티르티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코스메틱 부문 대상
티르티르,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코스메틱 부문 대상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26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헬씨 뷰티(HEALTHY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지난 25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 대상'에서 코스메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 날 시상식에서는 티르티르를 포함해 총 10개의 기업이 각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금호고속(여객운송부문), 동국제약(제약 부문),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수입차 부문), 삼성물산(아파트 부문), KT&G상상마당(복합문화공간 부문), 신세계조선호텔(호텔 부문), 애슐리(패밀리레스토랑 부문), SK에너지(정유 부문), CJ올리브네트웍스(뷰티&헬스스토어 부문)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문화연예부문에서는 배우 김혜숙, 지진희, 권상우, 정지훈(비) 등이 수상했다.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당당하게 1위를 거머쥔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한 해 동안 티르티르를 사랑해주시고 제품력을 믿어주신 소비자분들 덕분에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그 어떤 상보다 값지다”며, “이번 소비자 조사를 통해 나온 소중한 의견들 또한 앞으로 적극 반영하여 더 나은 서비스와 제품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티르티르는 SNS를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헬씨 뷰티 브랜드로 배우 박서준이 메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최근에는 날마다 달라지는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신제품인 ‘티르티르 버블 토너 라인’ 3종을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또 지난 22일에는 신라면세점과 손잡고 모델 박서준과 탑 클래스 왕홍 20인 등이 참석한 글로벌 VIP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 평가(Korea Consumer Satisfaction Evaluation :  KCSE)는 매년 소비자의 날(12월 3일)을 기념해 소비자기본법 제 4조 ‘소비자의 선택할 권리’와 ‘정보를 제공받을 권리’를 바탕으로, 소비자 조사 및 브랜드 평가를 거쳐 한 해 동안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평가 부문은 주거/레저, 교통/운송, 전자, 통신, 식품, 패션, 생활, 유통, 금융, 서비스, 의료, 문화, 코스메틱 등이다.

코스메틱 부문의 경우 지난 5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브랜드 인지도 △브랜드 평판 △판매량 △품질력 △가격 적정성 △제품 후기 조사 △고객센터 친절도 및 빠른 업무처리 △적법한 교환환불처리 등 까다로운 조사항목을 거쳐 ‘티르티르’가 수많은 코스메틱 브랜드를 제치고 대상으로 최종 선정됐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