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2019 소비자대상’ 최고 제품 영예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2019 소비자대상’ 최고 제품 영예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19.11.2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 라이저'가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 제품에 선정됐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 라이저'가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 올해의 최고 제품에 선정됐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가 26일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 제품으로 선정됐다.

올해의 최고 제품 부분은 올 한 해 품질의 우수성, 탁월한 디자인, 대외 경쟁력 등을 인정받은 우수 제품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협회가 주관하여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착한 기업 및 단체 또는 개인에게 시상하는 대한민국 최고의 소비자상으로, 이번 수상자 선정은 심사위원 100여명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이뤄졌다.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저자극으로 순하고 하루 종일 촉촉한 사용감과 편리한 원터치 디자인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주 소비층인 남성들의 니즈를 파악해 스킨케어 단계를 하나로 합친 간편함과 더불어 뛰어난 발림성, 사용감 등으로 남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지지를 받고 있다.

9가지 허브 추출물과 무 파라벤,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피부 자극이 적고, 피부 컨디셔닝 AMP 성분이 함유돼 24시간 보습력을 자랑하는 ‘우르오스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건강한 피부 턴오버 회복에 도움을 주며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유수분 밸런스를 최적화해 중건성 피부에 적합한 에멀전 타입의 ‘우르오스 스킨밀크’와 유분을 최소화해 풍부한 수분감으로 지복합성 피부에 적합한 워터 타입의 ‘우르오스 스킨로션’, 파워 보습은 물론 토코페롤(비타민E)이 추가로 함유되어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해 모든 피부에 사용하기 좋은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가 이에 해당한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우르오스의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하나만으로도 순하고 촉촉한 스킨케어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어 남자올인원로션 시장에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며 “올해의 최고 제품으로 2년 연속 선정된 만큼 더욱 책임감 있는 모습과 좋은 제품들로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남자 올인원 제품인 올인원모이스처라이저 3종 외에도 스칼프샴푸, 스킨워시, 페이스워시, 선블럭 등 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춰 남성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