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1 화장품신상] "밀가루로 샴푸를 만들었다?"
[2019-12-01 화장품신상] "밀가루로 샴푸를 만들었다?"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2.0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12월 첫날부터 가랑비가 내립니다. 새하얀 눈이 달갑지 않은 가을 단풍의 시샘처럼 보입니다.

그래도 어김없이 계절은 돌고 돕니다. 이 겨울이 지나면 또 복사꽃 활짝 피우는 봄이 오겠지요. 그 봄을 시샘하는 꽃샘취위와 함께.

오늘 준비한 신상은 모두 13종 입니다.  라벨영의 ‘쇼킹밀가루샴푸’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벨영, ‘쇼킹밀가루샴푸’ 

[라벨영] 쇼킹 밀가루 샴푸 
[라벨영] 쇼킹밀가루샴푸 

라벨영이 탁월한 흡착력과 유분 제거 효과로 문제성 두피에 안성맞춤인 밀가루 레시피를 적용해 각종 두피 고민을 케어해 주는 ‘쇼킹밀가루샴푸’를 출시했다.

신제품 ‘쇼킹밀가루샴푸’는 흡착 및 유분 제거 효과로 인해 두피 케어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밀가루를 활용해 개발된 제품으로, [밀추출물+밀가루+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성분을 함유해 두피 가려움, 각질, 노폐물, 유분, 냄새 등 각종 두피 고민을 케어해 주는 약산성 샴푸다.

이 제품은 민감성 두피로 고생하는 사람들이 밀가루를 활용해 밀가루 풀 샴푸를 만들어 쓰는 것에서 착안해 개발됐다. 집에서 만들어 쓰는 수제 밀가루 샴푸는 자극이 적고 두피 노폐물이나 유분기 흡착 효과가 뛰어나지만 일일이 만드는 것이 번거롭고 적절한 밀가루 배합 비율을 맞추기 힘든 점, 밀가루 특유의 냄새와 진득한 제형 때문에 지속적으로 사용하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 단점이었다.

라벨영 쇼킹밀가루샴푸는 이러한 번거로운 과정 없이 적절한 비율의 밀가루 레시피를 적용해 밀가루 속 핵심 성분인 녹말과 비오틴으로 두피의 가려움이나 각질, 심한 유분감, 노폐물, 냄새까지 케어해 준다. 밀가루 속 녹말 성분이 두피 노폐물, 피지 등을 강력하게 흡착하고, 밀 속 비오틴 성분이 두피와 모근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두피로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쇼킹밀가루샴푸는 수제 밀가루샴푸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밀가루 비린내와 찐득거리는 제형으로 인한 찝찝한 사용감을 크게 개선해 향기로운 플로럴머스크향과 뭉치지 않는 부드럽게 흐르는 제형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유분감이나 각종 노폐물로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 쿨링감까지 부여해 마치 두피스케일링을 받은 듯한 상쾌함을 제공한다. 또한 두피에 안성맞춤인 pH 5.5 약산성 처방으로 두피 유수분 밸런스까지 적절히 조절해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서 셀럽들의 셀프 두피관리법으로 수제 밀가루샴푸가 알려졌지만 밀가루샴푸를 만들어 쓰게 되면 비율을 맞추기가 힘들어 효과를 제대로 보기 어려운 단점이 있기 때문에 적합한 비율로 쇼킹밀가루샴푸를 만들게 됐다”며 “직접 만들어 쓰지 않고도 라벨영 쇼킹밀가루샴푸로 겨울철 두피 가려움, 유분기, 각질, 노폐물 등을 쉽고 간편하게 케어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라벨영 쇼킹밀가루샴푸는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조여정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첫 선을 보이는 화장품

블랑뮤즈, ‘하이드라 액티브 앰플’

[블랑뮤즈] 하이드라 액티브 앰플
[블랑뮤즈] 하이드라 액티브 앰플

배우 조여정이 마린 콜라겐 컨셉의 수분 잠금 코스메틱 브랜드 블랑뮤즈(BLANCMUSE)의 모델로 활약하는 동시 신제품 연구 개발에도 함께했다

이번 블랑뮤즈 론칭에 맞춰 첫 출시된 제품은 모공 탄력과 피부 장벽을 케어 해 줄 수 있는 퍼스트 스킨 탄력 앰플인 ‘하이드라 액티브 앰플’이다. 피부와 유사한 구조로 90% 정도가 피부에 쉽고 빠르게 흡수되어 탄탄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마린 콜라겐’을 정제수 대신 베이스로 570,000ppm 함유하여 피부에 해양 에너지를 불어 넣은 듯 수분과 영양감을 선사한다.

블랑뮤즈는 무결점 피부미인 배우 조여정 본인만의 스킨케어 관리 노하우를 집약해 기획단계부터 개발까지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 개발한 브랜드이다.

배우 조여정은 “악건성 피부타입을 가져 평소 자주 제품을 덧발라 보습 관리를 하는 편인데, 건조한 피부를 촉촉히 완화시켜줄 수 있는 차별화된 수분 제품으로 건강한 스킨케어를 제안하고 싶었다”며 본인만의 피부 철학에서 블랑뮤즈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블랑뮤즈는 뮤즈를 닮은 동안 피부로 거듭나기 위한 피부 타이트닝 스킨 루틴을 새롭게 제안한다는 뜻을 담았다.

 

 

 

아로마티카, 샴푸·주방세제 등 리필 7종 및 공기

[아로마티카] 샴푸·주방세제 등 리필 7종 및 공기
[아로마티카] 샴푸·주방세제 등 리필 7종 및 공기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지속 가능한 뷰티 철학’을 바탕으로 기존 제품 용기에 리필해 사용 가능한 샴푸 및 주방 세제 등 리필 제품 7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리필 제품은 베스트셀러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및 ‘티트리 퓨리파잉 샴푸’, ‘사이프러스 딥 클렌징 샴푸’, ‘B5+ 비오틴 포티파잉 샴푸’, ‘퀴노아 프로틴 샴푸’ 등 샴푸 5종과 ‘로즈마리 헤어 씨크닝 컨디셔너’, 주방세제인 ‘퓨어니스 디쉬솝’까지 총 7종이다. 

샴푸와 컨디셔너는 모두 400ml, 퓨어니스 디쉬솝은 500ml 사이즈로, 본품 용량과 동일하게 출시했다. 리필팩 소재는 PET 용기 대비 플라스틱 사용량을 86% 줄였으며, 기존 제품 용기에 손쉽게 리필할 수 있도록 디자인을 적용했다. 이 밖에 제품을 원하는만큼 덜어 사용할 수 있는 ‘유리 디스펜서 용기’(300ml)도 함께 선보였다. 파유리가 60% 함유된 재생 유리 용기이며 PP 소재 펌프로 구성되어 더욱 친환경적이다. DIY 스티커가 박스 안에 동봉되어 하나뿐인 나만의 용기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번 리필 출시는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고 용기 재활용 사용을 권장하기 위해 기획, 출시됐다. 이보다 앞서 선보인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대용량 리필(900ml) 및 ‘라이블리 샤워젤 스윗라벤더’ 리필(500ml) 등 제품 역시 ‘지속 가능한 뷰티’의 가치에 공감하는 소비자들 중심으로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 외에도 아로마티카는 전 제품 수축 필름 포장 중단, 파유리를 함유한 재생 유리 용기 적용, 생분해성 플라스틱 및 친환경 재생 플라스틱 (PCR, Post-Consumer Recycled)을 제품에 적용하기 위한 연구 등 환경 보호 가치 및 지속 가능한 뷰티의 철학을 지켜나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아로마티카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들이 생활 속에서 손쉽게 플라스틱 사용 저감을 실천하고 지속 가능한 뷰티를 위한 첫 걸음을 경험할 수 있도록 리필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친환경적이면서도 지속 가능한 뷰티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리필 적용 상품을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언제 어디서나 혼자서도 손쉬운 전신마사지!”

다노샵, ‘다노 마사지볼· 다노 미니 폼롤러’

[다노샵] 다노 마사지볼·다노 미니 폼롤러
[다노샵] 다노 마사지볼·다노 미니 폼롤러

언제 어디서나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특급도우미 제품이 등장했다.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운영하는 쇼핑몰 ‘다노샵’은 신제품 ‘다노 마사지볼’과 ‘다노 미니 폼롤러’를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때와 장소에 상관 없이 누구나 혼자서도 자신의 체중을 이용해 손쉽게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작고 가볍게 제작됐다. 가방은 물론, 핸드백에도 쏙 들어갈 정도로 휴대성이 높다. 인체에 무해하고 재활용이 가능하면서 성인 남성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내구성을 겸비한 친환경소재 EPP(Expanded Polypropylen)로 만들어졌다는 점도 돋보인다.

먼저, 다노 마사지볼은 ‘셀프 마사지 끝판왕’을 콘셉트로 개발됐다. 지름 6cm에 무게는 A4 용지 2장(10g) 또는 500원짜리 동전 1개(8g)보다도 가벼운 단 7g에 불과하다. 특히, 어깨, 등과 같이 손이 잘 닿지 않는 곳을 포함해 승모근 및 발바닥처럼 굴곡이 있는 부위 등 온 몸 구석구석을 고강도로 시원하게 풀어주고 싶을 때 안성맞춤이다.

다노 미니 폼롤러는 립스틱 1개(32g 가량)보다 가벼운 26g의 무게를 자랑한다. 크기(외경 5.4cm, 높이 14cm)가 작아 휴대가 간편할 뿐 아니라, 일반적인 폼롤러보다 국소 부위를 더 편리하게 보다 깊고 집중적으로 마사지할 수 있다.

신제품 다노 마사지볼과 다노 미니 폼롤러를 출시한 다노샵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평생 먹어도 좋은 식품 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다노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이다.

 

 

 

달바(d’Alba), 세정력·위생성·보습력 갖춘 ‘뾰족클린밤’ 리뉴얼 

[달바] 세정력·위생성·보습력 갖춘 ‘뾰족클린밤’ 리뉴얼 제품
[달바] 세정력·위생성·보습력 갖춘 ‘뾰족클린밤’ 리뉴얼 제품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의 뾰족클렌저 ‘백투데이즈 클린밤’이 ​프랑스의 아름답고 독특한 자연경관을 대표하는 청정지역 Auvergne에서 얻은 골드 클레이 ’일라이트’ 성분과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흑미 추출물 함유로 더 강화되어 돌아왔다.

백투데이즈 클린밤 제품은 기존의 클렌징밤 제품과는 달리, 스파출라가 필요없는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제형 변형 걱정없이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한 1차 세안만으로 짙은 메이크업까지 한번에 녹여주는 원스텝 올인원 클렌저 제품으로 일반 쌀보다 5배 영양성분이 풍부한 흑미앰플을 담아 피부영양까지 생각한 항산화 클렌징 제품이다.

달바 관계자는 “기존 백투데이즈 클린밤에서 세정력, 위생성, 보습력이 더 강화된 아이템”이라고 소개했다.

달바(d’Alba) 백투데이즈 클린밤은 면세점, 국내 백화점 단독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레어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클레어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클레어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뷰티 브랜드·콘텐츠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가 스크럽과 클렌저, 보습 마스크 기능을 담은 올인원 마스크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Youthful Glow Sugar Mask)'를 출시했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에 들어 있는 작고 매끄러운 입자의 수크로오스 알갱이는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어, 건조한 계절에 거칠어진 피부와 입술 각질 관리용으로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오일 베이스의 제품으로, 물기가 있는 피부에 적당량을 도포해 마사지하면 화장을 지우는 메이크업 클렌저로 쓸 수 있다.

시어버터와 호호바씨 오일을 함유해 퀵 보습 마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를 얼굴에 바르고 약 10분 후 헹궈내면,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고 촉촉한 것을 느낄 수 있다. 항산화 효과를 지닌 원료인 자몽 추출물과 라즈베리 씨드 오일을 포함하고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클레어스는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제품만을 만듦과 동시에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한다.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 역시 클레어스의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민감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파라벤, 설페이트, 실리콘, 알코올, 향료 등을 모두 배제했다.

클레어스의 국내 마케팅을 담당하는 최주희 매니저는 "기존 출시된 클레어스의 '젠틀 블랙 슈거 페이셜 폴리쉬'가 모공과 블랙헤드 관리에 초점이 맞춰진 개운한 마무리감의 제품이라면, 신제품 '유스풀 글로우 슈거 마스크'는 부드러운 각질 제거와 동시에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따뜻한 온열감으로 쑥의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주는

쏘내추럴,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 

[쏘내추럴]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 
[쏘내추럴]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을 추구하는 쏘내추럴(SO’ NATURAL)이 젤 제형을 문지를수록 히팅감이 올라와 하얀 크림으로 변하면서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를 선보였다.

거문도에서 자란 해풍쑥 추출물이 100ppm 함유된 초록색 젤을 문지를수록 하얀 크림으로 유화되는 제형으로 2~3분간 롤링 마사지 후 씻어내는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입니다. 저온침출법으로 추출한 거문도 해풍쑥이 풍부한 영양감을 공급하며 피부 진정 및 모공 속 노폐물 관리에 도움을 준다.

한편, 롤링할수록 따뜻한 히팅감이 올라와 스팀 효과를 주어 피부를 맑고 환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거문도 해풍쑥 크림 마스크’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리얼테크닉스, 신개념 브러시 ‘3 in 1 커스텀 컬렉션’ 3종 

[리얼테크닉스] 신개념 브러시 ‘3 in 1 커스텀 컬렉션’ 3종 
[리얼테크닉스] 신개념 브러시 ‘3 in 1 커스텀 컬렉션’ 3종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에서 브러시 볼륨을 슬라이더로 컨트롤하여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완벽하게 연출할 수 있는 ‘3 in 1 커스텀 컬렉션’을 선보인다.

리얼테크닉스의 ‘3 in 1 커스텀 컬렉션’은 컴플렉션, 치크, 컨투어 등 총 3종으로 출시되며 브러시는 옆면에 부착된 슬라이더를 이용해 MIN–MID–MAX 단계로 브러시 모의 볼륨 조절이 가능하다. MIN 단계는 가장 풍성한 볼륨의 브러시로 소프트한 터치와 자연스러운 발색을 연출해주며 MAX 단계로 갈수록 볼륨감이 줄어들며 보다 촘촘하고 탄력감이 더해져 제품의 픽업양과  발색력이 높아진다.

각 제품별로 먼저, 다양한 피부 표현을 위한 ‘3 in 1 커스텀 컴플렉션 브러시’는 소프트한 터치로 쌩얼 같은 투명 피부 표현부터 완벽한 풀 커버 메이크업까지 연출할 수 있으며, ‘3 in 1 커스텀 치크 브러시’는 자연스러운 혈색부터 포인트 블러셔 메이크업까지 변화를 줄 수 있다. ‘3 in 1 커스텀 컨투어 브러시’는 넓은 부위까지 그라데이션하여 음영을 주거나 국소부위의 섬세한 쉐딩까지 가능해 브러시 하나로 원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편하고 완벽하게 구현해준다.

풀 메이크업부터 자연스러운 피니시까지, 브러시 하나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리얼테크닉스의 신제품 ‘3 in 1 커스텀 컬렉션’은 12월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일부 매장 제외)과 공식몰 ‘바디콜렉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VDIVOV ‘아이컬러백’ 

[LG생활건강] VDIVOV ‘아이컬러백’ 
[LG생활건강] VDIVOV ‘아이컬러백’ 

LG생활건강이 베이스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총 10가지의 감각적인 컬러를 미니백에 담은 VDIVOV의 ‘아이컬러백’ 3종을 출시했다.

VDIVOV의 ‘아이컬러백’은 유니크한 미니백 모양의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트렌디한 아이메이크업에 필요한 다양한 제형의 10가지 컬러를 담았다. 아이컬러백은 컬러 조합에 따라 총 3종으로 출시되며, 피부톤이나 메이크업 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다.

’01 아몬드쉐이크’는 감성적인 음영 컬러가 어우러져 그윽한 눈빛을 연출하고, ’02 핑크-코랄리즘’은 매트, 샤인, 스파클 각기 다른 세 가지 피니쉬의 뉴트럴한 핑크와 코랄 컬러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03 일렉트릭아이즈’는 번트 오렌지, 로지 레드 톤으로 구성되어 과감하면서도 색다른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01 아몬드쉐이크’와 ’03 일렉트릭아이즈’에는 3D 보석 글리터가 포함되어 더욱 촉촉하고 영롱한 광의 눈빛을 연출할 수 있다.

VDIVOV는 정식 오프라인 론칭에 앞서 지난 11일 SNS 채널을 통해 해당 제품의 선 공개 및 판매를 진행했으며, VDIVOV만의 감각적인 컬러감과 소장욕구를 일으키는 독특한 팔레트 디자인에 공개 후 4시간 여 만에 준비 수량이 완판되는 등 정식 오프라인 출시 이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VDIVOV의 아이컬러백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조성아22]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하루종일 번짐없이 섬세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를 선보인다.

신제품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1.5mm의 얇은 펜슬 심이 속눈썹 사이사이를 정교하게 메꿔 점막은 깔끔하게, 눈꼬리는 날렵하게 아이라인을 연출해주는 젤 타입 펜슬 라이너다. 부드러운 사용감의 젤 포뮬러로 부드럽게 그려지기 때문에 피부가 얇은 눈가에 자극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완벽한 픽싱력으로 번짐이 적으며 물, 땀, 유분에 강해 오랜 시간 선명한 아이라인을 유지해준다.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깊은 블랙홀 같이 진하고 선명하게 발색되는 ▲’딥 블랙’, 딥 브라운과 블랙의 중간으로 진한 에스프레소를 얹은 듯 그윽하게 연출해주는 ▲’다크 프레소’ 두 색상으로 선보이며, 발색력이 뛰어나기 때문에 한 번의 드로잉만으로도 또렷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다.

정교하고 선명한 눈매를 완성해주는 조성아22의 동공미인 샤프 펜슬 아이 라이너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조성아22 공식 온라인몰, 대구백화점,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고보습 잡겠다고 답답한 사용감까지 감수하지 마세요”

비플레인, 첫 수분 크림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비플레인] 첫 수분 크림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비플레인] 첫 수분 크림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 

모먼츠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은 가벼운 사용감과 충분한 수분감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출시했다.

비플레인의 첫 번째 수분 케어 제품인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은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하기 위해 젤 타입으로 제작되었다. 이 제품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어 보습력과 피부 흡수력이 뛰어나며, 메이크업 시에도 밀림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마데카소사이드, 알란토인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은 언제 써도 촉촉한 데일리 수분 젤로 건조하거나 예민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잠들기 전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한 번 더 바르면 슬리핑 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비플레인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 모두를 충족하는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를 추구하고 있다. 현재까지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비롯한 총 6종의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출시 제품마다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스킨케어 대표 브랜드로 그 입지를 공고히 해 나가고 있다.

비플레인 히알루로닉 아쿠아 젤을 비롯한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불가리 퍼퓸,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키트

[불가리 퍼퓸]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키트
[불가리 퍼퓸] 크리스마스 한정 스페셜 키트

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에서 뜻 깊은 연말을 위한 크리스마스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키트는 시즌한정으로 선보이며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한 패키지 디자인과 다양한 가격대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섬세한 로즈 향의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파우치 키트>, 깨끗하고 순수한 연꽃의 향기를 연상케 하는 <옴니아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아메시스트파우치 키트>, <쁘띠마망 키트>까지 총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크리스마스 파우치 키트>는 소녀의 끝자락에서 여인이 되는 모습을 향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정품 75ml와 함께 15ml 미니어쳐,특별 파우치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옴니아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와 <아메시스트 파우치키트>, <쁘띠마망 키트>는 향수와 같은라인의 바디라인 미니어쳐 등이 추가로 증정된다.

불가리 퍼퓸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키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크림스킨으로 시작하는 리얼 첫 보습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LG생활건강]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

LG생활건강은 스킨의 부드러움에 크림의 촉촉함을 더해 제품 하나로 간편하게 보습감을 선사하는 ‘케어존 닥터솔루션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실제 보습크림에 사용되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미세 오일 입자 및 지질 액정 성분이 함유돼 크림처럼 도톰한 사용감을 구현, 겉도는 느낌 없이 부드럽게 발린다.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는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윤기와 영양을 부여한다.

또한 3중 밀크-히알루론산을 적용하여 보습력을 더욱 강화한 동시에, 피부 보습장벽까지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10가지 화학성분을 무첨가 했으며, 부담 없는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 기획에는 ‘미니 하트 마스크팩(화장솜)’ 40매가 추가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크림스킨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림스킨을 적신 화장솜을 볼, 이마, 턱 등 국소부위에 붙여 마스크팩으로 활용하거나, 크림을 추가로 적셔 보습감을 더욱 높인 수분크림팩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케어존 브랜드 담당자는 “’더마 밀크-히알루로닉 크림스킨’은 촉촉한 보습감을 극대화한 리얼 크림스킨”이라며 “크림을 바른 듯한 올인원 보습효과를 위해 3회 레이어링 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