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07 화장품신상] "촉·촉·한 피부 ... 겨울에는 앰플만한 것이 없습니다"
[2019-12-07 화장품신상] "촉·촉·한 피부 ... 겨울에는 앰플만한 것이 없습니다"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2.07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12월 둘 째주 화장품 신상 소식 나갑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겨울철 피부를 윤기있게 지켜주는 앰플제품과 셀프 마사기 등 모두 11종입니다. 

요즘은 반려동물을 많이 기르다보니, 애완동물 샴푸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로마티카의 펫 전용 샴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300ml)도 함께 만나 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손상 피부를 위한 보습 한 방울!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출시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셀퓨전씨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에서 외부 자극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주는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Laser Rejuvenation Ampoule)을 출시한다.

‘레이저 리쥬버네이션 앰플’(이하 ‘레이저 앰플’)은 피부 속 건조와 당김을 해결해 피부 속 탄력을 개선시켜주는 고농축 손상 피부 케어 앰플이다.

총 8가지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과 8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보습을 채워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만들고, 병풀추출물, 녹두추출물 등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영양 부족으로 탄탄한 케어가 필요하거나, 찬바람 등 외부 요인으로 보호가 필요한 피부, 건조함이나 당김이 심해 유수분 밸런스 개선이 요구되는 피부에 추천한다.

속탄력 개선 테스트,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진정 및 피부 장벽 개선 테스트를 완료한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신제품은 셀퓨전씨 공식몰, 온라인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하루에 한번, 강력한 원샷! 밀도있는 앰플 한 방울의 힘으로 한결같이 빛나는 피부 컨디션

티르티르, 신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 4종 출시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4종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4종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뷰티(HEALTHY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원데이 원샷 앰플(ONE DAY ONE SHOT)’ 4종을 출시했다.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은 1일 1캡슐의 원데이 케어로 한결같이 빛나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일명 ‘원샷 앰플’이다. 피부의 힘과 수분을 부스팅하는 TIRTIR ONE SHOT BOOSTER™가 주요성분으로, 수분 레이어링을 해주는 ’11중 히아루론산’과 피부의 힘을 살려주는 ‘식물성 콜라겐’이 시너지를 내 탄탄하고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피부 컨디션에 따라 총 4가지 앰플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맞춤 케어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 준다.

▲외부 환경으로 민감해진 피부에는 시카+바이오 성분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원데이 원샷 앰플 릴렉싱’, ▲생기 잃은 칙칙한 피부에 환한 피부톤 개선이 필요할 땐 ‘원데이 원샷 앰플 브라이트닝’,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강력한 수분충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원데이 원샷 앰플 하이드레이팅’, ▲느슨해진 피부에 강력하고 쫀쫀한 탄력케어가 필요할 때는 ‘원데이 원샷 앰플 볼류밍’을 통해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일정하게 케어할 수 있다.

티르티르의 원데이 원샷 앰플은 주 단위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최소 1주 단위(앰플 7개입)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1일 1캡슐의 원데이 앰플로 만들어져, 여행이나 출장 시에도 용이하게 쓸 수 있다.

티르티르 원데이 원샷 앰플 4종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로마티카, 펫 전용 샴푸 출시

아로마티카의 펫 전용 샴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300ml)
아로마티카의 펫 전용 샴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300ml)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에서 펫 전용 샴푸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300ml)을 출시했다.

'디스트레스 펫 샴푸 제라늄 버본'은 집에서도 펫 아로마테라피를 즐기는 동시에 예민한 반려견의 피부를 부드럽고 깔끔하게 케어할 수 있는 반려견 전용 샴푸다. 

분리불안 완화, 스트레스 케어 등 반려견의 정신 건강 밸런스까지 고려해 연구, 개발한 점이 특징이다. 프랑킨센스, 라벤더, 제라늄, 패출리, 시더우드 등 반려견의 피부 케어 및 향균 케어, 스트레스와 우울증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블렌딩해 집에서도 손쉽게 펫 아로마테라피 스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털빠짐 방지 성분을 넣은 동물용 의약외품으로, 반려견의 모질과 피부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사람의 피부층보다 훨씬 예민하고 건조한 반려견의 피부 상태에 맞춰 pH 7.5의 약알칼리성 샴푸로 출시했다. 피부 흡수력이 빠른 반려견의 피부를 고려하여 유해 성분은 물론 합성향도 배제해 깐깐하게 검증한 성분만 담았으며, 동물성 성분도 일절 배제했다.

 

 

 

마일드하게 메이크업을 제거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키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 출시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아모퍼시픽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가 마일드하게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진정시키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는 피부 진정 효과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원료로 알려진 ‘하얀 바다 소금’을 함유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피지, 피부 노폐물까지 흡착하는 약산성의 흡착 클렌징 워터다.

약산성 피부는 촉촉하게 수분이 차오르고, 표면에는 얇은 유분막이 형성된 건강한 피부 상태로써,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는 세안과 동시에 피부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 클렌징과 함께 순한 피부로 정화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며 자극 없이 노폐물을 완벽하게 제거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실리콘오일, PEG 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았다.

리리코스 ‘깊은 바다 소금 클렌징 워터’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전신 셀프 마사지 위한 최종병기 탄생”

다노샵, 국내 최초의 진동 요가링 ‘다노 바이브 요가링’ 출시

다노샵, 국내 최초의 진동 요가링 ‘다노 바이브 요가링’
다노샵, 국내 최초의 진동 요가링 ‘다노 바이브 요가링’

온몸 구석구석 깊숙한 속근육까지 혼자서도 시원하게 풀 수 있도록 해주는 ‘셀프 마사지 최종병기’가 탄생했다. 

여성 피트니스&다이어트 토탈케어 스타트업 다노가 쇼핑몰 ‘다노샵’은 국내 최초의 진동 요가링 ‘다노 바이브 요가링’을 출시했다.

다노 바이브 요가링은 전신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도와주는 운동 소도구인 ‘요가링’에 국내 최초로 진동 기능을 추가해 마사지 효과를 높인 제품이다. 인체 곡선에 맞게 유선형으로 디자인돼 혼자서 마사지하기 어려운 목, 허리, 종아리를 포함한 전신의 근막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는 것은 물론, 진동을 통해 피부와 피하지방 아래에 있는 작고 얇은 속근육으로까지 시원한 자극을 전달해준다. 

진동은 총 3단계로 사용자의 몸 상태 및 취향에 따라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다노 바이브 요가링은 특히, 장시간 앉거나 서서 생활해 온몸의 근막과 속근육이 뻣뻣해진 경우에 안성맞춤이다. 오랜 시간 계속된 같은 자세 탓에 딱딱하게 수축한 부위를 진동을 통해 일반 요가링보다 더욱 효과적으로 이완시켜 통증이나 피로감을 한층 더 덜어주기 때문. 기존 요가링만으로는 쉽게 뭉치고 붓는 퉁퉁한 종아리를 어찌할 수 없었던 이를 위한 ‘업그레이드된 요가링’으로도 제격이다.

최대 120kg의 하중을 버틸 수 있는 높은 내구성을 갖춘 동시에, 190여 가지 중금속 및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하며 안전성 또한 검증 받았다.

건전지 없이 USB로 단 30분만 충전해 최장 3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함과 지속성도 돋보인다.

다노는 현재 진행 중인 다노 바이브 요가링에 대한 특허 출원을 마무리 짓는 한편, 다노샵을 통해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 및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운동 소도구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LG생활건강 빌리프, ‘홀리 졸리 빌리프’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빌리프, ‘홀리 졸리 빌리프’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빌리프, ‘홀리 졸리 빌리프’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연말을 맞이하여 빌리프만의 감성을 담은 홀리데이 에디션 패키지를 출시했다.

‘빌리프X서커스보이밴드 홀리 졸리 빌리프(Holly Jolly belif)’ 에디션은 일상적인 경험과 상상 속의 이미지를 일러스트와 생활소품 디자인으로 표현하는 ‘서커스보이밴드’와 함께 진행한 것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빌리프 매장 쇼윈도를 상상하며 탄생한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담아냈다. 특히 빌리프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각각 홀리데이 시즌을 상징하는 선물 상자와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의 오너먼트로 앙증맞게 표현되어 귀여움을 더했다.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홀리데이 디자인은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빌리프의 베스트셀러 제품 4종과 연말을 맞이하며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한 기프트 대표 제품 2종에 적용되었다.

보습 폭탄 크림으로 유명한 빌리프 부동의 베스트셀러 ‘더 트루 크림 - 모이스춰라이징 밤’과 민감하게 달아오른 피부의 온도를 낮춰주고, 붉은기를 개선해주는 올해의 히트제품 ‘스트레스 슈터 - 시카 밤 크림’, 촘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유쓰 크리에이터 - 에이지 넉다운 밤’ 등을 홀리데이 패키지에 담았다.

이 밖에도 추워지는 날씨에 입술과 손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줄 수 있는 립밤과 미니사이즈의 핸드크림 3종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 등을 선보이며 소중한 이들에게 가슴 따뜻해지는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기에 좋다.

 

 

 

탬버린즈(tamburins)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대용량 출시

탬버린즈(tamburins)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대용량
탬버린즈(tamburins)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 대용량

감각적 아트와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펌핑타입의 대용량 핸드로션 ‘누드에이치앤드크림000’을 출시했다.

탬버린즈의 대표 베스트셀러인 누드에이치앤드크림 000은 베르가모트, 페츌리, 샌달우드 등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하여 담아낸 탬버린즈의 독창적인 시그니처 향으로, 바르는 첫 순간 상큼한 시트러스 향부터 그윽하게 맴도는 우디향까지 기분 좋은 잔향을 남긴다.

기존 30ml, 65ml제품은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좋은 휴대용 사이즈였다면 이번 신제품 250ml는 파우더룸, 오피스 등에 놓고 자주 사용하기에 편리한 용량이다. 또한 탬버린즈만의 감각적인 블랙 패키지는 선물용,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피부 친화력이 뛰어난 식물성 오일 성분이 메마르고 건조한 손을 벨벳처럼 부드러운 손결로 만들어주며,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텍스처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겨울철 충분한 보습을 머금은 촉촉한 손을 유지할 수 있다.

탬버린즈 대용량 ‘누드에이치앤드크림000’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세포라, 10꼬르소꼬모 등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홀리데이 시즌 촉촉하고 화려한 립 메이크업을 위한 

‘RMK 글로스’ 출시

‘RMK 립 글로스’ 
‘RMK 립 글로스’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시즌 RMK가 촉촉하면서 화려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글로스 세트를 출시했다.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립 글로스 3종류를 한정 컬러와 패키지로 출시해 더욱 소장가치를 높혔다. 

실리콘 팁으로 위생적이면서도 유리알 광택 같은 립을 연출해주는 립 젤리 글로스 EX-08 윈터 키스 매직은 핑크빛에 레드 펄을 담아 로맨틱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혈색을 원한다면 틴티드 오일 핏 글로스 04 크리스마스 드림을, 매트한 립스틱 위에 덧발라 볼륨감을 더하고 싶다면 컬러 립 글로스 EX-05 벨벳 드림 나이트를 추천한다.

찬바람에 갈라지는 입술 보호는 물론 화려한 립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이번 립글로스는 RMK 전국 매장 6곳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12월 내 RMK 매장에서 홀리데이 제품 구매시 미니 하트 거울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궁극의 화려함과 찬란함을 담은
LG생활건강,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왕실 연회를 화려하게 장식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변하지 않는 왕후의 아름다움과 예술적 가치를 담아낸 ‘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후’는 일년 중 단 한번 12월에 고귀한 궁중예술과 정교한 세공으로 왕후의 품격을 높였던 소장품에서 영감을 얻은 특별한 궁중팩트를 선보이고 있다.

올해로 10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에디션은 화려하고 정교한 궁중예술로 알려진 ‘궁중채화’를 모티브로 했다. 왕과 왕후에게 시들지 않는 꽃을 선사하고자 제작했던 비단 꽃 ‘궁중채화’를 디자인에 적용해, 변치 않는 아름다움과 고귀한 의미를 담아 소장 가치를 높인 것이다.

‘공진향:미 궁중팩트’는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우아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진주, 호박, 금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은은하면서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소나무, 구기자, 인삼 등 다섯 가지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또 1호와 2호 두가지 컬러로 선보여 피부 톤에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에디션은 격이 다른 아름다움을 위해 정교한 세공을 적용해 수많은 시간을 들였던 왕후를 위한 장인정신을 담아 ‘로얄 아틀리에 세트’로도 선보인다.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 1호와 함께 한정판 ‘로얄 하이라이터’가 특별히 기획된 구성으로 ‘벨벳 립 루즈’ 미니 3종이 포함됐으며, ‘로얄 골든 립밤’과 ‘로얄 브러쉬’도 증정한다.

후 마케팅 담당 박성연ABM은 “궁중 예술과 장인정신을 담아낸 럭셔리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으로 다가오는 연말, 나 또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스몰 럭셔리를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의 남성들을 위한 3초 퀵! 케어

쏘내추럴 ‘포 맨 원 샷 시카 플루이드’ 출시

쏘내추럴 ‘포 맨 원 샷 시카 플루이드’
쏘내추럴 ‘포 맨 원 샷 시카 플루이드’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칙칙하고 건조한 남성 피부에 빠르게 활력을 충전해주며 주름 & 미백 2중 기능성 올인원 플루이드 ‘포 맨 원 샷 시카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애프터 쉐이브/ 로션 / 크림 / 에센스 기능을 한 번에 도와주며 다른 스킨케어 없이 한 단계로 피부 관리가 가능한 올인원 플루이드 제품이다.

신제품은 병풀추출물 성분이 20% 함유되어 잦은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며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인공 색소가 아닌 각종 식물성 추출물로 은은한 초록빛을 띠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보습감과 동시에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미백은 물론 주름 개선 2중 기능성으로 환하고 탄력 있는 남성의 피부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포 맨 원 샷 시카 플루이드’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산소 듬뿍 피부 응급 처방 스페셜 케어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출시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제품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 버블 O2 마스크’ 리뉴얼 제품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에서 미백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울트라 버블 버블 O2마스크 (ULTRA BUBBLE BUBBLE O2 MASK)’를 리뉴얼 출시한다.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버블 O2 마스크’는 산소 버블 테라피(미세하고 촘촘한 산소 방울이 마사지 효과를 줘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돕는 기능) 용법으로 피부에 산소를 공급하고 피부 세포의 호흡을 도와 탄력있는 피부를 가꿔주는 기능성 팩 제품이다

수면부족, 스트레스, 잦은 음주 등으로 피부에 산소가 부족할 때 발생하는 칙칙함, 거친 피부결, 메이크업 들뜸 현상 등의 문제점을 개선하여 맑은 안색으로 완화시켜 주고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미백 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톤을 환하게 해주고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지고 활력이 저하된 피부를 개선하는데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집중적인 피부관리가 필요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부담되거나 집에서 직접 관리하고 싶은 바쁜 현대인을 위한 맞춤형 기능성 마스크팩 제품이다.

렛미스킨 ‘울트라 버블버블 O2 마스크’는 ‘렛미스킨’ 공식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은 현대백화 판교 코스메 플레이스, 시코르플래그십, 아리따움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