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15 화장품신상] 남성도 화장하는 시대 ··· 올인원 제품 대세!!
[2019-12-15 화장품신상] 남성도 화장하는 시대 ··· 올인원 제품 대세!!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2.15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오늘 화장품신상은 딱 10종을 소개합니다. 남성 올인원 제품을 비롯해, 원적외선 마스크, 밀크 클렌저, 샴푸, 립 컬러, 식물 오일, 모발 케어 제품 등 다양합니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화장품?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가성비와 가심비를 따져봐야지요~.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①원적외선 마스크 ‘2세대 보미라이’ 출시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모델 김희선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모델 김희선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편의성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2세대 보미라이를 출시했다.

보미라이 리뉴얼 모델은 곡선미를 살린 앞면을 제외한 마스크 내부, 헤어밴드 등 전면을 화이트로 교체해 디자인 일체감과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했다. 기존에 블랙 컬러였던 마스크 내부가 화이트 컬러로 교체되며 보다 깔끔한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사용 시 오염될 수 있는 외부 자국 등을 관리하는데 용이하다.

또한, 제품 착용의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헤어밴드를 새롭게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벨트 식 헤어밴드에서 버튼 조절식으로 간편하게 개인의 두상에 맞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유연한 곡선형의 디자인으로 사용시 머리를 안정적이고 편안하게 받쳐주며, 헤어밴드 안쪽에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흘러내리지 않아 편의성과 소비자 만족도를 높였다.

보미라이는 이번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 구매 또는 렌탈 신청 전 고객 대상 순금 유효성분을 함유한 엘쎄라 럭셔리 24K 골드앰플 100ml 2병을 증정한다.

보미라이 관계자는 “지난해 보미라이 론칭 후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보다 편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모습의 2세대 보미라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한 층 업그레이드된 보미라이는 기능뿐 아니라 디자인 완성도 측면에서도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김희선 마스크로 주목받고 있는 보미라이는 뷰티마스크 시장에서 유일한 원적외선 마스크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이고 있다. 원적외선이 피부 속 깊숙이 침투해 세포를 활성화시키는 원리로 피부 톤, 보습, 탄력 개선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특허 기술 ‘골드시트’를 적용해 원적외선의 효과를 더욱 높였으며, 원적외선이 눈에 보이지 않아 제품을 사용한 채 TV 시청, 독서 등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②시오리스(sioris)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 가성비 높여 리뉴얼 출시

시오리스(sioris)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 가성비 높여 리뉴얼
시오리스(sioris)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 리뉴얼 신상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제철 유기농 제주 유자로 만든 약산성 클렌저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를 기존의 120ml용량에서 200ml용량으로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는 시오리스의 베스트셀러로 고객들의 요청을 반영하여 기존의 120ml 용량과 불투명 에어리스 용기에서 남은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는 반투명의 200ml 펌프 용기로 업그레이드하되 가격 인상 없이 기존 가격으로 판매해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잡았다.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는 정제수 대신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한 유기농 제주 유자 추출물을 61% 함유한 제품으로, 제철 수확 원료 사용 원칙에 따라 올해 12월 제주에서 수확한 유기농 유자의 신선함이 담겨있다. 여기에 보습과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카다미아씨오일, 바이오플라보노이드, 브로콜리추출물, 알로에베라잎추출물, 프로판다이올을 혼합한 BIODETOX™이 함유되어 모공과 피지관리에 도움을 준다.

우유처럼 순하고 부드러운 로션 타입의 제형이 거품 없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씻어내며, 미세먼지를 93.9% 세정해주는 말끔한 세정력을 검증 받았고, 독일 더마테스트를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없이 세안이 가능하다.

용량 업그레이드를 거쳐 뛰어난 제품력과 가성비까지 겸비한 시오리스의 ‘클렌즈 미 소프틀리, 밀크 클렌저’는 시오리스 공식몰과 전국 시코르 매장과 일부 롭스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싱싱한 발아 새싹 에너지로 활짝 피어나다

③듀이트리, 겨울철 남성 피부를 위한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 선보여

듀이트리, 겨울철 남성 피부를 위한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
듀이트리, 겨울철 남성 피부를 위한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

피부 본연의 힘을 키우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칙칙하고 힘을 잃은 겨울철 남성 피부를 싱싱한 발아 새싹의 에너지로 케어하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정품(120ml)과 ‘얼티밋 에너지 멀티 클렌저’ 증정용(60ml) 2종으로 구성되어 남성 피부의 특징을 고려해 클렌징부터 기초까지 피부 관리 단계를 줄여주는 ‘스킵(SKIP)’ 케어를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활력, 수분, 진정, 생기, 영양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5가지 발아 새싹 추출물을 바탕으로 하여 푸석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무엇보다 완생 식물과 비교해봤을 때 4~100배 이상의 에너지를 품고 있는 발아 새싹의 효능을 최대로 전달하기 위해 5~7일간 자란 새싹을 수확한 후 24시간 이내에 추출하여 영양분 손실을 줄인 점이 특징이다.

두 가지 제품은 식약처 고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보유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 등의 원료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케어한다. 또한 유분기 많고 쉽게 번들거리는 남성 피부에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듀이트리 마케팅 담당자는 “옴므 제품에 대한 뷰티업계 소비자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지난 9월 출시된 얼티밋 에너지 스킨케어 라인에서 올인원과 클렌저 세트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발아 새싹의 에너지로 생기를 불어넣고 스킨케어 단계를 단순화해 간편한 케어를 선사하는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를 통해 거칠어진 피부를 매끄럽게 관리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듀이트리 ‘얼티밋 에너지 멀티 올인원 기프트 세트’는 온라인 전용 판매 상품으로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④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출시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LG생활건강이 감각적인 컬러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지속되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신제품은 새롭게 선보이는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는 초슬림 타입의 립스틱으로, 제형과 컬러에 따라 매트타입 18종과 샤인타입 12종으로 구성됐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가 건조함 없이 입술에 매끄러운 발리고, 적은 양으로도 완벽한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표면에 얇은 막을 형성하는 필름 레이어링 성분이 함유되어 컬러의 지속력을 높였다. 18종의 다양한 스펙트럼의 컬러는 한 단계 톤 다운된 느낌을 담아 F/W 무드의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킨다.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VDL만의 색소 분산 시스템을 적용시켜 자칫 발색력이 약할 수 있는 샤인 립 제품의 단점을 보완해 선명하고 또렷한 컬러감을 구현한다. 워터 홀딩 오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빛나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제품은 립 브러쉬가 없어도 정교한 립 라인을 따라 그릴 수 있는 슬림한 타입의 립 제품”이라며, “매트와 샤인 두 타입으로 출시되어 메이크업 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⑤끈적임 없는 깊은 아마존 보습 ···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출시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한겨울에도 촉촉한 멀티 보습을 위한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 클로란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오가닉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되어 시어버터의 1.5배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쿠푸아수 버터를 포함해 잇꽃씨 오일, 해바라기씨 오일, 올리브 오일 등 98% 식물 유래 성분의 강력한 영양공급을 통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매끄럽고 탄력 있는 바디 피부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품의 주요성분인 쿠푸아수는 세계 최대 열대 우림 지역인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예로부터 항산화 효과가 뛰어나고 우수한 수분막 형성과 수분 유지 기능을 가진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에 의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하는 친환경적인 방법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하고 있다.

이 제품은 얼굴과 바디, 헤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3 in 1 멀티오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가 가능하며, 고보습과 고영양의 오일 텍스처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개선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보태니컬 멀티오일은 다음과 같이 2종으로 출시됐다. 따뜻하고 열정적인 플로럴 계열의 코튼 밀크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쿠푸아수’와 우아하고 화려한 플로럴 계열의 히비스커스 향의 ‘보태니컬 멀티오일 히비스커스’로 구성됐으며, 건조한 부위에 마사지하듯 부드럽게 펴 발라주면 푸석하고 민감해진 피부와 모발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클로란의 모든 제품은 클로란 식물재단과 식물이 자라나는 지역경제와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제품이다”며, “제품을 통해 클로란과 함께 식물에 대한 보호, 식물종 보존에 대한 열정을 느끼며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돕는 착한 소비를 실천해 나아가면 좋겠다”고 전했다.

클로란 신제품 ‘보태니컬 멀티오일’ 2종은 클로란 공식 온라인몰 더모코스메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⑥생그린, 연말 기념 ‘보음수 보습세럼 1종 기획세트’ 출시

생그린, 연말 기념 ‘보음수 보습세럼 1종 기획세트’
생그린, 연말 기념 ‘보음수 보습세럼 1종 기획세트’

한방화장품 전문브랜드 생그린에서 연말을 맞아 ‘보음수 보습세럼’을 1종 기획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보음수 보습세럼’은 자작나무 수액을 베이스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제형의 세럼으로 입자가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인삼, 지황, 당귀, 진피, 감초, 승마, 시호 등의 한방복합 성분인 보음익기전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와 유분 밸런스까지 유지해주어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히 기획된 만큼, 선물할 때 고급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도록 슬리브 케이스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임언정 이사는 “이번에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제품”이라며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보음수 보습세럼 1종 기획세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자연의 빛을 담은 한 방울의 결정체”

⑦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 출시

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
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에서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를 새롭게 선보인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는 쑥부쟁이 캘러스 배양액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과 영양 그리고 수분을 한번에 공급 할 수 있는 화장품이다.

지쿱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피부 토탈 케어 솔루션인 케어셀라 바이오케이(BIO K) 라인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식물줄기세포로 알려진 ‘캘러스’는 일반 식물체보다 항산화와 주름개선, 미백 등에 효과적인 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B’에는 쑥부쟁이캘러스배양액이 94% 함유돼 있으며,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하이드롤라이즈드인삼사포닌, 히알루론산의 한 종류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최적으로 배합돼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공급하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효과적이다.

지쿱 관계자는 “식물줄기세포로 알려진 ‘캘러스’를 활용해 이번 부스터 앰플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을 더한 제품 개발을 통해 바이오케이 브랜드를 확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라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로, 피부를 보호하고 개선할 수 있는 다양한 품목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B는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독자 개발 성분 함유로 더욱 강력해진 헤어 복구 케어 프로젝트

⑧다비네스극손상 모발에 영양감 선사하는 너리싱 라인 리뉴얼 및 신제품 3종 출시

- 다비네스 독자 개발 성분 바이애시딕 본드 콤플렉스’ 성분 함유로 모발 끊어짐 방지

- 100% 식물성 케라틴 성분이 진한 영양감과 바디감 선사

다비네스 신제품 ‘너리싱 케라틴 씰러’
(왼쪽부터)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 · ‘너리싱 케라틴 씰러’ · ‘너리싱 케라틴 부스터’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 ‘너리싱 케라틴 부스터’, ‘너리싱 케라틴 씰러’로 구성된 리뉴얼 된 너리싱 라인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다비네스 너리싱 라인은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여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제공하는 케라틴 복구 케어 라인이다. 포도에서 추출한 피토수티컬과 폴리페놀 성분이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며 두피와 모발의 노화를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100% 식물성 케라틴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극손상 모발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하며 탄탄하고 바디감 있는 모발로 만든다.

새롭게 리뉴얼 된 너리싱 라인 전 제품에는 다비네스 독자 개발 성분인 ‘바이애시딕 본드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본 성분은 약해진 모발 섬유를 다시 연결하여 모발 끊어짐을 방지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모발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 ‘너리싱 베지테리안 미라클 마스크’는 거친 모발 전용 컨디셔너다. 식물성 케라틴이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나게 복구하고, 트리트먼트 효과를 최대한 유지해준다.

# ‘너리싱 케라틴 부스터’는 극손상 모발 복구용 부스팅 액상 트리트먼트로, 모발 내부의 케라틴이 탄탄하게 결합되도록 해 모발 갈라짐과 깨짐을 방지한다

# 모발 미스트인 ‘너리싱 케라틴 씰러’는 극손상된 모발의 큐티클을 메워주고 감싸 모발 섬유를 강화해준다. 단 한번의 사용으로 탄탐함과 부드러움을 모두 선사하며 헹굴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조수인 다비네스코리아 마케팅MD는 “리뉴얼된 너리싱 라인은 포뮬라가 개선되어 기존에 비해 훨씬 강력한 헤어 복구가 가능하다”며, “낮은 기온과 건조한 날씨로 약해진 두피와 모발이 걱정이라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겨울철 사용하기 적합한 다비네스의 너리싱 제품을 강력 추천한다”고 말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다비네스의 너리싱 라인은 공식 온라인몰 및 신세계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시코르 6개 지점, 분더샵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아 기프트샵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문제성 두피를 위한 신개념 두피 전용 고체 샴푸 

⑨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 출시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

빵꾸솝, 호랑이비누, 꼬꼬솝 등의 각종 피부 고민을 위한 멀티 수제 비누 분야에서 다수의 히트 상품을 보유한 ‘라벨영’이 두피 트러블, 비듬, 두피 노폐물, 두피 가려움, 민감 두피, 악취 등 각종 두피 고민을 케어하고 모발 속 묵은 노폐물까지 흡착해 주는 신개념 두피 전용 고체 샴푸 ‘쇼킹두피샴푸바’를 선보인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두피샴푸바’는 두피 트러블, 비듬, 노폐물, 가려움 등으로 고민하는 문제성 두피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올인원 두피전용 샴푸바로, 두피 고민을 케어하기 위해 두피복합처방 5인방 콤플렉스(멘톨, 탄산수, 솔잎, 티트리, 레몬) 성분을 함유해 일반 두피보다 더 예민한 문제성 두피에 순하면서도 강력하게 작용해 복합적인 두피 고민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신개념 고체 샴푸바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두피 모공을 막아 각종 두피 문제를 유발하는 실리콘 등의 화학 성분과 인공 향료를 철저히 배제하고 고체 비누 제조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정제수만을 넣어 두피 영양성분이 85% 이상 함유되어 있어 예민한 문제성 두피를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피 진정에 효과적인 티트리추출물, 녹차추출물 성분이 외부 자극으로부터 예민해진 두피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며, 피지 분비 조절 및 피지/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는 멘톨과 탄산수 성분이 답답한 두피를 시원하게 만든다. 또한 습식성 비듬에 도움을 주는 솔잎 성분이 두피를 청정한 환경으로 바꿔준다. 자극적인 향료는 배제하고 천연 레몬 오일이 선사하는 상큼한 레몬민트향으로 두피에 나는 악취는 제거하고 상쾌한 향은 오래 지속된다.

화학 성분을 배제한 고체 샴푸바이지만 쫀득하고 풍성한 거품을 금방 생성해 두피의 미세한 노폐물과 두피 속 결점까지 케어해 청결한 두피 상태를 만들어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일반 샴푸에 주로 사용되는 실리콘, 인공 향료와 같은 화학 성분들이 오히려 두피 문제를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쇼킹두피샴푸바는 두피 전용으로 최대한 순하게 트러블, 비듬, 노폐물, 가려움 등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두피 영양성분이 압축된 고농축 샴푸바에, 풍성한 거품을 생성하는 만큼 예민해진 두피를 마사지하며 1-2일에 한번씩 사용해주시면 건강하고 깨끗한 두피로 가꾸실 수 있을 거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라벨영 쇼킹두피샴푸바는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한 진정 강한 올인원 솔루션”
⑩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 출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남성들을 위한 진정 수분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 및 수딩 스틱’ 2종을 출시한다.

진정 강한 올인원으로도 불리는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2종은 면도나 야외 활동 시 자외선 노출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솔루션이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진정에 뛰어난 5-시카 콤플렉스 및 안티마크(Anti-Mark)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민감 피부의 고민까지 케어해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는 펌핑 한번으로 기초 스킨 단계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올인원 케어 제품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톤을 깨끗하고 균일하게 관리해주며, 유분기 없는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쳐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모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도록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수딩 스틱은 건조하고 들뜨기 쉬운 남성 피부를 간편하게 잠재울수 있도록 스틱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5-시카 콤플렉스는 물론 수분 에센스가 39% 함유돼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준다. 간편하게 돌려쓰는 방식으로 언제 어디서나 덧바를 수 있으며, 건조해진 입가나 코 주변, 면도로 민감해진 턱 등에 쿨링 진정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닥터지는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라인 출시를 기념해 금일부터 1월 1일까지 신제품을 미리 체험할 수 있는 무료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닥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제시된 퀴즈 문제의 정답을 맞추고 제출한 회원 선착순 1만명에게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플루이드(10ml)’가 제공된다.

닥터지 관계자는 "자신을 관리하는 의미의 그루밍족 개념이 점차 일반 대중으로 보편화되고 있으며, 남성들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도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며 "특히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맨 올인원 라인은 간편한 스킨케어 루틴을 선호하는 남성들에게도 합리적인 피부관리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