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2-21 화장품신상] 제이준코스메틱 등 8종 소개
[2019-12-21 화장품신상] 제이준코스메틱 등 8종 소개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2.21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12월 셋째주 화장품·뷰티 신상은 8종을 소개합니다. 오늘 준비한 신상은 제이준코스메틱의 토너·패드 등 겨울철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입니다.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유명 드랜드라서? 외제라서? 

그것도 아닙니다. 

거품이 잔뜩낀 고가화 전략의 화장품보다, 내 게 딱맞는 가성비 높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라고 할 수 있지요~.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겨울철 푸석해진 피부를 매끈하게 정돈해주는 PHA 솔루션

제이준코스메틱, ‘파밍 프레시 토너·패드’ 2종

[제이준코스메틱 ‘파밍 프레시 토너·패드’ 2종
[제이준코스메틱 ‘파밍 프레시 토너·패드’ 2종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은 겨울철 거칠고 푸석해진 피부를 정돈해 보다 매끈한 케어를 돕는 ‘파밍 프레시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토너와 패드 두 가지로 출시된 ‘파밍 프레시 라인 2종’은 묵은 각질 케어를 위한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 및 보습 케어 성분을 담아 보다 맑고 촉촉한 피부 결 정돈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가장 입자가 큰 저자극 각질 제거 성분인 PHA(글루코노락톤)를 함유해 마일드하면서도 매끄러운 필링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다마스크장미꽃수 및 백년초열매추출물을 담아 촉촉한 보습 케어 및 피부 컨디션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 '제이준 파밍 프레시 토너' (420 ml)는 PHA 성분을 함유한 피부 결 케어 토너로, 피부 진정을 돕는 녹차, 병풀, 약모밀추출물의 ‘트리플 카밍 액션‘을 담아 피부 컨디션 조절에 도움을 준다. 더욱 촉촉한 보습 케어 및 수분 장벽 강화를 돕는 히알루론산 5종 및 자작나무 유래 보습 성분도 함유했다. 

# '제이준 파밍 프레시 패드' (60매 135ml)는 세안 후 각질과 잔여물을 한결 말끔하게 케어할 수 있는 PHA 패드다. PHA 성분을 비롯해 라임, 레몬, 오렌지추출물 등 과일 유래 AHA, 흰버드나무껍질에서 추출한 식물 유래 BHA 성분을 배합해 자극은 줄이고 말끔하고 매끄러운 피부 결로 가꿔준다. 피지 케어와 모공 수렴을 돕는 티트리잎오일과 4가지 식물 성분도 함유했다. 요철과 굴곡진 부위 케어가 가능한 엠보싱면 및 결 케어를 돕는 매끄러운 면을 앞뒤로 2중 적용, 한 번에 편리하게 각질 및 피부 결 정돈 케어가 가능하다.

겨울철 부드럽고 산뜻한 피부 결 케어를 돕는 제이준코스메틱의 ‘파밍 프레시 라인 2종’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직영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손상 피부를 위한 진정 커버 비비크림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셀퓨전씨]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

클리니컬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Cell Fusion C 대표: 이진수)가 자사 오리지널 비비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Skin Blemish Balm Intensive)를 선보인다.

‘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는 ‘연예인 비비크림’, ‘피부과 원조 비비크림’ 등으로 입소문 난 오리지널 비비크림에서 커버력, 밀착력, 성분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손상 피부를 위한 진정 커버제품’, 일명 ‘착한 BB 크림’이다.

펩타이드, 5중 세라마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자극 받아 손상된 피부를 진정 케어 해주고, 다공성 구상 파우더가 피부 사이사이에 초밀착되어 자연스럽게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한편, 화해 20가지 유해성분이 배제되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붉은기(홍조) 커버력 테스트 완료, 민감성 피부 적합성 테스트 완료,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세안 후 스킨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소량을 덜어 얼굴 전체에 펴 발라 흡수시켜 주면 된다.

기존에 피부과나 면세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던 유통 경로를 확장해 오는 12월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올리브영 에디션(스킨 블레미쉬 밤 인텐시브(40ml)+레이저썬스크린100(10ml))’을 만나볼 수 있다.

 

 

 

아침·저녁 남성피부 올인원 케어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남성들의 아침·저녁 피부 컨디션에 맞춰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REAL ALL IN ONE DAY&NIGHT)을 선보였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대부분의 남성들이 아침·저녁으로 피부관리 하는 것을 귀찮아 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된 올인원 피부케어 세트이다. 아침·저녁으로 다른 남성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남성 피부에 꼭 필요한 기능을 담아 피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미백 효능 성분을 함유해 아침이면 칙칙해지는 남성의 피부톤을 화사하게 가꿔주고 저녁에는 푸석푸석해지는 피부를 위해 보습과 주름개선에 초점을 맞춰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활동을 많이 하는 낮 시간 동안 자외선차단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을 시켜주는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 △저녁에는 잠들기 전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케어는 비타민나무수 및 미백 효능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백, 자외선차단,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촉촉한 발림성과 보송한 마무리로 산뜻한 피부표현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나이트케어는 콜라겐 및 아데노신을 함유한 아이크림 성분을 제품에 담아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백 및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스니키 리얼 올인원 데이&나잇은 롭스와 쿠팡 등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천연유래성분 95.93% 함유한 고농축 에센스 타입

라포랩(La FORLAB),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

[라포랩]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
[라포랩]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에서 전개되고 있는 ‘라포랩(LaFORLAB)’이 겉눈썹과 속눈썹의 길이와 볼륨을 증가시켜 줄 고농축 에센스 타입의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를 출시했다.

라포랩의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는 프랑스 임상 전문 클리닉에서 28일간 사용했을 경우 제품 적합성 및 효능평가 임상실험에서 개선 효과를 입증하였고, 1차 피부자극 테스트와 안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예민한 눈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는 피마자씨오일, 사과추출물, 쐐기풀잎추출물 등과 함께 글리세린, 알지닌, 판테놀, 토코페롤 등 EWG 안전등급인 천연유래성분 95.93%의 고농축 에센스가 약해진 속눈썹과 겉눈썹에 깊은 영양과 보호막을 형성해 주어 세심하고 건강한 케어를 돕는다.

여기에 듀얼 브러쉬 타입으로 솔 브러쉬 앞에 스펀지 타입의 팁이 있어 속눈썹과 겉눈썹에 사용하기 편리해 풍성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뿐 아니라 짙고 곧은 눈썹을 갖고 싶은 남성들도 사용하기 좋다.

사용법은 아침 저녁 세안 후 ‘롱실 에센스 속눈썹 영양제’의 솔과 팁을 이용해 속눈썹과 겉눈썹에 발라 준 후 충분히 건조시킨 다음 스킨케어를 시작하면 된다.

 

 

 

“참기름처럼 반지르르한 참光을 느껴보세요”

라벨영, ‘쇼킹참광오일’

[라벨영] ‘쇼킹참광오일’
[라벨영] ‘쇼킹참광오일’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자연유래 참깨오일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한 극건성 피부에 광채와 보습, 영양을 탄탄하게 채우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을 선사하는 ‘쇼킹참광오일’을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참광오일’은 참깨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기 위해 냉압착 방식으로 제조해 성분 파괴를 줄인 자연유래 참깨오일을 함유한 고농축 페이스 오일이다.

쇼킹참광오일은 기존 페이스 오일의 무겁고 번들거려 답답한 단점을 개선해 가벼운 페이스 오일 텍스처로 구현해 피부에 도포하는 순간 겉돌지 않고 보습막을 형성하며 영양을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눅눅한 오일 특유의 향이 아닌 상큼한 프루츠 향을 적용해 페이스 오일이 주는 텁텁한 사용감을 크게 개선했다.

주성분인 참깨오일을 비롯해 호호바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동백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다양한 자연유래 식물성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한방울으로도 피부 안에서부터 차오르는 보습광, 윤기광, 오일광까지 선사하고 반짝반짝 윤기 나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기존에 토너-에센스-앰플-크림 등 다양한 보습 제품으로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속건조함, 심한 건조함을 느끼던 수분 부족형 피부, 극건성 피부가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광채는 물론 보습막까지 형성해 건조함 개선, 각질 완화 등에 도움이 된다.

라벨영 쇼킹참광오일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진정, 각질 개선, 모공 관리를 한 번에!

자이엘, 피부 트러블 만능 케어 솔루션 ‘AC 카밍 토너’ 

[자이엘] 피부 트러블 만능 케어 솔루션 ‘AC 카밍 토너’ 
[자이엘] 피부 트러블 만능 케어 솔루션 ‘AC 카밍 토너’ 

국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자이엘이 피부 진정과 각질 및 모공 관리에 특화된 트러블 케어 라인 신제품 ‘AC 카밍 토너’를 출시했다.

이번 AC 카밍 토너는 피부 진정과 각질 개선에 효과적인 위치하젤 추출물을 85% 함유,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이엘이 독자 개발한 자이엘라이트가 열과 외부 환경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즉시 진정시켜 세균 증식을 막고 추가 염증 및 2차 감염 예방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위치하젤과 자이엘라이트 모두 각각 모공 수렴과 모공 면적 축소에 효과적인 성분으로 2중 케어가 가능, 모공을 좁혀 피부를 한층 탄력 있게 만들어 준다.

자이엘 마케팅 관계자는 “예민하고 붉어진 피부에 가장 먼저 닿는 스킨케어인 만큼 자극에 민감한 고객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며 “찬 바람과 난방 등으로 피부가 자극받기 쉬운 요즘, 신제품 AC 카밍 토너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린티 가득 넣은 항산화 모델링 마스크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녹차의 항산화 성분을 가득 담은 ‘붙이는 그린 모델링 마스크’,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를 출시한다.

모델링 마스크(고무팩)는 집중 케어 후 영양의 흡수와 피부 진정을 위해 에스테틱에서 사용하는 팩으로, 고가인데다 가루와 액체를 섞어야 하는 복잡한 혼합 과정, 번거롭고 까다로운 사용법으로 집에서 혼자 하기에 어려움이 있었다. AHC는 에스테틱에서 받던 케어를 집에서도 혼자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작년 6월, 획기적으로 ‘붙이는 마스크’ 1장으로 만들어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을 첫 출시, 런칭 방송 전체 매진뿐 아니라 홈쇼핑 판매 마지막 방송에는 조기 매진을 이루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번에 출시하는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는 이런 간편함은 그대로 유지하고, 항산화 성분들을 200%이상 업그레이드해 마스크의 기능을 더욱 높였다. 더 쫀쫀한 밀착력은 물론 놀라운 흡수력으로 돌아온 이 제품은, 지리산 수제 녹차의 항산화 성분을 담은 고농축 앰플 1병을 마스크 1장에 고스란히 담아 항산화 앰플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마스크라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365 레드세럼 랩핑 모델링 마스크보다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간편하게 얻고자 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의 공동 기획으로 탄생했다.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는 한정된 기간에만 채취할 수 있는 귀한 지리산 수제 녹차를 68.9%나 함유했다. 100일 동안 자연 발효한 녹차꽃추출물, 순도 100% 녹차씨 오일, 녹차 명인이 길러낸 순수 녹차추출물을 함유했을 뿐 아니라 비타민C 함량이 오렌지, 블루베리의 약 900배 이상인 것으로 알려진 식물성 비타민 카카두플럼추출물을 함유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준다. 또 바다포도추출물, 퉁퉁마디추출물등 세계 각국에서 공수한 그린 에너지 성분들까지 더해져 더욱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전달한다.

피부 깊숙이 항산화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마스크 시트에 특허 기술도 적용했다. 특허 받은 탄력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랩을 씌운 듯 들뜸 없이 피부에 착 밀착되는 사용감은 물론, 앰플의 증발은 막고 피부로의 흡수는 강화하여 피부 깊숙이 캡슐화된 활성 성분을 전달해 유효성분의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극강의 건조함을 야기시켜 피부를 노화시키는 겨울철에는 여러 가지 보습을 위한 방법을 찾게 되기 마련이지만 피부는 AHC 딥 케어 랩핑 그린 마스크를 씌워 건조와 산화로부터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겨울철 소중한 피부, 자연 유래 성분으로 지키세요!”

지쿱, ‘케어셀라 CK미스트 및 프레스티지 크림’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케어셀라 ‘CK미스트’와 ‘프레스티지 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케어셀라 CK 미스트’는 98% 인삼 추출물이 함유된 안개 분사형 미스트로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98% 인삼 추출물에는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데 중요한 사포닌 성분과 피부결을 정돈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각종 아미노산이 함유돼있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함께 출시된 ‘프레스티지 크림’은 피부 내 유효 성분의 흡수를 극대화시키는 리포좀(Liposome) 기술을 활용한 프리미엄 영양크림으로 병풀잎수를 베이스로 제조해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를 위한 진정 효과를 더했다. 특히, 미네랄이 풍부한 천연 유기 전해질 ‘풀빅산(Fulvic Acid)’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분의 효율과 흡수율을 높여주고 각질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지쿱 관계자는 “피부가 예민해지는 겨울 시즌에 맞춰 피부 자극 최소화와 보습과 수분 공급에 탁월한 제품들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으로 겨울철 칼바람과 실내 히터로부터 무너지기 쉬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라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로, 이번 신제품 2종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