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듀! 2019 화장품신상] 세럼 등 8종 소개
[아듀! 2019 화장품신상] 세럼 등 8종 소개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19.12.2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올해 12월 5일 오전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K-뷰티 미래 화장품산업 육성방안을 발표하고 있다.
박능후 보건복지부 장관이 올해 12월 5일 오전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K-뷰티 미래 화장품산업 육성방안을 발표하고 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이제 2019년이 이틀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올해도 뷰티·화장품업계는 분주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많은 신상품과 베스트 상품이 쏟아졌습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K-뷰티 라는 이름으로 해외 수출길에 오르고 뜨겁게 경쟁했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우리나라를 '세계 3대 화장품 강국'으로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머지않아 K-뷰티의 전성시대가 열릴 것으로 기대합니다.
 

2020년에는 더 싸고 더 품질좋은 화장품과 만나기를 희망하면서 올해의 마지막 뷰티 신상을 소개합니다.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0년 전통의 마사지기 전문기업에서 만든 제품

휴심 프리미엄 손마사지기 ‘이브’와 ‘토브’

휴심 프리미엄 손마사지기 '이브'와 '토브'
휴심 프리미엄 손마사지기 '이브'와 '토브'

아침에 일어나 잠자리에 들기까지 가장 많이 사용하는 신체 부위는 어디일까? 바로 손이다. 밥을 먹을 때도, 일을 할 때도, 가위바위보 놀이를 할 때도 손을 사용한다. 이처럼 손은 우리의 모든 순간과 함께 한다. 손건강이 무엇보다 중요한 이유다.

그래서 준비했다. 프리미엄 마사지기 브랜드 휴심에서 손마사지기인 '이브 핸드케어'와 '토브 핸드케어'를 출시했다.

휴심은 마사지기 연구 개발에만 30년을 바친 마사지기 전문기업으로, 국내 자체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이미 그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이브 핸드케어」와 「토브 핸드케어」 손마사지기는 수려한 디자인은 물론 마사지기 앞쪽을 개방해 손가락, 손바닥, 손등, 손목까지 원하는 부위를 지정해 관리할 수 있도록 기능적인 부분도 강화했다.

강력한 공기압이 손가락부터 손등, 손목까지 손 전체를 감싸주어 빈틈없는 마사지를 가능하게 했다. 혈자리를 눌러주는 수지침 지압법과 동일한 방식의 휴심 만의 지압기술은 손부터 팔목까지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고 시원함을 극대화시켰다.

수족냉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의 차갑고 시린 손을 녹여주고 마사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온열기능을 내장했으며,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3단계 강도조절과 성별 선택 기능을 추가해 맞춤 마사지가 가능하도록 했다.

700g의 가벼운 무게는 휴대 시 손과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게 했으며, 전면의 배터리 잔량 표시기능은 실시간 충전량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브 핸드케어' 손마사지기에는 공기중의 비타민으로 불리우는 플라즈마 기능을 더해 손 마사지는 물론 피부 미용까지 한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플라즈마가 발생하는 오존은 손 살균 작용을 하고, 음이온과 양이온은 습진 및 각질을 예방하고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완벽한 핸드케어가 가능하도록 했다.

휴심 관계자는 “시중에 유통되는 마사자기는 너무나 많지만, 마사지기 구입시엔 저가 중국산에 상표만 붙여 판매하는 제품은 아닌지 제조원을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2주만에 만나는 새로운 피부

듀이트리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 

듀이트리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 
듀이트리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왼쪽)와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오른쪽)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간편하게 뽑아 쓸 수 있고 14매입으로 구성돼 2주간의 집중적인 피부 케어를 돕는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를 선보였다.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는 메마른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와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을 돕는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된다.

‘픽앤퀵 투윅스 너리싱 마스크’는 아보카도 추출물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탄력을 잃은 피부를 탱탱하게 케어한다. 크림 제형을 통해 고농축 보습 효과를 제공하고 영양 성분을 피부 곳곳에 전달하는 점이 특징이다.

‘픽앤퀵 투윅스 수딩 마스크’는 티트리 추출물과 마데카식애씨드를 함유해 자극받고 예민해진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 없는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촉촉히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잠재운다.

2종 모두 자연 유래 성분과 과학 요소가 결합되어 영양 공급과 진정 효과 측면에서 시너지 효과를 낸다. 30매입의 기존 픽앤퀵 마스크에서 14매입으로 변화를 주어 일부 소비자에게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제품 용량 및 사용 기한에 대한 걱정을 덜어준다. 신제품은 스티커가 아닌 특수 제작된 보호캡을 탑재해 밀폐력을 높이고, 내용물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청결함을 더한다.

듀이트리 ‘픽앤퀵 투윅스 마스크’ 2종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와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틸라(STILA) 2019 서울 컬렉션 ‘파우더 블러셔’ 2종 

​스틸라(STILA) 2019 서울 컬렉션 ‘파우더 블러셔’ ​
​스틸라(STILA) 2019 서울 컬렉션 ‘파우더 블러셔’ ​

트렌드를 창조하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한국 단독 K-PINK 컬렉션, ‘파우더 블러셔’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파우더 블러셔 2종은 스틸라 퍼펙트미 퍼펙트휴 팔레트에 들어있던 블러셔의 단품 출시 요청에 힘입어, 한국 소비자들만을 위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주문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이다. 

베이스 메이크업의 고정력과 지속력을 더욱 높여 주는 파우더 치크가 블러 효과를 준 듯 뽀샤시하고 생기 있는 치크를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은은한 발색으로 여러 번 레이어링 해도 뭉침 없이 자연스러운 컬러를 선사하는 NEW 파우더 블러 치크는 딸기우유빛 페일 핑크 ‘블루밍 서울(Blooming Seoul)’, 코랄빛이 감도는 스위트 핑크 ‘서울 시덕션 (Seoul Seduction)’ 2종으로 출시된다. 

이번 K-PINK 치크 컬렉션은 12월 30일 공식 출시 예정이며, 스틸라 공식 오프라인 채널에서는 1월 중순 이후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하루 3번, 3분! ··· 미백제와 치약이 하나로 만났다

메디안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

메디안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
메디안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

웃을 때 환하게 보이는 하얀 이는 누구에게나 로망이지만 커피, 차, 초콜릿 등을 포기하기는 쉽지 않고 주기적으로 미백 관리를 하는 것도 부담되는 어려운 일이다.

아모레퍼시픽 덴탈 케어 브랜드 메디안에서 하루 3번 3분간 양치와 동시에 미백 케어도 가능한 셀프 치아 미백제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를 출시했다.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는 치약과 미백제가 하나로 합쳐진 겔 타입의 복합 제형 제품이다.

치아 미백 케어를 원한다면 하루 3번 양치 시 일반 치약 대신 칫솔에 도포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별도의 패치를 붙이거나 추가로 미백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불편함은 없앴다.

일반적인 미백 치약과 기능성 치아 미백 제품은 주요 미백 효능 성분인 과산화수소 함량에 따라 달라지는데,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는 과산화수소를 미백제 허용 함량 치인 3%까지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미백 제품으로 효능효과를 인정받았다.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는 제품 속 과산화수소가 분해되면서 생성된 산소 방울이 치아 표면 밑 색소 분자를 분해해 변색한 치아 색을 밝게 개선해준다. 치과 대학 임상 시험 결과, 하루 3번 3분 동안 제품을 사용한 참가자의 82%가 2주 만에 치아 미백 개선에 효과가 있었으며, 치아 미백 지속 효과도 2주간 유지되는 것으로 검증되었다. 이 밖에도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는 치태 제거, 충치 예방, 구취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신제품 ‘메디안 화이트 프로페셔널 프리미엄 미백제’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올리브영(1월 출시 예정)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쥐띠 해 맞이 ‘에뛰드’의 2020 첫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럭키 투게더’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럭키 투게더’ 컬렉션 
에뛰드하우스 ‘럭키 투게더’ 컬렉션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020 경자년 새해를 맞아 톰과 제리 컬렉션 ‘럭키 투게더’를 한정 출시한다.

2020년 쥐띠 해를 맞이하여 선보이는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투게더’ 컬렉션은 톰과 제리 캐릭터가 살아 움직이는 듯한 느낌을 살린 패키지로 구성된 뉴이어 컬렉션으로, 영원한 앙숙 케미인 톰과 제리를 만나 유쾌하고 재치 넘치는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색조 메이크업 제품 ‘투 톤 치크 돔’은 볼록한 돔 모양으로 구워 낸 베이크드 공법의 치크로 가루 날림 없이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며 투 톤 컬러 조합으로 더욱 생기 있는 치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 번에 부드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선명하게 지속되는 세미 벨벳 ‘컬러풀 타투 틴트’와 2020년 S/S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브라운 컬러로 세련되고 청순한 인상을 완성시키는 ‘청순 거짓 브라우 카라’ 등 메이크업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뿐만아니라 메이크업 베이스, 스킨케어, 립 케어, 뷰티툴, 바디 제품 등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으며 칫솔과 칫솔 홀더 세트, 캐릭터 볼펜, 뜯어 쓰는 떡메모지, 톰과 제리 쇼핑백 등 톰과 제리 캐릭터가 돋보이는 컬렉션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럭키 투게더 컬렉션과 뷰티 유튜버 포니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룩도 만나볼 수 있으며 1월 1일 포니 유튜브 채널에 럭키 투게더 컬렉션의 제리 메이크업 영상이 업로드 될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투게더’ 컬렉션은 12월 26일 온라인에서 선 론칭 되었으며 2020년 1월 1일부터 전국 에뛰드하우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앰플 강자 비플레인, ‘대나무 수분 앰플’&’비타 브라이트닝 앰플’ 출시

비플레인 ‘대나무 수분 앰플’&’비타 브라이트닝 앰플’ 
비플레인 ‘대나무 수분 앰플’&’비타 브라이트닝 앰플’ 

2019년 한 해 앰플 2종으로 큰 인기몰이를 한 앰플 강자 ‘비플레인’이 신규 앰플 2종을 출시하며, 또 한 번 강력한 출사표를 던졌다.

㈜모먼츠컴퍼니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플레인은 ‘대나무 수분 앰플’과 ‘비타 브라이트닝 앰플’을 출시했다.

‘대나무 수분 앰플’은 2019 화해 뷰티 어워드 시트 마스크 부문 3위를 차지한 '대나무 힐링 마스크'를 업그레이드하여 앰플 형태로 출시한 제품으로 기존 시트 마스크의 번거로움은 없애고, 매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대나무 수분 앰플은 정제수 대신 대나무수 80%를 함유하고 있으며, 왕대수액, 저분자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한파에도 수준 높은 수분감을 제공한다.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겉은 탄탄하면서 속은 촉촉한 피부를 구현할 수 있도록 했다.

비플레인의 첫 브라이트닝 제품인 ‘비타 브라이트닝 앰플’은 비타민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하여 밝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비타민 앰플이다. 78% 고농축 비타민 나무수를 비롯한 6가지 비타민 성분과 나이아신아마이드를 비롯한 4가지 기능성 성분까지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빛을 더하는 것은 물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두 앰플은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앰플이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확대 출시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에서 2030 젊은 세대를 타깃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 ‘예리코 로즈 라인’(JERICHO ROSE LINE)을 확대 출시한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색조 화장품 시장 규모가 확대되고 2030 젊은 세대의 니즈에 따라 색조 화장품을 강화하고자 출시됐으며 △에센스 커버 팩트 3종 △프라이머 2종 △컨실러 2종 △블러셔 3종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전 제품에 부활의 장미라고 불리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 최근 메이크업 트렌드인 ‘수채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 외에도 피부 결점 보완이 가능한 프라이머와 컨실러, 볼터치를 통해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수 있는 블러셔 등으로 구성돼 한층 더 정교한 색조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AGE 20’s는 지난 7월, 예리코 로즈 추출물을 함유한 ‘로지 리바이버 에센셜’ (Rosy Re:viver EssentialTM)과 AGE 20’s의 고농축 항산화 에센스를 70% 이상 담은 ‘AGE 20’s 예리코 로즈 세럼 베이스 화장품 2종’을 출시한 바 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AGE 20’s를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니즈에 따라 국내 헬스앤뷰티 스토어(H&B스토어)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게 됐다”며 “AGE 20’s는 예리코 로즈 라인을 바탕으로 2030 젊은 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라인은 CJ올리브영과 G마켓, 옥션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예리코 로즈 에센스 커버 팩트는 로즈 히알 비타(Rose Hyal-Vita) 에센스와 스킨케어 성분을 70% 함유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에센스 커버 팩트이다. 특히 피부 본연의 광을 살리는 장미석영을 함유해 광채나는 피부를 연출해주며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핑크 로즈 △트리플 로즈 △화이트 로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에센셜 유브이 프라이머는 피부 톤 보정 효과가 있는 프라이머로 보습에 탁월한 비타-HA 400 성분을 담아 스킨케어 하듯 가볍게 발리는 제형이 특징이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에센셜 유브이 프라이머는 노랗고 칙칙한 피부를 밝고 생기 있게 만들어주는 △페일 라벤더, 붉은 피부톤을 잡아주는 △그린 민트 등 2종으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새틴핏 듀얼 컨실러는 촉촉한 수분 타입 컨실러로 피부에 얇게 밀착돼 피부에 끼임 없이 결점 커버를 도와준다. 특히 브러시 팁과 퍼프 등 이중으로 구성돼 브러시 팁으로 피부에 컨실러를 바르고 퍼프로 두드려주면 별도의 도구 없이도 결점을 커버할 수 있다.

AGE 20’s 예리코 로즈 글로우 리퀴드 블러셔는 수분을 머금어 피부에 촉촉하게 물든 듯 생기있는 볼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블러셔로 피부 톤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캐롯 로즈 △라벤더 로즈 △누디 로즈 등 3종으로 구성됐다.

 

 

 

순도높게 내려담은 흑미의 항산화로 노화걱정까지 뚝!

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크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왼쪽)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크림’(오른쪽)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왼쪽)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크림’(오른쪽)

프리메라가 스트레스, 유해환경에 시달리는 도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얼리 안티에이징 제품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크림’을 오는 1월, 새롭게 선보인다.

흑미는 예로부터 항노화 효능, 영양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슈퍼 씨드다.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이 일반쌀의 140배 함유되어 있으며, 비타민 및 단백질 등 피부에 좋은 효능 성분을 다량 가지고 있다.

프리메라는 열에 약한 ’안토시아닌’을 저온에서 한 방울씩 추출하는 콜드-드랍TM 을 활용해 흑미의 항산화 효능을 고스란히 추출하였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과 크림’은 피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 저항력을 강화하여 초기 노화의 징후인 속당김, 피부톤, 피부결, 피부탄력을 개선해준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세럼’은 병풀(센텔라아시아티카)에서 추출한 고순도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피부에 한층 강화된 진정 효과와 자생력을 높여준다. 특히 인체적용 시험 결과, 세럼 한 병(8주) 사용 후에는 피부 항산화력이 5배 강력해짐을 입증 받았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TM 크림’은 까멜리아 씨앗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뛰어난 보습 지속력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맑고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사르르 녹아 여러 번 덧바르면서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블랙 씨드 세럼과 크림에는 파라벤, 동물성원료 등 피부에 부담이 되는 10가지 성분을 제외했다. 꼭 필요한 유효 성분만을 담은 클린 포뮬라로 피부에 부담없이 편안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