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5 화장품신상] 새해 유행할 제품 맛보기
[2020-01-05 화장품신상] 새해 유행할 제품 맛보기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1.05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경자년 새해들어 첫 화장품 신상 소개합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모두 8종인데요. 올해 유행할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관심을 끕니다.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로 지요. ‘아벤느’의 신제품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 부터 만나봅니다. 이 브랜드 제품은 순하면서도 부드럽게 녹아드는 피부케어 제품으로 유명하지요.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꼭 필요한 12가지 성분만으로 ‘2-STEP 미니멀 케어’ 완성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 
[아벤느]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케어하는 진정 회복 크림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이번 세트는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50ml)’과 아벤느 온천수 미스트 ‘오 떼르말(50ml)’로 구성됐으며, 1월 한달 간 올리브영 한정으로 선보인다. 2-STEP 미니멀 케어 루틴이다.

‘2-STEP 미니멀 케어’는 연말연시 바쁜 일상 속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스킨케어 리추얼로, 꼭 필요한 최소한의 성분만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첫 단계로 사용하는 ‘오 떼르말’은 아벤느 온천수만을 100% 담은 온천수 미스트로,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미네랄 함량이 적어(266mg/l) 수분 증발 후 미네랄 잔존량으로 인한 피부 건조가 없고, 칼슘과 마그네슘의 비율이 피부에 가장 적합한 2:1로 구성돼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나다. 세안 직후 얼굴에 충분히 분사해 외부 자극에 노출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한다.

‘CPI 스킨 리커버리 크림’은 피부에 자극을 주는 보존제, 인공향료, 색소를 배제하고, 꼭 필요한 12가지 성분을 담은 미니멀 크림이다. 과민감성 피부까지 케어 가능한 진정 회복크림으로, 아벤느만의 독자성분 ‘파르세린®’이 진정과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오 떼르말이 흡수된 후 크림을 적당량 피부에 두드리듯 흡수시키면 크리미하면서도 쫀쫀한 제형이 피부를 감싸듯 부드럽게 스며들어 피부를 오랜 시간 편안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외부 공기 및 이물질의 유입을 전면 차단한 특허 받은 D.E.F.I 밀폐 용기로 개봉 후 유효기간 내내 멸균 상태의 포뮬라가 유지돼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고함량 레티놀 성분의 안티에이징 주름 세럼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브랜드의 헤리티지 자산 ‘레티놀’을 국내 최초 고함량으로 새롭게 출시한다. 여성의 피부 고민과 노화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 온 아이오페는 2020년 1월, ‘레티놀 엑스퍼트 0.1%’ 출시를 통해 주름 개선 화장품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는 1997년 ‘레티놀’ 최초 출시 이후, 25년간의 오랜 연구 끝에 최적의 성분 함량을 찾아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기존 ‘아이오페 레티놀 2500’대비 130%의 고함량 순수 레티놀 제품으로, 한국 여성에게 가장 효과적인 농도인 0.1%를 연구를 통해 새롭게 제시한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2주 만에 확실해진 주름 개선 효과를 선사하며, 탄력, 치밀도, 보습, 투명도까지 케어한다. 여기에 히아루론산, 판테놀 성분이 함께 함유되어 피부 보호 및 장벽 강화 효과를 선사한다.

개봉 후 마지막 한 방울까지 효과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산소 차단 시스템이 적용된 용기를 사용하고, 한층 개선된 안정화 기술로 레티놀을 제품에 온전히 담아냈다.

‘아이오페 레티놀 엑스퍼트 0.1%’는 1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My Lips But Bolder, 타고난 듯 자극적인 도톰한 입술로 연출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본연의 입술인 듯 자연스럽고 얼굴에 생기를 더하는 컬러를 뜻하는, ‘MLBB(My Lips But Better)’를 새롭게 정의했다. ‘MLBB(My Lips But Bolder)’. 입술을 컬러로 감추기 보다는 본연의 입술 존재감을 살려 자연스럽지만 더욱 자극적인 아름다움을 의미한다. 

헤라는 새로운 MLBB 제품으로 입술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출시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는 중채도 중심의 컬러로, 투명하게 반짝이는 ‘누드 밤’과 맑고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는 ‘누드 글로스’ 제형으로 구성된다. 두 제품은 제품명에서도 연상되듯 ‘Spices(향신료)’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오감을 자극하는 컬러들로 이루어져 있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

이번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하여 플럼핑 성분이 볼륨 있는 입술은 물론, 입술의 주름까지도 감소시켜준다. 특히 누드 밤 101호 할라피뇨 색상은 플럼핑 성분을 10배 농축시켜 담았다. 누드 밤은 눈 결정체 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Snow Crystal Powder)'를 함유하여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왁스 결정 제어 기술' 신규 공정을 도입해 크림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 편안하게 밀착되어 볼륨감을 살려준다. 누드 글로스는 신개념 색소 밀링 기술을 적용하여 기존보다 더 맑고 선명한 컬러 발색을 구현한다. 끈적임을 줄이고 한번의 터치로도 도톰하지만 가볍게 밀착되는 헤라만의 독자적인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하였다.

한편, 헤라는 모델 제니와 함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제품으로 화보 촬영을 했. 본 화보에서는 네이키드 아몬드, 무디, 할라피뇨, 란제리, 레드 라이 등 대표 컬러들을 활용해 입술 본연의 당당한 존재감을 볼륨감 있게 살린 제니 만의 스타일리쉬한 룩을 담았다. 이미지는 오는 1월 말, 헤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글로스’는 1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2월에는 특별히 아리따움, 세포라 매장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아침·저녁 하루 2번 사용으로 피부의 수분장벽 강화

엘레팡드코, 2중분자 구조의 고보습 앰플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엘레팡드코] 2중분자 구조의 고보습 앰플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엘레팡드코] 2중분자 구조의 고보습 앰플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엘레팡드코가 2중 분자구조 히알루론산을 포함해 겨울 칼바람으로부터 피부 속부터 겉까지 확실하게 지켜줄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을 출시했다.

엘레팡드코의 진정트리션은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를 위해 피부에 좋은 순한 성분만을 담겠다는 개발자의 의지와 마음이 담긴 제품이다.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은 히알루론산과 지리산 자연유래 추출물, 비타민 B2로 구성된 저자극 수분 앰플로 적은 성분으로도 효능을 극대화한 고농축 앰플이다. 고농축 앰플임에도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아침, 저녁 하루 2번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없으며, 예민해진 피부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신제품은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동시에 함유되어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이 침투해 피부 속부터 영양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고분자 히알루론산이 피부 수분 잠금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청정 자연 속 지리산 자연유래 추출물인 연꽃 추출물, 감국 추출물, 자소엽 추출물을 첨가해 겨울철 칼바람과 히터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속부터 차오르는 영양감으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밝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B2(리보플라빈)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속부터 탱탱하게 차오르는 영양감으로 활력을 잃은 피부를 탄탄하고 부드럽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줘 자칫 칙칙해 보일 수 있는 겨울철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진정성을 가득 담아 출시한 이번 ‘진정트리션 히알루비타 앰플’은 “하루 두 번, 매일 사용으로 피부를 달라지게 만든다”라는 콘셉트로 겨울철 예민해진 피부의 보습과 활력을 찾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엘레팡드코 관계자는 “적은 성분으로 자극은 줄이고, 성분의 효능은 극대화 하기 위해 많은 시행 착오를 겪으며 제품 개발에 매진했다”며 “고농축 앰플이지만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흡수되는 마무리감으로 매일 아침, 저녁 두 번 사용해도 부담이 없는, 일상에 지친 피부에 더욱 안전하고 탁월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다”

아모레퍼시픽, 신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 론칭

[FILLVOID] 필보이드 샤워오일 페르소프 200ml
[FILLVOID] 필보이드 샤워오일 페르소프 200ml

아모레퍼시픽이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한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FILLVOID(필보이드)를 새롭게 론칭한다.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 중심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필보이드가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은 ‘필보이드 샤워오일’이다. 5가지 종류로 출시되는 필보이드 샤워오일은 글로벌 향료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했다. 샤워 시 풍성한 발향과 이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또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약산성 포뮬러가 피부 유수분 밸런싱에 도움을 주며, 로즈힙 열매 오일 등 오일 성분을 듬뿍 담아 물속에서 실크 슬립을 입은 듯 건조함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필보이드 샤워오일 5종과 다섯가지 향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디스커버리 세트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1월 2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이 브랜드는 1월 한 달 동안 필보이드 웹사이트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에서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자 피부 빛나 보이는 데는 다 이유가 있쥐!”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
[우르오스] ‘올인원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

한국오츠카제약의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가 올인원모이스처라이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를 1월부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전국 매장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 기획 패키지는 스킨 컨디셔너 정품(60g) 1개와 휴대하기 간편한 미니어처(10g)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우르오스 스킨컨디셔너는 끈적임 없는 고밀착 겔타입으로 피부 컨디셔닝 AMP 파워 보습 성분에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해주는 에몰리언트 성분이 더해져 단 한 번으로 보습과 탄력, 브라이트닝 효과를 볼 수 있는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이다. 무 파라벤(6종), 무 인공향료, 무 인공색소로 자극이 적고 9가지 허브 추출물을 함유되어 있어 면도와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는데 탁월하다.

우르오스 관계자는 “스킨컨디셔너는 특히 요즘처럼 춥고 건조한 겨울철, 푸석푸석하고 민감해지기 쉬울 때 남성들의 피부 관리를 한번에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새해 계획으로 피부 관리를 다짐한 남성들에게 스킨컨디셔너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남자 토탈 스킨케어 브랜드 우르오스는 남자 올인원 제품으로 스킨컨디셔너 외에도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스킨로션과 중∙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밀크가 있으며, 스칼프샴푸, 스킨워시, 페이스워시, 선블럭 등 풀 스킨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여주 현미 2번 발효 ··· 빨간색 진액의 피부 혁신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 업그레이드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 4종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피부에 깊고 진한 보습을 채우면서 피부 방어력까지 높이는 ‘빨간쌀 진액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  

한율의 보습 라인을 대표하는 빨간쌀 진액 라인은 영양소가 풍부한 여주 현미를 빨간 누룩인 홍국균으로 발효하여 얻은 빨간쌀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빨간쌀을 15일간 두 번 발효하여 얻은 두번발효빨간쌀진액™이 함유된 빨간쌀 진액 라인은 기존 쌀 진액 라인보다 더욱 깊은 보습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피부 방어력까지 더한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빨간쌀 진액 라인은 스킨, 에멀젼, 보습크림과 미스트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빨간쌀 진액 스킨은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피부에 수분을 꽉 채우고 24시간 동안 유지해주는 도톰한 에센스 제형의 스킨이다.

빨간쌀 진액 에멀젼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꿔준다. 빨간쌀 진액 보습크림은 한 번만 발라도 두세 번 덧바른 듯 곁보습윤기포뮬라™ 기술로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운다.

빨간쌀 진액 미스트는 여주 현미의 보습 성분과 쌀겨 오일이 피부에 빈틈없는 2중 보습을 즉각 선사한다.

4가지 제품에는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폴리아크릴아마이드,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트리에탄올아민, 합성색소 등 6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마일드한 처방을 적용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율 빨간쌀 진액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대형 마트, 아모레퍼시픽몰 및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몸은 가볍게 영양은 그대로 섭취 가능

엠뉴, 이너뷰티 ‘시크릿 클렌즈’ 

[엠뉴] 이너뷰티 ‘시크릿 클렌즈’ 
[엠뉴] 이너뷰티 ‘시크릿 클렌즈’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찾아주는 ‘엠뉴(emnu)’에서 국내산 호박과 팥, 대추, 옥수수염이 함유되어 몸의 순환을 도와주는 ‘시크릿 클렌즈’를 출시한다.

엠뉴 ‘시크릿 클렌즈’는 몸이 가볍고 개운한 컨디션에 도움을 주는 이너뷰티 제퓸이다. 호박, 진피, 대추, 옥수수수염, 대나무잎, 팥, 달맞이 꽃 종자, 당귀, 녹차등 추출액이 58% 이상 함유되어 장시간 동안 서서 일하거나 앉아서 일하는 분, 나트륨 섭취가 많으신 분들에게 좋다.

수면에 도움을 주는 8가지 해조 추출물을 함유해 잠자기 전 차처럼 마시면 편안한 숙면에 도움을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 에스트로겐 영양 성분이 풍부한 석류 농축액이 함유되어 여성들의 건강까지 꼼꼼하게 신경 썼다.

엠뉴 시크릿 클렌즈는 고구마 농축액으로 단맛을 더해 달콤한 맛으로 목 넘김이 부드럽고 거부감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 가능합니다. HACCP 인증을 받아 임산부 수유부 모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좋은 원료를 엄선하여 제품을 담아냈다. 물에 희석하여 티처럼 마시거나, 10ml양의 미니사이즈 1포로 바쁜 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빠르게 복용 가능 하다.

엠뉴 시크릿 클렌즈는 자사몰, 온누리몰, 코코온누리 약국 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엠뉴(emnu)는 Empty(비우다)와 Nutrition(영양)의 합성어로, 바르게 비우고, 바르게 채우는 건강한 습관을 장려하는 이너 뷰티 브랜드이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