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09 화장품신상] 커피를 꼭 닮은 앰플
[2020-01-09 화장품신상] 커피를 꼭 닮은 앰플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1.0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해들어 두번째 소개하는 뷰티·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15개 품목을 들여다 봅니다. 

세계 처음으로 커피를 주 원료로 사용해 개발한 화장품 브랜로 유명하지요. 청호나이스뷰티에서 전개하는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어린 피부로, 21일의 기적!

청호나이스뷰티 스틱 타입 앰플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 
[청호나이스뷰티]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 

 

화장품 업계 최초로 스틱 타입 앰플이 등장했다.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오정원)가 스틱 타입 앰플인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21일 504시간 발효를 거쳐 우수한 항산화력을 인정 받은 카베엘라만의 그린커피콩™을 캡슐레이션하여 유효 성분이 피부에 온전히 흡수시키기 위한 캡슐화 제형 기술이 적용 되었다.

7종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탄력 개선에 탁월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가 주름 완화 및 탄탄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장벽 개선을 위한 세라마이드와 함께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병풀 추출물이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사용감에 있어서도 어느 피부타입이나 선호하는 매끈하고 촉촉한 흡수력을 지녀 밀림이나 끈적임 없이 마무리해 준다.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은 임상 테스트를 통해 21일의 사용만으로도 탄력 개선(겉탄력, 속탄력)효과를 확인 하였으며 24시간 보습지속력과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이다.

1일 1회 넉넉한 용량으로 얼굴뿐 아니라 목까지 3번의 레이어링을 통해 충분히 겹쳐 바를 수 있는 21일(3주) 프로그램의 스페셜 탄력·보습 스킨 케어이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앰플은 가장 극대화된 고효능을 담은 제품임에도 대부분 스포이드 용기 형태로 되어있어 사용할 때마다 공기 노출로 인한 우려가 불가피한 점이 아쉬워 스틱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베엘라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확인과 구매가 가능하다. 이 브랜드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나이스뷰티 공식 계정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한 무료 체험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고함량의 콜라겐으로 탄력을 잡아주는 안티에이징 쿠션 팩트!

리리코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

[리리코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
[리리코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리리코스에서 콜라겐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윤기와 보습까지 채워주는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를 출시했다.

진피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콜라겐은 피부를 지탱하는 기둥 역할을 하면서 피부의 수분을 조절해 탄력을 조절하는 기능을 한다.

콜라겐을 함유한 쿠션 팩트의 원조인 리리코스가 새롭게 출시한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전체 내용물의 25.16%를 저분자의 마린 콜라겐으로 채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저분자, 고분자의 히알루론산을 링크시켜 전방위적으로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한 히아루로닉 필링 스피어(Hyaluronic Filling Sphere) 성분을 새롭게 추가하여 겨울철 건조한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채워준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기존 대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기능도 강화했다. 비타민 유도체 3종(비타민 B5/E유도체/P)이 피부에 윤기와 촉촉함을 더하는 것은 물론 클로렐라 성분이 피부 항산화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심해 605m에서 끌어올린 해양심층수는 피부에 풍부한 미네랄을 공급해준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조밀하게 밀착되면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우면서도 강력한 커버력으로 잡티를 가려준다. 정육각형의 투명한 허니 크리스탈 파우더는 맑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리리코스 퍼펙트 콜라겐 쿠션 XP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 마트,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강력한 흡착력으로 각질부터 솜털까지 케어

쏘내추럴 ‘레드 필 테이핑 팩’ 

[쏘내추럴] ‘레드 필 테이핑 팩’
[쏘내추럴] ‘레드 필 테이핑 팩’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피부의 각질+피지+노폐물을 한 번에 벗겨주어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레드 필 테이핑 팩’을 선보였다.

레드 필 테이핑 팩은 피부 도포 후 마르면 떼어내는 필 오프 타입의 쫀쫀한 젤 제형이 촘촘하고 강력한 흡착력으로 피부에 초밀착되어 각질+피지+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페이스 왁싱 팩 제품이다.

강력한 밀착력으로 인해 떼어낼 때는 따끔하지만 피부를 순각적으로 당기고 조여주어 모공 탄력에 도움을 주며, AHA와 BHA가 함유되어 각질부터 솜털은 물론이고 코, 이마 등 피지와 각질이 고민인 부위에 부분적으로 케어해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

‘레드 필 테이핑 팩’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강렬한 아름다움을 입은 새해 첫 컬렉션

나스(NARS) ‘2020 뉴 이어 컬렉션’ 

[나스(NARS)] ‘2020 뉴 이어 컬렉션’ 
[나스(NARS)] ‘2020 뉴 이어 컬렉션’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2020년 새해를 맞아 한정판 ‘2020 뉴 이어 컬렉션’을 출시했다.

파워풀한 레드 컬러에 화려한 골드 스트로그 패턴을 입은 뉴 이어 컬렉션은 한정판 스칼렛 레드 컬러 립밤과 쿠션 파운데이션 뉴 이어 에디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파격적인 메탈릭 레드 케이스로 돌아온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과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은 새해를 맞아 아시아 소비자들에게 선사하는 시즈널 기프팅 제품이다. ‘아쿠아 글로우 쿠션 파운데이션’은 출시 이후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나스의 베스트셀러 쿠션이며, 나스의 두 번째 쿠션 ‘네츄럴 래디언트 롱웨어 쿠션 파운데이션’ 역시 뛰어난 커버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쿠션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는 나스의 컬트 클래식 제품이자 모든 피부 톤에 사용 가능한 투명 컬러 제품으로, 금빛 패턴 케이스로 판매된다.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나스의 독자적인 라이트 리플렉팅 콤플렉스 기술로 섬세한 빛까지 포착, 반사시켜 오랜 시간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준다.

여기에 2019년 화제 아이템 ‘에프터글로우 립 밤’이 스칼렛 레드의 새로운 컬러와 아이코닉한 오르가즘 쉐이드 등 2종으로 선보이며, 2018년 가을 컬러 컬렉션에서 처음 선보인 후 큰 인기를 끌었던 쿼드 아이섀도우 싱가포르 컬러 또한 한정판 케이스를 입고 다시 출시된다.

빨간색의 강렬한 아름다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나스 2020 뉴 이어 컬렉션은 오는 1월 3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20 완벽하게 새로운 스타일링 케어!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7종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2020 헤어 트렌드 스타일링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2020 뉴 스타일’ 7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네휘테르의 ‘2020 뉴 스타일’ 7종은 실리콘 무첨가1로 두피와 모발에도 건강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자연유래 성분의 호호바 오일 에센스 케어로 모발을 보호하고 개선해주는데 도움을 주며, 비타민 B32와 프로비타민 B52가 추가돼 모발의 건조함을 방지하고 손상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물을 베이스로한 보태니컬 가든을 담아낸 향으로 제품 사용 시 상쾌하고 프레시한 자연의 향을 느낄 수 있다. 

르네휘테르 ‘2020 뉴 스타일’ 라인은 7종으로 구성됐다. ▲하루종일 지속되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 효과의 헤어 스타일링 픽서 ‘스타일 피니싱 스프레이’, ▲초강력 세팅력으로 원하는 스타일을 완벽하게 연출하는 스트롱 홀드 헤어 스프레이 ‘스타일 울트라 홀딩 스프레이’, ▲끈적임 없이 광택이 나는 모발을 연출하며 모발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하는 에센스 인 컬링젤 ‘스타일 울트라 홀딩 젤’, ▲힘없이 가라앉는 모발에 뿌리부터 풍성한 볼륨을 선사하는 거품타입의 볼류마이징 무스 ‘스타일 스컬팅 볼륨 무스’, ▲모발의 힘과 텍스쳐를 살린 꾸민 듯 안 꾸민 듯 시크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스프레이 ‘스타일 텍스쳐 스프레이’, ▲열기구 스타일링 시 더욱 완벽한 스타일을 위해 모발 손상을 케어하는 열보호 에센스 스프레이 ‘스타일 써모 프로텍트 스프레이’, ▲가벼운 텍스쳐로 모발에 반짝이는 광택 효과를 선사하는 탑코트 헤어 미스트 ‘스타일 샤인 미스트’ 등이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실리콘 무첨가, 자연유래 주요 성분으로 업그레이드 된 성분으로 전문적이고 효과적이면서도 편리한 스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신제품 2020 뉴 스타일 7종은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 본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점, 목동점, 부산점, 판교점, 울산점, AK Plaza 분당점, 대구 대백프라자점, 시코르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엘롯데, H몰, AK몰, SSG.com, 더현대닷컴, 대백몰)그리고 PFDC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외선과 광자극으로부터 해방 ··· 건강한 피부 에너지 선사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 

아모레퍼시픽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자외선과 광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한 피부 에너지를 채우는 선크림,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을 새롭게 출시했다.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며, 편백나무잎 추출물을 함유해, 광자극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강한 힘을 채워주는 것이 특징인 선크림이다.

여기에 피부 장벽 강화 성분인 VD.booster, 판테놀, 펩타이드를 함유한 3 Barrier Complex™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파라벤, 동물성 원료, 색소, PEG 계면활성제 등 9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저작극 마일드 9-FREE 포뮬러로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했다. 기초 손질 마지막 단계에서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키는 촉촉한 에센스 타입으로, 아이오페에서 1월 출시한 레티놀 제품과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오페 UV쉴드 스킨 에너지 선 SPF50+ PA++++은 1월부터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로폴리스·세라마이드 담은 처방 ···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 선사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프로폴리스와 세라마이드를 담은 처방이 피부에 영양과 보습감을 채워주는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을 출시했다.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은 CNP의 대표 라인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신제품으로, 프로폴리스의 유효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가 건강한 생기와 윤기를 부여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진한 영양을 담은 프로폴리스 성분과 함께, 세라마이드 처방을 더해 촉촉한 보습감을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부드럽고 흡수가 빠른 제형으로 편안하게 펴 바를 수 있어 특정 계절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사계절 데일리 크림이다.

CNP ‘프로폴리스 앰플 액티브 크림’은 전국 올리브영,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리 피로와 라인 관리, 저주파 발 매트로 한 번에!”

메디테라피 저주파 발 매트 ‘알앤비 매트’ 

[메디테라피] 저주파 발 매트 ‘알앤비 매트’ 
[메디테라피] 저주파 발 매트 ‘알앤비 매트’ 

미디어커머스 뮈젤(대표 이승진·이한승)이 운영하는 퍼스널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발 매트 ‘알앤비 매트(R&B MAT)’를 새롭게 출시했다.

알앤비 매트는 발 피로 회복과 다리 라인 관리에 도움을 주는 마사지기로, 미세 전기 자극 기술인 EMS(Electronic Muscle Stimulation)를 이용한 것이 특징이다. 저주파 전류가 발부터 다리까지의 근육을 직접 자극해 뭉친 속근육을 풀어주고, 발에 쌓인 피로감이 완화될 수 있도록 다리의 혈액순환을 도와준다.

총 13단계의 강도 조절이 가능한 알앤비 매트는 발목과 발바닥을 중심으로 가볍게 자극하는 ‘릴렉스’ 모드와 울퉁불퉁한 종아리 근육을 집중 관리하는 ‘뷰티’ 모드로 구성돼 있다. 지압, 주무름, 두드림, 털기 등 모드에 따라 각각 3가지의 세부 동작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의 컨디션과 취향에 따라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내마모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기능성 라텍스 소재로 제작돼 꺼짐 현상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무독성 소재를 사용한 제품으로 국가통합인증마크(KC인증)도 획득했다. 발 크기와 움직임의 변수를 고려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제작돼 발 크기와 다리 사이의 간격에 상관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다.

뮈젤 관계자는 “메디테라피의 베스트셀러인 ‘힐링패치’와 ‘릴렉스팟’에 이어, 고객 개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힐링을 선사하고자 이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알앤비 매트는 메디테라피 자사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입생로랑 뷰티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입생로랑 뷰티]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입생로랑 뷰티]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가 현대 여성들의 바쁜 삶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고민을 원샷으로 케어해주는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PURE SHOTS)’을 출시했다.

퓨어샷은 모로코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는 유리카 가든의 자연 청정 포뮬러와 입생로랑 뷰티만의 기술이 만나 탄생된 혁신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고농축 보습 에센스가 담긴 로션과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4가지 종류의 세럼,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이 되는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중 ‘더블샷 세럼’으로 불리는 ‘나이트 리부트 세럼’은 피부결 케어와 안티에이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으로, 밤 사이 거칠어진 피부결과 건조함 등의 피부 피로 흔적을 완화하고 피부 리듬을 강화해준다. 특히 황금비율로 이루어진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과 글리코산이 밤 사이 피부 영양을 공급하면서, 영양 성분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 주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하루만 사용해도 매끈해진 피부 결을 경험할 수 있으며, 꾸준히 사용했을 때엔 칙칙한 피부 톤과 주름이 개선되는 등의 노화 징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혁신적인 스킨케어 라인 퓨어샷은 현재 전국 매장과 온라인 공식 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어른들의 피부 고민 진정 맡겨주세요~”

라벨영, 트러블 진정 스팟 ‘쇼킹19금스팟’ 

[라벨영] 트러블 진정 스팟 ‘쇼킹19금스팟’ 
[라벨영] 트러블 진정 스팟 ‘쇼킹19금스팟’ 

화장품 브랜드 ‘라벨영’이 갑작스러운 트러블로 고민되는 부위에 빠른 진정 효과를 부여하는 성인 트러블 진정 스팟 신제품 ‘쇼킹19금스팟’을 출시했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19금스팟’은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트러블이 생기는 청소년 때와는 달리 피로, 스트레스 등 복합적인 원인과 다른 양상으로 생기는 성인 레드스팟을 진정시켜주는 스팟 제품으로써, 외부 자극과 스트레스로 인해 올라오는 레드 스팟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 진정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티트리’의 핵심적인 성분만을 뽑아내 강력한 진정 효과를 지닌 ‘4-터피네올’을 함유해 더욱 강력하게 스팟 진정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성인 레드 스팟 진정을 위한 제품임을 강조하기 위해 ‘19금 스팟’이라는 독특하고 강렬한 네이밍을 사용해 소비자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 부위에 바르는 제품인 만큼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 향료를 빼고 원료의 진한 그라스 향을 담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끈적이지 않는 쫀쫀한 젤 제형으로 피부 고민 부위에 완벽 밀착해 흡수되면서 진정 케어를 도와준다.

라벨영 관계자는 “청소년 때에는 피부 문제로 고민하지 않았던 분들이 성인이 된 이후 피로, 스트레스, 잘못된 피부관리 등 여러가지 복합적인 원인으로 인해 생기는 트러블로 고생하는 것을 보고 이 부분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기획하게 됐다”며 “쉽게 진정되지 않았던 피부 고민을 가진 분들에게 순하게 진정 케어해 드릴 수 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LG생활건강, 존경과 사랑의 의미 담은 ‘후 비첩 예찬세트’ 

[LG생활건강] ‘후 비첩 예찬세트’ 
[LG생활건강] ‘후 비첩 예찬세트’ 

LG생활건강이 왕후를 향한 존경과 사랑의 의미를 제품에 담은 한정판 에디션 ‘후 비첩 예찬세트’를 선보였다.

‘비첩 예찬세트’는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가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선보인 제품으로, 8년 연속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온 후의 대표 제품 ‘비첩 자생 에센스’에 ‘궁중 책가도’를 모티브로 삼은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책을 비롯한 도자기, 문방구 등이 책가 안에 놓여진 모습을 그린 ‘궁중 책가도’는 왕실에서 유행한 궁중 회화로, 화사한 색감과 자유분방한 구도는 물론 지식과 명예, 부를 상징하는 다양한 도상으로 가득해 그 자체로 세련된 기품의 표상이었다.

‘궁중 책가도’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된 ‘비첩 예찬세트’는 ‘비첩 자생 에센스’ 25ml 세 병이 하나의 세트로 구성된 제품으로, 고결한 삶을 염원하는 ‘수선화’, 명예의 기원을 새긴 ‘공작 깃털’, 입신양명을 상징하는 ‘살구꽃’을 각 병에 디자인했다. 세트 케이스 디자인에서도 ‘궁중 책가도’의 아름다움과 고귀한 의미를 한껏 느껴볼 수 있다.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다스려 주어 로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청정의 상징인 연꽃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정화에 도움을 준다.

 

 

 

다양한 컬러 매칭으로 색다른 즐거움 선사

RMK 2020 SS COLLECTION ‘COLOR YOUR LOOK’ 

[RMK] 20 SS COLLECTION ‘COLOR YOUR LOOK’ 
[RMK] 2020 SS COLLECTION ‘COLOR YOUR LOOK’ (컬러 유어 룩)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오는 1월 10일 2020 SS COLLECTION ‘컬러 유어 룩’을 공식 런칭한다.

봄을 맞이해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글로시하면서도 가벼운 제형의 립스틱과 메탈릭한 반짝임이 매력적인 아이섀도우, 싱그러운 봄을 느낄 수 있는 치크,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네일까지 총 4가지 라인으로 출시 된다.

15가지 컬러로 출시되는 RMK 립스틱 컴포트 에어리 샤인은 투명하게 올라오는 광택감과 밀착력을 가진 제품으로 단독 컬러 혹은 함께 나온 블루 펄과 골드 펄 립스틱을 레이어링해 본인만의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레드 립에 블루 펄을 레이어링하면 좀 더 쿨한 느낌으로, 골드 펄을 레이어링하면 좀 더 웜한 느낌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메탈릭한 텍스쳐로 미세한 펄감이 매력적인 아이섀도우는 두가지 이상 컬러를 믹스하면 또 다른 매력적인 컬러를 연출 할 수 있다. 수채화처럼 맑은 발색의 치크는 립스틱과 매칭해 생동감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도록 출시됐다.

RMK 관계자는 “요즘 트렌드에 맞는 투명하고 글로시한 발색의 에어리 샤인 립스틱으로 봄에 어울리는 맑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RMK 스프링 컬렉션은 1월 10일부터 온라인과 RMK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출시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남성 메이크업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레벨업 파운데이션에 이어 2020년 첫 번째 신제품,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는 기존 남성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펜슬, 파우더, 브러쉬가 결합한 3 in 1 멀티 브로우로 초보자도 깔끔하고 섬세하게 눈썹 윤곽을 그려 잘생긴 눈썹을 완성할 수 있다. 잘생긴 눈썹은 사람의 인상을 또렷하게 만들어주며, 더욱 매력적인 첫인상을 남기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도와준다.

다크 브라운 컬러의 펜슬로 눈썹 윤곽을 잡은 후 눈썹의 빈 곳은 파우더로 채워준다. 부드러운 브러쉬로 눈썹 결을 따라 빗어 자연스럽게 마무리하면 누구나 쉽게 잘생긴 눈썹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제품 속 파우더는 비어있는 헤어라인과 구레나룻을 풍성하고 자연스럽게 채울 수 있어 활용도가 매우 높다. 유튜브에서 ‘비레디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를 검색하면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제품 사용법을 제공하고 있다.

남자 메이크업 맛집 비레디의 신제품 3 in 1 멀티 브로우, ‘프라이드 업 아이브로우 포 히어로즈’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입술의 유수분 밸런스 케어 및 촉촉하고 생기 있는 립 연출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OILSOO SATIN FIT MINI LIPSTICK)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OILSOO SATIN FIT MINI LIPSTICK)

애경산업의 스킨케어 브랜드 ‘플로우’(FFLOW)에서 촉촉한 립스틱과 소용량 화장품의 인기에 따라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OILSOO SATIN FIT MINI LIPSTICK)을 출시했다.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은 고광택 오일과 보습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입술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립스틱으로 플로우 독자성분인 오일수를 담아 입술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은 1.2g의 한 손에 들어오는 소용량으로 출시돼 외출이나 여행 시 작은 파우치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은 피부 톤에 따라 어울리는 색상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게 진한 레드로 치명적인 느낌을 주는 △1호 모던 레드, 데일리로 사용 가능한 기본 레드 컬러 △2호 이지 레드, 웜톤 얼굴을 환하게 비춰주는 △3호 새틴 오렌지, 사계절 누구나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4호 로지 코랄, 특별한 날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5호 내추럴 누디 등 5종으로 구성됐다.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5호 내추럴 누디 색상을 입술에 베이스로 사용하고 나머지 색상을 조합해 바르면 본 색상과는 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플로우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됐던 플로우 미니 제품의 경우 트렌드에 민감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고 여행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를 주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도 미니 제품의 인기에 따라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플로우 오일수 새틴핏 미니립스틱은 롯데면세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은은한 광채와 절정의 빛을 선사해 럭셔리 메이크업 완성

LG생활건강 숨37° ‘쉬어 커버 메탈쿠션 & 골든 피니싱 팩트’

[LG생활건강 숨37°] ‘쉬어 커버 메탈쿠션 & 골든 피니싱 팩트’
[LG생활건강 숨37°] ‘쉬어 커버 메탈쿠션 & 골든 피니싱 팩트’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절정의 피부 빛을 완성하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과 골든 피니싱 팩트를 출시하며 럭셔리 색조 화장품의 라인업을 견고히 했다.

‘숨’은 지난 해 11월,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와 쉬어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하며 고급스럽고 우아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어 2020년, 숨의 첫 제품으로 광채와 커버력을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메탈 쿠션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마무리해주는 피니싱 팩트를 선보인 것.

‘로시크숨마 쉬어 커버 메탈쿠션’은 뛰어난 밀착력으로 뭉침이나 들뜸 현상 없이 피부 잡티를 균일하게 커버해 준다. 로시크숨마 스킨케어 제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을 담아 절정의 빛을 선사하는 이 제품은 쫀쫀한 영양감으로 피부가 차오르는 느낌을 선사하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24시간동안 지속되는 피부 광채와 커버력을 입증 받았다.

‘로시크숨마 골든 피니싱 팩트’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마무리 단계에서 피부에 가볍게 터치하면 섬세하게 밀착되어 매끄러운 벨벳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시켜준다. 마치 깃털로 피부를 감싸듯 편안한 느낌으로 번들거림 없이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에도 촉촉한 광채 피부, 고급스러운 벨벳 피부를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라며 “골드 펄이 함유된 로시크숨마 골든 베이스와 함께 사용하면 밀착력이 한층 강화될 뿐 아니라 수분 광채를 살려줘 한층 우아한 궁극의 피부를 표현해준다”고 강조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