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1 화장품신상] “요즘은 비건이 대세”
[2019-01-21 화장품신상] “요즘은 비건이 대세”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1.21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해들어 세번째 소개하는 뷰티·화장품 신상. 오늘은 모두 12개 품목을 들여다 봅니다. 

2004년 런칭한 브랜드지요. 식물 에센스에 기반을 둔 홀리스틱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로마티카’의 신제품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 부터 만나봅니다.

이 브랜드는 2011년 EWG ‘안전한 화장품 챔피언’으로 선정된 바 있고 에코서트 인증 및 비건소사이어티 인증을 획득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식물성 원료 및 유기농 원료를 중심으로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유효성분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R&D에 힘쓰는 동시에 친환경 비건 뷰티의 가치를 반영한 ‘착한 가치 소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참고]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마스크로즈의 강인한 생기에너지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 출시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
아로마티카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아로마티카(AROMATICA)'가 지속가능한 뷰티철학을 바탕으로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성분이 피부에 강력한 보습과 생기를 더해주는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을 출시했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은 피부에 탁월한 영양감을 공급하는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성분의 강인한 에너지에 유기농 보습성분 등을 풍부하게 배합한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세럼과 크림 2종으로 선보이며 촘촘하게 채워주는 속보습 및 탄력케어로 피부를 보다 탄탄하고 윤기 있게 가꿔주고 촉촉한 광채를 더해준다. 2종 모두 실리콘 오일, 동물성 원료, 인공 향료 등을 배제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보다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먼저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세럼(100ml)’은 다마스크 로즈 인퓨전 워터와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의 생기 넘치는 촉촉함을 담아낸 수분 젤 타입의 핑크빛 로즈 세럼이다. 특히 유기농 로즈 워터는 직접 공수한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 꽃잎을 영양분 파괴가 적은 전통적인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 유기농 천연 로즈의 우아한 향과 유효 성분을 풍부하게 담아내 생기넘치고 화사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유기농 알로에 베라, 슈퍼베리 콤플렉스 등의 유기농 보습성분을 풍부하게 배합한 수분 젤 포뮬러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촘촘한 보습케어를 도와줘 보다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크림(50ml)’은 인퓨전 방식으로 추출한 다마스크 로즈 워터와 다마스크 로즈 에센셜 오일에 유기농 시어버터, 바바수씨 오일 등을 배합해 생기 넘치는 피부톤을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 풍부한 보습감과 건강한 윤기를 더해주는 탄력 크림이다. 생크림 처럼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돼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하며, 검정콩과 귀리에서 추출한 식물성 단백질 성분 및 비타민C가 풍부한 슈퍼베리 콤플렉스가 함유돼 피부 기초를 더욱 탄탄하게 다지는데 도움을 준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 모두 아로마티카의 환경을 위한 '지속가능한 뷰티' 철학을 담아 플라스틱 대신 100% 재활용이 가능한 유리 용기를 적용했으며, FSC(국제산림관리협회, 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재생 용지를 활용해 제작됐다.

아로마티카는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아로마티카 공식 온라인 자사몰에서 로즈 인퓨전 2종 및 로즈 전 라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리바이빙 로즈 인퓨전 2종에 한해 10% 할인쿠폰이 증정되며 로즈 전 라인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뉴욕 스파의 미라클 블렌딩 레시피가 일상으로~”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
맥스클리닉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를 출시했다.

사막에서 찾은 ‘기적의 보습 오일’ 성분 마룰라 오일을 비롯해 ‘대지의 보석’ 화이트 트러플과 자작나무 특허 성분을 넣어 피부에 진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주며,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제수 대신 자작나무 수액을 75%나 담은 ‘클린뷰티’ 제품이다.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의 핵심 성분인 마룰라 오일은 아르간 오일보다 60% 더 많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져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차세대 안티에이징 고보습 성분이다. 남아프리카 지역의 천연 마룰라 열매를 그대로 냉 압착해 유효성분이 풍부한 최상급 버진 마룰라 오일만을 담았다. 또 다른 핵심 성분 화이트 트러플은 천연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에 진한 영양을 공급해 주고, 특허 받은 자작나무 유래성분이 부드러운 피부결과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맥스클리닉은 2020년을 맞아 ‘뉴이어(New Year)’ 리미티드 에디션을 1~2월 설 연휴 시즌 한정으로 판매한다. 화려한 핑크와 골드 컬러를 메인으로 한 패키지 디자인은 뉴욕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휴가를 콘셉트로 뉴욕을 상징하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과 자유의 여신상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120년 역사의 스위스 최고 조향회사와 함께 콜라보한 맥스클리닉 시그니처 향을 담아 피부와 일상 속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새벽 숲의 청량함을 느낄 수 있다.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는 아침과 저녁 모두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4in1 세럼 미스트로, 토너와 에센스, 세럼, 미스트의 기능을 한 제품에 담았다.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50ml 사이즈로 휴대성이 용이해 외출 또는 여행, 출장 시에도 기내 뷰티템, 파우치템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해 건강한 뷰티 습관을 위한 필수 제품으로 자신과 가족, 지인을 위한 선물로도 추천하는 제품이다.

맥스클리닉의 신제품 ‘미라클 블렌딩 세럼 미스트’는 뷰티종합몰 뷰티스페이스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벨벳처럼 부드럽게 밀착되어 영롱하게 반짝이는 10가지 컬러

블랭크 아이 섀도우 ‘[   ] 섀도우 10종’ 

블랭크 아이 섀도우 ‘[   ] 섀도우 10종’ 
블랭크 아이 섀도우 ‘[   ] 섀도우 10종’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감성과 취향을 담은 메이크업 브랜드 블랭크(blank)가 영롱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는 ‘[   ] 섀도우’(이하 블랭크 섀도우) 10종을 선보였다.

블랭크 섀도우는 벨벳 제형의 파우더가 눈꺼풀에 부드럽게 밀착되는 펄 글리터 섀도우다. 하나의 제품으로 베이스 컬러와 반짝이는 글리터 효과를 동시에 낼 수 있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은 물론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매를 오래 지속해준다.  

총 10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대표 색상은 오브제 03과 04, 07이다. 오브제 03은 은은한 베이스 컬러 위에 자연스러운 펄감을 부여해준다. 오브제 04 는 붉은 빛의 베이스 컬러가 글리터와 함께 어우러져 고혹한 눈매를 완성해준다. 오브제 07은 산호색 베이스 컬러에 글리터가 더해져 밝고 경쾌한 이미지를 연출해준다.

지난해 8월 아모레퍼시픽이 공식 론칭한 블랭크는 두꺼운 메이크업 대신 립, 아이 등 포인트 색조 위주의 제품으로 나만의 장점을 더욱 잘 드러내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는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브랜드로 모든 제품에 버니 마크가 삽입 되어있다. 단상자에는 네롤리 향을 입혀 제품을 집는 순간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블랭크 섀도우는 아모레퍼시픽몰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성분 EWG 그린등급,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세컨디자인 ‘퍼스트 토너, 퍼스트 크림, 퍼스트 클렌저’ 4종 

세컨디자인 ‘퍼스트 토너, 퍼스트 크림, 퍼스트 클렌저’ 4종 
세컨디자인 ‘퍼스트 토너, 퍼스트 크림, 퍼스트 클렌저’ 4종 

컨템포러리 스킨케어 브랜드 세컨디자인(2NDESIGN)이 퍼스트 토너 2종, 퍼스트 크림, 퍼스트 클렌저 등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세컨디자인은 2018년 10월 퍼스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하며 스프링이 필링 젤, 퍼스트 립밤을 연속 출시해 브랜드 인지도를 쌓아갔다. 2019년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 어워드 3관왕을 달성, 시코르 명동점, 강남점, 홍대점 입점 등 빠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퍼스트 토너 클리어>는 부드럽게 흐르는 제형의 워터 타입 토너로 피부를 진정하고 정화하며 각질을 개선해 맑고 촉촉한 피부로 정돈해주는 토너이다.

<퍼스트 토너 에센스>는 에센스 한 병을 그대로 담아내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보습 토너로 저분자, 고분자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점성 있는 제형으로 충분한 보습을 공급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사용 감을 자랑한다.

<퍼스트 크림 모이스처라이저>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진정하여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는 촉촉한 수분감의 보습 크림으로 스쿠알란을 바탕으로 하여 피부보호, 피부보습, 피부 산화 방지와 탄력과 윤기를 증진한다. 또한 끈적임 없는 사용 감으로 수분은 잡아주고 자연스러운 물기를 연출한다.

<퍼스트 클렌저 퓨어 앤 모이스트>는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피부와 유사한 pH를 가진 약산성 클렌저로 약산성 특유의 미끈거림과 잔여 감을 개선하여, 편안한 사용 감을 선사한다.

신제품 4종은 모든 성분이 EWG 그린 등급으로 20가지 주의 성분 및 알레르기 주의성분(화해기준)을 첨가하지 않았다. 이와 함께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모든 피부타입이 사용 가능한 제품이다.

신제품은 세컨디자인 온라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황금처럼 빛나는 궁중화장품

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New year)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New year)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New year)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황금처럼 빛나는 새해를 기원하는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New year)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

‘후 환유 동안고 뉴이어 스페셜 에디션’은 새해를 송축하고 평안함을 기원하는 의미로 새해에 궁중에서 선물하던 그림인 ‘세화’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은 제품이다. 찬란한 빛을 발하며 떠오르는 황금빛 새해처럼, 한 해가 황금처럼 빛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골드 컬러의 용기 디자인 또한 특징이다.

기존보다 두 배 증량된 50ml 용량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후의 럭셔리 기초라인인 환유 4종 및 천율단 제품까지 더해 한층 품격을 높였다.

‘환유 동안고’는 불후의 명작 ‘후 환유’ 라인의 아이크림으로, 눈가 피부에 밝은 기운을 더하고 영롱한 왕후의 동안 눈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뿌리까지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았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했다. 풍부한 영양으로 지친 눈가의 주름과 탄력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주고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동물 실험 OUT! 동물성 원료 배제

다비네스 ‘필환경’ 가치 담아낸 ‘싱글샴푸’

다비네스 필환경 ‘싱글샴푸’
다비네스 필환경 ‘싱글샴푸’

이탈리아 에코 뷰티 브랜드 다비네스가 브랜드 핵심 가치인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그대로 담아낸 친환경 헤어 제품 ‘싱글샴푸’를 출시했다.

다비네스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이라는 슬로건 하에 환경을 지키고, 자연과의 균형과 조화 속에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에코 뷰티 브랜드다. 슬로우푸드 캠페인, 제로 임팩트 운동 등에 적극 동참하며, 필환경을 실천하고 있다.

신제품 싱글샴푸는 다비네스의 핵심가치를 모두 담아낸 에코 뷰티 제품이다. 다비네스 제품 중 천연 유래 성분이 가장 많이 들어가 있으며,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원산지 추적이 가능한 원료만을 사용해 98.2% 자연 분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실리콘, PEG, 에톡실레이트, 합성보존료 등 자연에 유해한 성분은 무첨가하고, 로즈마리와 라벤더의 천연 에션셜 오일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이다.

주 원료인 천연 유래 퀴노아 성분은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천연 유래 성분의 활용으로 자극이 없어 어린이를 비롯한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모든 모발 및 두피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부드럽고 순한 보습감으로 건강한 모발을 선사한다.

다비네스 제품 중 첫 100% 탄소중립 제품이기도 하다. 나무 심기를 통해 제품 생산 전 과정에서 발생하는 온실가스 배출량만큼 이산화탄소 감축 활동을 해 실제 배출량을 0으로 만드는 제품이다. 싱글샴푸는 식물에서 추출한 원료로 자연 분해가 가능한 바이오플라스틱 패키지를 사용했다. 기존 다비네스 제품 중에서도 가장 높은 생분해도를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다비네스는 생분해도를 높이기 위해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에 힘써왔다. 투명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안에 내용물을 훤히 볼 수 있어 남은 한 방울까지도 남김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고유리 다비네스코리아 대표는 “싱글샴푸는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실현하고자 하는 다비네스의 약속”이라며 “모발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철 싱글샴푸 속 천연 유래 퀴노아 성분이 선사하는 수분감과 부드러운 모발을 체험해보기 바란다”고 말했다.

 

 

 

‘젤-오일-밀크 에멀전’ 3단 제형 변화 ··· 자극 없이 부드럽게!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 

4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덤(ESTHEDERM)’에서 ‘젤-오일-밀크 에멀전’으로 제형이 변하며 각질은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에 촉촉함을 남기는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위해 주기적으로 딥 클렌징을 하듯, 바디 또한 몸에 쌓인 각질을 주기적으로 제거해주는 것이 매끄러운 바디 피부로 관리하는 기본이다.

에스테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은 제형이 ‘젤-오일-밀크 에멀전’ 3단 변신하며 즉각적으로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나게 가꿔준다.

물기 없는 마른 바디에 사용하는 이 제품은 젤 텍스처가 마사지를 할수록 오일로 변하며 각질을 녹이고, 오일 제형이 물과 닿으면 밀크 에멀전으로 변화하면서 피부를 유연하게 가꿔준다. 또한, 바디 오일을 바른 듯 끈적임 없는 촉촉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과일산, 호호바 추출물, 셀룰로오스아세테이트 등의 트리플 엑스폴리에이팅 복합체가 부드러운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 표면의 결점을 부드럽게 해준다. 브랜드 고유의 셀룰러 워터 특허기술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해 피부의 에너지를 깨워 건강하고 탄력 있는 바디로 관리해준다.

일주일에 1~3회 마른 바디에 사용하는 이 제품은 전신에 사용 가능하며 팔꿈치나 무릎, 발, 허벅지 등의 거친 부위만 별도로도 관리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에스테덤 관계자는 “거칠고 자극적인 바디 스크럽 대신 3가지로 제형이 변하며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하고 촉촉함과 부드러움만 남기는 신제품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으로 각질 및 노폐물 관리, 보습, 영양, 탄력 등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은 자사몰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 조합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

리얼 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버릴 컬러 없이 매일 손이 가는 컬러로 구성되어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까지 손 쉽게 완성할 수 있는 ‘리얼 아이 팔레트’를 내놓았다.

‘리얼 아이 팔레트’는 활용도 높은 데일리 컬러와 매트, 쉬머, 글리터 등 다양한 텍스처의 조합으로 구성되어 아이섀도우 뿐 아니라 치크, 브라우, 쉐이딩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손 끝에 쿠션처럼 닿는 촉촉하고 영롱한 쿠션 글리터가 내장되어 팔레트 하나 만으로도 내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각각 7가지의 톤온톤 컬러들로 구성된 팔레트 피치 라이크’, ‘로지 피드’, ‘누드 무드’ ,총 3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 내, 고객 소통 플랫폼 (#CrewSays)을 활용한 사전 품평을 통해 고객들의 제품에 대한 선호도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에스쁘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월 31일까지 에스쁘아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리얼 아이 팔레트 구매 시 섀도우 브러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리얼 아이 팔레트는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의 협업으로 탄생한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Sydney)’와 함께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을 출시했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레어카인드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레얼리티(RARELITY)’를 콘셉트로 선보이는 첫번째 제품이다. 레얼리티는 레어카인드(RAREKIND)와 리얼리티(REALITY·실제)의 합성어로 평범한 일상의 순간을 레어카인드를 통해 새롭게 재해석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특색 있는 컬러지만 일상에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 구독자 25만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시드니가 제품 제형과 컬러 개발에 직접 참여했다. 시드니는 신제품 모델로서 향후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협업한다.

페이드 매트 립스틱은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면서 자연스럽게 번진 듯한 블러링 효과를 더해준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밀착되고 입술 굴곡에도 들뜨지 않고 균일하게 발린다.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대표 컬러는 뷰티 유튜버 시드니가 추천하는 ‘시드니 레드’와 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높은 선호도를 보인 ‘메이플 로드’이다. 시드니 레드는 톡톡 두드리기만 해도 자연스러운 생기와 혈색을 부여해주고, 메이플 로드는 말린 단풍 빛의 진한 레드가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레어카인드 페이드 매트 립스틱 10종은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추후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랄라블라 일부 매장과 랄라블라몰을 통해서도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한편, 2018년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인다.

 

 

 

이사배가 사랑하는 매그넘, 콜로썰로 재탄생

메이블린 뉴욕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메이블린 뉴욕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메이블린 뉴욕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매그넘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이하 매그넘 마스카라)를 ‘콜로썰(COLOSSAL)’이라는 이름으로 변경해 새롭게 태어났다.

매그넘 마스카라는 풍성한 속눈썹을 완성해주는 볼륨 마스카라로, 출시 이래 수 많은 뷰티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 마스카라로 잘 알려진 제품이다.

‘콜로썰 워터프루프 마스카라’(이하 콜로썰 마스카라)는 기존 매그넘 마스카라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며 옐로우, 라일락 퍼플 컬러의 모던한 패키지로 재탄생했다. 콜로썰 마스카라는 ‘거대한, 엄청난’이라는 뜻의 ‘콜로썰(COLOSSAL)’의 뜻처럼 풍부한 콜라겐을 함유한 볼륨 플럼핑 포뮬라로 바르는 즉시 속눈썹을 풍성하게 컬링해준다. 넓고 튼튼한 메가 브러시가 속눈썹을 감싸듯이 잡아주어 뭉침 없이 발리고 한 올 한 올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워터프루프 효과는 물론, 유분과 땀에도 강해 가루날림이나 번짐 걱정 없이 아침에 연출한 볼륨과 컬링을 저녁까지 유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시크하고 강렬한 눈매로 만들어 줄 ‘리얼 블랙’ 컬러와, 따뜻하고 부드러운 ‘리얼 브라운’ 컬러 2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 브랜드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동시에 톱 뷰티 크리에이터인 이사배를 콜로썰 마스카라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 메이블린 뉴욕은 평소 유튜브 채널에서 매그넘 마스카라를 애용해온 이사배와 함께 다양한 온·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신제품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민낯에도 사각사각, 부드럽게 발색되는 아이브로우 펜슬

흐트러짐 없는 섬세한 눈썹을 완성하는 브로우 마스카라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아리따움의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아리따움의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리따움은 흐트러짐이 없는 자연스러운 아이브로우를 연출하는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를 함께 출시했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은 민낯에도 부드럽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본연의 눈썹결을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눈썹 사이 빈틈을 채워준다.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자신의 눈썹과 가장 비슷한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펜슬 끝 부분에 달린 어플리케이터로 눈썹결 정리와 자연스러운 블랜딩 효과도 연출 가능하다.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마스카라는 끈적임없이 가볍고 빠르게 눈썹을 코팅하여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섬세한 눈썹을 완성해준다. 마스카라에 달린 프로셋팅 브러쉬가 눈썹모를 한 올 한 올 코팅하면서 자연스러운 입체감을 부여한다. 헤어 컬러와 눈썹색이 자연스럽게 이어지도록 4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리따움 매트포뮬라 아이브로우 펜슬과 마스카라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천수를 가득 담은 수분 진정 토너

아벤느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 400ml 대용량’

아벤느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 400ml 대용량’
아벤느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 400ml 대용량’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건조한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토너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을 400ml 대용량으로 출시했다.

롭스에서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 400ml는 뛰어난 보습력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기존 제품(200ml) 대비 2배 커진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아벤느만의 독자기술인 코히덤™이 적용되어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촉촉하게 수분을 저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정제수 대신 아벤느 온천수를 82% 함유해 피부 진정 회복에 도움을 준다.

아벤느 관계자는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은 ‘투명 토너’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출시 이후로 고객들로부터 꾸준히 대용량 출시 요청을 받은 제품이다”라며 “건조한 대기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가 더욱 자극 받기 쉬운 겨울철, 피부의 보습과 진정을 위해 화장솜에 묻혀 촉촉한 닦토로 활용하거나 스킨팩으로 활용하는 등 다양하게 사용해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고 설명했다.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 400ml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