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30 화장품신상] “겨울엔 앰플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2020-01-30 화장품신상] “겨울엔 앰플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1.30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그런 화장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1월30일자 화장품 신상. 오늘은 겨울철에 더욱 사랑받는 앰플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지쿱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바로 그 제품으로 문을 열겠습니다. 

 

 

 

“캘러스의 힘으로 다시 피어나다”

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

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
[지쿱]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를 새롭게 선보였다.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는 식물줄기세포 ‘캘러스’ 배양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케이(BIO K)’ 라인의 신제품으로 지난해 출시 후 큰 인기를 끌었던 ‘바이오케이 앰플 B’의 후속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된 ‘케어셀라 바이오케이 부스터 앰플 W’는 ‘작약캘러스배양여과물’이 96% 함유돼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화장품 안전성∙유효성 평가 전문 기관인 ‘더마프로’를 통해 피부주름개선효과 평가 시험을 완료한 제품이며, 식약처에서 인증한 주름개선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이 함유된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이다.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인삼사포닌이 배합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튼튼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히알루론산의 한 종류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가 함유되어 한층 더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 유지에 효과적이다.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하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다. 신제품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수분 밸런스로 무너진 피부 정복

쏘내추럴 ‘pH 레드 힐 크림 앰플’

[쏘내추럴] pH 레드 힐 크림 앰플
[쏘내추럴] pH 레드 힐 크림 앰플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SO’ NATURAL)이 7가지 베리추출물이 함유된 수분층과 영양 보습 크림층이 섞여 빠른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2겹 집중 영양 앰플 ‘pH 레드 힐 크림 앰플’을 출시했다.

pH 5.5의 약산성 진정 수분층과 영양감 가득한 밀크 크림층으로 이루어져 가볍게 흔들어 사용하는 2층상의 구조로 울긋 불긋 예민해진 피부를 끈적이거나 갑갑한 느낌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진정시켜주는 애프터 케어 앰플이다.

인공색소가 아닌 각종 식물성 추출물로 인해 붉은 빛을 띠는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촉촉하게 흡수되어 피부 속까지 꽉 채워지는 쫀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부여하며, 7가지 베리추출물과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발효물 성분이 함유되어 화학 필링 후 깨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 준다.

신제품은 건조한 피부에 수분 충전과 함께 보습 크림막을 형성하여 속당김 없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 시켜준다.

‘pH 레드 힐 크림 앰플’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 프로폴리스 추출물 30% 함유 보습과 탄력 케어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 관리를 위한 미라클 처방의 ‘미라클 앰플’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은 항산화력이 뛰어난 3종의 프로폴리스 성분을 30% 고함량으로 처방한 영양감 가득한 포뮬러로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탄력 개선을 돕는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집중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스킨 레쥬버네이팅 비타-액티브 미라클 앰플’은 7종의 비타민 B군에 비타민 C 유도체와 비타민 E까지 함유된 핑크빛 포뮬러가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고,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수분광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된 미라클 앰플 2종은 공통적으로 PHA 성분을 포함한 처방을 사용해 피부 턴오버 주기를 정상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2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감피부도 거뜬하게!

아이뽀 ‘머드 딥 클렌저 ·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 2종 

아이뽀 ‘머드 딥 클렌저 ·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 2종
(왼쪽부터) 아이뽀 ‘머드 딥 클렌저 ·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 2종

홈에스테틱 브랜드 ‘아이뽀(AIPPO)’가 민감 피부도 자극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머드 딥 클렌저’,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 2종을 출시했다.

‘머드 딥 클렌저’는 화이트, 그린, 브라운의 3색 혼합 클레이가 불필요한 피지와 노폐물을 강력하게 흡착해 제거해주는 클렌징 제품이다. 해수 성분과 다시마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시켜주며, 보습 효과도 뛰어나다.

쫀쫀하고 풍성하게 생성되는 거품이 모공 속까지 부드럽게 관리해줄뿐 아니라 미세한 숯가루가 피부의 각질까지 깔끔하게 케어해줘 보다 깨끗하고 매끄러운 클렌징을 완성할 수 있다. 

‘데일리 마일드 스크럽 폼’은 탱글한 젤리 타입의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독특한 제형으로 미세한 스크럽 알갱이가 묵은 각질과 노페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준다.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수분 손실을 막아줘 클렌징 후에도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으며, 병풀추출물이 클렌징으로 손상될 수 있는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자연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도 자극없이 순하게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손상 피부 개선을 위한 데일리 판테놀 크림!

라포티셀 ‘판테놀 10% 수딩 크림’

[라포티셀] 판테놀 10% 수딩 크림
[라포티셀] 판테놀 10% 수딩 크림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이 ‘판테놀 10% 수딩 크림’을 출시한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라포티셀에서 출시하는 ‘판테놀 10% 수딩 크림’은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100,000ppm을 함유했다. 따라서 외부 자극에 의한 손상 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다. 

그밖에 버지니아풍년화잎추출물(위치하젤잎추출물), 에우파토리아짚신나물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손상 피부를 약 3배 빠르게 케어한다.

신제품은 1회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을 2배 높이고 실내외 온도차가 심한 환경 속에서도 피부 수분 유실을 막아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판테놀 10% 수딩 크림’은 저자극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아침, 저녁 부담없이 사용 가능한 데일리 판테놀 크림이다.

높은 보습감과 빠른 흡수력이 특징이며 산뜻한 쿨링감이 민감하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라포티셀 ‘판테놀 10% 수딩 크림’은 오는 1월 30일 온라인에 선론칭하며 4월에 오프라인 매장에 진출한다.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만드는 화장품 

조성아22 ‘동공미인 퍼펙트 롱앤컬 마스카라’

[조성아22] 동공미인 퍼펙트 롱앤컬 마스카라
[조성아22] 동공미인 퍼펙트 롱앤컬 마스카라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에서 드라마틱한 롱래쉬와 강력한 컬링으로 마스카라 유목민을 정착시켜 줄 완벽템, ‘동공미인 퍼펙트 롱앤컬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조성아22에서 새롭게 출시되는 동공미인 퍼펙트 롱앤컬 마스카라는 소비자들이 겪고 있는 다양한 속눈썹 고민들을 모두 보완해 완벽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마스카라로,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한 올 한 올 뭉침없이 감싸 컬링과 롱래쉬를 아침부터 저녁까지 오랫동안 깔끔하게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동공미인 퍼펙트 롱앤컬 마스카라는 눈의 곡선에 꼭 맞는 커브 브러쉬가 속눈썹 눈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깔끔하고 세심하게 올려주며, 왁스 타입 젤 포뮬러로 양 조절이 쉬워 자연스러운 속눈썹부터 화려한 속눈썹까지 원하는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보송한 실리카 파우더 성분이 완벽한 밀착과 빠른 픽싱을 도와주며 땀, 유분, 수분에 강해 번짐이나 가루 떨어짐 없이 깔끔한 눈매를 유지해준다. 더불어, 아르간 오일/올리브 오일/바이오콜라겐(콩발효여과물+마린콜라겐)이 함유되어 처지거나 빈약한 속눈썹에 영양과 볼륨을 부여해 건강하고 볼륨있는 속눈썹으로 케어해준다.

처음 컬링 그대로 오랜 시간 섬세하고 또렷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조성아22의 신제품 동공미인 퍼펙트 롱앤컬 마스카라는 조성아뷰티 온라인몰과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타고난 듯 빛나는 피부! #물먹촉촉 #민낯부스터

메이크프렘 ‘베이스 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메이크프렘] 베이스 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메이크프렘] 베이스 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프렘이 타고난 듯 매끈하게 빛나는 민낯 부스터 메이크프렘 ‘베이스 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40ml)’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베이스 미’ 라인은 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살려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베이스 라인으로 좋은 원료, 정직한 효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용주의 컨셉을 그대로 담아냈다.

수분 에센스를 가득 머금은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밀착되어 촉촉한 피부광을 선사하는 ‘베이스 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자외선 차단과 수분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 보정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멀티 케어 베이스다.

특히, SPF50+ 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지수로 강력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어 선크림을 대신해서 사용이 가능하며, 복잡한 스킨케어와 베이스 단계를 최소화해 간편하게 칙칙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면서 물먹은 듯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인위적인 펄 파우더가 아닌 광채 오일로 코팅된 톤업 파우더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 표현에 도움을 주고, 모공 끼임 현상과 들뜸 현상을 최소화해 메이크업을 잘 받을 수 있는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만들어준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했고, 인공 향, 인공 색소와 같은 피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과 수분 프라이머, 메이크업 베이스, 톤 보정까지 올 인원으로 케어해주는 메이크프렘 ‘베이스 미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는 메이크프렘 홈페이지와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레전드가 돌아왔다 ··· 나스 ‘NEW 블러쉬’ 10종 

[나스] NEW 블러쉬 10종
[나스] NEW 블러쉬 10종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가 봄을 맞아 새로운 블러쉬 컬러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기존 16가지 컬러에 10가지 쉐이드를 추가하여 모든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고 건강한 혈색과 생기를 더해주는 라인업 제품이다. 은은한 컬러부터 대담한 팝 컬러까지 다채로운 컬러 구성으로 더욱 견고해졌다.

고운 파우더 입자가 특징으로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게 블렌딩이 가능하게 도와주며, 보송한 피니쉬의 컬러감이 돋보이는 매트 타입과 은은한 광택을 더해줄 실키한 크리미 텍스처 두 가지로 무겁고 탁한 느낌 없이 실크처럼 얇고 매끄러운 느낌의 치크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특히, 나스의 NEW 블러쉬는 컬러는 애플존에만 바르는 것에 제한을 두지 않고 헤어 라인과 광대, 턱뼈 사이까지 쓸어 발라주고, 더 자연스러운 느낌을 위해 코 끝에 살짝 터치를 주는 등 얼굴 모든 부분에 조금씩 컬러감을 더해주면 혈색과 함께 입체감까지 살려줄 수 있다.

나스의 아이코닉 쉐이드인 오르가즘의 코랄 버전인 ‘오르가즘 X’는 기존 골드 쉬머 펄에 딥 코랄 핑크 컬러가 가미되어 사랑스러운 생기를 부여해주며, 라이트 쿨 핑크 컬러의 ‘스릴’은 투명하고 맑은 메이크업 룩을 완성해 준다. 여기에 미드톤 쉬머링 베이지 컬러의 ‘템티드’와 모브 핑크 컬러 ‘비헤이브’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레이어링 해 사용하기에도 좋다.

나스의 창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랑수아 나스는 수많은 컬러 중 이번 2020 스프링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인 10가지 컬러 선택 기준에 대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면 완벽한 컬러감을 표현하고자 두 가지 이상의 컬러를 믹스하여 사용합니다. 저는 나스의 블러쉬를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이 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처럼 컬러를 쉽고 다양하게 믹스 매칭하여 사용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무한한 매력의 치크 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나스 NEW 블러쉬 10종’은 오는 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컨실러 베이스 함유, 높은 커버력, 피부 결점 보완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최근 메이크업에서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의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커버력을 높인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PREMIER ESSENCE COVER PACT PRO COVER)를 출시했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최초로 컨실러 베이스를 함유해 기존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팩트 인텐스 커버’ 대비 커버력을 160% 강화했으며 피부 밀착을 도와주는 핏팅 오일을 함유해 지속력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특히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피부 세포의 매트릭스를 구성하는 피부의 핵심 성분 11가지와 미네랄 워터를 배합한 ‘매트릭셀TM’(MatrixellTM) 에센스를 함유해 피부 보습 및 피부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AGE 20’s 프리미어 에센스 커버 팩트 프로 커버는 오랜 시간에 걸쳐 만들어져 고대부터 귀한 보석으로 알려진 ‘호박석’(앰버, Amber) 파우더에 영원불멸의 가치를 상징하는 ‘순금’을 코팅한 ‘골든 앰버 광채 기술’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를 표현해준다.

신제품은 베이지, 골드, 라벤더의 트리플 라떼로 구성됐다. 골드 라떼는 칙칙한 피부 결점을 가려주고 라벤더 라떼는 피부의 노란기와 다크닝을 커버해 생기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퍼프 보관 부분에 구리 소재의 패치를 장착해 위생적인 퍼프 관리를 도와준다.

신제품은 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명동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힘없이 빠지는 잔머리에 영양 공급을 도와주는

쏘내추럴 ‘헤어 픽업 봉’

[쏘내추럴] 헤어 픽업 봉
[쏘내추럴] 헤어 픽업 봉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SO’ NATURAL)이 휑한 헤어 라인에 영양을 공급하여 건강한 두피로 케어해 동그란 이마라인을 만들어주는 잔머리 앰플 ‘헤어 픽업 봉’을 출시한다.

쏘내추럴 헤어 픽업 봉은 잔머리, 정수리 등 탈모 고민 부위에 청량한 쿨링감을 주어 두피 깊숙이 영양을 공급하고 열 케어를 도와주는 헤어 앰플이다. 롤온 타입의 용기로 잔머리와 정수리 사이의 마사지 케어가 가능하며, 듬성듬성 잘 빠지고 힘없는 모발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두피 및 잔머리에 도포 후 씻어내지 않아도 가볍고 투명한 제형이 빠르게 흡수되며 쉽게 떡지거나 뭉치지 않아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신제품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