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5 화장품신상] "소비자는 이런 제품을 좋아합니다"
[2020-02-05 화장품신상] "소비자는 이런 제품을 좋아합니다"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02.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하는 의문이 들수도 있겠지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그런 화장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은 새로나온 제품의 특장점을 콕 집어 소개합니다. 

 

 

 

순한 어린 보리수로 마름 없이 촉촉

쏘내추럴 ‘어린보리 크림수’ 

쏘내추럴 ‘어린보리 크림수’ 
쏘내추럴 ‘어린보리 크림수’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SO’ NATURAL)이 지친 피부에 토너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한 약산성 토너 미스트 ‘어린보리 크림수’를 출시합니다.

미세한 안개분사 타입의 보습감 높은 크림 워터 베이스로 수분 증발 없이 뿌릴수록 촉촉해지는 토너 미스트 제품입니다. 제주 청보리추출물이 84% 함유되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주며 토너를 손대지 않고도 뿌릴 수 있어 쉽고 간편하게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약산성 크림수로 세안 후 무너진 PH밸런스를 맞춰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메이크업 위에도 뭉침 걱정없이 고르게 안착되어 광채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합니다.

보습감은 높지만 끈적임 없는 크림워터 베이스로 오랫동안 마름 없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어린보리 크림수’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뽑지 않고 녹이는 신개념 코팩

메디힐 ‘슬리핑 멜팅 코팩’ 

메디힐 ‘슬리핑 멜팅 코팩’
메디힐 ‘슬리핑 멜팅 코팩’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을 통해 신제품 '슬리핑 멜팅 코팩’을 선보였습니다.

메디힐 ‘슬리핑 멜팅 코팩’은 시트를 뜯으며 피지를 뽑아내는 여타 제품과는 달리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 패치에 흡착시키는 신개념 저자극 코팩입니다. 산소와의 접촉을 차단하여 블랙헤드가 생성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해주며, 꾸준히 사용할 경우 더욱 매끈하고 깔끔한 코로 케어를 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지요.

사용 전 번거로운 준비 과정이나 사용상의 절차 없이, 자는 동안 붙여 두기만 하면 되는 간편함 또한 장점입니다. 세안 후 피부가 건조된 상태에서 코 등 피지가 고민되는 부위에 패치를 부착한 뒤 숙면을 취하면 피부 자극이나 모공 확장을 최소화하여 자는 동안 피지가 부드럽게 녹아 패치에 흡수됩니다.

‘슬리핑 멜팅 코팩’은 보다 순하고 간편한 방식으로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그로 인해 생기는 화이트헤드 및 블랙헤드를 제거해주며, 번들거리고 각질이 들뜨기 쉬운 부위를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답니다. 패치에 담긴 유효 성분은 피부 진정, 피부 보호, 각질 케어 등을 돕습니다.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는 약산성 퍼스트 에센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 

프리미엄 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라뮤즈(LA MUSE)'에서 영양, 보습, 탄력, 주름 개선 효과까지 토탈 처방되어 한번에 관리 할 수 있는 기능성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 (ROYAL COMFORT FIRST ESSENCE)’를 출시합니다.

라뮤즈 ‘로얄 컴포트 퍼스트 에센스’는 피부의 pH와 가까운 순한 사용감의 약산성 퍼스트 에센스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게 케어 가능한 제품입니다.

다음 단계의 제품 흡수력을 강화시켜주는 부스팅 효과를 주는 퍼스트 에센스로 워터 타입이 아닌 오일 캡슐 타입으로 고영양을 빠르게 흡수 시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립니다.

신제품은 피부 문제에 대응하는 고기능성 성분을 엄선해 담아낸 처방으로 피부 속부터 달라지는 효과를 선사한답니다. 이 제품의 핵심성분은 땅속의 다이아몬드로 불리는 귀한 검은 서양 송로 버섯 추출물(80% 함유) 입니다. 비타민, 아미노산, 미네랄, 레티놀 등의 항산화 성분으로 이루어진 버섯으로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탄탄하고 균형잡힌 피부로 들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지요.

로얄젤리추출물, 펩타이드 9 COMPLEX 등도 함유했습니다. 세안 후 피부 당김이나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가 고민일 때 진정 용도로 활용하기 위해서랍니다. 신제품은 ‘라뮤즈’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넉넉한 용량 ... ‘온 가족 1가구 1시카’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100ml’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100ml’ 
바이오더마 ‘시카비오 포마드 100ml’ 

프랑스 에코바이올로지 더모 코스메틱 그룹 나오스 (NAOS)의 대표 브랜드 바이오더마)가 시카비오 포마드 대용량 제품을 지난 1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시장에 단독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오직 헬스 앤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징을 보면 시카비오 포마드 100ml는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와 보습력으로 ‘수습크림 (수분+보습)’이라는 애칭을 얻은 시카비오 포마드의 대용량 버전입니다. 겨울철 칼바람과 강한 자외선 등 다양한 외부 요소로 인해 스트레스 받아 지친 피부를 집중적으로 강화하는 데일리 시카 크림이지요.

피부 알러지를 최소화2하기 위해 색소와 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으며, 기존 40ml 제품 대비 2.5배 넉넉한 용량으로 출시되어 영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의 피부 건강을 책임지는 사계절 피부 집중 강화 크림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이오더마 관계자는 “대용량 제품 출시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전 세계 단독으로 100ml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기존 제품 대비 넉넉해진 용량의 시카비오 포마드 100ml로 어린 아이부터 엄마 아빠까지 온 가족이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다”고 말했습니다.

 

 

 

발효 과학을 더한 레드바이옴의 힘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 

LG생활건강이 발효 과학을 더한 레드바이옴의 힘으로 더 깊이, 더 촘촘하게 건강한 피부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를 선보였습니다.

‘수려한 효비담 레드바이옴 에센스’는 촉촉하고 산뜻한 타입의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피부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의 바탕을 다져줘 다음 단계 스킨케어의 효능을 높여주는 부스팅 케어를 선사한답니다.

특히 지리산 자연삼으로 만든 홍삼에 발효 과학을 접목해 탄생한 ‘발효홍삼레드바이옴TM’의 레드 에너지를 담았고 구기자, 오미자, 산수유에서 찾아낸 ‘한방레드베리 ComplexTM’를 함유한 제품으로,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신제품은 인체적용시험기관의 시험결과 건강한 피부의 5가지 요소인 피부 장벽과 수분도, 탄력, 투명도,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 환경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회사측은 밝혔습니다.

 

 

 

노화의 주범 자외선, 피부 안팎으로 완벽 차단

조지앙로르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

조지앙로르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
조지앙로르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

프랑스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조지앙 로르(Josiane Laure)’에서 자외선과 근적외선, 그리고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무기 자외선 차단제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가 나왔습니다.

조지앙 로르의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는 주름, 기미의 원인 UVA와 피부암의 원인인 UVB뿐만 아니라 피부 온도를 올리는 근적외선 차단 기능까지 지닌 자외선 차단제(SPF50+, PA++++) 입니다. 자연의 순수한 핵심 성분을 오롯이 담아낸 12종의 천연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발휘하며, 자외선으로 인해 생성된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장점입니다.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을 피부 안팎으로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것이지요.

신제품은 파라벤, 동물성원료, 인공향을 배제했으며, 대신 미네랄 필터의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순한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따라서 민감한 피부 타입도 사용할 수 있고 눈 시림과 피부 트러블이 적습니다.

신제품은 프로텍씨옹 UV 빠르페뜨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신세계 시코르 강남점, 강남역점, 대구점, 고양점을 비롯해 경기 THE SPA, 제주 SPA ARA에서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유해 화학 성분 없는 천연 에센셜 오일

영리빙 코리아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

영리빙 코리아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
영리빙 코리아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

천연 에센셜 오일 전문 기업 영리빙 코리아가 베스트 오일 3종(레몬, 라벤더, 페퍼민트)과 디퓨징 및 가습, 미스팅 효과를 함께 누릴 수 있는 듀드롭 디퓨저를 하나로 구성해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을 출시했습니다.

일상에서 수시로 접하는 여러 생활 용품 속 일부 유해 화학 물질, 언제든 마주할 수밖에 없는 미세먼지 등 건강을 위협하는 환경에서 살아갈 수밖에 없는 시대이기에, 많은 소비자들이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을 통해 본연의 건강을 찾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세제 등을 직접 만들거나 친환경 공법으로 만든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하는 경우는 이제 흔히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은 더 쉽고 넓은 범위의 친환경 라이프를 실현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디퓨저를 이용해 공간 속에 천연 에센셜 오일의 향과 힘을 채움으로써, 지쳐 있던 신체 감각에 휴식을 더할 수 있도록 구성됐습니다.

영리빙 시그니처 에센셜 오일 팩은 영리빙의 베스트오일 3종, 에센셜 오일을 쉽고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듀드롭 디퓨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듀드롭 디퓨저에 물과 영리빙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께 넣어 4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1초에 170만번 진동하는 강력한 초음파가 에센셜 오일이 섞인 물분자를 미세한 입자형태로 확산시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에센셜 오일의 향을 공간 내 채울 수 있답니다.

신제품은 회원 가입후 영리빙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맥 총알 립스틱과 카카오프렌즈의 환상적 만남!

맥 X 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맥 X 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맥 X 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

국민 총알 립스틱이 국민 캐릭터와 만났습니다.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은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립스틱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다섯 캐릭터와, 일명 ‘총알 립스틱’으로 유명한 맥 총알 립스틱이 놀라운 만남을 시도한 것입니다.

오는 2월 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공식 출시되는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컬렉션(3g)’은 다가오는 밸런타인 데이와 졸업 및 입학 시즌에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담은 선물용으로 만든 것입니다.

‘사랑은 총알 립스틱을 타고’라는 테마로, 다섯 캐릭터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스페셜 패키지로 출시됩니다. 기존 블랙 패키지와는 완전히 다른 느낌을 주는 상큼한 노란 컬러와 귀여운 일러스트로 선물용은 물론, 자체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킬 것으로 브랜드측은 기대하고 있습니다.

맥 카카오프렌즈 립스틱에는 맥 립스틱 하면 떠오르는 대표 컬러인 ‘루비 우’, ‘레이디 데인저’와 ‘씨 쉬어’를 포함, 이전에 리미티드 컬러로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았으나 이내 품절되어 재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았던 ‘투 럭!’과 ‘럭키 인 러브’를 포함하여 5가지 컬러로 출시됩니다. 

맥X카카오프렌즈 러브 립스 총알 립스틱은 오는 2월 3일부터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2월 8일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10일부터는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베스트셀러 14종을 어드밴트 캘린더로 만나보세요!”

닥터지, 창립 20주년 기념 ‘땡큐 박스’ 특별 패키지 선봬

닥터지, 창립 20주년 기념 ‘땡큐 박스’ 특별 패키지
닥터지, 창립 20주년 기념 ‘땡큐 박스’ 특별 패키지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 www.dr-g.co.kr)’는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닥터지 베스트 셀러 아이템 14종을 경험해볼 수 있는 어드밴트 캘린더 컨셉의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를 선보였습니다.

올해 창립 20주년을 맞은 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0년 설립 이후 홍콩, 미국, 러시아, 중국 등 전세계 22개국에 진출해 인기를 얻으며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과학을 기반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는 브랜드 철학과 함께 피부 타입을 진단하는 ‘닥터지 바우만 테스트’ 및 1:1 멘토링 서비스 등은 민감 피부, 2030 소비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땡큐 박스’ 기획 패키지는 민감 피부를 위한 수분 진정 크림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 및 대표적인 무기 자외선 차단 선케어 ‘그린 마일드 업 선’ 본품 2종과 함께 인기 아이템 12종의 샘플이 포함돼 있습니다. 선케어, 앰플, 크림, 클렌징 등 주요 제품을 모두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패키지가 구성됐으며, 해당 제품은 지난 3일부터 자사 공식 쇼핑몰 및 제휴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닥터지 안건영 대표는 “닥터지 브랜드가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이번 신제품은 매우 싸게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사람들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 주고자 하는 본질’에 대해 깊게 연구하고, 이를 추구하기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