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8 화장품신상] 아모레 메이크업 제품 등 6종
[2020-02-08 화장품신상] 아모레 메이크업 제품 등 6종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02.08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당신의 심장을 저격할 그런 화장품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은 새로나온 제품의 특장점을 콕 집어 소개합니다. 

 

 

 

고객 의견 반영 ··· 휴대 가능한 크기로 기존 인기 제품 새롭게 선보여

①아모레퍼시픽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레어카인드]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인기 음영 메이크업 제품의 휴대성을 높여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미니앨범 1집’에서 쉐딩(shading) 제품으로 인기를 끌었던 3호 브라운의 크기를 1/3로 줄인 제품으로, ‘용량이 넉넉해 만족도가 높지만 평소에도 휴대를 하고 싶다’는 고객들의 주된 의견을 반영해 선보이게 됐다.

‘미니앨범’ 라인은 뉴트로(새로운 복고)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완벽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 역시 동일한 디자인으로 기존의 콘셉트는 유지하되, 파우치에 알맞게 들어가 어디든지 휴대가 가능한 작은 크기로 출시해 활용도를 높였다.

색상 역시 자연스러운 그림자 효과를 연출해 많은 사랑을 받은 기존 컬러를 그대로 담았다. 브라운 색상 중에서도 붉은 계열 없이 음영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알맞은 명도의 브라운 색상으로만 3가지를 조합했다.

가장 밝은 ‘리플레이’ 색상은 콧대에 음영을 줄 때, ‘브라운 플레이버’ 색상은 헤어 라인을 잡을 때, 가장 진한 ‘돈트 스탑’ 색상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표현할 때 활용하기 좋다. 세가지 색상을 섞어서 사용하면 얼굴에 더욱 자연스러운 음영을 줄 수 있어 입체적인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미니앨범 투고 브라운’은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을 비롯해 올리브영몰, 디자이너 셀렉샵인 W컨셉몰, CJ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2018년 첫 선을 보인 레어카인드는 남다른 매력으로 자기만의 색을 가진 강렬한 존재감과 나만의 이야기를 전할 줄 아는 당당한 이들을 위한 색조 전문 브랜드이다. 과감한 컬러와 생생한 텍스처, 남다른 각을 지닌 디자인을 특징으로 차별화된 메이크업 룩을 선보여 왔다.

 

 

 

CNP Rx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피부 관리 노하우 집약 안티에이징 컬렉션

②LG생활건강 ‘CNP Rx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LG생활건강] CNP Rx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LG생활건강] CNP Rx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를 통해 프리미엄 피부 관리 노하우를 담아 시간을 초월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컬렉션 ‘더 수프리머시’ 5종(토너/에멀전/세럼/크림/아이크림)을 신규 출시했다.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CNP Rx만의 차별화된 안티에이징 연구 노하우와 탄력 케어를 돕는 수프림 리프트(SUPREME LIFT™)를 함유한 럭셔리 포뮬러가 탄탄하고 우아한 피부 실루엣을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활력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생명력을 더하며, 지중해 그리스의 진정 성분인 매스틱을 함유한 처방으로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사용감을 구현했다.

대표제품인 ‘더 수프리머시 리뉴 크림’은 실타래처럼 섬세하게 엮인 부드러운 질감과 쫀쫀한 점성이 어우러져 미세한 피부결까지 촘촘하게 채워주고 탄탄한 피부 실루엣을 만드는 럭셔리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CNP Rx 브랜드 담당자는 “더 수프리머시 컬렉션은 피부 전문가 CNP Rx의 안티에이징 기술과 성분을 집약해 탄생했다“고 말했다.

한더 수프리머시 컬렉션 5종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천만 개 판매된 아이 섀도 베스트셀러, 9구 팔레트 새롭게 선보여

③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이 ‘모노아이즈’의 대표 색상 중심으로 9가지 섀도를 새롭게 구성한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을 출시했다.

모노아이즈는 다양한 색상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섀도로 2013년 출시 이후 2천만 개 이상 판매된 아리따움의 대표 인기 제품이다. 선명한 발색과 가루 날림 없는 뛰어난 제품력까지 갖춰 이미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팔레트 라인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모노아이즈의 인기 컬러 4가지 '얼쓰', '소셜라이트', '드라이로즈', '미드나잇펑크'가 각 팔레트의 대표 색상이다.

팔레트는 9가지 섀도로 구성돼 있으며, 대표 색상 1가지와 신규 색상 8가지로 이뤄져있다. 대표 색상과 조화롭게 메이크업에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의 베이스 및 포인트 섀도, 반짝이는 펄 소재의 글리터 섀도 등으로 조합해 소장욕구를 높였다.

아리따움 모노아이즈 팔레트 4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브랜드는 출시를 기념해 2월 한 달 간 모노아이즈 팔레트 구매 고객에게 아이 메이크업 전용 브러쉬 3종 세트를 한정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율단 화율 라인의 핵심 성분 ‘철피석곡’ 함유 ··· 탄력 있는 럭셔리 광채 피부 완성

④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LG생활건강이 밤 사이 탄력 있게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를 선보였다.

‘천율단 화율 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하루 종일 지친 피부 상태를 푹 자고 일어난 듯 맑고 투명한 안색과 탄탄한 피부라인으로 가꿔주는 크림 제형의 오버나이트 마스크다.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자라 진귀한 생명력을 담아낸 천율단 화율 라인의 핵심 성분 ‘철피석곡’을 함유한 제품으로, 천율단만의 럭셔리 광채 리프팅(탄력)으로 더욱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마치 피부 위에 실크를 얹은 듯 부드러운 사용감 또한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특징으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콧망울, 입술라인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빈틈없이 도포할 수 있다.

후는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출시와 함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한 마사지법인 천정수법도 매장 직원 등을 통해 제안하고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찬바람에 시달려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할 때 스페셜 나이트 케어를 위해 추천하는 제품으로, 다음날 아침 눈부신 피부빛과 탄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얼굴뿐 아니라 목과 데콜테까지 함께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제안한다”고 말했다.

 

 

 

마데카 크림 시즌 5, 업그레이드 병풀 TECA 성분으로 강력한 피부패턴 밀도케어 솔루션 제공

⑤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센텔리안24]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8일 저녁 7시 30분 GS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강력한 피부패턴 밀도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능성 크림인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마데카 크림 시즌 5)를 출시했다.

피부 패턴 밀도란 센텔리안24가 새롭게 제안하는 안티에이징의 지표로 손상되고 노화된 피부일수록 피부 표면에 있는 다각형의 패턴이 넓게 늘어지며 패턴의 밀도가 촘촘 할수록 보다 젊고 탄력 있는 피부임을 의미한다.

이번에 출시된 ‘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으로 완성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성분을 함유해 노화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늘어진 피부 패턴 밀도를 한층 조밀하고 탄탄하게 조이는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기존 마데카 크림에 동국제약의 독자 기술 성분이자 독점 성분인 병풀오일과 병풀단백질TM을 더해 주름 및 탄력을 개선하는 안티에이징 효과와 일명 ‘마데카광’으로 불리는 광채 효과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바이오 액티브 공법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여 보다 즉각적인 눈가, 팔자, 목주름 개선과 깊은탄력, 깊은보습, 리프팅,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며, 정제수 대신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자극에 의한 진정 효과와 피부결 개선 등에도 도움을 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의 50년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0만여 개를 기록한 메가히트 제품으로 매년 효능, 효과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미백·수분·광채 효과를 한번에

⑥웰라쥬, 미백 기능성 앰플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 

[웰라쥬]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
[웰라쥬]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맑고 화사한 피부톤으로 개선해주는 미백 광채 케어 제품인 ‘하이퍼토닝 캡슐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은 고농축 비타민 캡슐 10개와 하이퍼 토닝 솔루션 앰플로 이루어진 키트로 10일간 미백 및 광채 집중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제품이다.

집중 관리에 필요한 비타민 캡슐은 순도 100%의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비타민 나무 열매 추출물을 함께 담아 보습 및 안색 케어를 한번에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동결건조 기술로 유효 성분을 그대로 함유해 신선한 고함량 성분을 피부에 전달하는 한편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도 사용 가능하다.

비타민 캡슐과 함께 사용하는 하이퍼 토닝 솔루션의 경우 15종 멀티 비타민과 브라이트닝 효과가 우수한 나이아신아마이드, 글루타치온을 더해 칙칙한 피부를 맑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피부 장벽 유지에 필요한 5중 세라마이드로 보습 장벽을 강화해주고 은은한 오로라 광채를 선사한다.

여기에 앰플에 휴젤의 특허 성분 HA-아미노좀™(HA-AMINOSOME™)을 함유함으로써 피부 표피부터 12겹의 보습을 촘촘히 채워준다. 용량은 바이탈바이오캡슐 15mg*10ea, 토닝솔루션 20ml. 

신제품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은 웰라쥬 공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출시 기념 30% 할인한다. 

웰라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다가오는 봄을 대비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빠르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며 “하이퍼 토닝 캡슐 프로그램으로 많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