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두근두근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청호나이스뷰티 “두근두근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02.11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발렌타인데이가 다가오면 사랑하는 남친을 기쁘게 할 선물을 고심하는 여성들이 많다. 발렌타인데이는 이처럼 사랑 고백을 미뤄왔던 썸녀들에겐 더없이 두근거리는 날이다. 의류나 신발과 같은 누구나 다하는 식상한 아이템이 아니라, 좀 더 특별하고 로맨틱한 사랑을 선물하고 싶은 생각에서다.

이럴때 여성들이 선택하는 선물 중 하나가 바로 화장품이다. 남친의 피부 타입을 고려해 실속 만점의 화장품을 선물했을 때 남친이 받는 감동을 함께 느끼는 것도 어쩌면 여인들만의 특권이다. 

청호나이스뷰티(대표 오정원)는 이런 연인들의 심리를 저격할 ‘두근두근 발렌타인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남성들은 여성보다 피부층이 두꺼워 유분이 많으면서도 건조하고 잦은 음주와 흡연, 면도 등으로 각종 트러블이나 칙칙한 피부톤을 갖기 쉽다. 특히 요즘과 같은 겨울철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각질이 더욱 쉽게 쌓이고 피부가 거칠어지고 탄력을 잃게 된다. 따라서 주기적인 각질제거와 함께 남성 보습 화장품으로 피부에 수분을 채워 메마른 피부에 기운을 불어 넣어주는 것이 중요하다.

청호나이스뷰티는 이런 남성을 위해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을 추천했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은 커피그린빈을 발효 숙성시켜 특허 받은 에스프레소 추출공법으로 추출 한 그린커피콩™을 통해 피부 유효성분만을 오롯이 담아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남성 피부고민의 근본 원인인 과잉 피지의 원인을 예방해 모공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SEBUM-CARE COMPLEXTM와 피부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WRINKLE-CARE COMPLEXTM로 거칠고 칙칙해진 남성 피부를 활력 있고 수분 가득한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설명했다.

‘카베엘라 퍼멘테이션 원샷 케어 포맨’은 스킨, 로션, 에센스를 하나로 합친 올인원 제품이어서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원샷으로 쉽고 빠르게 피부관리가 가능하다. 

 

청호나이스뷰티는 남친이 여친에게 선물할 수 있는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도 내놓고 있다. 

‘카베엘라 그린 빈 미라클 앰플’은 21일 504시간 발효를 거쳐 우수한 항산화력을 인정 받은 카베엘라만의 그린커피콩™을 캡슐레이션하여 만든 탄력, 보습 앰플이다.

그린커피콩™의 항산화 효능뿐만 아니라 7종의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까지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주고, 탄력 개선에 탁월한 아세틸헥사펩타이드가 주름 완화 및 탄탄한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나아가 피부장벽 개선을 위한 세라마이드와 함께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병풀 추출물이 영양 공급과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효능은 임상 테스트로도 증명되었는데,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탄력개선테스트 및 24시간 보습 지속력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21일 사용으로 눈에 띄는 속과 겉 탄력의 개선효과를 보였다. 제품 사용 전 대비 사용 직후 피부 수분 보유량은 158% 증가, 24시간 후 피부 수분 보유량도 제품 사용 전 대비 6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감에 있어서도 어느 피부타입이나 선호하는 매끈하고 촉촉한 흡수력을 지녀 밀림이나 끈적임이 없고, 밀폐된 개별 스틱 포장 방식을 도입해 위생적이고 신선한 제품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두근두근 발렌타인데이’ 행사는 카베엘라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되며, 구매자 모두에겐 달콤달콤한 회오리 막대사탕과 신제품 미라클 앰플 체험분 5매를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발렌타이가 되면 뷰티업계에서 연인들을 겨냥한 각종 이베트를 진행한다"며 "좀 더 특별하고 로멘틱한 선물을 하고 싶다면 이런 프로모션에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