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14 화장품신상] 유명브랜드 · 무명브랜드 총 출동
[2020-02-14 화장품신상] 유명브랜드 · 무명브랜드 총 출동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2.14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비싸지 않아도 좋습니다. 유명브랜드가 아니어도 좋습니다. 품질이 좋으면 그만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폭넓은 소비자층을 형성하고 있는 화장품 이야기입니다.

과연 그런 화장품이 있을까?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있습니다.”

다만, 그런 화장품을 만나지 못했을 뿐입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습니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은 간절히 바라는 사람과 만나고 싶어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하든, 귀동냥을 하든, 적어도 정보를 얻으려는 최소한의 노력은 필요합니다.

오늘은 발렌타인데이 입니다. 화장품으로 사랑을 전하는 것은 어떨까요? 상대의 심장을 저격할 그런 신제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젠더 뉴트럴 브랜드 ‘라카’에서 나왔습니다. ‘저스트 아이팔레트’ 새로운 컬러 라인부터 만나 봅니다.

 

 

 

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새로운 컬러 라인

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새로운 컬러 라인
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새로운 컬러 라인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오는 17일 ‘저스트 아이팔레트’의 새로운 컬러라인 2종을 출시한다.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라카만의 뉴트럴 컬러와 반짝이는 펄 소재의 섀도 4가지 색을 조합한 제품으로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특히, 4가지 라인 중 ‘프레시(FRESH)’와 ‘피크닉(PICNIC)’ 컬러 라인은 올리브영 공식 론칭 일주일만에 전국 품절을 기록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라인은 ‘로투스(LOTUS)’와 ‘탠져린(TANGERINE)’ 2종으로, 기존 컬러라인과 달리 펄 소재 섀도를 제외한 순수 플레인 컬러로만 조합된 것이 특징이다. 연꽃의 단아한 색에서 영감을 받은 ‘로투스’는 차분한 핑크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었으며, ‘탠져린’은 귤의 청량한 색에서 착안해 오렌지 및 브라운 계열의 컬러를 담았다. 라카 제품 특유의 ‘쉽고 편안한 제형’으로 별도의 툴 없이 손으로 발라도 섬세하게 밀착되고 은은하게 발색되어 단독 컬러로 사용하거나 컬러 조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라카는 이번 신제품과 함께 신선한 ‘한복’ 화보를 선보인다. 저스트 아이팔레트 제품 특유의 은은하고 맑은 텍스쳐를 한복 소재에 빗대어, 움직일 때마다 빛을 투과하는 소재감으로 제품의 특징을 비주얼라이징한 것. 이를 통해 라카 고유의 뉴트럴 컬러에 자연스러운 한국의 미를 더했다.

라카 제품개발팀 담당자는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라카의 대표 상품으로, 고객의 큰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컬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제품 역시 메이크업 입문자들의 수준 높은 컬러 플레이를 돕고 조화로운 색 발현이 가능하도록 팔레트 내 모든 컬러의 채도, 명도, 투명도를 정교하게 맞춘 만큼, 라카의 베스트셀러로 꾸준히 사랑받는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아쉽게도 오는 17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며, 3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력적인 향기가 돋보이는 ‘프리미엄 바디라인‘

MLB 코스메틱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MLB 코스메틱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MLB 코스메틱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액티브뷰티(Active Beauty)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제품 ‘MLB GROO 바디라인’을 지난 10일 출시했다.

MLB 코스메틱이 선보이는 MLB GROO 신제품인 퍼퓸 바디라인은 ‘PREMIUM PERFUME BODY STYLING(프리미엄 퍼퓸 바디 스타일링)’ 컨셉으로 향수를 뿌린 듯 온몸에 퍼지는 풍부한 발향과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습을 한번에 담아낸 ‘프리미엄 멀티 바디 케어’ 제품이다.

남자의 생활습관에서 오는 바디의 건조함과 피지케어 등 스킨케어 기능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며, 페이스 겸용 ‘바디워시’, ‘바디로션’, ‘바디 스프레이’ 3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발렌타인 제품으로 딱이다.

그루 바디 라인은 LA산타모니카 해변의 자유로움과 신선한 나무의 향취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향으로 해변의 첫 태양과 푸른 바람을 닮은 프레시한 무드가 특징이다. 텐저린, 베르가못, 진저의 상큼한 탑노트로 시작해 라벤더, 자스민 등 미들노트의 달콤한 향과 함께 시더우드와 머스크, 앰버의 남성적인 향이 섞여 휴양지에서 느낀 활력을 일상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조향되었다.

엠엘비코스메틱의 그루 퍼퓸 바디 스타일링 3종 모두에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보습막을 강화하는 보습 특허 성분인 ‘Smooth Moistures Complex’ 처방으로 탄탄하고 힘있는 바디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물광에 세라마이드의 힘을 얹다! 

티르티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티르티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티르티르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물광’과 ‘보습’의 역대급 시너지를 자랑하는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은 티르티르의 물광 핵심 성분에 강력한 보습 성분인 다중 세라마이드를 결합해 속부터 빛나는 진짜 물광의 힘을 선사한다. 물광력을 집중 향상시키는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2매, 극강의 물광을 선사하는 ‘물광 세라 밤’, 물광을 사수하는 ‘글로시 코팅 미스트’ 등 총 3 Step 라인으로 구성돼 매일 눈부시게 빛나는 투명한 물광 피부를 가능하게 한다.

그 중 ‘물광 세라 밤’은 4가지 다중 세라마이드의 빈틈없는 보습 레이어링으로 건조한 피부에 마르지 않는 핑크빛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보습 밤이다. 촉촉한 물광 효과는 물론 강한 유수분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페이스뿐 아니라 건조한 팔꿈치, 무릎 등의 바디와 푸석한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는 5가지 세라마이드 보습 레이어링으로 메마른 피부 사막화로 물광을 잃어버렸을 때 15분간의 극광 보습 집중 케어로 물광력을 급상승시켜준다. ‘글로시 코팅 미스트’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코팅막을 씌어 오랫동안 물광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휴대가 간편한 30ml의 포켓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물광 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은 티르티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4주만에 완성하는 럭셔리 광채 집중 케어 프로그램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피부에 강력한 생기 에너지를 전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 빛에 속부터 차오르는 핑크빛 광채를 선사하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을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은 멜라닌의 색소 침착으로 인한 다크스팟뿐 아니라 초기 노화의 시그널인 기미와 잡티에 작용한다. 부분적으로 칙칙해지고 어두워진 피부톤을 균일하면서도 밝고 환하게 케어해주는 미백 앰풀로, 1주에 한 병씩 사용, 4주만에 완성하는 집중 스페셜케어 프로그램이다.

핑크빛 생명력을 가득 담은 핵심 성분 비타 뤼미에르TM는 자연∙발효에 의해 핑크빛 광채를 품은 발효 핑크 비타민과 발효 글루타치온을 최적의 비율로 조합하여 피부에 강력한 브라이트닝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이 제품은 발효 성분을 두 겹으로 감싸 피부에 충분히 전달되는 것을 도와주는 더블 리포좀 시스템을 적용했다. 영양감 있는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스며들어 촉촉하게 밀착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황금빛 안티에이징의 정수를 담아 깊은 빛을 전하는 로시크숨마 라인의 대표제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와 생기 넘치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더하는 ‘엘릭서 뤼미에르 앰풀’을 함께 사용하면 눈부시게 빛나는 놀라운 피부 변화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겨우내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에 화사하게 차오르는 핑크빛 생기를 선물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마스크림 텐션 시트’ 리뉴얼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해 기존 시트형 마스크 ‘마스크림’을 리뉴얼한 ‘마스크림 텐션 시트’를 출시했다.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선보인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기존 마스크림과 비교해 하관 부분의 페이스 라인을 쫀쫀하게 당겨서 올려주는 극세사 텐션 시트가 적용되었고, 전 라인에 주름개선 기능성을 추가해 한층 더 강력한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에 새롭게 적용된 텐션 시트는 기존 시트보다 턱 아래인 하관 부분을 넓게 제작해 늘어진 턱 밑 부분까지 최대한 감싸 올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도톰한 시트에 맞춰 유효 성분을 담고 있는 크림 용량도 기존 30ml에서 40ml로 증량했기 때문에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듬뿍 머금어진 크림을 경험할 수 있다. 

4종으로 구성된 미백, 수분, 탄력, 보습 전 라인의 효능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이 추가되어 안티에이징은 물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케어할 수 있다.

마스크림 텐션 시트는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LG생활건강, 향기캡슐 없는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LG생활건강, 향기캡슐 없는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LG생활건강, 향기캡슐 없는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 

LG생활건강은 미세 플라스틱 ‘향기캡슐’이 없는 섬유유연제 샤프란 아우라와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협업한 첫번째 제품인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기존 샤프란 아우라 제품에 펭수 이미지를 담은 새 패키지를 선보였다. 펭수 에디션은 섬유유연제 특유의 은은한 파스텔 색상에서 변화를 줘 강렬한 검정색을 입히고 시각적인 차별화를 뒀다.

여기에는 강한 향을 보존하기 위해 섬유유연제에 넣는 향기캡슐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는 의도도 담았다. 향기캡슐은 오랜 기간 풍화작용을 거쳐 미세 플라스틱으로 분해되는 일반 플라스틱과 달리, 그 자체로 미세 플라스틱이기 때문에 수(水) 생태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특히 향기캡슐 중 일부는 옷감이나 섬유에 붙어 우리 피부와 직접 접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LG생활건강은 지난 2018년 8월부터 모든 섬유유연제 제품에 향기캡슐을 배제했다. 대표 제품인 샤프란 아우라 프레시 딜라이트는 향기캡슐을 넣지 않고도 은은한 향이 오래 유지되도록 개발한 섬유유연제다.

샤프란 아우라 펭수 에디션은 향에 따라 총 4종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에는 펭수 특유의 제스처를 담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샤프란 아우라 펭수 패키지는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앞서 LG생활건강은 지난달 샤프란 아우라의 모델로 펭수를 발탁하고 ‘섬유유연제 속 향기캡슐’ 사용을 줄이는 홍보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 “사춘기·남편냄새, 참지 말고 제거하세요”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

LG생활건강은 강력한 세척력으로 땀 냄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프리미엄 액체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를 출시했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제품 중 가장 강력한 세척력으로, 찌든 때와 얼룩은 물론 세탁해도 지워지지 않는 냄새까지 제거하는 ‘소취 기능성’ 제품이다. 특허 받은 소취 성분이 불쾌한 냄새를 향으로 덮지 않고 냄새의 원인 성분을 확실히 제거하는 기술을 적용했다.

특히 나이나 성별에 따른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특유의 냄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이다. 당연한 줄 알았던 사춘기 청소년의 냄새, 말하기 어려운 중년 남성과 어르신의 냄새를 말끔히 제거해 빨래 후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글로벌리서치가 미리 제품을 사용해본 소비자 30명을 조사한 결과, ‘악취가 제거된 것 같다’는 물음에 ‘100% 만족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만큼 강력한 세척력과 소취력을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땀 냄새나 베개 및 발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 빨래 후 실내 건조 시 풍기는 꿉꿉한 냄새도 억제해 ‘실내 건조용 세제’로 사용할 수 있다.

 

 

 

 

 
얇고 투명한 윤기! 24시간 변함없는 빛!

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얇고 투명한 윤기로 24시간 변함없이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을 2월 새롭게 선보했다.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의 성공으로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로 자리 잡은 헤라가 기존 글로우 파운데이션의 단점인 짧은 지속력과 겉도는 발림성을 보완해 선보이는 액상형 파운데이션이다.

쉬어 볼류밍 콤플렉스™로 피부결 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자연스러운 광과 24시간 맑고 투명한 윤기를 지속시킨다. 촉촉하게 코팅된 ‘래디언트 파우더’가 피부 결점만 얇고 고르게 가려 효과적인 광채 커버를 완성하고, 총 12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출시를 맞아 헤라는 브랜드 뮤즈 제니, 글로벌 모델 최소라, 그리고 라이징 배우 이주영을 글로우 파운데이션 캠페인 엔도서로 선정, ‘모든 순간 나답게 빛나는 서울 여성들의 스킨 글로우’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지난 1일, 브랜드 채널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엔도서 3명의 개성 있는 글로우 룩을 선보여 캠페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2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시코르, 세포라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 아모레퍼시픽, 반려 동물을 위한 ‘프리메라 저자극 샴푸’ 2종

아모레퍼시픽, 반려 동물을 위한 ‘프리메라 저자극 샴푸’ 2종
아모레퍼시픽, 반려 동물을 위한 ‘프리메라 저자극 샴푸’ 2종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사랑하는 반려동물을 위한, pH 중성의 저자극 펫 전용 샴푸 ‘마일드 카밍’ 라인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마일드 카밍’ 라인은 클린 뷰티(Clean Beauty)를 지향하는 프리메라에서 주목받는 반려동물 시장 트렌드에 맞춰 선보이는 첫 번째 제품이다.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촉촉하고 윤기 있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연약한 반려견의 피부와 털을 부드럽게 관리한다. 액상형 타입의 제품으로써 은은한 시트러스 허벌 계열의 향취로 목욕 후에도 기분 좋은 잔향을 선사한다.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 또한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이 반려묘의 털과 피부를 편안하게 세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세정 후에도 털이 엉키지 않게 관리해주는 2 in 1 샴푸다. pH 중성 처방으로 예민한 반려묘의 피부와 털을 관리한다. 풍성한 거품 샴푸로써, 한 손으로 잡고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신속하게 목욕을 마무리해 반려묘의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향에 민감한 고양이를 위한 무향 처방으로, 상대적으로 피부가 예민한 강아지와 노령견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을 위한 프리메라 ‘마일드 카밍 리퀴드 샴푸 포 독’과  ‘마일드 카밍 버블 샴푸 포 캣’은 동물성원료, 실리콘오일, 광물성오일, 설페이트계면활성제 등 10가지 성분을 빼고(10-Free 처방), 안점막 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했다.

신제품은 2월부터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국내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피부 고민별 맞춤 솔루션 세럼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아모레퍼시픽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 

아모레퍼시픽의 새로운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자극은 낮추고 효능은 높인 ‘하이 액티브 세럼’ 라인을 2월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은 단 하나만 발라도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저자극 고효능 맞춤 솔루션 세럼으로 잡티 세럼, 시카 세럼, 모공 세럼 총 3종이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은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해 이를 안정적으로 흡수시키는 7가지 멀티비타민 유도체 12%를 함유했다. 단 2주 만에 5대 잡티 항목(잡티, 투명도, 피부결, 윤기, 수분량)에서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6주 후에는 멜라닌과 피부 톤까지 개선해 총 7가지 효과가 입증[i]됐다. 또한 피부과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자가 민감 테스트를 통과한 저자극 처방으로 매일 사용해도 부담이 없다.

함께 출시한 ‘하이 액티브 시카 세럼’은 피부 보호에 탁월한 마데카소사이드와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저자극 시카 세럼이다.

‘하이 액티브 모공 세럼’은 아모레퍼시픽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레틴A 펩타이드 성분[ii]과 진정 효과에 탁월한 알란토인을 함유해 거칠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고 피부결은 매끈하게 가꿔준다.

순플러스 ‘하이 액티브 세럼’ 3종은 아모레퍼시픽몰 및 순플러스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은 출시를 기념해 메인 제품인 ‘하이 액티브 잡티 세럼’ 본품 구매 고객에게 2주치 세럼을 제공하는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순플러스는 아시아 여성을 위해 탄생한 전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다. 아시아 여성들의 공통적인 피부 고민과 원인 해결을 위해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피부 전문가들과의 협업으로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할 계획이다.

 

 

 
관능적이고 우아한 향을 담은, 부드럽고 실키한 텍스쳐의 바디 크림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
구딸 파리 ‘떼뉴 드 스와레 바디 크림’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ÉE) 바디 크림’을 새로 선보인다.

‘떼뉴 드 스와레(TENUE DE SOIRÉE)’는 ‘이브닝 드레스’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저녁과 밤의 경계를 지나는 비밀적이고 관능적인 순간의 매혹적인 감각을 표현해낸 향수다. 구르망(Gourmand), 시프레(Chypre) 계열의 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향을 지니고 있으며, 구딸 파리 하우스를 대표하는 베스트 셀러이기도 하다.

이번에 구딸 파리에서 새로 출시한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은 시어버터, 코코넛, 동백 오일 등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으며, 고농축 제형이지만 피부에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린다.

일리페 버터(Illipe Butter)를 함유해 강력한 보습 효과를 주며, 이를 통해 향수를 뿌리기에 최적화된 상태로 피부를 가꿔준다. 같은 라인의 ‘떼뉴 드 스와레 넥타 샤워 오일’, ‘떼뉴 드 스와레 오 드 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오래 지속하는 향을 경험할 수 있다.

‘떼뉴 드 스와레 바디크림 (175mL, 12만원 대)’은 전국 백화점 구딸 파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딸 파리 브랜드 소개]

구딸 파리(GOUTAL PARIS)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의 새로운 이름이다. 2019년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아닉구딸의 37년 퍼퓨머리 하우스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향기의 저자(author of Perfume)’라는 새로운 브랜드 콘셉트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구딸 파리는 광활하고 아름다운 자연, 선구적 인물의 역사적인 스토리 속에서 얻은 예술적인 영감을 향으로 표현하고자 한다. 조향사이자 아티스트였던 아닉구딸의 헤리티지를 담아 예술적 섬세함이 더해진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이고, 더욱 모던하고 대담한 방식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가치를 전하고 있다.

 

 

 

베스트셀러 바디 크림을 가성비 있게 만나보세요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크림’ 대용량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크림 대용량
루피움 ’리얼 모이스처 퍼퓸 크림‘ 대용량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이 베스트셀러 제품인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 크림 대용량을 출시했다. 기존에는 200ml이었으나 460ml으로 바뀌었다.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 크림은 마카다미아씨 오일과 각종 자연 유래 보습 성분(아르간커넬오일, 살구씨오일 등) 및 시어버터 함유로 외부에 쉽게 노출되고 자극 받는 바디 피부의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코튼향과 옅은 우디 머스크향으로 고급스러운 향기를 선사한다.

루피움의 리얼 모이스처 퍼퓸 바디크림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감 피부를 깨끗하게 잠재우는 클리어 진정 세안!”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닥터지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민감성 및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하는데 도움을 주는 진정 폼 클렌저로, 닥터지만의 약산성 멀티-프로바이오 더마 포뮬라가 말끔한 세안은 물론, 마일드한 각질 케어와 피부 장벽을 강화를 도와준다.

특히 피부 진정에 탁월한 5-시카 콤플렉스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각질층마다 수분 공급 및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 케어해 클렌징 후에도 땅김 없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부드러운 크림 타입 제형과 조밀한 버블은 피부 마찰을 줄여 민감성 피부도 부담 없이 저자극 클렌징이 가능하다.

또한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 및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모두 완료해 외부활동과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도 말끔하게 세안할 수 있다.

신제품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자사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봄 대세는 탱글탱글 글라스 틴트!

메이크힐 립 브랜드 립플레저 ‘워터 틴트글라스’

메이크힐 립 브랜드 립플레저 ‘워터 틴트글라스’
메이크힐 립 브랜드 립플레저 ‘워터 틴트글라스’

메이크힐의 립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가 봄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의 ‘워터 틴트글라스’ 5종을 출시한다.

립플레저의 신제품 ‘워터 틴트글라스’는 끈적임 없이 산뜻한 고발색 틴트 글로스다. 촉촉한 보습감, 글로시한 반짝임이 특징인 ‘오일 글로스’와 산뜻한 발림성, 맑은 착색이 특징인 ‘워터 틴트’의 장점을 한 데 담은 새로운 포뮬러 ‘오-워 텍스쳐’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워터 틴트글라스’는 데일리 립 연출에 꼭 필요한 5가지 컬러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웜톤과 쿨톤에 두루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애플글라스’, 피오니 꽃잎 컬러를 닮아 생기 가득한 ‘피오니글라스’, 오렌지 빛이 한 방울 더해진 코랄 컬러의 ‘자몽글라스’, 과즙이 터질 듯 따뜻한 피치 컬러의 ‘피치글라스’, MLBB의 차분함과 봄 장미의 화사함을 담은 ‘로즈글라스’ 5종으로 이루어졌다.

맑은 컬러감이 특징인 ‘워터 틴트글라스’는 레이어링할수록 선명하게 발색된다. 물기를 머금은 듯 투명한 ‘물먹립’부터 입술 전체를 또렷하게 채워 주는 ‘풀립(Full-Lip)’까지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물빛 광택이 탱글탱글한 유리알 입술을 연출해 얇은 입술에 볼륨감을 더하는 효과를 준다. 비비드한 컬러부터, MLBB 컬러까지 눈에 보이는 고유의 컬러 그대로 착색돼 오랜 시간 싱그러운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립플레저 ‘워터 틴트글라스’는 발렌타인 데이 당일인 14일 오픈마켓 ‘11번가’ 선 론칭을 시작으로, 2월 21일 SNS 쇼핑 플랫폼 ‘스타일쉐어’, 2월 마지막 주엔 드럭스토어 ‘랄라블라’와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된다. 메이크힐 자사몰과 공식 SNS 계정을 통해서도 만나 볼 수 있다.

 

 

 

피부, 클래식을 듣다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피부 집중 보습에 도움을 주는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을 선보였다. 

뮤 테누토의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은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의 첫 신제품으로, 클래식 음악과 함께하는 저자극 수분크림이 피부에 편안한 숙면을 선사하여 촉촉한 아침 피부를 연출해준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의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연주되면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와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스킨케어 타임을 만들어준다. 클래식 음악은 날마다 새롭게 선곡되어 다양한 선율을 즐길 수 있다.

수분 자석이라고 불리는 식물 유래의 D-glucose로부터 유도한 펜타비틴을 함유해 지속적인 보습효과로 자는 동안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마카다미아, 꽃양배추, 캐모마일, 라벤더, 로즈마리, 아이비, 보리지씨, 달맞이꽃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은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며 수분은 피부 속까지 채워주고 충분한 유분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20가지 주의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저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수분크림임을 입증했다.

 

 

 

강력한 픽싱력을 자랑하는 퀵 브로우 틴트

쏘내추럴 ‘브로우 픽스 틴트’

쏘내추럴 ‘브로우 픽스 틴트’
쏘내추럴 ‘브로우 픽스 틴트’

쏘내추럴(SO’ NATURAL)이 강력한 픽싱력으로 아침부터 밤까지 깔끔한 눈썹 모양을 유지해주는 ‘브로우 픽스 틴트’를 출시한다.

얇은 팁 타입의 리퀴드 제형으로 빠르게 픽스되어 바쁜 아침에도 쉽고 간편하게 브로우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크리미하게 발리지만 실리콘레진폴리머 성분의 함유로 도포 즉시 매트하게 픽스되어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는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제형이 완벽히 마른 뒤에는 물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픽싱력으로 오랫동안 선명한 눈썹 모양을 유지시켜주며, 어둡고 밝은 모발에도 원래의 내 눈썹처럼 자연스러운 컬러의 브로우 연출이 가능하다.

 

 

 

고농축 미백 기능성 에센스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미백기능성 ‘순백미인 RX 라인’ 2종

한방화장품 생그린 미백기능성 ‘순백미인 RX 라인’ 2종
한방화장품 생그린 미백기능성 ‘순백미인 RX 라인’ 2종

자연성 한방 화장품 생그린이 피부 미백 전문 라인 ‘순백미인 RX’ 2종을 선보였다.
 
순백미인 RX 라인은 생그린이 독자개발한 특허 원료인 관중추출물이 포함된 폴리피테리스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미백 라인이다. 미백 특허 성분인 이화매화추출물과 유용성감초추출물이 복합 적용하여 미백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미백 기능성 화장품 인증을 마친 에센스와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

순백미인 RX 화이트 에센스는 빠른 흡수로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맑은 피부 톤과 매끄러운 케어를 제공하는 고농축 미백 기능성 에센스이다.

순백미인RX 화이트 크림은 부드럽고 매끄럽게 발려 약해진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광채나는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
 
생그린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인 폴리피테리스는 대구가톨릭대학교와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되었다. 해당 성분의 미백 효과는 지속적인 연구와 수차례 임상을 통해 피부 안정성을 증명했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임언정 이사는 “새로운 미백케어를 위해 유효성분 처방을 늘려 순백미인RX 2종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밝은 피부 톤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