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2 화장품 신상] “매일같이 쏟아진다 ··· 뭐가 좋을까?”
[2020-02-22 화장품 신상] “매일같이 쏟아진다 ··· 뭐가 좋을까?”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2.2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새로 나온 화장품을 소개해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모두 12개 브랜드 제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자신의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제이준코스메틱의 ‘물광 콜라겐 젤리'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원한다면…’먹는 콜라겐’ 주목하세요

제이준코스메틱, 먹는 콜라겐 ‘물광 콜라겐 젤리’ 

[제이준코스메틱] 물광 콜라겐 젤리
[제이준코스메틱] 물광 콜라겐 젤리

이 제품은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 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이 롯데마트와 손잡고 젤리 타입(14포, 각 20g)으로 출시했습니다.

체내 단백질의 약 30~40%를 차지하는 콜라겐은 피부와 뼈, 모발 등을 보다 건강하게 유지하는 역할을 하지만, 25세 이후 체내 합성량이 점차 줄어드는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그만큼 체계적인 관리를 원하는 홈뷰티족 사이에서 대표적인 이너뷰티 케어 제품군 중 하나로 각광받는 성분이며, 유로모니터가 선정한 2018년 가장 주목받은 성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물광 콜라겐 젤리’는 피부 흡수력이 좋은 저분자피쉬콜라겐 2,000mg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비타민C 등을 배합해 촉촉하고 빛나는 스킨 케어를 돕는 다양한 영양소를 1일 1포로 한번에 섭취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안토시아닌을 함유한 블러드 오렌지 농축액 1,800mg도 담아 더욱 상큼한 맛을 더했죠. 휴대와 섭취가 편리한 젤리 스틱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부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물광 콜라겐 젤리’와 베스트셀러 ‘블랙 물광 마스크’를 함께 구성해 먹고 바르는 물광 케어가 가능한 ‘더블 물광 케어 세트’도 선보였습니다.

'블랙 물광 마스크'는 촉촉한 물광 피부 케어를 돕는 제주 용암 해수를 함유한 제이준코스메틱의 대표 제품으로 클렌징 폼, 에센스, 마스크까지 3단계를 한 장에 모두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제이준코스메틱은 금번 ‘물광 콜라겐 젤리’ 출시를 통해 이너뷰티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질 계획입니다. 

’먹는 화장품’으로 알려진 이너뷰티 시장은 작년 한 해 국내에서만 10배 이상 급성장하고 올해 글로벌 전체 시장 규모도 약 7조 원이 넘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수분에 영양까지 더해 당김 없는 클렌징을!

듀이트리, 수분과 영양까지 더하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를 살리는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가 자연유래 아미노산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과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를 1+1 기획 세트로 출시했습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우리 몸을 구성하는 단백질의 최소 단위이자 천연보습인자(N.M.F)의 대표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을 토대로 쫀쫀하게 늘어나는 크림 제형과 풍성한 거품을 구현하며, 클렌징 시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충분히 공급하는 신개념 클렌저입니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에 함유된 자연 유래 아미노산은 피부에 친화적으로 작용해 순하고 자극 없는 클렌징을 돕는습니다. 사과와 귀리에서 추출된 아미노산이 부드러운 거품을 만들어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누에고치 성분에서 비롯된 아미노산이 피부 수분 유지와 영양 공급에 좋습니다.

아미노산과 더불어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자연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신제품은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랄라블라 등 주요 헬스앤뷰티(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화장품은 가성비 시대 ··· 성분, 기능, 용량 모두 뛰어난 뷰티 아이템 인기

스웨거, 남성 뷰티템  ‘헤어 퍼펙트 왁스’ & ‘딥클렌징 코팩’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인데요. 이번에는 남성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의 신제품 만나봅니다. 

하나는 스웨거의 헤어 스터너 왁스의 대용량 버전 ‘헤어 퍼펙트 왁스’이고 다른 하나는 빅사이즈 코팩 ‘남성용 딥클렌징 코팩’ 입니다. 두 제품 모두 트렌디 하며서도 실용성을 중요시하는 가성비+가용비를 겸비한 남성 뷰티 아이템입니다.

 

[스웨거] 퍼펙트 왁스
[스웨거] 퍼펙트 왁스

먼저, ‘헤어 퍼펙트 왁스’는 기존 헤어 왁스보다 더 뛰어난 고정력과 많은 용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얇고 지성인 모발, 굵고 억센 강모도 한번에 고정 해주는 강력한 세팅력은 물론 기존 왁스의 2배인 짐승 용량과 튜브형으로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가격도 8천원대로 매일 왁스를 사용하는 남성들에게 부담이 없습니다. 

이 제품은 노폐물 흡착 및 보습력을 제공하는 토탄수가 함유되어 영양, 수분 그리고 보호 3중 케어가 가능하고 식물성 왁스 성분 함유로 세정력이 뛰어나 두피와 모발 건강에 민감한 남성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스웨거] 딥클렌징 코팩
[스웨거] 딥클렌징 코팩

두 번째 신제품 ‘남성용 딥클렌징 코팩’은 다른 코팩과 달리 남성들이 사용하기 편한 빅사이즈로 구석구석 모공 관리가 가능합니다.

불순물 흡착이 뛰어난 숯가루가 함유되어 블랙헤드부터 눈에 띄지 않는 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주며, 피부 진정과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한층 더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줍니다.

가성비에 이어 가용비가 화장품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요즘, 100ml 대용량 왁스와 한 팩에 10개입 구성 빅사이즈 코팩이라는 점은 스웨거만의 강점으로 꼽힙니다.

스웨거의 코스메틱 라인 신제품 2종은 스웨거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항염·항균 효과 지닌 유황 추출물 3% 함유 ··· 피지 케어와 피부 고민 부위 진정에 도움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 ‘설퍼 3% 클린 젤(Sulfur 3% Clean Gel)’

[위시컴퍼니-바이 위시트렌드] 설퍼 3% 클린 젤
[위시컴퍼니-바이 위시트렌드] 설퍼 3% 클린 젤

이번 신제품은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 위시트렌드(By Wishtrend)가 내놓은 피부 고민 부위에 사용하는 스팟젤 ‘설퍼 3% 클린 젤(Sulfur 3% Clean Gel)’ 입니다. 

바이 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com)에 다양한 국가의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을 살피는 것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인데요. 사용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내놓는 것을 목표로,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내는 유효 성분들을 사용해 효과는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는 포뮬레이션 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신제품 ‘설퍼 3% 클린 젤’에 함유된 설퍼(Sulfur)는 항염·항균 효과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진 유황 추출물입니다. 스킨케어 과정에서 많은 이들이 크게 고민하는 피부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지만, 독특한 향과 건조감이 큰 단점으로 꼽힙니다.

그래서 바이 위시트렌드는 설퍼를 효과적이면서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퍼 3% 클린 젤’에 설퍼와 함께 보습력을 높일 수 있는 히알루론산과 토코페롤을 함께 배합했습니다. 인공 색소, 인공 향료, 동물성 성분은 모두 배제했습니다.

그렇게 완성된 ‘설퍼 3% 클린 젤’은 pH 6.1의 가벼운 젤 텍스쳐로, 스킨케어의 마무리 단계에서 얇게 펴 발라주면 피지 케어와 피부 고민 부위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얼굴은 물론 등이나 가슴 등의 신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 햇살 담은 향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앤아더스토리즈]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앤아더스토리즈]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앤아더스토리즈(& Other Stories)는 배스와 바디 제품 라인에 새로운 향인 ‘리비에라 포스트카드(Riviera Postcard)’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태양을 머금은 톡 쏘는 조향 구성이 영혼을 깨워주고 어떠한 날도 밝게 만들어줄 빛을 담아냈습니다.

‘리비에라 포스트카드’는 일 년 내내, 사용하는 즉시 여름 같은 따스함을 선사합니다. 여름을 기다리는 이에겐 기대감을 주며 한 여름에는 상쾌함을, 가을과 겨울엔 햇살 가득한 여름날의 꿈을 꾸게 한다는 컨셉으로 만들어 졌지요. 이번 신제품은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스타일리시한 글래머의 아이콘인 프랑스 리비에라 지역이 새로운 향의 영감이 되었습니다.

짜릿하고도 우아한 탑 노트에 달콤한 구름을 연상시키는 바닐라 향은 상쾌하고 자유분방한 블렌드를 사용하는 이의 마음과 영혼을 따사로운 여름 느낌으로 일깨워줍니다.

리비에라 포스트카드 라인은 핸드 워시, 핸드 로션, 보디 워시, 보디 로션, 보디 오일, 보디 스크럽, 보디 젤리, 보디 미스트, 핸드 크림, 롤 온 퍼퓸 오일, 오 드 뚜왈렛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제품은 앤아더스토리즈 매장(압구정 로데오 본점, IFC몰점, 하남점, 스타필드 고양점)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공기 반 커버 반, 에어리 커버로 원래 내 피부인 듯 ‘매끈광 피부’ 완성

조성아22, ‘새틴 핏 레이어 쿠션’ 

[조성아22] 새틴 핏 레이어 쿠션
[조성아22] 새틴 핏 레이어 쿠션

조성아22에서 대왕쿠션의 아성을 잇는 차기작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신제품은 기존 커버쿠션의 단점으로 지적되어 오던 텁텁함과 뭉침 현상을 최대한 개선시키고, 가볍게 발리면서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너짐이나 다크닝없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원하는 젊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제품입니다.

한번의 터치에도 가볍지만 확실한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내피부가 숨쉬는 듯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그물망 구조의 '에어테크 공법'으로 공기 같이 가볍게 '에어리커버' 됩니다. 

10억분의 1로 쪼개진 미세 피그먼트가 모공 요철에도 들뜸없이 매끈하게 '에어리밀착' 되는 것입니다. 

바를때만 반짝 예뻤다가 사라지는 커버가 아니라 처음 그대로 다크닝없이 완벽하게 '에어리픽싱'되어 하루종일 매끈광을 연출해주는 2년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베이스 장인 조성아의 30주년 역작이라는 것이 브랜드측 주장입니다.

신제품에는 콜라겐 보습에센스 59.7%가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탄력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천연 모링가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구축해 줍니다. 또한 아티스트 설계 육각형 모양의 업그레이드된 최신상 루비셀 원단 퍼프가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촘촘하고 정교하게 커버해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줍니다.

가볍게 착붙 밀착 되어 처음 컬러 그대로 톤래스팅되는 매끈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조성아22의 새틴 핏 레이어 쿠션은 조성아뷰티 온라인몰과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 대구백화점 및 롯데마트 광주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수분 공급, 자외선 차단, 결 보정, 톤 업까지… 복잡한 베이스 단계를 한 번에!

메이크힐, 올인원 베이스 ‘머스트 크림’

[메이크힐] 머스트 크림
[메이크힐] 머스트 크림

메이크힐이 선보인 신제품 ‘머스트 크림’(40g)은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프라이머와 톤 업 크림의 기능까지 하나로 담아낸 올인원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입니다.

피부 속은 촉촉하게, 표면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속촉촉 겉보송'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전 파운데이션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 하루 종일 맑은 피부 표현에 도움이 됩니다. 화사한 핑크베이지 컬러로 피부 본연의 컬러에서 딱 한 톤 밝혀 주어 겉돌지 않고 자연스런 톤업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단독으로 사용하면 민낯인 듯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제품명 ‘머스트 크림’ 속 ‘MUST’는 제품에 담긴 네 가지 기능성의 이니셜을 합성하여 만들어졌습니다. M은 ‘Moisturizer(수분 보습)’, U는 ‘UV Protect(자외선 차단, SPF50+ PA+++)’, S는 ‘Starter(베이스 메이크업의 스타터인 피부결 보정), T는 ‘Tone Up(화사한 톤 업 연출)’을 의미합니다.

신제품은 ‘머스트 크림’은 2월 초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 론칭했으며, 오는 3월에는 오픈 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본격 판매됩니다.

 

 

 

시카 유효성분을 5배 업그레이드해 5배 더 강력해진 진정 효과!
아이뽀,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수딩시카크림’ 리뉴얼 

[아이뽀] 엑스퍼트 수딩 시카크림
[아이뽀] 엑스퍼트 수딩 시카크림

아이뽀?

들어보셨나요?

홈에스테틱 브랜드인데요.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인 ‘엑스퍼트 수딩시카크림’을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엑스퍼트 수딩시카크림’은 민감한 피부로 트러블을 경험하는 2030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진정 크림으로, 이번 리뉴얼 출시를 통해 시카 유효성분 함량을 기존 대비 5배 이상 높여 진정 효과를 극대화했습니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 감초 추출물, 병풀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에 탁월한 판테놀이 트러블이 난 부위가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게 브랜드측 설명입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산뜻한 보습력이 특징입니다.

브랜드측은 “기존 제품가보다 약 10% 저렴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세계 최초 드라이 샴푸 리미티드 에디션!

클로란, ‘볼륨픽서 드라이 샴푸 리미티드 에디션’

[클로란] 볼륨픽서 드라이샴푸 리미티드 에디션
[클로란] 볼륨픽서 드라이샴푸 리미티드 에디션

유럽의 브랜드인데요. 헤어 케어 부문 클로란(KLORANE)에서 ‘볼륨픽서 드라이 샴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한정으로 출시된 클로란 볼륨픽서 드라이 샴푸 리미티드 에디션은 1971년 세계 최초 론칭한 드라이 샴푸의 오리지널 버전으로 클로란의 원조성을 보여주는 리미티드 패키지로 선보입니다.

이 제품은 파우더의 고정효과로 무너짐 없는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모발 볼륨과 텍스쳐를 섬세하게 연출해주며 은은한 자스민 향으로 정수리 냄새까지 케어해 줍니다. 특히, 드라이 샴푸 한 통 사용 시 180L의 물 절약[1]이 가능하기 때문에 환경 문제에도 도움을 주는 친환경적인 제품입니다.

물 없이 두피와 모발의 노폐물을 흡착하여 힘 없고 축 처진 모발에 볼륨감과 생기를 선사하고 스타일링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흡수율이 뛰어난 옥수수와 쌀 전분이 함유된 ‘녹말’, 가벼우면서도 피지를 빠르게 흡수하는 ‘실리카’,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해 기름기를 제거해주는 ‘베타싸이클로덱스트린’의 자연 유래 성분 파우더 3종 복합체입니다. 

신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LG생활건강에서 출시한 신제품 3종 함께 소개합니다. 

 

#  LG생활건강-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에센스 & 크림 

[LG생활건강-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라인
[LG생활건강-빌리프]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라인

LG생활건강의 트루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허브 워터인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에 이어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 크림 2종을 출시했습니다.

‘리추얼’은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하고 특별하고 아름답게 본인을 가꾸는 의식의 시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빌리프는 고대 허벌리스트들이 농축 허브액을 제조했던 방식인 팅쳐 추출법에 현대적인 해석을 더해 리추얼 라인의 3 단계 럭셔리 광채 안티에이징 케어를 완성했습니다.

앞서 출시한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은 빌리프만의 업그레이드된 팅쳐 추출법을 적용, 카모마일과 헤더 허니의 유효성분을 추출하여 담아낸 허브 워터로 생기 잃은 피부에 광채와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해 줍니다. 특히 극한의 환경에서도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카모마일과 스코틀랜드의 진귀한 헤더 허니의 유효 성분의 추출물인 카모마일 멜-팅쳐™ 96.9% 함유로 다각도 광채 개선 및 피부결 개선 효과를 부여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에센스’는 농축감 있는 제형이 피부를 매끄럽게 감싸면서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고 탄력 넘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줍니다.

‘리추얼 타임-아너드 팅쳐 오브 카모마일 크림’은 피부 장벽 및 손상 개선에 도움을 주고 눈부시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크림 입니다.

 

#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습니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첫 출시되어 현재까지 2백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줍니다.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실제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의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한 임상테스트 결과, 클렌징 티슈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보습은 17.9%, 윤기는 15.8% 증가했다는 것이 브랜드측 주장입니다.

신제품은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망고씨드 실크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를 포함한 망고씨드 전 라인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 LG생활건강, 손상 모발 집중 케어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

‘실크테라피 퍼펙트 페어 에센스’는 열기구 등 외부 자극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할 수 있는 토탈 헤어 솔루션 입니다.

모발 유사 단백질과 콜라겐을 포함한 실크테라피 아미노 콜라겐TM이 함유된 포뮬러가 손상된 모발을 개선하고 탄탄한 탄력과 입체적인 볼륨을 살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수분 자석’으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판테놀을 함유, 빛을 잃은 모발에 촉촉한 수분 광채를 선사합니다.

신제품은 끈적임이나 뭉침이 없는 리브인 타입으로 부드럽게 모발에 흡수됩니다. 사용 편의성 개선과 함께 디자인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제품이랍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