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9 화장품신상] “여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2020-02-29 화장품신상] “여자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2.29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이번주에는 모두 11개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신제품이 쏟아집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역시 일주일에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신제품 소식이 도착합니다. 

본지는 이 가운데, 브랜드가 추구하는 뷰티철학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 및 만족도, 효능 대비 가격 등 여러 요인을 감안해 소개할 제품을 선정합니다.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피부에 잘 맞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중요하지요.

 

#강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 국내 최초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로도 알려져 있지요. ‘라카(LAKA)’에서 출시한 ‘워터리 쉬어 립스틱’ 8종부터 만나 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입술에 닿는 순간  ‘물빛’처럼 녹아든다

라카(LAKA), ‘워터리 쉬어 립스틱’ 8종 … 올리브영 700개 매장 상륙 

[라카] ‘워터리 쉬어 립스틱’ 8종
[라카] ‘워터리 쉬어 립스틱’ 8종

국내 최초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올리브영 전국 700여개 매장에서 ‘워터리 쉬어 립스틱’ 8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워터리 쉬어 립스틱’은 라카 론칭 이후 첫 라인업으로 선보였던 시그니처 제품 ‘립스테리’를 더욱 견고해진 컬러와 새로운 패키지를 더해 리뉴얼 출시한 제품이다. ‘립스테리’ 제품은 라카의 ‘젠더 뉴트럴’ 철학을 처음 담아 선보였던 제품으로 첫 출시되자마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브랜드를 단기간 내 빠르게 알린 주역이다.

새롭게 선보인 ‘워터리 쉬어 립스틱’은 촉촉한 반투명 타입의 립스틱 제품으로 ‘물빛’에서 영감을 받아 제품과 화보로 구현하였다. 잔잔한 물가에 작은 돌을 던진 순간 수면과 동화된 파동이 일어나는 ‘물빛’처럼 입술에 립스틱이 닿는 순간 본인의 입술 색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하나의 고유한 색으로 발색되는 것을 표현해냈다.

컬러는 남녀 누구에게나 부담이 없는 뉴트럴 레드부터 맑은 빛이 도는 코랄 등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 8종으로 구성됐다. 라카 제품들의 공통적인 특징인 ‘누구에게나 쉬운 텍스쳐’와 ‘실용적인 컬러’를 여실히 담아냈으며, 적당한 컬러감으로 고발색, 고착색 립 제품을 두려워하는 남성, 여성 소비자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워터리 쉬어 립스틱’은 라카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올리브영 700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강력해진 손상 개선 크림

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출시!

[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아벤느] 2020 NEW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더욱 강력해진 2020년 NEW 손상 개선 크림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3월 출시한다.

2002년 프랑스에서 첫 선을 보인 ‘시칼파트 S.O.S 크림’은 2013년 국내 론칭 후 ‘시카 크림 시장’을 주도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정립, 이끌고 있는 아벤느의 대표 스테디 셀러다. 전세계 5천만개3 판매를 돌파하며 명성을 입증한 만큼, 소비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 더욱 강력해진1 효능으로 업그레이드 되었다.

업그레이드를 의미하는 ‘플러스(+)’를 더해 새로운 이름으로 출시된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은 아벤느 온천수에서 발견한 새로운 활성 성분 ‘C+Restore™’와 구리-아연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보호 및 손상2개선에 더욱 강력해진1 효과를 자랑한다. 총 83명을 대상으로 3주간 진행한 제품 사용 후 만족도 조사4에서 기존 제품 대비 빠른 피부 개선 효과 만족도 96%, 하루 종일 편안해진 피부 만족도 95%를 얻으며 호평을 받기도 했다.

자극 받고 손상2된 피부를 집중 케어하는 만큼 제형도 독특하다. 연고 같이 꾸덕한 드레싱 텍스처가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 고민 부위를 부드럽게 감싼다. 저자극 포뮬러로 영유아를 비롯, 민감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 회복에도 도움을 주며, 모공을 막지 않아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제품 인증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아벤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아벤느 시카의 완성, 시칼파트+’ 캠페인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에서는 피부 손상으로 인해 경험하게 되는 트러블, 민감해지는 피부, 건조해지는 피부 등의 다양한 피부고민을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는 내용을 전달한다.

아벤느 ‘시칼파트 플러스 S.O.S 크림’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과 전국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금까지의 쿠션은 버려라!

AHC, 마르지 않는 핑크빛 광채 ‘아우라 마스터 팩트’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눈부신 핑크빛 광채를 오래도록 선사하는 ‘아우라 마스터 팩트’를 출시했다.

홈쇼핑 방송만 시작하면 포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대세 톤업 크림’임을 보여주었던 AHC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에 이어 피부에 '아우라'를 선사하는 또 하나의 새로운 제품이다.

자연스럽고 투명한 광채 톤업에 스킨케어 효과까지 있는 톤업 크림을 베이스로, 커버력과 광채를 더하고 혁신적인 스킨케어 성분을 배합해 바르는 순간부터 지우기 전까지 내 피부 같은 자연스러움을 선사한다.

AHC는 ‘아우라’ 시리즈에 심혈을 기울이는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함께 지난 4년간 312개의 팩트를 모두 테스트했으나 만족하지 못하고, 더욱 깐깐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탄생시킨 아우라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기존의 쿠션들이 잡티를 가리기 위해 바를수록 두꺼워지고, 시간이 지나면 들뜨고 건조해졌던 것과 달리, AHC ‘아우라 마스터 팩트’는 타고난 좋은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촉촉함, 지속력, 스킨 케어 효과, 핑크빛 광채까지 선사해 아침 메이크업 그대로인듯 생기있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오래 지속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에어 펌프 구조의 플레이트 용기로 파운데이션이 마르지 않도록 한 것은 물론, 내용물의 공기 노출과 퍼프 접촉을 막아 신선하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해 늘 새 제품처럼 위생적인 것도 장점.

지구에서 가장 건조한 사막으로 알려진 아타카마 사막에서 NASA가 연구했다고 알려진 ‘핑크 효모 오일’을 함유하여 피부에 항산화 에너지를 전달하고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수만 개의 기포가 효능 성분을 폭발적으로 합성하는 AHC 독점 공법 ‘핑크 효모 & 샴페인 발효’를 활용하여 미네랄 성분이 더 활성화되도록 해 브라이트닝과 안티에이징 효과까지 더해준다.

밀착력이 우수한 내추럴 스킨 파우더를 함유하여 마치 내 피부처럼 매끈한 피부결 커버를 완성해주고, 내추럴 스킨 피그먼트가 피부 위에 또 하나의 얇은 필름막을 형성해 시간이 지나도 밀착력은 그대로이면서 투명하고 빛나는 광채를 발산한다. 게다가 탄력·보습·브라이트닝 성분을 특허 받은 스킨케어 액티브 성분을 79% 이상 함유해 제품을 펴 바를수록 피부에 촘촘하게 스며들어 차원이 다른 촉촉함을 선사한다.

퍼프로 살짝 플레이트를 펌핑하면 파운데이션이 일정량만 나오고 외부에 파운데이션이 노출되지 않아 마르지 않은 촉촉한 수분감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한다. 또한 플레이트가 쿨링감을 선사해 메이크업의 밀착력까지 높여준다.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및 '앰플'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및 앰플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및 앰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과 ‘프레스티지 앰플’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선보인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이 높은 인기를 끌며, 다양한 제품군을 요청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따라 추가 개발됐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는 피부에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리포좀(Liposome)’ 공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에는 쓴박하추출물을 함유해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질 수 있는 봄철 피부 관리에 더욱 탁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스티지 아이크림’은 프랑스 세더마(Sederma)사에서 연구 개발한 보르피린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보르피린은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는데 탁월하다고 알려진 성분으로 얇고 예민한 눈가 부위를 관리하는데 효과적이다.

‘프레스티지 앰플’은 효모 겨우살이발효추출물과 락토바실러스 콩발효추출물, 효모 띠뿌리발효추출물 등 3가지 복합발효추출물을 다량 함유해 피부 보습력을 유지시키고 탄력 있는 피부결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지쿱 관계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피부가 민감해지기 쉬운 봄철을 앞두고 피부를 보호해 주고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신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지쿱의 토탈 뷰티 전문 화장품 브랜드 케어셀라(CareCella)는 ‘낫게하다’는 의미의 ‘Care’와 ‘세포’를 의미라는 라틴어 ‘Cella’의 합성어로, 이번 신제품 2종은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PM2.5 초미세먼지까지 98% 말끔하게 당김없이 딥클린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뉴트로지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뉴트로지나의 베스트 클렌저 '딥클린 포밍 클렌저'가 남산서울타워를 모티브로한 새로운 디자인을 입고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다.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기오염 정도를 시민들에게 빠르게 알리기 위해 남산서울타워 조명의 파란색, 초록색, 노란색, 빨간색 등 4가지 색으로 알려주는 것에서 착안하여, 대기질이 나쁜 날 사용하는 미세먼지 클렌저라는 의미의 노란색 남산서울타워가 그려진 디자인으로 완성됐다. 임상실험 결과로 입증된 미세먼지 99%, 초미세먼지 98%를 말끔히 제거해주는 ‘딥클린 포밍 클렌저’의 효과는 그대로, 용량은 45g 늘어난 220g으로 출시된다.

신제품은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미세먼지는 물론 유해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씻어내는 딥클렌징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오일 컨트롤 처방으로 항상 상쾌한 피부로 유지 시켜준다. 특히 피부 속 수분을 가둬주는 효과적인 보습성분 ‘퓨어 글리세린’이 성분의 1/3까지 함유되어 유해 노폐물 제거 후에도 피부가 당기거나 건조하지 않아 촉촉한 세안이 가능하다. 또한 벌집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까지 튼튼하게 가꿔주어, 피부를 근본적으로 건강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뉴트로지나의 ‘딥클린 포밍 클렌저 리미티드 에디션’은 올리브영,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앰플 샴푸로 어느 각도에서도 당당하게!

르네휘테르, ‘NEW 트리파직 샴푸’ 

[르네휘테르] ‘NEW 트리파직 샴푸’
[르네휘테르] ‘NEW 트리파직 샴푸’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에서 어느 각도에서도 당당한 헤어를 완성하는 트리파직 샴푸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파직 샴푸는 프랑스 No.1 앰플의 노하우가 담긴 글로벌 베스트셀러다. 무려 7세대 리뉴얼을 거친 트리파직 앰플의 두피와 모발에 특화된 핵심 성분 ATP와 브라질 인삼이라고 불리는 파피아 성분을 공통 함유하고 있어 이상적인 두피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집중적으로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로즈마리, 라벤더, 오렌지 3가지 에센셜 오일을 고농축 하여 담은 화이트 펄 캡슐과 두피 마사지 효과로 두피에 활력을 선사하고, 실리콘 무첨가와 PH 5.5의 부드러운 저자극 포뮬러로 순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트리파직 샴푸는 2018년 글로벌 선 발매 후 글로벌 베스트 셀러 샴푸로 자리매김하였으며 2020년 2월 말 국내에서도 정식 출시하게 됐다

르네휘테르는 이번 트리파직 샴푸 출시와 함께 2007년 영국의 유명 헤어 아티스트 숀 펄프레이에 의해 탄생한 신개념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티저와의 특별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 트리파직 샴푸를 포함 두피 케어 전/후 단계 제품, 탱글티저 오리지널 미니 헤어 브러쉬로 구성된 콜라보 기획세트를 한정 패키지로 선보이며, 두피&헤어 케어에 꼭 필요한 아이템들로 구성돼 센스 있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신제품 트리파직 샴푸는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PFDC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어 볼륨은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오래 지속되는 볼륨 스타일링

다비네스, 머스트 해브 아이템 미니 열판 롤빗’ 출시

 

[다비네스] 미니 열판 롤빗
[다비네스] 미니 열판 롤빗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모발 볼륨을 살려주는 ‘미니 열판 롤빗’을 출시했다.

‘미니 열판 롤빗’은 뿌리 볼륨을 살려주어 모발에 볼륨감을 선사하는 롤빗이다. 일반 롤빗과 달리 열전도성이 높은 알루미늄 열판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헤어 드라이기의 고온을 받으면 열판이 열을 흡수해 최대 90도까지 온도가 올라가며 열이 오래 지속돼 뿌리 볼륨이 살아난다. 열판의 고온으로 연출된 뿌리 볼륨은 고정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시간이 지나도 가라앉지 않는다. 또한 고급 멧돼지털 브러시를 사용해 롤빗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머리 엉킴을 방지하고 헝클어진 모발을 깔끔하게 정리해준다.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총 길이 175mm의 미니 사이즈로 제작해 외출용이나 여행용으로 휴대하며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모 끝부분에는 평평한 볼팁을 추가해 두피 긁힘과 손상을 방지하며 모발을 안정적으로 고정해준다. 굴곡진 디자인의 손잡이는 사용 시 안정적인 그립감을 선사한다.

미니 열판 롤빗은 사용 방법 역시 간편해 바쁜 아침에도 쉽고 빠르게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모발을 적당량으로 나눈 뒤 뿌리부터 미니 열판 롤빗을 대고 열을 주며 포물선을 그리듯 빗으면 풍성한 볼륨감이 완성된다. 윗머리와 앞머리, 옆머리 등 볼륨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다.

조수인 다비네스코리아 MD는 “머리 볼륨이 살아있을수록 생기가 넘쳐 보이고 나이가 어려 보이는 동안 효과를 노릴 수 있다”며 “미니 열판 롤빗은 열전도성이 높은 열판 효과로 고정력과 지속력이 뛰어나 바쁜 아침에도 간편하게 뿌리 볼륨을 살려주는 헤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묵은 각질 자극없이 부드럽게 제거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라인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라인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라인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다가오는 봄을 맞아 겨우내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제거해주는 밀크 앤 필 라인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밀크 앤 필 라인은 데일리 클렌징 밤인 ‘밀크 앤필 밤’과 워시오프 필링 마스크인 ‘밀크 앤 필 마스크’ 2종으로 구성되었다. 두 제품 모두 미네랄이 풍부한 세서미 오일을 함유해 피부 장벽과 보습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피부에 사용하기 좋다.

에르보리앙 ‘밀크 앤 필 밤’은 각질 제거와 메이크업 리무버의 기능을 함께 하는 2-in-1 데일리 클렌징 밤이다. 부드러운 밤 텍스처가 녹아들면서 메이크업과 불순물, 모공속 노폐물까지 제거해주며, 자극이나 건조함 없이 부드럽고 매끈하게 클렌징해준다.

신제품은 각질 제거와 함께 피부결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해주며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켜주는 워시 오프 마스크다. 크리미한 포뮬러는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며, 세서미 오일을 함유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개선해주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채를 살려준다.

에르보리앙은 공식 온라인 몰에서 신제품 출시와 본품에 샘플과 파우치를 증정하는 런칭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런칭 세트제품은 '밀크 앤 필 마스크 세트(밀크 앤 필 마스크 60g + 밀크 앤 필 밤 30ml + 파우치)’와 ‘밀크 앤 필 밤 세트(밀크앤 필 밤 75ml + 유자 더블 로션 3ml+ 유자 소르베데이 크림 5ml +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다.

에르보리앙밀크 앤 필 라인은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와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딱 한방울로 유수분 밸런스 OK!

달바, ‘화이트 트러플 워터리 오일’ 리뉴얼 

[달바] 화이트 트러플 오일
[달바] 화이트 트러플 오일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제품력을 선보이는 브랜드 달바(d’Alba)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 속부터 광채를 채워주는 ‘화이트 트러플 워터리 오일’을 달바 미스트세럼 라인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달바 ‘화이트 트러플 프레스티지 워터리 오일’은 풍부한 영양과 항산화 효과가있는 화이트 트러플 오일과 비타민 비즈의 황금 마블링으로 건조한 피부를 위해 새롭게 탄생했다. 빠른 흡수력은 물론 수분감까지 뛰어나 피부 위, 겉돌고 무겁게 느껴졌던 오일의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한 텍스처는 한 방울 만으로도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피부 위 은은한럭셔리 광채를 부여한다.

신제품은 민감성 피부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화해 기준 유해성분 19가지를 배제해 보다 마일드한 케어를 돕는다. 스킨케어, 메이크업베이스에 한 방울 떨어트려 사용하면 다양한 영양성분이 피부 수분을 막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달바는 모델 한혜진을 브랜드전속 모델로 선정해, “세럼을 스프레이하다”는 메인 카피로 차별화된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한국 광고공사 선정 2020년 2월 이달의 광고로 선정되기도 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브랜드 신제품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1)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1)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봄을 상징하는 매화, 나비를 소재로 디자인한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설화수는 한국 전통문화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이어가기 위해, 전 세계 다양한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매년 한국의 미를 재해석한 봄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매화, 나비를 재해석해 다룬 올해의 컬렉션은 프랑스 파리의 앙투아네트 푸아송(Antoinette Poisson)과 협업해 제작했다. 앙투아네트 푸아송은 18세기 프랑스 고급 장식 예술인 도미노 벽지 복원 경험을 바탕으로 직물, 벽지 등 다양한 패턴을 디자인하는 장식 예술 전문 스튜디오다.

지난 24일부터 전국의 설화수 매장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날 수 있는 설화수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은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 에센셜 립세림 스틱 등 메이크업 제품 3종과 설린에센스,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 등 총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2)
[설화수] 2020년 스프링 리미티드 컬렉션(2)

퍼펙팅 쿠션, 자정 브라이트닝 쿠션에는 화사한 매화와 나비가 자수로 표현된 패브릭 케이스를 적용하여 섬세한 미감을 느낄 수 있다. 

설린에센스에는 나비 자수 패치, 설린아이크림 기획세트에는 매화 자수 패치가 제품과 함께 들어있어 파우치, 에코백 등에 나만의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설화수는 2019년에도 국내 백화점 누적 매출 기준 스킨케어 화장품 브랜드 부문 1위를 지켜냈으며, 자음2종 세트, 윤조에센스, 순행클렌징폼 등 대표 상품도 각 유형별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설화수는 이를 바탕으로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제8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디지털고객만족도(HTHI) 부문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로서 다양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지지를 확인하고 있다.

 

라네즈, 피부 고민을 지우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 ‘래디언-C 크림’

[라네즈] 래디언-C 크림
[라네즈] 래디언-C 크림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피부 속 숨어 있는 미세한 잡티를 개선하는 ‘래디언-C 크림’을 오는 3월 1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하는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비타민C 유도체 8.5%,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 비타민E가 결합된 ‘Radian-C Super Blend™’를 바탕으로, 눈에 보이는 잡티부터 보이지 않는 초미세잡티까지 개선해 칙칙한 피부를 건강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비타민 크림이다.

일반적인 비타민C는 에센스와 앰플처럼 묽은 제형에서만 안정화되기 쉬운 성분인데 반해, ‘래디언-C 크림’은 pH 약산성 수분크림 속에 고함량 비타민C를 안정화시킨 혁신적인 비타민 화장품이다.

‘래디언-C 크림’은 특히 현대인들에게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와 일시적 붉은 기를 유발하는 적외선 등 일상 속 유해 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고, 자극받은 피부 장벽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여드름을 유발하지 않음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 등 철저한 사전 테스트를 거쳐 트러블성 민감한 피부도 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공향, 합성색소 등 7가지 성분을 포함하지 않은 7-FREE 저자극 비타민 크림이다.  

라네즈 ‘래디언-C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몰,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