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07 화장품신상] “요리 보고 조리 봐도, 내가 젤 예뻐!”
[2020-03-07 화장품신상] “요리 보고 조리 봐도, 내가 젤 예뻐!”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3.0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이번주에는 모두 16개 제품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잘 아시겠지만,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화장품이 새옷을 입고 출시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역시 매일같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신제품 소식이 도착합니다. 

본지는 이 가운데, 브랜드가 추구하는 뷰티철학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만족도, 효능 대비 가격 등 여러 요인을 감안해 소개할 제품을 선정합니다.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요리 보고 조리 봐도, 나만큼 예쁜 여자는 없더라~.”

이런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겠지요.

 

#강추.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데 초점을 맞춘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의 신제품 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다중 세라마이드의 힘으로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한다

티르티르, 마르지 않는 핑크빛 보습 광채 '물광 세라 밤'

[티르티르] 물광 세라 밤
[티르티르] 물광 세라 밤

티르티르(TIRTIR)가 이번주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물광 세라 밤’이다. 

‘물광 세라 밤’은 4가지 다중 세라마이드의 빈틈없는 보습 레이어링으로 건조한 피부에 마르지 않는 핑크빛 보습 광채를 선사하는 멀티 보습 밤이다. 촉촉한 물광 효과는 물론 강한 수분 보습막으로 마르지 않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페이스뿐 아니라 건조한 팔꿈치, 무릎 등의 바디와 푸석한 헤어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티르티르 물광력의 핵심 성분인 버지니아풍년화수, 캐모마일꽃추출물,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함유되어 순하면서도 진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유수분 밸런싱과 릴렉싱의 시너지를 더해주는 Vit B12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해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물광 세라 밤은 지난 2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 단독 제품으로 출시됐다.

티르티르는 ‘물광 세라 밤’ 출시를 기념해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간 티르티르 공식몰에서 ‘물광 세라 밤’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0명에게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5매를 추가 증정한다.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는 5가지 세라마이드 보습 레이어링으로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15분간의 보습 집중 케어로 물광력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물광 세라 밤’은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 건조한 피부를 위한 새로운 해답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

[유세린] 유세린 우레아 크림
[유세린] 유세린 우레아 크림

독일 피부과학의 정수, 유세린에서 지난 25년간 1만명 대상 임상실험 끝에 2020년 3월, 보습의 골드 스탠다드 우레아 성분을 함유한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크림’을 출시한다.

신제품 ‘우레아 리페어 크림’은 유럽 피부과 논문에서 피부 보습의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라고 불리는 우레아 성분을 함유한 리페어 크림이다. 우레아는 우리 피부 내에 존재하는 자연 보습 인자로, 수분을 끌어당겨 붙잡아두는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고 역할을 한다. 피부의 수분 손실률을 감소시켜 피부의 장벽 기능을 유지하고, 각질을 부드럽게 하여 극건조 피부를개선해주는 보습의 ‘골드 스탠다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유세린 우레아 리페어 라인은 민감 건조 피부를 위해 높아진 피부 수분손실률 자체를 개선하는 3-STEP 케어를 추천하고 있다.

#첫번째 단계로 보습의 골드 스탠다드 우레아 5%와 락틱애씨드를 함유하여 흐트러진 피부결을 케어해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각질의 턴오버를 개선해준다.

#두번째는 손실된 피부 속 보습인자와 수분을 촘촘히 채워주어 건조함을 개선시켜 주는 것이다.

#세번째는 피부 자체의 수분 저장 능력을 키워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를 유지시켜 피부 장벽을 강화해 주면 된다.

신제품은 유세린 공식몰과 G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다.

 

 

 

[3] 임상으로 검증된 피부 수분 충전 및 진정효과

달바(d’Alba) ‘뿌리는 크림 마스크팩’

[달바] 뿌리는 크림 마스크팩
[달바] 뿌리는 크림 마스크팩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가 외부 요인에 지친 피부를 위해 뿌리는 스프레이타입의 수분 겔 제형 마스크 ‘뿌리는 크림 마스크 팩’을 출시했다.

‘워터풀 크림 마스크 팩’은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뿌리는 스프레이 타입의 마스크 팩으로 촉촉한 겔 포뮬라가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찾을 수 있게 도와준다. 바르거나 붙일 필요 없이, 뿌려서 사용하는 원 스텝 마스크팩으로 번거로운 단계나 불필요한 시간을 줄여 편의성과 효율성을 겸비했다.

진정, 회복에 좋은 ‘병풀 추출물’, 특허받은 ‘자연 유래 성분’, 풍부한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에진한 영양을 공급하는 달바의 시그니처 원료 ‘이탈리아 화이트 트러플’ 등 믿을 수 있는 성분이 피부에 마일드하게 작용한다. 특히, 임상으로 검증 받은 수분, 진정 효과는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있는 프리미엄한 제품력을 입증한다.

달바 제품은 백화점 단독 매장, 면세점, 공식 온라인 몰, H&B스토어올리브영, 롭스 및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4] “손끝에 나만의 개성을 담는다!”

지쿱,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N Stylist)’

[지쿱]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N Stylist)’
[지쿱]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N Stylist)’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이 셀프 뷰티족을 위한 젤 네일 스티커 ‘엔 스타일리스트(N Stylist)’ 1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엔 스타일리스트’는 쉽고 빠르게 떼어 붙이는 셀프 네일 스티커로 높은 편리성과 지속력이 특징이다.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은은한 파스텔 톤부터 세련되고 선명한 색감의 디자인으로 다채롭게 제작돼 매력을 한층 더 높였다.

기계로 찍어내는 인쇄 방식과 달리 사람의 손을 거친 실크 스크린 방식으로 제조돼, 탑 코트 없이도 매끄럽고 광택 있는 네일 아트를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한 손톱 표면과 큐티클 정리를 위한 네일 파일과 버퍼, 우든 스틱 등 각종 도구들도 함께 구성돼 셀프 네일이 처음인 소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지쿱은 꾸준한 셀프 네일족의 증가 추세에 따라 시즌별 디자인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지쿱 관계자는 “셀프 네일족의 증가 추세에 맞춰 취향대로 꾸밀 수 있는 젤 네일 스티커 15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시즌별 특색을 갖춘 디자인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지쿱(GCOOP)은 일상생활 속에서 효율적이고 편리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다. 신제품 ‘엔 스타일리스트’는 지쿱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5] 간편하게 피부에 뿌리는 콜라겐 마스크 팩

루피움 ‘모이스처 콜라겐 베리어’ 

[루피움] 모이스처 콜라겐 베리어
[루피움] 모이스처 콜라겐 베리어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에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함유로 피부 탄력 관리가 가능한 ‘모이스처 콜라겐 베리어’를 선보였다.

루피움 ‘모이스처 콜라겐 베리어’는 피부에 수분과 탄력 영양을 간편하게 줄 수 있는 뿌리는 타입의 마스크 팩이다.

아쿠아 COMPLEX (자일리틸글루코사이드, 안하이드로자일리톨, 자일리톨, 글루코오스)가 함유되어 2중 수분 잠금 효과로 피부 수분이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수분을 끌어당겨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 편안한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흘러내리지 않는 수분 젤 크림 제형이 피부에 밀착해 빠르고 간편하게 피부 컨디션을 업그레드 시켜준다. 특히 바쁜 아침시간 메이크업 전 1일 1팩을 할 수 있으며, 피곤한 저녁 시간에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뿌려주면 스페셜 케어로 활용 가능하다.

루피움 ‘모이스처 콜라겐 베리어’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6] 땀과 기름진 머리에 톡톡! 냄새까지 잡아주는 파우더 퍼퓸

쏘내추럴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 

[쏘내추럴]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
[쏘내추럴]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

뷰티 브랜드 쏘내추럴(SO’ NATURAL)이 출시한 이 제품은 땀과 기름진 머리는 물론 냄새까지 잡아주어 방금 머리를 감은 듯 보송보송한 헤어 연출이 가능한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 이다. 베이지 컬러의 피지 흡착 파우더 가루가 퍼프 안에 내장되어 있는 일체형 타입으로 내용물이 흘러내릴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가루날림이 적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고 쉽게 사용 할 수 있다. 프레시한 플로럴 계열의 머스크 향으로 기름진 두피 냄새 및 정수리 냄새를 향긋하게 케어해 준다.

‘헤어 드라이 파우더 퍼퓸’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7] 은은한 광채와 화사한 피부 톤으로 FIXX

쏘내추럴 ‘글로잉 픽스 크림’ 

[쏘내추럴] 글로잉 픽스 크림
[쏘내추럴] 글로잉 픽스 크림

물을 머금은 듯 은은한 광채와 피부에 조명이 켜진듯 환한 피부로 연출해주는 물광 부스터 ‘글로잉 픽스 크림’이 쏘내추럴에서 나왔다.

인위적인 펄감 없이 자연스러운 톤업 효과와 피부톤을 균일하게 정리하여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 주는 톤업 크림이다. 크림 속에 함유되어 있는 보습인자들이 피부에 워터 드롭을 형성하여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픽서를 뿌린 듯 깨끗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특별한 스킨케어 없이도 탄탄한 기초 베이스를 완성해주는 올인원 물광 메이크업 부스터로자외선 차단은 물론 미백과 주름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바르는 순간 피부 속부터 수분이 채워지듯 촉촉하고 윤기 흐르는 건강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글로잉 픽스 크림’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8] 미국 비건 노하우 담아 탄생한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허스텔러,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9종’ 

[허스텔러]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9종’
[허스텔러] 고농축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 9종’

‘리틀 드롭스(Little Drops)’은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에서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 론칭한 신제품이다. 

허스텔러의 첫 번째 컬렉션 ‘리틀 드롭스(Little Drops)’는 환경적, 일상적 요인 등으로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을 위한 고농축 앰플 라인이다. 진정, 수분, 항산화, 보습, 주름, 오일 컨트롤, 필링, 보습 오일, 부스팅 세럼 등 총 9종으로 구성됐으며, 피부 고민에 따라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서로 다른 앰플을 블렌딩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리틀 드롭스는 화장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각 피부 고민에 최적화된 식물성 원료 추출수를 최소 50%부터 최대 84%까지 고함량으로 담아, 식물성 원료가 지닌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EWG 그린 등급의 성분만을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허스텔러 개발팀 김빛나 팀장은 “개개인의 피부 고민이 점차 세분화되고 환경에 따라 피부 변화도 심화됨에 따라, 각자의 피부 고민에 맞춰 보다 섬세한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피부 고민 맞춤 앰플 ‘리틀 드롭스 9종’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허스텔러는 W컨셉 공식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8일까지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리틀 드롭스 앰플 구매 시, 사전 테스트가 가능하도록 동일 제품의 3ml 샘플을 함께 증정하며(필 쏘 베러, 아임 레디 상품만 샘플 랜덤 증정), 사용 후 피부에 맞지 않을 경우 무상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틀 드롭스 앰플 2종 구매 시에는 ‘리틀 드롭스 아임 레디 부스팅 세럼’ 100ml 정품을, 3종 이상의 앰플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고급 내추럴 원목으로 특별 제작된 리틀 드롭스 전용 우드 트레이 ’셀프 블렌딩 타임 키트’를 함께 증정한다.

이 밖에도 모든 구매자에게는 허스텔러 디자인 엽서 컬렉션(6종)을 제공하며, 구매 후 W컨셉 허스텔러 페이지에 리틀 드롭스 제품 후기를 등록할 경우 재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 할인 쿠폰이 제공한다.

 

 

 

[9] 올 봄엔 양 볼을 꽃물에 샤워해볼까요?

(M·A·C),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선출시  

 

 

[맥]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맥]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와 텍스쳐의 블러쉬글로우 플레이 블러쉬를 맥 매장 및 온라인 몰을 통해 출시했다.   

 

신제품 글로우 플레이 블러쉬는 맥에서 폭신하고 보송한 바운시 마시멜로 텍스쳐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양 볼에 부드럽게 꽃물로 샤워를 한 듯투명하게 비치는 글로우를 연출하며크리미 롱-래스팅 피니쉬가 컬러를 오래 유지시켜 화사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오래 연출할 수 있다.  

 

단단하지도묽지도 않은 마시멜로우 텍스쳐가 피부에 쉽게 밀착되면서도뭉치지 않고 블렌딩 되기 때문에 은은한 홍조에서 볼드한 컬러 연출까지자신이 원하는 대로 다양한 무드를 표현할 수 있다.  도구를 가리지 않고 손브러시퍼프 등 원하는 도구로 원하는 무드를 낼 수 있어 메이크업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  

 

맥의 꽃물 샤워 블러쉬글로우 플레이 블러쉬는 연한 뉴트럴 컬러에서부터 팝한 핑크코랄 컬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11가지 컬러로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10] 강력한 세정으로 초미세먼지 99.9% 제거 

아모스프로페셔녈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3월, 강력한 세정으로 초미세먼지를 99.9% 제거하고, 비듬까지 케어해 청정한 두피를 선사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를 리뉴얼 출시했다.

아모스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는 미세먼지 케어에 한층 특화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신제품은 새로운 퓨어 미셀라TM 기술을 탑재해, 미셀라 거품으로 두피와 모발에 붙어 있는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제거 및 방어해주어 깨끗하고 청정한 두피 환경을 선사한다. 비듬 및 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스칼퓨어 콤플렉스 함유로 트러블 두피를 한결 건강하게 케어해 준다. 콘민트(박하) 추출물이 지성 두피의 과다한 피지와 유분을 케어해 산뜻한 두피를 만드는 데 더욱 효과적이다.

아모스는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 외에도 촉촉한 사용감으로 건성 두피의 마른 각질에 보습을 제공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모이스트’, 답답한 두피에 시원한 쿨링감과 상쾌함을 부여하는 ‘퓨어스마트 샴푸 쿨’,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두피 청정 필링 제품 ‘퓨어스마트 필링’, 두피와 모발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수분 공급을 해주는 ‘퓨어스마트 팩’까지 총 5종으로 함께 출시된다.

다만 퓨어스마트 샴푸 프레시를 포함한 퓨어스마트 라인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 소비자들의 접근성은 떨어진다.

 

 

 

아모레퍼시픽 그룹 신제품 

# [11] 설화수, 안티폴루션 선케어 상백크림 업그레이드 출시

[설화수] 안티폴루션 선케어 상백크림
[설화수] 안티폴루션 선케어 상백크림

한국 대표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초미세먼지, 자외선 등 유해환경에서 피부를 보호해주는 안티폴루션 선케어 제품, ‘상백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상백크림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피부 표면 코팅 제형 기술을 갖췄으며, 고객 재구매율이 높은 설화수 브랜드 대표 선케어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 안티폴루션 연구센터에서 연구 및 개발해 이번에 새로 출시한 설화수 상백크림은 기존 제품보다 더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발려, 자외선과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 상백단TM 원료를 함유해 외부 열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피부톤을 균일하게 해주고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갖춰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크림이다.

설화수 상백크림은 부드러운 크림 타입의 질감으로 윤기 나는 피부 연출을 도와주는 1호 ‘크리미 글로우’, 즉각적인 피부 톤업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산뜻한 2호 ‘밀키 톤 업’ 두 가지 종류로 출시되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는 15일까지 제품 리뷰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12]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출시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비레디] 원 샷 오일 폼 클렌저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남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일 투 폼(Oil to Foam) 제형의 클렌저로, 클렌징 오일 및 폼 두 가지의 장점을 모두 담았다.

오일에 물이 닿으면 거품으로 바뀌는 특수한 반전 제형으로 두 번에 걸쳐 세안할 필요 없?╠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멀티 클렌저 제품이다.

내용물을 물기가 있는 손에 부드럽게 문질러 거품을 낸 후 세안을 하면, 클렌징 오일처럼 강력한 세정력으로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주는 동시에 부드러운 거품이 산뜻하게 세정해줘 이중 세안의 효과가 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인체 적용 시험으로 초미세먼지 세정력을 입증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물질을 말끔하게 씻어내고 모공 속에 쌓인 피지와 블랙헤드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무엇보다 남성 고객들이 선호하는 개운한 마무리감을 반영해, 기존 오일 제형의 클렌저 제품들과 달리 세안 직후에도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으로 씻어내기 때문에 오일 특유의 미끌거리는 잔여감이 남지 않는다.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피누풀잎 추출물과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딥 클렌징이 가능하고, 더욱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움을 준다.

Z세대 고객들에게 일명 '남성 메이크업 맛집'으로 자리 잡은 비레디의 신제품 '원 샷 오일 폼 클렌저'는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롭스, 랄라블라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 [13] 헤라, ’20SS 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출시

[헤라] 20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헤라] 20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를 재해석한, ‘헤라 20SS 컬렉션-‘레인보우 일루전’ 멀티 팔레트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한정판 색상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핑크와 오렌지를 중심으로 서울이 지닌 다양성을 무지개의 다채로운 색채감으로 표현한 이번 한정판 제품은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감과 스며드는 듯한 빛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헤라 20SS 멀티 팔레트’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과 생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섀도, 블러셔, 밤, 하이라이터 4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나만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스프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헤라 20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2020년 1월 출시된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6종)에 한정판 색채 2종을 추가해, 따뜻한 봄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와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쫀쫀하게 달라붙는 글로우 밤 제형으로, 본연의 입술 혈색과 어우러져 한층 밝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Snow Crystal Powder’)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헤라 ’20 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신제품 

# [14]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LG생활건강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성분과 패키지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왕실효모 성분을 더한 ‘공진비단 배양액’과 ‘연꽃’ 성분을 적용한 점이 특징으로, 피부에 건강한 생기를 올려주고 맑고 청아한 피부로 가꿔준다.

특히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연꽃 성분이 추가된 ‘비첩 순환 에센스’는 피부 순환1)은 물론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신제품 ‘비첩 순환 에센스’는 용기도 한층 밝아졌다. 투명한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제품의 특징처럼 용기도 한층 더 밝은 컬러를 적용했으며, 아름다운 곡선미를 디자인에 담아 품격을 높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하고 맑은 ‘피부 빛’은 탄탄한 피부 바탕에서 시작된다”며 “하루의 피부를 시작하는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인 ‘비첩 순환 에센스’는 순환2)과 진정으로 피부의 기본기를 다지고 생기 있는 피부빛을 깨워 줄 것”이라고 말했다.

 

# [15] 숨37° ‘시크릿 에센스’ 다시 태어나다

[LG생활건강-숨] 시크릿 에센스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을 통해 독보적인 자연∙발효 과학 연구 기술로 업그레이드되어 한층 깊어지고 강력해진 효능의 3세대 시크릿 에센스를 출시했다.

숨은 나이는 물론 다양한 외부 환경에 의해 피부 산소 텐션이 감소하며 탄력 저하, 칙칙함 등의 노화 현상이 나타난다는 연구 결과에 주목했다.

더욱 강력해진 숨의 대표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더욱 진보된 발효 과학을 담아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매일 맑게 깨어나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시크릿 에센스는 80여가지 식물을 1년간 발효 숙성해 완성한 자연∙발효 정수 싸이토시스에 3단 발효 과정을 거쳐 귀하게 얻어낸 싸이토-익스트랙트를 더해 싸이토-펌TM을 완성했다. 새롭게 태어난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끌어올리고, 피부 탄력과 항산화력* 및 피부 장벽 방어력을 개선하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건강한 피부의 영양 성분을 닮은 스킨 워터 제형이 빠르고 깊숙이 흡수되어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가꿔준다. 하이퍼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하여 편안한 느낌도 선사한다.

한편 숨은 3월 시크릿 에센스의 출시와 함께 글로벌 뷰티 아이콘 전지현을 새 모델로 기용했다. 전지현은 시크릿 에센스의 광고를 통해 국내 및 해외 소비자들에게 글로벌 모델로서의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 [16]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 출시!

[LG생활건강-fmgt] 잉크프루프 2in1 아이라이너
[LG생활건강-fmgt] 잉크프루프 2in1 아이라이너

LG생활건강이 브러쉬 펜 타입의 아이라이너와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 장점이 한 제품에 담긴 ‘fmgt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 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fmgt가 선보인 ‘잉크프루프 2in1 라이너’는 fmgt 아이라이너 부문판매 1위*에 빛나는 기존 ‘잉크프루프 브러쉬 라이너’에 펜슬 타입의 아이라이너를 결합한 제품으로, 더욱 강력한 듀얼 워터프루프 기능으로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이 오랜 시간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잉크프루프 시스템이 적용되어 풍부한 잉크 컬러가 유수분에도 번짐 없이 깨끗하고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 준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깔끔하고 섬세한 연출이 가능한 브러쉬 펜과 부드럽게 그려지는 펜슬의 장점을 모두 담은 제품”이라며, “하나의 아이라이너로 다양한 아이메이크업 룩을 편리하게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fmgt는 지난 2월 흔들림 없이 안정감 있게 드로잉이 가능한 마커 펜 타입의 ‘잉크프루프 마커 펜 라이너’와 골드, 콜라겐 성분 등이 함유된 ‘골드 콜라겐 리퀴드 라이너’를 출시하는 등 아이라이너 제품군에서 다양한 제형의 제품을 출시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fmgt의 새로운 아이라이너 3종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