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14 화장품신상]  “다가오는 봄을 선물합니다”
[2020-03-14 화장품신상]  “다가오는 봄을 선물합니다”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3.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이번주에도 지난주처럼 모두 16개 제품을 엄선해 소개합니다. 다가오는 봄을 선물해주는 제품들입니다.

# 잘 아시겠지만,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화장품이 새옷을 입고 출시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역시 매일같이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신제품 소식이 도착합니다. 

본지는 이 가운데, 브랜드가 추구하는 뷰티철학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만족도, 효능 대비 가격 등 여러 요인을 감안해 소개할 제품을 선정합니다.  

# 화장품은 비싸다고 좋은 게 아니랍니다.

저마다 이런 저런 효능을 강조하지만, 가격대비 효능을 생각하면 중저가 정도면 충분합니다.

갑자기 예뻐지는 화장품이란 없을뿐아니라, 고가 화장품일지라도 내게 맞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될테니까요. 

#강추.

청호나이스뷰티의 ‘ioma(아이오마) 마크렘’ 부터 만나 봅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오직 나만을 위한 화장품

청호나이스뷰티 ‘ioma(아이오마) 마크렘’

[청호나이스] 아이오마 마크렘
[청호나이스] 아이오마 마크렘

 

깨끗한 물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청호나이스뷰티에서 나왔다. 

‘ioma(아이오마) 마크렘’은 내 피부 상태를 면밀하게 체크하고, 그에 맞는 처방에 따라 8가지 세럼을 체계적으로 조합하여 만드는 오직 나만을 위한 화장품을 제조하는 아이오마 브랜드 제품이다.

아이오마는 프랑스 그로노블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유니레버 그룹의 계열사 이기도 한 개인맞춤형 뷰티 솔루션 NO.1 브랜드다. 아이오마는 피부타입을 측정한 후 맞춤형 화장품을 만드는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 각종 어워드를 석권한 세계가 인정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기도 하다.

현재 스위스와 벨기에 등 전세계 30개국에 화장품을 공급하고 있고, 아시아는 대만, 말레이시아, 홍콩, 이란에 이어 5번째로 한국에 진출하였으며, 지난해 7월 청호나이스뷰티와 독점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마케팅을 펼쳐 가고 있다.  

이번 ‘ioma(아이오마) 마크렘’ 역시 아이오마 제품 답게 피부 측정을 통한 진단 내용을 아이오마 인랩에 입력하여 인랩에서 공식에 맞는 세럼을 첨가해 개인별 맞춤형 화장품으로 탄생시키는 프로세스를 가진다. 여기서 아이오마 인랩은 1분 이내 만들 수 있는 신속한 첨단 정밀도의 공식으로 마크렘을 완성시키는 제조기를 말한다.

‘ioma(아이오마) 마크렘’ 은 부드러운 질감의 데이와 크림 질감의 나이트로 구성되어 있고 데이제품은 낮 동안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나이트제품은 밤 사이 영양을 집중 공급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결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처방된 마크렘은 (데이 or 나이트) 1회 사용시 3번 펌핑 하여 얼굴과 목 전체에 도포하여 흡수 시켜 주면 된다.

“아이오마 마크렘은, 고객의 피부 상태와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그에 맞는 레시피로 제조하는 오롯이 나만을 위한 맞춤형 화장품임으로 진단 없이 제조된 일반 크림과는 확실히 다른 효과와 만족을 선사할 것이다.” 나이스뷰티 관계자의 말이다.

 

 

 

내 피부처럼 자신있는 편안함! 심리스 피니쉬 파운데이션

SUQQU(스쿠) ‘누드 웨어 리퀴드 EX’  

[SUQQU] 누드 웨어 리퀴드 EX
[SUQQU] 누드 웨어 리퀴드 EX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스쿠)에서 기존 제품보다 커버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했다.

‘누드 웨어 리퀴드 EX’는 스쿠의 베스트셀러 ‘엑스트라 리치 글로우 크림 파운데이션’의 명성을 이을 제품으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리퀴드 파운데이션이다.

스쿠 만의 ‘컴플렉션 파우더’ 배합으로 답답함 없이 편안하게 피부에 밀착해 시간이 지나도 지금 막 바른 듯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준다. 투명도 및 빛 굴절도가 높은 하이 리플렉션 오일 함유로 피부를 윤기나게 표현해 주며, 에센스 촉감의 부드럽고 실키 한 텍스처가 내 피부와 같은 편안함을 선사한다. 스쿠의 스킨케어 제품에 함유된 보습 성분을 배합해 피부 기초부터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으며, 기존보다 색상이 추가된 총 12가지로 출시해 피부 톤과 밝기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올봄, 화사한 피부 톤과 매끄러운 윤기를 선사해 줄 스쿠의 ‘누드 웨어 리퀴드 EX’는 스쿠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매장과 갤러리아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몽환적인 보랏빛 라벤더 들판으로 초대합니다”

조 말론 런던 '라벤더랜드 컬렉션' 

[조 말론 런던] 라벤더랜드 컬렉션 
[조 말론 런던] 라벤더랜드 컬렉션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에서 나온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라벤더랜드 컬렉션(Lavenderland Collection)’은 시대를 초월하며 사랑받고 있는 라벤더를 세 가지 향으로 새롭게 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영국 전원을 가로지르며 핀 라벤더의 풍경을 담은 듯한 은은한 연보랏빛 패키지로 특별함을 더했다.

신제품은 화이트 머스크 베이스에 파우더리하고 깔끔한 '위스테리아 앤 라벤더', 시원한 우디의 개성을 살린 '실버 버치 앤 라벤더', 스파이시하고 상쾌한 느낌의 '라벤더 앤 코리앤더' 코롱 3종과 ‘라벤더 앤 머스크 필로우 미스트’ 등으로 구성되었다.

이밖에 특별한 향으로 여행의 품격을 높여줄 ‘라벤더랜드 트래블 컬렉션’도 선보인다. ‘실버 버치 앤 라벤더 코롱’, ‘라벤더 엔 머스크 필로우 미스트’,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여행용 캔들’로 구성되었으며, 조 말론 런던 공식 온라인몰과 롯데닷컴, 신세계몰, 갤러리아몰, 현대Hmall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한다.

 

 

 

베스트셀러 포티샤, 효과적인 더블케어를 위한 컨디셔너

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컨디셔너’ 

[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컨디셔너
[르네휘테르] NEW 포티샤 컨디셔너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 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베스트셀러 라인인 포티샤 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좋은 듀오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포티샤 컨디셔너’는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포티샤 샴푸의 핵심 성분을 공통으로 함유해 일반적인 컨디셔너와 다르게 두피와 모발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티샤 컨디셔너’는 두피 관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콘셉트부터 제형까지 모든 개발 과정에 한국 시장의 니즈가 적극 반영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두피와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고 부드러운 컨디셔닝 효과를 선사하며, 핵심성분인 구아라나 추출물이 뿌리에서부터 모발까지 에너지를 선사한다. 특히 오렌지, 라벤더, 로즈마리 3가지 에센셜 오일이 두피 토닝과 진정,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여 두피와 모발을 더욱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크림 텍스처 타입으로 모발 골고루 부드럽게 바를 수 있으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두피와 모발에 상쾌함을 전달한다. 모든 모발 타입에 맞는 제품으로 펌프 형식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간편한 사용성까지 더했다.

이번 ‘포티샤 컨디셔너’는 같은 라인의 포티샤 샴푸와 함께 사용 시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더블 케어로 꾸준하게 관리하면 더욱 건강한 두피와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르네휘테르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PFDC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연출해주는 파우더와 마스크 

지방시 뷰티 ‘블랑 디방 루스 파우더 & 마스크’ 

[지방시 뷰티] 블랑 디방 루스 파우더 & 마스크
[지방시 뷰티] 블랑 디방 루스 파우더 & 마스크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봄 시즌을 맞이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를 겨냥해 내놓은 제품이다.

‘블랑 디방’ 라인의 신제품 2종(블랑 디방 루스 파우더 & 마스크)은 봄 시즌, 큰 일교차와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스페셜한 제품이다. 지방시 ‘블랑 디방’ 라인은 환하고 투명한 광채 피부를 위한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라인이다.

‘블랑 디방 브라이트닝 매티파잉 루스 파우더(20g)’는 가볍고 미세한 파우더 입자가 뭉침없이 얼굴에 편안하게 밀착돼 자연스럽게 빛나면서도 벨벳처럼 부드러운 피부로 연출해준다. 다양한 피부 톤에 잘 어우러지는 베이지 컬러로 깨끗하고 활력 있는 피부로 표현해주며, 베이스 메이크업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균일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봄의 무드에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블랑 디방 브라이트닝 프레쉬 모이스처 마스크(75ml)’는 생기를 잃고 건조한 피부에 뛰어난 보습, 아름다운 광채, 활력을 선사하는 2 in 1 제품으로 지방시의 특별 성분인 ‘글로우 리바이버 혼합물’이 브라이트닝 효과를 부여한다. 부드럽고 감각적인 젤 크림 텍스처가 피부에 가볍게 발려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소비자의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두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고 실용적이다. 매일 스킨케어 첫 단계에 얇게 발라주어 수분을 채워주거나, 일주일에 2-3번 얼굴에 도톰하게 발라 마사지하듯 흡수시켜주면 눈에 띄게 맑고 탄탄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화사한 봄 피부를 위한 신제품 ‘블랑 디방 루스 파우더’와 ‘블랑 디방 마스크’는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스며드는 촉촉하게 발리는 워터젤 제형

엠피한강 릴리바이레드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 

[엠피한강 릴리바이레드]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
[엠피한강 릴리바이레드]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

엠피한강의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4번째로 출시한 틴트 라인이다.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는 워터처럼 가벼우면서도 촉촉하게 발리는 워터젤 제형으로 입술에 빠르게 스며들어 묻어남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과일에서 착즙한 듯한 선명하고 맑은 컬러감이 특징이며, 기존 라이어 틴트 시리즈 중 가장 높은 발색력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는 모히토, 크러쉬 등 상큼한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생과일을 스퀴즈한 듯 비비드하고 맑은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컬러는 △다홍빛 레드 컬러 ‘01#구아바 모히토인 척’ △정석 레드 컬러 ‘02#체리 크러쉬인 척’ △마젠타 레드 컬러 ‘03#플럼 마티니인 척’ △딥 레드 컬러 ‘04#블랙베리 데낄라인 척’이다.

릴리바이레드는 ㈜엠피한강(MP한강)의 PB브랜드로, 2017년 6월 품절 대란을 일으킨 ‘앙큼라이어 코팅틴트’에 이어 ‘무드라이어 벨벳틴트’, ‘무드시네마 매트엔딩’, ‘로맨틱라이어 무스틴트’ 등 35컬러의 립 제품을 출시했다. 특히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무드라이어 벨벳틴트’는 100만개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베스트셀러로 자리잡고 있다. 

 

 

 

“벚꽃처럼 화사한 봄을 연출해 보세요”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벚꽃 톤업’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벚꽃 톤업
[바닐라코] 프라임 프라이머 벚꽃 톤업

메이크업을 위한 진짜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제주 왕벚나무꽃추출물을 담아 봄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기 위해 선보였다.

‘프라임 프라이머 벚꽃 톤업’은 제주 왕벚나무꽃추출물과 프라이머 기능이 만나 화사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연출해 주는 톤업 프라이머다. 모공과 요철 커버는 물론 피부 톤을 균일하고 깨끗하게 밝혀줄 뿐만 아니라, 높은 밀착력으로 실키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자연스러운 톤업과 보정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기본적인 선케어, 톤업과 피부 보정, 롱래스팅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일명 ‘이지 프라이머’다. SPF30 PA++로 일상 생활 자외선을 차단함과 동시에 얼룩덜룩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밝혀 화사한 메이크업을 위한 밑바탕을 연출해준다. 특히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코팅 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3월 9일 G마켓을 통해 선런칭했다. 바닐라코는 이를 기념해 G마켓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라임 프라이머 벚꽃 톤업’을 2개 구매 시 ‘클린 잇 제로 클렌징밤 오리지널’ 25ml를 무료로 증정한다. 바닐라코의 인기 제품도 최대 50% 할인한다.

 

 

 

한국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와 함께 선보인

맥(M·A·C) ‘맥 라뮤끄 립스틱’

[맥(M·A·C)] 맥 라뮤끄 립스틱
[맥(M·A·C)] 맥 라뮤끄 립스틱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에서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리미티드 립스틱이다.

‘맥 메이커(M·A·C Maker)’는 전세계 영향력 있는 뷰티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그들의 스타일과 개성을 담은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하는 맥의 리미티드 컬렉션으로, 한국 대표 인플루언서로 글로벌 뷰티 프로젝트에 라뮤끄가 참여한 것이다.

라뮤끄는 한국을 대표하여 직접 맥의 뉴욕 본사를 방문하여 원하는 컬러와 패키지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했다. 그렇게 탄생한 맥 메이커 3.0 ‘맥 라뮤끄 립스틱’은 K-뷰티 트렌드를 담은 로지 핑크 컬러에 매트한 텍스쳐로 맥 메이커 리미티드인 골드 패키지에 담겨 출시된다. 맥의 베스트 컬러인 ‘카인다섹시’와 ‘칠리’를 절묘하게 섞은 듯한 이 컬러는, 한국 여성이라면 사랑할 수밖에 없는 MLBB 컬러이다.

특별히 립스틱이 담긴 박스도 라뮤끄가 직접 디자인했다. 몽환적인 로지 컬러 구름 배경에 “오늘 더 나 자신을 사랑하자”라는 의미를 담은 하트 패턴과 라뮤끄의 친필 사인이 담겨 소장 가치를 더했다.

‘맥 라뮤끄 립스틱’은 전국 맥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화사한 핑크빛 꽃의 생명력과 만난 오휘 대표 에센스

LG생활건강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

 

LG생활건강이 다가오는 화사한 봄을 맞이해 흔들림 없이 피어나는 꽃의 핑크빛 생명력을 담아 출시했다.

‘오휘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은 기존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의 싱그러운 초록빛 제품 디자인에 꽃의 생명력을 화사한 핑크빛으로 표현해 봄 기운이 물씬 나는 스프링 에디션이다.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오휘의 대표 에센스로 자리매김한 ‘프라임 어드밴서 앰플 세럼’은 스킨 코어 인핸싱TM 성분을 함유해, 피부 건강의 중심인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강화해준다. 계절이나 외부 환경 변화 등 피부가 스트레스에 민감해지는 어떤 순간에도 흔들림 없이 한결 같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앰플 세럼만의 특유의 제형이 가볍고 부드럽게 스며들어 밀도 있는 탄탄함은 물론 촉촉함과 산뜻함을 남긴다.

특히, 이번 블루밍 스프링 에디션엔 앰플 세럼 각각 50ml, 20ml 2종과 프라임 어드밴서 라인의 스킨, 에멀전, 크림, 아이크림, 클렌저 등을 소용량으로 담은 알찬 구성으로 오휘의 프라임 어드밴서 전 라인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왕후의 생기로운 아름다움을 닮은 봄의 수채화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꽃들이 아름답게 만개한 궁중의 봄 풍경인 ‘Royal Blooming Moment(로얄 블루밍 모먼트)’를 디자인에 담아낸 LG생활건강의 작품이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은 완연한 봄날 궁중에서 왕후의 시선과 발길이 머무는 곳마다 봄 꽃이 만개해 흩날리는 풍경을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완성한 특별 에디션이다. 따뜻한 봄 바람에 흩날린 꽃의 향연을 패키지 상단에 입체감 있게 연출해 생기 가득한 궁중의 봄날을 한껏 느껴볼 수 있다.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함과 생기를 더해주는 제품이다. 쿠션을 두드릴수록 촉촉함을 더해줘 미백 수분광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블루밍 로즈 컬러의 ‘후 공진향:미 크림 블러셔’도 함께 증정한다. ‘후 공진향:설 미백 수분광 쿠션’으로 표현한 수분 광채 피부에 크림 블러셔를 번지듯이 가볍게 발라주면 꽃이 피어나듯 화사한 봄빛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투명한 피부톤을 위한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 

고농축 허브 성분을 담아 수분 공급은 물론 각 피부 톤과 피부 결을 집중 케어하는 신제품이다. 

트루 허브 브랜드 빌리프에서 선보인 이번 앰플 세럼은 브랜드 대표 제품이자 일명 ‘수분 폭탄 크림’으로도 불리는 ‘더 트루크림-아쿠아 밤’의 핵심 포뮬러를 베이스로, 투명한 피부 톤을 위한 ‘아쿠아 밤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과 피부 결 케어를 위한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 총 2종으로 구성됐다.

# ‘아쿠아 밤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은 8가지 허브 추출물로 이루어진 허브-토코 포뮬라와 비타민 E 성분이 함유된 버블 오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스트레스를 다스리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촉촉한 워터젤 제형에 허브-토코 포뮬라가 농축된 옐로우 버블 오일이 함유되어 피부에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고 생기 있는 윤기만 남기는 것이 특징이다.  

#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은 각질 정돈을 도와주는 세린 성분과 마시멜로 뿌리 추출물이 함유된 앰플 세럼이 피부에 쌓인 각질을 케어해 강한 자극 없이도 피부를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피부에 밀착되는 물방울 같은 젤 타입의 제형이 피부 표면에 수분막을 씌워 하루 종일 촉촉하면서도 편안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생기있게 빛나는 탄탄한 눈가 피부 선사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LG생활건강]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후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 LG생활건강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궁중 비방을 재해석해 피부 본연의 빛을 깨워 한층 더 화사한 눈가 피부로 가꿔준다는는게 브랜드측 주장입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신제품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눈가의 탁한 기운을 케어해 밝은 안색을 선사하는 궁중 비방을 적용한 점이 특징입니다. 눈가 피부의 힘을 길러줘 탄탄한 눈매로 가꿔주는 성분에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갖춰 영롱하게 빛나는 눈가를 완성해줍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천기단 화현 아이세럼’은 탄력있고 화사한 눈가 피부를 가꿔주는 제품”이라며, “집중적인 눈가 광채 케어를 원하는 고객은 물론 산뜻한 사용감으로 낮과 밤 언제든지 부담없이 눈가를 관리하고 싶은 분들께 추천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향수와도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퍼퓸 부스터 바디 크림

아모레퍼시픽그룹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 

[아모레퍼시픽그룹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
[아모레퍼시픽그룹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

‘유니버셜 바디 크림(Universal Body Cream)’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에서 나왔다.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은 봄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시트러스 머스크 향으로, 향수와 함께 사용하면 지속시간과 그 본연의 향을 강화하는 퍼퓸 부스터 바디크림이다.

아프리카 시어(Shea)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 시어 버터와 천연 시어 오일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향수를 머금기에 최적화된 피부 상태를 만든다.

구딸 파리는 ‘유니버셜 바디 크림’ 출시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구딸 향수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 ‘봄과 어울리는 향수 3종 샘플(엉마뗑 도하주, 샤페르쉐, 르 쉐브르페이유)’ 및 구딸 파리 베스트셀러 미니어처 2종(쁘띠뜨 쉐리, 로즈폼퐁)을 증정할 예정이다.

구딸 파리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특별한 기프팅 서비스 ‘아트 오브 기프팅 (Art of Gifting)’을 3월 론칭하고, 자연과 시에서 영감을 얻은 빈티지한 감성의 ‘골드 버드’ 패턴 디자인, 현대적이며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고 있는 ‘웜 그레이’ 컬러를 활용한 특별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딸 파리 ‘유니버셜 바디 크림’은 전국 백화점 구딸 매장 및 세포라, 각 백화점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네일은 기본 ··· 손과 발 전체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

손·발의 세정과 영양 관리를 통해 일상을 향기롭고 촉촉하게 가꿔준다는 컨셉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아모레퍼시픽그룹 아리따움의 대표 베스트셀러 모디네일 시리즈의 확장 라인으로 네일은 물론 외부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손과 발 전체를 간편한 방법으로 건강하게 가꿔준다.

# ‘모디 스파 버블 풋 샴푸’는 풍성한 미세 거품 분사로 손 대지 않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발 전용 세정제다. 미세 거품을 뿌리고 문지른 후 물로 씻어내는 사용법으로 허리 숙일 필요 없이 깨끗하게 관리가 가능하다. 특허받은 항균 성분 배합으로 99.9% 강력하게 항균 세정하며, 멘톨 쿨링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세정 후 더욱 시원하고 상쾌하게 마무리할 수 있다.

#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손은 물론 네일까지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는 핸드 보습 제품이다. 고농축 시어버터가 19.9% 함유된 고보습 핸드크림으로, 바르자마자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부담 없고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 자연의 향으로 구성된 ‘모디 스파 핸드 앤 네일 크림’은 오래도록 은은한 향기를 남기며 건조한 일상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준다.

# 함께 출시된 ’모디 스파 아미노 케어 네일 세럼’은 핵심 단백질인 실크 아미노산과 쿠퍼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손상된 손톱에 밀도 높은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해 주는 고보습 네일 세럼이다. 산뜻한 제형의 풍부한 유효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침투하여 덧바를수록 더 깊숙이 손톱 끝까지 생기를 충전해 준다. 큐티클 손상이나 젤 네일 시술 후 등 영양 보충이 필요할 때, 손톱과 큐티클 라인에 도포한 후 부드럽게 마사지하듯이 흡수시키면 건강한 손톱을 유지하는 데에 도움을 준다.

아리따움 ‘모디 스파 케어 라인’ 3종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고객들과 조우한다.

 

 

 

남자의 입술에 촉촉하게 발리는 쿨링 립밤 

아모레퍼시픽그룹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아모레퍼시픽그룹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아모레퍼시픽그룹 비레디] ‘틴티드 쿨링 립밤’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에서 최근 주목 받고 있는 립 제품 트렌드를 적용해 선보인 제품이다.

'틴티드 쿨링 립밤'은 멘톨 성분을 함유해 입술에 발랐을 때 시원함과 상쾌함을 부여하고, 촉촉한 제형이 건조한 입술을 윤기나게 만들어주는 컬러 립밤이다.

멘톨 성분의 특성상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입술 주름을 매끈하게 만들어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준다.

비레디는 최근 여성 립 제품 중 입술에 쿨링·볼륨 효과를 주는 플럼핑(Plumping) 제품들이 올해 상반기 립 메이크업 시장을 이끌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 남성 립밤에도 이러한 트렌드를 적용했다.

'틴티드 쿨링 립밤'은 표면적으로 블랙에 가까운 색상을 띠지만 입술에 발랐을 때는 옅은 핑크 색상이 반전 발색된다. 자연스럽게 착색되는 틴트 효과가 있어 입술 본연의 생기를 살려준다.

Z세대 고객들에게 일명 '남성 메이크업 맛집'으로 자리 잡은 비레디의 두 번째 립밤 '틴티드 쿨링 립밤'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무신사, 29cm에서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수채화 감성처럼 촉촉히 피부를 적시는 수분진정 에센스

아모레퍼시픽그룹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오늘의 좋아하는 것들(인기 도서-수채화 관찰 일기)’의 김이랑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제품이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발효콩에서 추출되는 희귀 이소플라본 성분을 담은 리페어빈™을 함유해, 건조로 손상된 피부를 관리하고 자생력을 강화시켜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을 개선한다.

해마다 밀레니얼 고객의 관심사에 맞는 한정판을 찾기 위해 고민하는 프리메라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들을 감각적인 수채화 일러스트로 담아내는 김이랑 작가와 호흡을 맞춰,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80ml 대용량 본품과 리페어빈 시카 크림 견본, 작가의 소중한 취향이 담긴 일러스트 스티커들을 세트로 출시했다.

# 수분 진정 에센스인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는 편백 잎 추출물을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한다.

# ‘리페어빈 시카 크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촘촘한 보습막으로 피부를 보호한다.

두 제품 모두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민감성 패널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했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10 free)한 순한 제형으로 연약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리페어빈™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건조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킨다.

프리메라 리페어빈 시카 에센스 한정판 세트는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에 둥지를 틀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