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21 화장품신상] “화장품에 클래식을 담았다”
[2020-03-21 화장품신상] “화장품에 클래식을 담았다”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3.21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이번주에도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 잘 아시겠지만, 화장품은 하루에도 수없이 많은 신제품이 쏟아집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이 가운데, 브랜드가 추구하는 뷰티철학과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도 및 만족도, 효능 대비 가격 등 여러 요인을 감안해 소개할 제품을 선정합니다. 공급자는 물론 소비자도 제품을 만족해야하기 때문이지요. 

#강추.

지난 수십년간 우리나라 제약사 매출순위 1위를 달렸던 동아제약의 화장품 브랜드지요.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에서 출시한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부터 만나봅니다.

경쟁이 치열한 요즘은 좀 더 특별해야합니다. 

본 기사를 주욱~ 읽다보면 클래식을 선물하는 화장품 이야기도 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 고민 맞춤형 집중 관리 마스크

동아제약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동아제약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동아제약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에서 선보였습니다.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피부 고민 해결을 도와줄 3가지 핵심 성분 ‘이지 솔루덤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집중케어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총 5종으로 구성됐습니다.

이 제품은 무엇보다 공기처럼 얇고 가벼운 에어 드레싱 시트가 굴곡진 얼굴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되어 액티브 성분을 피부에 빠르게 전달해줍니다. 인공색소와 인공향료는 일체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저자극 포뮬러이기 때문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에너지 바이옴 마스크’는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케어하여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는 탄력 강화 마스크로 우윳빛의 고농축 앰플 포뮬러가 피부에 부드럽게 흡수되어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줍니다.

# ‘톤업 글로우 마스크’는 칙칙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여 피부를 촘촘하게 밝혀주는 광채 충전용 마스크 입니다.

# ‘워터풀 배리어 마스크’는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수분 마스크 입니다.

# ‘카밍 리페어 마스크’는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딩 마스크 입니다.

# ‘클리어 버블 마스크’는 풍성한 미세 버블이 모공 케어 및 피부결 정돈을 돕는 클렌징 마스크 입니다. 피부에 부착 후 버블이 풍성하게 올라오면 마스크를 떼어내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구어 줍니다. 피부의 각종 노폐물과 묵은 각질이 자연스럽게 제거되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지 솔루덤 마스크 라인’은 바쁜 현대 여성들의 매일 달라지는 다양한 피부 고민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된 맞춤형 집중 케어 제품입니다. 파티온 ‘이지 솔루덤 마스크 5종’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파티온은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입니다.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美 NASA 바이오 소재를 접목했다

닥터자라트 신규 선케어 라인 ‘솔라바이옴’ 4종 

닥터자라트 신규 선케어 라인 ‘솔라바이옴’ 4종 
닥터자라트 신규 선케어 라인 ‘솔라바이옴’ 4종 

닥터자르트의 우주선 크림 ‘솔라바이옴 4종’은 환경 오염에 따른 오존층 파괴로 인해 극한의 환경에 처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더마 선 케어 라인이다. 

주 성분인 ‘솔라바이옴™’은 자외선 및 방사선, 100℃가 넘는 극한의 우주 환경에서 365일 이상 살아남는 강인한 생존력을 지닌 우주 미생물 소재를 발견한 美 NASA 스페이스 연구를 활용하여 개발했습니다.

‘솔라바이옴™’을 함유한 신제품은 태양에 맞서는 강력한 차단의 힘으로(SPF50+/PA++++) 유해 광원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방지하는 것은 물론,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선 차단 기능에 집중한 기존 선 라인에서 더 나아가 피부 환경 개선 등 스킨케어 기능까지 겸비한 ‘솔라바이옴™’은 앰플, 프라이머, 플루이드, 징크림 등 활용도에 따라 총 4종으로 선보인다.

# 메인 제품인 솔라바이옴™ 앰플은 태양에 노출되어 뜨겁고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바이옴™이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스킨 케어와 선 케어가 동시에 가능한 올인원 선 앰플 입니다. SPF50+의 선 차단 기능과 함께 제품 내 10,000ppm의 자르트바이옴™이 함유돼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스킨케어 단계 없이 선케어 만으로 동시에 케어할 수 있게 한 ‘스킵 케어’ 제품으로 촉촉한 앰플 제형이 더욱 편안한 발림성과 가벼운 흡수감을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 핑크 브라이트 캡슐이 맑고 화사하게 피부 톤과 결을 케어해 메이크업을 더욱 화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선 프라이머 제품인 솔라바이옴™ 프라이머는 피그먼트 미세 분산 기술인 X-FINE 기술™을 적용한 작고 균일한 입자가 더 얇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여, 무기자차이지만 백탁이나 건조함, 뻣뻣함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 이외에도 야외활동이 잦은 이들을 위해 땀에 강한 스웨트프루프 기능을 지닌 솔라바이옴™ 플루이드,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외선차단성분이 징크옥사이드로만 구성되어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솔라바이옴™ 징크림 등 활용도 및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골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닥터자르트의 #우주선크림 ‘솔라바이옴’은 닥터자르트 공식 홈페이지, 백화점 매장을 비롯해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에버라스팅 꽃의 무한한 생명력을 담았다
유랑(URANG)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 리뉴얼 

유랑(URANG)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
유랑(URANG)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고귀한 에버라스팅 꽃의 무한한 생명력을 담아 리뉴얼 출시한 제품 입니다.

새로워진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은 기존 제품에 함유된 ‘마린 콜라겐’ 성분에서 ‘식물성 콜라겐’으로 콘셉 성분을 리뉴얼하며, 유랑이 추구하는 ‘크루얼티프리(Cruelty-free)’, ‘비건 프렌들리(Vegan Friendly)’ 가치에 맞추었습니다.

피부 속 생기와 에너지를 집중적으로 다스려줄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은 정제수 대신 고귀한 원료인 에버라스팅 꽃수와 오일, 피부 탄력을 위한 식물성 콜라겐(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 옥수수 유래 메틸코발라민(비타민B12), 저분자 히알루론산 등 탄력과 보습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탄탄하게 수분 에너지를 채워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피부의 봄을 깨우는 핑크 에너지, 유랑의 새로워진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추후 대구백화점 프라자점에도 선보일 예정 입니다.

 

 

 

“징크 무기자차로 더 순하게,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선케어”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등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등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등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서 나왔습니다. 민감한 피부를 위해 순한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 입니다. 

새롭게 선보인 닥터지 징크 무기자차 선케어 4종은 피부에 차단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 시키는 무기자외선 차단제로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 ▲베이비 마일드 업 선 등 4가지로 구성됐습니다.

이들 제품은 폭넓은 UVA와 UVB 차단력은 물론, 뛰어난 진정 효과를 갖춘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징크 무기자차’ 라인입니다.

#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SPF50+ PA++++) 역시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한 징크 무기자차로, 적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예방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실외 자외선뿐 아니라 적외선에 의한 열로부터 피부를 이중 보호해 줍니다. 백탁 현상 없는 촉촉한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하기 좋을 뿐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주는 소나무 추출 성분 ‘피크노제놀’ 성분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줍니다. 

#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SPF50+ PA++++)은 수분이 오일을 감싸고 있는 촉촉한 로션 타입의 선 로션으로,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온 가족 누구나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으며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합니다. 얼굴은 물론 바디 피부까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선 로션에 함유 된 엑토인 성분이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 줍니다. 90ml의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SPF50+ PA++++)는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톤업 무기자차로, 피치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 있게 연출해주어 자연스러운 피부결로 보정해 줍니다. 특히 뭉침 없이 펴발라지는 밀크 로션 제형이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 미백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 닥터지 베이비 마일드 업 선(SPF35 PA+++)은 여린 피부를 위해 10가지 유해성분을 제외한 저자극 포뮬러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리미한 텍스쳐 및 쉽게 잘 지워지는 제형으로 자극을 줄였으며, 피부의 장벽을 지킬 수 있도록 3:1:1(세라마이드:콜레스테롤:자유지방산)의 피부 친화적 배합으로 구성돼 피부 보습 및 장벽 보호 효과를 선사합니다.

 

 

 

“여성의 Y존케어 향기를 담았다”

비비안 ‘시크릿 뷰티 퍼퓸’

비비안 ‘시크릿 뷰티 퍼퓸’ 2종
비비안 ‘시크릿 뷰티 퍼퓸’ 2종

기온이 급격히 오르고 일교차가 커지는 요즘 같은 환절기엔 체내 면역력이 저하되기 쉽고 다양한 환절기성 질환이 발생할 수 있는데, 특히 ‘여성 감기'라고 불리는 질염도 그 중 하나 입니다. 초기 질염은 통증을 동반하지 않기 때문에 내원 시기를 놓치고 병을 키우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여성 질환은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위생관리로도 예방이 충분히 가능해, 청결제나 이너퍼퓸과 같은 Y존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뷰티 전문기업 (주)엔앤비랩(n&b lab)에서 출시한 ‘비비안 시크릿 뷰티 퍼퓸 세트’도 그런 제품입니다.

신제품은 상큼하고 발랄한 플로랄 프루티 향의 레드하트와 우아하고 세련된 플로랄 머스크 향의 블랙하트로 구성됐습니다. 신제품은 단 한 방울 만으로도 질염 유해균의 99.9%를 감소시키고 민감한 피부에 보습과 진정을 선사하는 Y존케어 제품입니다.

비비안 시크릿 뷰티 퍼퓸은 불쾌한 냄새나 분비물, 가려움을 완화시키고 생리 기간에는 생리대에 직접 도포해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냄새 케어에 효과적 입니다. 생리 전, 후에도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오일 도포 후 다시 용기를 닫는 과정에서 먼지나 세균 등에 산화되기 쉬운 스포이드 형태가 아닙니다. 캡 형태로 제형 변질 없이 안전하게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신제품에는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항균 성분(카프릴릴글라이콜)과 탈취 성분(다마스크장미꽃오일)이 함유돼 있습니다. 따라서 Y존의 위생적인 관리에 도움을 주고 마카다미아씨오일 등 천연 유래 오일(스위트아몬드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달맞이꽃오일, 로즈힙열매오일)이 피부 보호 및 보습 기능까지 선사합니다.

무엇보다 정제수 0% 식물성 오일이 질염의 원인이 되는 칸디다균, 녹농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균 등 유해균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면서 향기만을 남깁니다.

 

 

 

기존 튜브형 크림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에 편의성 및 위생성 추가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센텔리안24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 팩트’는 센텔리안24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튜브 타입의 ‘마데카 블레미쉬 커버크림’을 그대로 에어리스(Air-less) 팩트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편의성을 더한 제품 입니다. 에어리스 팩트는 일반적인 쿠션 제품과 달리 용기 하단의 버튼을 누르면 적당한 양의 커버크림이 펌핑되는 것으로 내용물이 공기나 퍼프에 직접 닿지 않아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산소수를 함유해 답답함 없이 가볍고 얇게 밀착되는 숨쉬는 커버 효과를 제공하며, 콜라겐과 판테놀 성분이 피부 탄력과 보호에 도움을 줍니다. 특히 수분감이 풍부한 부활초 성분과 보검선인장 추출물이 피부에 보습 효과를 선사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연출해주며, 34시간 안티다크닝 커버와 톤업 지속효과로 오랜 시간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병풀에서 추출한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호에 도움을 주며 저자극, 여드름성, 민감성 피부 등 3가지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통과해 피부 타입과 관계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센텔리안24 관계자의 말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커버크림 특유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밀착력 등 장점은 그대로 유지하며 수시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과 위생성을 높인 제품입니다. 팩트로 선보이기 위해 첫 기획 단계부터 제형 개발에 특별히 공을 들여온 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촉촉! 탱글! 유리알 광택 입술 선사하는 립 오일! 

촉촉함과 컬러를 한번에 잡은 틴트 립 밤까지!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립 오일’ &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립 오일’ &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립 오일’ &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마이 글로우 립 오일’ 2종과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 2종을 선보였습니다.

# 새롭게 출시된 ‘마이 글로우 립 오일’은 꿀의 영양과 장미의 생기를 가득 담은 고보습 립 오일 입니다. 바르는 즉시 건조한 입술에 탄탄한 수분+오일 보습막이 형성되어 영양감 있는 입술 케어는 물론 물 먹은듯 촉촉한 유리알 광택립을 연출해 줍니다. 

총 2종으로 출시된 립 오일은 꿀추출물과 프로폴리스추출물이 함유되어 얇고 예민한 입술에 깊은 보습과 영양감을 부여해주는 ‘마이 글로우 허니 립 오일’과 제주동백나무씨오일과 다마스크장미꽃오일, 포트마리골드꽃추출물이 함유돼 맑은 장미빛 생기를 부여해주는 ‘마이 글로우 로지 립 오일’로 구성됐습니다다. 

잠깐!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입술이 편안한 라이트한 오일 텍스쳐가 특징 입니다.

 

#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은 촉촉함과 컬러감을 한 번에 잡은 고보습 틴트 립 밤 입니다.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는 ‘비타민 E 유도체(토코페릴아세테이트)’가 잦은 색조 메이크업으로 인해 쉽게 지치는 입술 피부를 보호해주며,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인 망고씨버터와 로즈힙열매오일이 풍부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줍니다. 

잠깐!

은은한 톤 앤 무드의 핑크와 코랄 두 가지 컬러로 출시돼 보습 케어는 물론 민낯에도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습니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마이 글로우 립 오일’ & ‘마이 글로우 틴트 립 밤’은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 및 가로수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100% 순식물성 에센스 아이 크림 

이영애(LEE YOUNG AE) ‘크림아이(CREAM i)’ 

이영애(LEE YOUNG AE) ‘크림아이(CREAM i)’ 
이영애(LEE YOUNG AE) ‘크림아이(CREAM i)’ 

100%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가 신제품 ‘크림아이(CREAM i)’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이영애(LEE YOUNG AE)’는 배우 이영애가 개발 단계부터 직접 참여한 브랜드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전 제품이 방부제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100% 순식물성이며 안전성을 보증하는 코셔(Kosher), 할랄(Halal) 인증 제품 입니다.

이번에 출시된 ‘크림아이’는 탄력이 저하된 눈과 입 주변 피부를 가꿔주는 순식물성 에센스 아이 크림이다. 이 제품은 피부 탄력과 탄성복원력을 개선해주고 리프팅 효과까지 있어 눈과 입 주변 케어에 제격 입니다.

특히 마다가스카르 약초의 스필란톨과 제주산 톳의 후코이단 성분 등이 즉각적으로 피부를 당겨줘 탱탱한 피부를 만들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사용해 보면 알게 됩니다.

‘크림아이’는 농축된 연고 타입의 오일 제품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되며, 피부에 유, 수분 보호막이 형성됩니다.

아래는 ‘이영애(LEE YOUNG AE)’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의 말입니다.

“식물성 화장품 전문 연구소를 설립하여 제품을 개발 중인 100% 순식물성 브랜드 ‘이영애(LEE YOUNG AE)’는 모든 성분이 효능 임상시험과 안전성 검사를 마친 제품으로, 임산부와 영유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눈과 입 주변 케어로 고민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솔루션이 되어줄 신제품 크림아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추가적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당부 드립니다.”고 전했다.

신제품은 이영애 온라인몰과 국내 오프라인 매장인 리아 하우스(이태원점, 삼청동점, 문호리점), 롯데면세점 본점, 그리고 홍콩에 위치한 리아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좀 더 특별합니다. 그래서 별도의 박스로 소개합니다. 

 

바르는 봄의 자장가!

클래식을 선물합니다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세럼’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세럼’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세럼’

피부를 연주하는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에서
건조한 봄철 피부 집중 보습용으로 출시한 제품입니다.

이름하여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세럼’ 입니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세럼’은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의 신제품입니다.

클래식 음악과 함께하는 센티드제라늄 베이스의 순한 향기와
세럼의 진한 보습감이 외부환경에 자극받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제품이입니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세럼'은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연주되면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와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스킨케어 타임을 만들어 줍니다.
클래식 음악은 데일리로 새롭게 선곡되어
다양한 선율을 즐길 수 있습니다.

“화장품에 클랙식 음악을 담은 것이지요.”

신제품은 식물 유래의 D-glucose로부터 유도한 펜타비틴을 함유해
지속적인 보습효과로 자는 동안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외에도 꽃양배추, 귀리커넬, 아티초크잎, 아이비, 센티드제라늄, 보리지씨에서
추출된 자연유래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 줍니다.

물론, 20가지 주의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저자극 스킨케어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뮤 테누토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3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구매 시,
오스트리아 비엔나월드 정품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튜브형으로 더욱 편리하게 자외선 차단!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2종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2종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 &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에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이번 신제품은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 2종으로 구성됐으며, 튜브형의 기획세트 입니다.

#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및 블루라이트 등 생활 속 유해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무기자차 제품 입니다. 더스트 흡착방지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미세먼지 케어에 도움을 주고 EWG 그린 등급 원료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러로 예민해진 피부에도 편안하게 작용합니다. 칼라민 성분이 함유된 로션 제형으로 진정을 돕고 핑크빛 톤업 효과까지 선사합니다.

#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SPF50+ PA++++)’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이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을 선사하는 물광 선크림입니다. 8중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의 보습 유지를 돕고 천년초 및 판테놀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 케어를 돕습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무자극 제품이며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 등 3중 기능성을 인정 받았습니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어반쉐이드 모이스처 리페어 선’은 플라스틱 패키지에서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한 튜브형으로 디자인이 변경되었으며 주요 성분 및 효과는 리뉴얼 전과 동일합니다. 2종 모두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50ml가 함께 구성된 기획세트로 출시돼 가성비를 높였습니다.

한편,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는 자연 유래 아미노산 성분을 토대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영양감을 공급하는 신개념 클렌징 아이템입니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크림 제형으로 풍성한 거품을 형성해 딥 클렌징을 도우며 초미세먼지 세정 임상시험 결과도 획득해 노폐물 제거에 효과를 보입니다.

듀이트리 ‘어반쉐이드 선’ 2종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등 주요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비롯해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 없이 사용하는 손 소독젤 ... 유해세균 99.9% 제거 의약외품

원더바스 ‘퓨어 핸드 크린겔(에탄올)’ 

원더바스 ‘퓨어 핸드 크린겔(에탄올)’ 
원더바스 ‘퓨어 핸드 크린겔(에탄올)’ 

아름다움이란 건강을 의미합니다.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가 최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퓨어 핸드 크린겔(에탄올)’을 출시했습니다. 신제품은 식약처 신고 완료된 항균 99.9%의 의약외품 손 소독제입니다.

에탄올 64.59%가 함유된 ‘퓨어 핸드 크린겔’은 펌핑 타입으로 물 없이 간편하게 손 소독을 해주는 제품입니다. KOTITI 시험 연구원에서 실시한 테스트 결과 유해세균(황색포도상구균, 폐렴간균)의 99.9%를 제거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는 일반 화장품의 손세정제와는 구별되는 것으로 자극적인 알코올 냄새 대신 레몬그라스 허브향이 첨가되어 알코올 향에 거부감을 가진 사람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퓨어 핸드 크린겔’은은 300ml의 대용량으로 수시로 사용해 감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민감 피부도 걱정 없습니다 
페리페라 ‘더블 롱웨어 커버 컨실러’ 

페리페라 ‘더블 롱웨어 커버 컨실러’ 
페리페라 ‘더블 롱웨어 커버 컨실러’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에서 나온 신제품 입니다. 제품명은 ‘더블 롱 웨어 커버 컨실러’. 

고커버, 고밀착, 고지속을 자랑합니다. 서로 다른 입자가 믹스된 더블 파우더를 함유하여 소량으로도 다양한 피부 결점을 커버해 주고 두껍거나 답답하지 않은 아쿠아 핏팅 시스템을 적용하여 들뜸없이 지속되는 높은 밀착력을 선보입다.

‘더블 롱웨어 커버 컨실러’는 지난 1월 피엔케이 피부임상 연구센터㈜ 에서 진행된 민감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 적합한 제품임을 확인 받았습니다.

회사측은 “강력한 커버력, 밀착력 뿐만 아니라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할 수 있게끔 성분까지 생각했다. 6천 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대로 성능, 성분, 가성비 등 모든 측면에서 만족할 수 있는 ‘착한 컨실러’ 제품”이라고 말합니다.

물론 사실 유무의 판단은 소비자들의 몫입니다.  
 
‘더블 롱웨어 커버 컨실러’는 뉴트럴 아이보리 컬러 ▲01호 퓨어 아이보리, 화사한 내추럴 베이지 ▲02호 내추럴 베이지, 건강한 피부 톤의 미디엄 베이지 ▲03호 클래식 샌드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있습니다.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파티 이미지를 담았다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LG생활건강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

LG생활건강 하면 뭔가 고급스러운 제품? 그러면서도 좀 비싼 제품?

뭐 이런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번에 나온 제품도 그렇습니다.

이국적인 열대 정원의 이미지를 담은 ‘숨37°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숨 트로피컬 블라스트 아트 에디션’은 2020년 봄/여름 패션 트렌드로 꼽히는 트로피컬 블라스트 패턴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단조로운 초록색 야자수 패턴에서 벗어나 열대 지방에서 피어나는 꽃 이미지를 적용해 한층 다채롭고 화려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 입니다.

마치 이국적인 열대 정원에서 펼쳐지는 파티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이번 아트 에디션은 숨의 대표 쿠션 및 선 케어 제품 5종에 적용됐습니다.

제품 하나 하나의 특징을 보겠습니다.

#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과 촉촉함으로 오랫동안 화사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입니다. 에어 캡처링 시스템을 적용, 미세한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감기듯 밀착됩니다.

#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결점 없이 매끈하게 피부를 커버해줘 아침 첫 메이크업의 광채와 윤기를 유지시켜주는 메탈 쿠션입니다.

# ‘시크릿 에센스 쿠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인 시크릿 에센스의 핵심 성분을 함유, 피부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하는 쿠션입니다.

# 자외선 차단과 메이크업 베이스 효과를 동시에 전달하는 ‘선-어웨이 멀티 이펙트 선블럭 AD’는 화사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톤으로 연출해 줍니다.

# 마지막으로 ‘선-어웨이 쿨링 워터리 선블럭 EX’는 수분 에센스를 바른 듯, 산뜻하면서도 풍부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합니다. 이 제품은 대체 미세먼지 차단 테스트를 완료하여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도 있습니다. 

 

 

 

지친 피부, 기적의 숲으로 숨쉬다

LG생활건강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LG생활건강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LG생활건강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LG생활건강의 신제품 하나 더 만나봅니다.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나온 건데요. 청정 숲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 지친 피부에 기적 같은 휴식과 영양감을 선사한다는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4종(토너/에멀젼/크림/마스크) 입니다.

‘비욘드 미라클 포레스트’는 유기적으로 에너지를 주고 받으며 생명력을 키워가고 공생하는 숲의 에너지, ‘포레스트 에너지 콤플렉스™’를 담았으며 지친 피부의 주요 징후(톤/유수분 밸런스/결/탄력)를 종합적으로 케어 해주는 스킨케어 라인입니다.

LG생활건강은 “툰드라 지대의 퇴적물에서 추출한 ‘토탄’, 이탈리아 참나무 숲에서 자생하는 진귀한 ‘화이트 트러플’, 프랑스 남부 해안의 강한 해풍과 자외선을 견디며 자란 ‘해송’ 추출물을 담은 처방이 피부가 숨쉬듯 기적과도 같은 휴식을 선사한다”고 말합니다.

회사측에 따르면.

# 대표 제품인 ‘미라클 포레스트 컨센트레이트 크림’은 풍부한 영양감을 가진 동시에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는 소프트한 제형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됩니다. 실리콘 오일과 11가지 화학 성분을 무첨가했으며, 건강한 피부 장벽을 위해 우리 피부 구조와 유사한 비율로 설계된 세라마이드 복합체인 ‘세라-레이어 콤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피부 보습 장벽을 케어해 피부에 채워진 숲의 에너지를 지켜줍니다.

인체 적용 테스트를 통해 피부 안색과 결 개선, 24시간 보습 지속 효과가 검증**됐고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미라클 포레스트 라인 4종은 네이처컬렉션, 대형마트 입점 비욘드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영양과 보습을 가득담아 Oh! 케어 크림!

루피움 ‘인텐스 리바이빙 크림’ 

루피움 ‘인텐스 리바이빙 크림’ 
루피움 ‘인텐스 리바이빙 크림’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아름다움, 프리미엄 뷰티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루피움(LU’PIUM)’에서 피부 진정과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인텐스 리바이빙 크림’을 출시했습니다.

루피움 ‘인텐스 리바이빙 크림’은 피부 진정을 돕는 5가지 병풀 콤플렉스 성분과 탄력을 높여주는 5가지 다양한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장벽을 강화할 수 있는 5&5 더블 케어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바로 채워주는 자작나무수액 63% 함유해 수분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 주고 피부를 편안하게 해줍니다. 보습감이 느껴지는 크리한 제형으로 부드럽게 발려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합니다.

루피움 ‘인텐스 리바이빙 크림’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