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11 화장품신상] 여자라면 듣고 싶은 말 … “Wow! you are so pretty.”
[2020-04-11 화장품신상] 여자라면 듣고 싶은 말 … “Wow! you are so pretty.”
여성들에게 꼭 필요한 필수템 ... 26개 신제품 소개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4.11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매일같이 쏟아지는 화장품 신상. 많아도 너무 많습니다.

어떤 제품이 좋을까? 당연히 고민을 하게 되지요.

이제 고민하지 마세요.

우리가 원하는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뷰티코리아뉴스에서 확인하세요.

여자라면 듣고 싶은 말.

“와우! 정말 예쁘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이런 제품만을 골라서 소개합니다.

 

# 강추.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지요~~.

설화수의 신제품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부터 만나봅니다. 

가격에 약간의 부담은 있겠지만, 이 정도면 효능 대비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판단해 ‘강추 신제품’으로 선정했습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 · 홈페이지주소 · 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하 존칭생략] 

 

 

완벽한 커버력과 숨쉬는 밀착력을 선사하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출시

[아모레-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아모레-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하루 종일 숨 쉬듯 편안하면서도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는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전통 한지에서 착안한 통기성 메이크업 기술과 설화수만의 스킨케어 성분이 조화되어피부에 편안함과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특히기초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한국 여성들의 고민인 피부의 호흡까지 신경 쓴설화수의 기술력과 품격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설화수가 진행한 메이크업 표현 및 피부 건강 인식 조사에 따르면1) 한국 여성들 대부분은 1년 중 약 2600여 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하고 있다주 5회 이상평균 10시간 이상 화장을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제품이 피부에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있지는 않을까 염려하고 있었으며,

이를 해소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파운데이션파우더스킨커버트윈케이크 4가지 제품으로 출시했다.

 

‘퍼펙팅 파운데이션’은 상쾌한 촉감의 워터리 텍스처가 바르는 즉시 피부 결점을 감추고 피부 톤을 완벽하게 보정해이상적인 피부 컨디션을 연출한다.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처의 ‘퍼펙팅 파운데이션 글로우’는 바르는 즉시 피부 속 깊이 수분을 공급해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퍼펙팅 스킨커버’는 피부 친화력이 좋은 오일 코팅 파우더의 파운데이션 밤 형태로 미세 주름과 모공까지 촘촘히 커버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퍼펙팅 트윈케이크’는 삼중 커버 파우더가 기미와 잡티모공과 주름까지 섬세하게 커버하고,

‘퍼펙팅 파우더’는 스킨케어링 피니싱 파우더로 건조함 없이 완벽하게 고정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설화수 퍼펙팅 메이크업 라인’은 4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스타일 맞춤 자연주의 선케어 

더페이스샵내추럴 선 에코 라인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라인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라인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대표 선케어 라인 내추럴 선 에코를 생활 패턴이나 사용 상황에 따라 맞춤형 선케어를 제안하는일명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 컨셉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로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사용자의 피부 타입은 물론 활동 범위자외선에 노출되는 환경까지 고려해 세분화 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패키지 디자인은 각 제품이 지닌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는 포인트 컬러의 활용으로 심플함을 더했다.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의 대표 선크림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는 미세먼지전자기기 블루라이트 등 도시의 일상생활에서 자주 접하게 되는 외부 환경에 의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도시형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과 함께 PM2.5 이하의 대체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췄다가벼운 톤 업 기능으로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감춰 마스크를 쓸 때와 같이 메이크업을 생략하고 싶은 경우에도 유용하다.

 

또 다른 대표 품목인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야외 운동캠핑페스티벌워터 스포츠 등 각종 액티비티에 최적화된 ‘아웃도어 특화 선케어’ 제품이다. SPF50+ PA++++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워터프루프와 액티비티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액티비티 활동 중 흘리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으며땀에 녹은 선크림이 눈에 들어가도 자극이 덜하다미세먼지 차단 효과로 미세먼지에도 대비할 수 있어 액티비티 맞춤 토탈 선케어를 선사한다실리콘 케이스(별도 구매)를 끼우면 어디에나 쉽게 걸 수 있고 휴대가 용이해 야외 활동 시 간편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그 밖에 촉촉한 마무리와 쿨링 효과로 폭염을 대비하는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아쿠아 선크림’, 수분부족지성 피부에 맞춰 마무리가 산뜻한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수분 선’, 매끈한 모공 커버로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프라이머’, 유분 케어와 손쉬운 수정이 가능한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 등 주요 품목이 리뉴얼 되거나 신규 출시돼 내추럴 선 에코 라인은 총 6가지 품목으로 운영된다.

 

‘라이프스타일 맞춤 선케어’ 컨셉에 맞춰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4월에는 기획 제품으로 초미세먼지 흡착방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내추럴 선 에코 슈퍼 퍼펙트 선크림 EX’와 초미세먼지 세정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제주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폼을 한데 모아 미세먼지 안심 듀오 세트로 구성할인된 가격에 한정 출시하고 프로모션도 진행 예정이다.

 

한편리뉴얼 된 더페이스샵의 내추럴 선 에코 라인과 한정 기획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지로 번들거리는 두피와 건조한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데일리 스케일링 샴푸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출시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

식물 과학이 만들어낸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피지로 번들거리는 두피와 건조한 모발을 동시에 케어하는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성화 된 두피의 스케일링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시트론 추출물이 두피의 피지를 씻어내 두피 청정과 활력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모발에 수분을 충전해 보다 촉촉한 헤어로 유지시켜준다.

특히, 피부 pH 밸런스와 유사한 약산성 성분의 순한 세정력이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유지시키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비타민 B5(판테놀)가 건조하고 지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주며,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이 두피와 모발 냄새를 제거하여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를 선사한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바쁜 현대인들의 두피는 외부 환경과 라이프 스타일 등으로 인해 모발은 건조해지는 반면, 두피는 과다 피지로 인해 기름지고, 트러블이 생기는 지성화 된 두피가 되기 쉽다”며, “이번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로 청정한 두피와 수분감 넘치는 모발 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제품 클로란 ‘시트러스 지성두피 스케일링 샴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기미∙잡티 케어를 동시에!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 출시

[동국제약-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
[동국제약-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자외선 차단 기능과 기미∙잡티 케어, 수분 공급 및 진정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멀티 선케어 제품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SPF50+, PA+++)를 출시했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는 시원하고 수분감 가득한 워터드롭 에센스 타입으로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 병풀추출물 61%를 담은 센텔라 더마 에센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 뿐 아니라 자외선으로 인해 늘어나는 기미나 잡티 케어에 도움을 주며 뜨거운 태양으로 온도가 올라가 자극받은 피부에 쿨링 효과를 제공하고 진정시켜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능 성분과 동국제약의 핵심 원료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 성분을 담은 ‘UV+마데카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터지면서 강력한 차단막을 형성해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를 통해 자외선(빛)으로 인한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기미, 잡티, 주근깨 개선과 적외선(열)으로 인한 모공 면적 완화에 도움을 주며 유분감이 있는 피부에서 선케어 효과가 지속되는 것도 장점이다.

또한 발림성이 좋은 촉촉한 에센스 제형으로 기존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백탁이나 번들거림, 끈적임 없이 마치 스킨케어를 한 듯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뭉치거나 밀림현상이 없어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과 믹스해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후에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더마 쉴드 선 에센스’는 일상에서 늘 마주치는 자외선, 미세먼지 차단은 물론 강한 햇빛에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멀티 선케어 제품으로,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청순 톤업, 가벼운 마무리, 오래 가는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 출시

 
 
[아벤느] 뷰티 프로텍트 선스크린
[아벤느] 뷰티 프로텍트 선스크린

더마톨로지컬 엑스퍼트 브랜드 아벤느가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내추럴 톤업 선 케어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SPF50+ PA++++)’을 출시한다.

 

신제품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은 뛰어난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자연스러운 톤업과 가벼운 마무리감을 더한 톤업 선 케어 제품으로메이크업 전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실제 여성 고객 89명을 대상으로 약 2주간 진행한 만족도 조사에서 메이크업 유지력 만족도 91%’, '가벼운 사용감 만족도 92%'를 기록하기도 했다.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의 가장 큰 특징은 톤 보정 캡슐이다톤 보정 캡슐이 터지며 화이트에서 자연스러운 피부 컬러의 베이지톤으로 제형이 변하는 타입으로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솜털자차로 불릴만큼 가벼운 마무리감 또한 특징이다아벤느 선 케어의 텍스처 기술 Nude Skin Feel Innovation이 적용된 끈적임 없는 텍스처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선 케어의 기본인 자외선 차단 기능도 놓치지 않았다특히 높은 SPF/PA 지수는 물론우수한 광안정성으로 햇빛에 노출되어도 쉽게 분해되지 않아 자외선 차단 유지에 도움을 준다. ‘광안정성은 자외선 차단 효과의 지속성을 나타내는 개념이다여기에 안티폴루션 기능까지 겸비해 쉽게 지치는 도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한편아벤느 ‘뷰티-프로텍트 선스크린’은 삼성역 파르나스 몰에 위치한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PFDC 공식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샵’과 전국 H&B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고수분 진정 라인 ‘아쿠아 바이옴’ 출시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주는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 함유 스킨케어 라인

-토너 패드, 수딩 앰플, 카밍 크림 3종으로 구성 

 

[동아제약-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라인
[동아제약-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라인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고수분 진정 라인 ‘아쿠아 바이옴’을 선보였다. 

 

신제품 ‘아쿠아 바이옴’ 라인은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수분을 채워주는 스킨케어 라인으로 토너 패드, 수딩 앰플, 카밍 크림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아쿠아 바이옴’ 라인은 차별화된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 성분이 고농축으로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피부 생태계로 균형을 맞춰주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전 품목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와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을 완료했으며, 향료와 색소를 무첨가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예민해진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순면 패드다. 100% 순면의 양면 패드로 홀이 있는 거즈면으로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하고 매끈한 면으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다.

 

‘아쿠아 바이옴 수딩 앰플’은 고농축 앰플 포뮬라가 피부에 촘촘한 수분 레이어링을 선사해 즉각적인 수분감을 채워준다. 또한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메이크업 전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아쿠아 바이옴 카밍 크림’은 피부에 부드러운 수분막을 형성해 수분을 잡아주며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수분 크림이다. 백색의 고농축 수분 텍스처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펴 발리며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환절기에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가 자극 받기 쉬운 요즘에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컨디션 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중요하다”며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라인은 착한 성분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 ‘아쿠아 바이옴 3종’은 파티온 공식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아쿠아 바이옴 라인’ 2종 구매 시 노스캄 리페어 선크림 50ml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소개]

파티온은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코코넛수 61% 함유로 산뜻하면서 오랜 시간 촉촉하게
기분 좋은 허브향의 NEW 극세사 핸드 세럼

허스텔러비건 핸드 세럼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 출시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

진정성 있는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신제품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 핸드세럼을 출시했다.

허스텔러가 새롭게 선보인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은 가볍지만 오랜 시간 지속되는 보습감과 기분 좋은 허브향을 자랑하는 비건 핸드세럼이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코코넛수’를 61% 함유해 건조한 손에 사용하면 풍부한 보습력은 물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경험할 수 있다. 코코넛 추출물은 피부 흡수가 빨라 피부 갈증을 해소하고 수분과 보습을 탄탄하게 채워준다. 또한 ‘시트러스 허벌 플라워’의 은은한 아로마 향은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기분 전환을 도와줘 데일리로 쓰기 좋다.

뿐만 아니라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은 그리스 크레타 섬에서 유기농으로 재배된 ‘골드 등급 올리브 오일’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과 빛나는 윤기를 선사하며, ‘프로방스 피치 버터’가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탄력을 강화시켜준다. 최근 잦은 손 씻기로 인해 건조해진 손에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을 한 방울씩 톡톡, 겹겹이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한편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는 이 외에도 ‘리틀 드롭스 투 고 키트(Little Drops To Go Kit)’ 3종과, 편리하고 위생적인 앰플 블렌딩이 가능한 셀프 블렌딩 도구 ‘우드 트레이’ & ‘블렌딩 스푼’을 함께 출시한다.

‘리틀 드롭스 투 고 키트’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인기리에 판매 중인 고농축 비건 앰플 컬렉션 ‘리틀 드롭스’의 주요 앰플 3종으로 구성된 키트로 ’릴렉싱 데이(진정 키트)’, ‘풀 글로우(보습 키트)’, ‘밸런스 마스터(유수분 밸런스 키트)’ 3가지 타입으로 출시돼 피부 고민에 꼭 맞는 앰플 블렌딩 조합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휴대성이 높은 5ml 사이즈의 앰플 3종으로 구성돼 언제 어디서든 피부 고민에 맞는 셀프 블렌딩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함께 출시되는 허스텔러만의 우드 트레이 ‘셀프 블렌딩 타임 키트’와 블렌딩 스푼 ‘블렌딩 위드 미’는 매일 변화하는 피부 컨디션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리틀 드롭스 앰플을 집에서도 손쉽게 셀프 블렌딩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블렌딩 도구로, 최고급 내추럴 원목으로 제작됐다. 내 피부 고민을 더 섬세하고 특별하게 케어 해주는 허스텔러만의 특별한 감성이 담긴 아이템이다.

이로써 허스텔러는 ▲리틀 드롭스 앰플 9종 ▲리틀 드롭스 딜라이트 핸드-키싱 ▲리틀 드롭스 투 고 키트 ▲우드 트레이&블렌딩 스푼까지 출시하며 리틀 드롭스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지난 3월 공식 출시한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미국 비건의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뷰티 브랜드로,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한 진정한 비건 뷰티를 지향한다. 또한,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비건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는 브랜드다.

 

 

지방시 뷰티, 꾸뛰르 아이섀도우 팔레트 ‘르 9 드 지방시’ 출시

세련되고 대담한 컬러, 환상적인 컬러 조합의 아이섀도우 팔레트 선보여

하나의 팔레트로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 연출 가능

 

의류, 가발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사진설명] 지방시 신제품 ‘르 9 드 지방시(LE 9 DE GIVENCHY)’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환상적인 컬러 조합으로 우아하고 유니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아이섀도우 팔레트 ‘르 9 드 지방시’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 9 드 지방시(8g)’는 세련되면서도 자유롭고 독창적인 무드를 발산하는 아이섀도우로 완벽에 가까운 컬러 밸런스를 선사한다. 매트, 새틴, 글리터, 메탈릭 등 4가지 피니쉬의 감각적인 9가지 컬러가 조화를 이뤄 지방시 꾸뛰르의 대담함을 표현한다. 특히, 팔레트에서 수직, 수평, 대각선 라인을 이루는 세 가지 컬러들은 매력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르 9 드 지방시’는 부드럽고 차분한 뮤트 톤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강렬한 비비드 톤의 컬러가 다양하게 조합된 컬러 5종으로 구성됐다. 봄 시즌에 자주 활용하는 코랄과 오렌지, 입체감 있는 눈매를 표현하는 브라운, 과감하고 독특한 에메랄드와 매트 블랙, 푸시아 등으로 이루어진 제품으로 선보인다.

 

풍부한 컬러감과 피니쉬를 갖춘 ‘르 9 드 지방시’는 혁신적이고 부드러운 포뮬라는 눈 위에서도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밀착되며, 한 번의 터치로 오랜 시간 선명한 컬러를 유지시켜준다. 레이어링 하거나 블렌딩 시에도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표현돼 초보자도 손쉽게 원하는 아이 메이크업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팔레트 하나로 데일리, 포인트 메이크업 등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해 활용도가 우수하다.

 

자유로운 꾸뛰르 감성을 담은 지방시 신제품 ‘르 9 드 지방시’는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 출시

 

극도로 손상된 모발을 위한 집중 케어 구원템, 실크 캡슐

하나의 캡슐로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을 건강하게 빛나는 모발로 가꿔줘

[LG생활건강-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마스크
[LG생활건강-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마스크

LG생활건강은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극손상 모발을 위한 캡슐형 케어 제품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실크테라피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펌이나 탈색, 염색 등의 잦은 스타일링으로 머릿결이 극도로 손상되었을 때, 좋다는 제품을 아무리 사용해봐도 별다른 효과를 느끼지 못했을 때 등 손상 모발의 해결이 긴급할 때 해결을 도와주는 집중 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은 하나의 캡슐에 실크와 블랙씨드 오일을 한꺼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캡슐 속 리얼 실크 성분인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함유된 포물러가 거칠고 생기 잃은 모발에 실크처럼 부드럽게 찰랑이는 실크광을 선사하고 블랙시드 오일이 함유되어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한다.

 

또한 영양이 느껴지면서도 부드럽고 가벼운 마무리감의 크림타입 제형으로 뭉치거나 기름지지 않고 건강하게 빛나는 생기 넘치는 모발로 유지시켜 준다.

 

차단성 필름 기술이 적용된 실크 모양의 캡슐에 담겨 신선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별도로 씻어내지 않고 모발에 발라주기만 하면 간편하면서도 특별한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4ml 용량의 작은 캡슐에 담겨 가지고 다니기에도 가볍고 편리하다. 파우치에도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어떤 장소에서도 아름답게 빛나는 머릿결로 관리가 가능하다

 

실크 인 캡슐 헤어 마스크는 올리브영, 실크테라피 온라인 직영몰 및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민감한 남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멀티 수딩 토너 및 클렌징 폼 출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2종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2종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남성들을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멀티 수딩 토너’ 및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클렌징 폼’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은 잦은 면도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를 위해 만들어진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기존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에 없던 수딩 토너와 클렌징 폼을 새롭게 출시함으로써 제품군을 더욱 확대했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진정에 뛰어난 5-시카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에 자극을 줄인 순한 약산성 포뮬라가 피부의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멀티 수딩 토너는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를 진정 시켜주는 멀티 수딩 토너로, 청량감이 느껴지는 산뜻한 워터 제형이 피부에 상쾌한 수분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수딩 쿨러 특허 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며, 보습에 탁월한 히알루론산과 D-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피부 장벽 강화 및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면도 후 들뜨거나 건조해진 피부에 애프터쉐이브 케어로도 활용 가능하며, 자외선에 노출됐을 때 화장솜에 적셔 쿨링 진정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젠틀 클렌징 폼은 민감한 남성 피부의 말끔한 클렌징 뿐 아니라 모공 및 각질 케어까지 가능한 멀티 클렌징 제품이다. 5-시카 콤플렉스 함유로 민감 피부의 진정은 물론, 크리미한 제형과 부드러운 버블이 저자극 클렌징과 함께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SEBIAC 콤플렉스 성분이 피지 밸런스를 조절해 화이트헤드 등 모공 관리를 도와주며, 식물 유래 필링 성분인 LHA 함유로 저자극 필링 케어와 함께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가꾸어준다. 

 

닥터지 관계자는 “피부 관리와 미용에 투자하는 남성들을 일컫는 그루밍족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 피부에 맞춘 전용 스킨케어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라인이 면도 등으로 민감해진 남성 피부의 진정 케어는 물론, 건강한 피부 장벽 유지와 봄철 보습 관리까지 도와줄 멀티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침마다 퉁퉁 붓는 얼굴을 위한 쿨링 호박 압축팩 

쏘내추럴 ‘텐션 업 펌킨 마스크’ 출시 

 

 

[쏘내추럴] 텐션 업 펌킨 마스크
[쏘내추럴] 텐션 업 펌킨 마스크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아침마다 퉁퉁 붓는 얼굴을 위한 수분 진정 압박 호박 마스크 텐션 업 펌킨 마스크’를 출시한다.

 

쏘내추럴 텐션 업 펌킨 마스크는 강한 압박력과 쿨링감으로 매일 아침 붓고 민감해진 얼굴을 시원하게 감싸주어 강력한 압박효과로 얼굴를 꽉 조여주는 압박 마스크팩 제품이다.

 

공기 맑은 서산 황토 농장에서 재배한 호박에 착즙 공법과 저온초음파추출법을 사용하여 열에 의한 유용 성분 파괴 없이 그대로 담아낸 호박 추출물의 함유로 피부의 진정 및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며 탄력 있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에센스가 흘러내리거나 손에 묻어나는 일반 마스크와 달리 양 방향으로 늘어나는 고탄력 2 WAY STRETCH 원단으로 신축성이 좋아 얼굴 모양에 맞게 잘 늘어나며 뛰어난 밀착력과 압박감으로 쉽게 떨어지지 않아 사용이 간편하다.

 

한편, 매일 아침 붓고 민감해진 얼굴에 강력한 압박력과 쿨링감으로 케어해주는 압박 마스크팩 ‘텐션 업 펌킨 마스크’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톡, 초간단 피부 디톡스

쥬스투클렌즈, 봄철 순하게 각질을 케어하는

효소파우더클렌저 ‘파우더 워시’ 출시

 

[쥬스투클렌즈] 파우더 워시
[쥬스투클렌즈] 파우더 워시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건조한 봄철 피부 각질을 순하게 케어하는 효소파우더클렌저 ‘파우더 워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쥬스투클렌즈는 마시는 착즙 주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해 원재료의 영양을 보존한 쥬시 포뮬러의 저자극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한 ‘파우더 워시’는 파파인 효소 외에도 케일잎추출물, 아보카도열매추출물, 오이즙, 녹차추출물, 브로콜리추출물로 만든 그린주스를 담은 파우더 타입의 클렌저이다. 효소 파우더가 물리적 자극 없이도 각질과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고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가꾸어준다. 더불어 순수비타민C를 함유해 봄철 화사한 피부를 선사한다.

‘파우더 워시’는 1.2g씩 소포장되어 여행, 운동, 목욕할 때의 휴대성과 편리함을 갖췄으며, 미세 가루 입자가 아닌 그래뉼 사이즈의 캡슐 파우더로 가루날림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설페이트계면활성제 프리, ph 약산성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민감성 피부는 물론 모든 피부 타입이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사용과 봄철 미세먼지로 모공 속까지 딥 클렌징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며 “자연 유래 성분의 순한 파우더 워시가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해 건강한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출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 함유로 태양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것이 특징

간편하게 휴대 가능한 산뜻하고 보송한 선스틱

[아모레-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아모레-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이지피지(Easy Peasy)가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자극받는 피부를 보호해주는 ‘알로에 코튼 선스틱’을 출시했다.

이지피지는 스킨케어는 쉽게, 메이크업은 즐겁게 할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을 스틱형으로 선보이는 아모레퍼시픽의 포터블 뷰티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함유돼 뜨거운 태양에 쉽게 자극받는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수분감을 공급해 준다. 여기에 유기자차와 무기자차의 장점을 모두 함유한 혼합 자차로,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다.

또한,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들어있어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얼굴이나 몸 등에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이나 밀림 현상이 적어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끈적이거나 묻어나지 않는 보송한 선스틱을 찾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스틱 형태의 이지피지 모든 제품은 가볍게 들고 다니면서 사용하기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 역시 손 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며, 4~5시간에 한번씩 덧발라주면 더욱 효과적인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

이지피지 ‘알로에 코튼 선스틱’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 이지피지 네이버 쇼핑, 온라인 오픈마켓,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으로 4월 한달 간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피부에 처음 바르는 순한 물!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 출시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을 담은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성분을 담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를 선보였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는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의 세 번째 신제품으로, 클래식 음악과 함께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의 보습으로 한층 강화된 수분 공급 및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점도가 있는 쫀득한 제형이 피부에 밀착하여 순하고 가볍게 스며들어 민감한 피부까지 편안하게 감싸주고 피부에 부드럽게 남아 마치 보습 코팅이 된 듯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며, 피부에 닿는 첫 스킨케어 제품인 만큼 더욱 순한 성분들을 엄선하여 담아 피부 자극 테스트 결과 피부 자극 지수가 0.03으로 저자극 판정을 받았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토너'도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연주되면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와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스킨케어 타임을 선사하며, 클래식 음악은 데일리로 새롭게 선곡되어 다양한 선율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 제품의 대표 성분인 식물 유래의 D-glucose로부터 유도한 펜타비틴을 함유해 지속적인 보습효과로 자는 동안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병풀, 무화과, 꽃양배추, 보리지, 아이비, 센티드제라늄에서 추출된 자연유래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해준다. 화해 기준 20가지 주의 성분을 무첨가한 저자극 스킨케어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뮤 테누토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 이슈로 장기간 마스크 착용 등 외부 환경 요인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졌다.”라며 “자연 유래 순한 성분들을 엄선하여 만든 자장가 토너가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숙면 피부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뮤 테누토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4월 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제품 구매 시, 오스트리아 비엔나월드 정품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SNEAKY COOL MINT ALL IN ONE WASH) 출시

헤어·얼굴·바디 세정은 물론 미세먼지 제거까지 도와주는 올인원 제품

 

[애경산업-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애경산업-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에서 바쁜 일상을 보내는 남성들을 위한 ‘쿨민트 올인원 워시’(COOL MINT ALL IN ONE WASH)를 출시했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개인위생에 대한 관심은 증가했지만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바쁜 아침에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편리함과 상쾌하고 깨끗한 세정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두피와 피부 온도를 낮추는 쿨 멘톨 성분을 함유해 상쾌한 샤워가 가능하다. 특히 미세먼지 세정 테스트를 완료해 외출 후 머리와 몸에 붙은 미세먼지까지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실리콘, 파라벤 등 걱정되는 6가지 성분을 배제하고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의 남성들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량으로도 거품이 풍부하게 흐르는 제형으로 피부 각질과 노폐물 등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히알루론산 등 5가지 자연유래 보습성분과 병풀 추출물 등 5가지 자연유래 진정성분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남성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또한 아르간커넬 오일 등 3가지 모발두피케어성분과 소나무 추출물 등 3가지 체취케어성분을 함유했다.

스니키 관계자는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헤어, 얼굴, 바디의 세정뿐만 아니라 미세먼지 제거까지 도와주는 올인원 제품이다”며 “편리함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갖춰 남성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스니키 쿨민트 올인원 워시는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레디,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출시

- 산뜻하고 가벼운 젤 제형으로 자외선 강력 차단, 메이크업 밀착 지속 효과

- 전 성분 EWG 녹색 등급의 순한 성분으로 민감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

 

[아모레-비레디]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아모레-비레디]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아모레퍼시픽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포 히어로즈'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프라이머의 기능도 함께 지닌 제품이다.

비레디는 남성들이 자외선 차단제를 선택할 때 백탁 현상과 두꺼운 발림성을 꺼린다는 점을 고려해, 신제품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정리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워터 에센스 같은 젤 제형으로, 바르는 순간 물이 터지는 듯한 충분한 수분감이 느껴지며 끈적임 없이 발린다. 산뜻하고 가볍게 발리지만 자외선 차단은 최고 등급의 지수(SPF50+/ PA++++)로 강력한 효과가 있다.

또한 프라이머 기능이 모공과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사용하면 지속력과 밀착력이 높아져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는 제품명처럼 순한 성분들로 이뤄져 피부가 민감한 고객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제품의 전 성분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최고 안전 등급으로 분류한 '녹색' 등급 성분으로만 구성했으며 향료도 첨가하지 않았다. 또한 모공을 막지 않는 성분들로 조합했고, 여드름 유발을 하지 않는다는 것을 입증하는 논코메도제닉(Non-Comedogenic) 테스트까지 완료했다.

비레디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노화에 치명적인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싶거나 더워지는 날씨로 땀과 유분이 생겨 메이크업 지속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출시했다"며 "순한 성분으로 구성한 데일리 선 케어 제품으로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민감 피부 고객들도 만족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의 신제품 '슈퍼 마일드 선 프라이머 포 히어로즈'는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무신사, 29cm와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친 피부를 위한 캐모마일 테라피

비플레인, 데일리 안심 보습템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 출시

 

[모먼츠컴퍼니-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
[모먼츠컴퍼니-비플레인]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

남녀 모두를 위한 스트레스 프리(Stress-free) 클린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은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을 출시했다.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은 각종 뷰티 사이트에서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캐모마일 약산성 토너’의 핵심 성분을 동일하게 담아 로션으로 재탄생 시킨 제품으로 캐모마일꽃추출물을 71.06% 함유하고 있다. 캐모마일꽃추출물은 피부 보습은 물론 진정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외에도 보습을 더해주는 저분자히알루론산, 진정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피부 장벽 보호를 위한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여 하나의 제품으로 보습, 진정은 물론 피부 장벽 보호까지 가능하다.

비플레인의 브랜드 콘셉트에 따라 피부가 가장 편안한 상태인 pH5.5 내외의 약산성으로 제조되어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케어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약산성 제품은 건강한 피부와 가장 유사한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고, 피부에도 자극이 적다.

몸과 마음에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인위적인 색과 향을 배제한 무색 무향 제품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은 부드러운 밀크 타입으로 어떤 피부에도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비플레인 김두리 브랜드 담당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 자극이 유난히 많은 시기라 어느 때보다 피부 진정, 보습, 장벽 보호가 중요하다”라며, “순하지만, 효과는 강력한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으로 데일리 케어를 한다면,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캐모마일 약산성 로션’은 비플레인 공식 홈페이지와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구입할 수 있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출시

- 만인의 뮤즈였던 세기의 여배우의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두번째 에디션

-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소프너 & 에멀전 2종으로 구성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두 번째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인 오휘가 이번 해 선보이고 있는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수세기를 거쳐 오랜 시간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가 담긴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자문을 바탕으로, 올 한해 동안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주얼리 작품을 재해석한 스페셜 에디션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시그니처 세트-클래식 화이트 에디션’은 지난 1월 출시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아이크림 그랜드 블루 에디션’에 이어 두 번째 에디션으로, 스킨 소프너와 에멀전 2종이 포함된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이번 에디션은 만인의 뮤즈로 손꼽히며 세기를 빛낸 여배우의 영원한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고 기품 있는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주얼리 콜렉터로도 유명세를 떨쳤던 그녀의 다채로운 보석 중에서도, 사랑하는 연인으로부터 ‘You’re my Queen’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선물 받아 가장 행복했던 순간으로 장식된 다이아몬드 티아라와 귀걸이에서 모티브를 얻었다. 용기와 패키지 디자인을 수십 개의 크리스탈로 표현해 아름답게 빛나는 여성스러운 느낌을 연출했고 그녀의 사랑과 추억의 기운을 담아 영롱하게 반짝이는 다이아몬드의 눈부신 광채와 순백의 미를 고귀하게 표현했다.

오휘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은 독자적 개발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 흡수력을 향상시키는 피부 전달 기술인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접목했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스킨 소프너’는 점성이 진한 영양 텍스처가 세안 후 불균형한 pH 밸런스를 정돈하여 힘을 잃은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스킨으로, 피부에 촉촉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최적화된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 다음 스킨 케어 단계를 준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에멀전’은 피부를 유연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풍부한 영양을 전달해 건강하고 빛나는 안색으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친화력이 높은 아미노산계 보습제를 함유해 자극 없이 피부 보습력을 향상시켜 준다.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완벽 유해세균 차단

닥터시드, ‘폴톤 핸드 세니타이저 겔 손소독제’ 출시

-       물 없이 사용하는 워터리스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간편한 손 소독

-       은은한 향기와 보습 성분 함유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손 관리

[닥터시드] 폴톤 핸드 세니타이저 겔 손소독제
[닥터시드] 폴톤 핸드 세니타이저 겔 손소독제

 

자연유래 성분 헤어 바디 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최근 전세계 코로나19 바이러스와의 전쟁으로 개인 위생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소비자 니즈에 발 맞추어 언제 어디서나 유해세균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는 ‘폴톤 핸드 세니타이저 겔 손소독제’를 출시한다.

 

닥터시드 폴톤 핸드 세니타이저 겔 손소독제는 에탄올 62% 함유한 식약처 허가완료 의약외품 으로 물로 씻지 않아도 99.9% 살균 효과(*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녹농균, 살모넬라 4가지균에대한살균력테스트완료)를 언제 어디서든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간편한 휴대용 손소독제 제품이다.

 

또한, 딸기추출물, 고삼추출물, 상백피추출물, 감초추출물, 자몽추출물, 녹차추출물 등 식물유래 성분 함유로 끈적임 없이 촉촉한 사용감과 피부에 수분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특히, 손소독제 특유의 알코올향 대신 거부감 없는 은은한 향기와 흘러내리지 않는 투명한 젤 제형으로 깔끔하고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다.

 

닥터시드 마케팅 관계자는 “전 세계 유래 없는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가 종료가 되어도 또 찾아올 바이러스와의 전쟁을 위해 손소독제를 비롯한 생활위생에 대한 소비자 관심은 더욱 커질 것이다”라며 “99.9% 살균 효과로 언제 어디서든 건강한 하루를 위한 필수품으로 항상 휴대하며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은은한 향기와 촉촉한 손을 위한 닥터시드의 신제품 폴톤 핸드 세니타이저 겔 손소독제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피카소 브러쉬, 신제품 ‘브러쉬 클렌저’ 출시
 

[피카소] 브러쉬 클렌저
[피카소] 브러쉬 클렌저

메이크업 브러쉬 브랜드 ‘피카소 브러쉬’가 신제품 브러쉬 클렌저를 출시했다.

‘피카소 브러쉬 클렌저’는 브러쉬 전용 클렌저로 모를 손상없이 부드럽게 세척할 수 있는 제품으로, 천연 성분인 코코넛 오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마무리되며, 피부에 닿는 브러쉬를 안심하고 세척할 수 있다. 고농축 에센셜 타입으로 적은 양으로도 깔끔한 브러쉬 세척이 가능하다.

피카소 브러쉬 클렌저는 피카소 공식 홈페이지 ‘피카소 라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모발 속부터 케어, 아모레퍼시픽 ‘리:본드 프로틴 샴푸’ 출시

 -힘없고 약한 모발을 볼륨감 있고 튼튼하게 케어

 - 프로틴본드 솔루션TM 기술이 저분자 단백질을 모발 속에 집중 공급

 

[아모레퍼시픽] 리본드 프로틴 샴푸
[아모레퍼시픽] 리본드 프로틴 샴푸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리:본드는 저분자 단백질을 모발속까지 공급해 케어하는 ‘리:본드 프로틴 샴푸’를 선보인다.

'리:본드 프로틴 샴푸'는 2019년 배우 오나라의 풍성하고 탄력있는 머릿결 관리 제품으로 화제가 됐던 '리:본드 트리트먼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 샴푸 역시 아모레퍼시픽 헤어케어 기술 중 가장 섬세한 영양 공급 특허 기술을 적용했다.

특허 기술 프로틴본드 솔루션TM (Protein-Bond SolutionTM)은 모발 전체에 저분자 단백질의 영양을 전달한다. 잦은 염색과 펌, 열기구 사용으로 손상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고 처진 모발의 볼륨과 컬을 살려준다.

코코넛추출물에서 유래한 계면활성제의 쫀쫀한 미세 거품은 두피와 큐티클의 손상을 줄여주고 노폐물 은 깔끔하게 제거한다. 또 약산성을 띠어 두피와 모발의 pH 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며 실리콘오일, 설페이트,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등 7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리:본드 프로틴 샴푸’는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데일리뷰티 스마트스토어, 쿠팡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에르보리앙(Erborian), 매트크림45ml 출시

-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매트 프라이머

-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출시기념 증정 이벤트 진행



[에르보리앙] 매트크림 45ml
[에르보리앙] 매트크림 45ml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고른 피부 결, 보송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매트크림 45ml’를 출시한다. 매트크림은 2018년 4월, 한국에 15ml 사이즈로 첫 출시 이후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45ml의 큰 사이즈까지 출시하게 되었다.

 

혁신적인 포뮬라, 매티파잉 효과로 잘 알려진 화이트 워터 릴리 추출물이 배합되어 만들어진 매트크림은 피부에 미끄러질듯 부드럽고 매끈한 필름을 형성하며, 결점 없는 피부연출을 위한 멀티효과를 제공한다에르보리앙 매트크림은 피부 결점과 모공을 케어해 부드럽고 실키한 피부 완성은 물론, 고른 피부 톤 및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감을 준다. 또한 피부 결 정돈과 더불어 피부 수분 보호 및 피부 장벽 기능을 유지하고, 효과적인 메이크업을 위한 매트한 피부바탕을 완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르보리앙 매트크림은 프라이머 단계에서 모공과 과도한 유분이 신경쓰이는 부분을 중심으로 데일리 크림을 바르듯 사용하고, 수정 시 유분이 많은 부위에 덧발라 사용하면 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르보리앙 공식 온라인 몰과 네이버 뷰티윈도에서는 매트크림 45ml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매트크림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 BB크림과 CC크림 디럭스 샘플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번들거리는 유분은 잡아주고 매끈하고 보송한 피부결을 만들어줄 매트크림을 여름내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사이즈로 만날 수 있다.”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꼭 준비해야할 여름 필수템”이라고 전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