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4-24 화장품신상] “미용 신경 쓰는 일상 하루빨리 되찾길”
[2020-04-24 화장품신상] “미용 신경 쓰는 일상 하루빨리 되찾길”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4.24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코로나19 탓에 미용은커녕 생존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로 내몰린 지 한참이 되었습니다. 백신이나 치료약이 나오기 전까지 감염병 공포가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며칠째 낮은 수치를 보여 그나마 다행입니다. 부디 이 기세를 잘 유지하여 일상을 되찾고 다시 아름다움에 신경쓰는 날이 빨리 오기를 기다려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①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

잡티 케어 비타민 레시피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오렌지 세럼’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의 봄 한정 스페셜 에디션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을 출시했다.

봄철 피부 관리를 위한 이번 에디션에는 칙칙한 피부를 맑게 해주고 잡티케어까지 가능한 비타 세린 톤결 세럼 본품과 함께 순수 비타민 C가 10% 함유된 비타민 파우더, 붉은 기 커버를 돕는 ‘비타 11 톤업 크림’ 증정품 등이 구성에 포함됐다.

닥터벨머만의 톡톡 튀고 트렌디한 감성이 느껴지는 패키지에 담긴 비타민 파우더는 집중 케어가 필요한 순간, 신선한 상태로 비타 세린 톤결 세럼과 섞어서 사용할 수 있도록 1회분씩(총 8회분) 소포장되어 있다. 순수 비타민C, 비타민 B3, 비타민B12 등으로 구성된 비타민 파우더와 오렌지 세럼을 혼합해 얼굴에 충분히 흡수시켜 주면 잡티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최근 신규 출시된 ‘비타 11 톤업 크림’은 11가지 비타컴플렉스가 함유된 처방으로 자연스럽게 붉은 기와 잡티를 커버하고 뽀얀 피부로 가꿔준다.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 된 요즘 같은 시기에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톤업 크림이다.

닥터벨머의 ‘닥터벨머 비타 세린 톤결 세럼-비타민 에디션’은 전국 네이처컬렉션과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②MLB 코스메틱 ‘디펜스 선플루이드 4종’ 

‘레시피’와 기술적 협업한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MLB 코스메틱 ‘디펜스 선플루이드 4종’ 
MLB 코스메틱 ‘디펜스 선플루이드 4종’ 

액티브뷰티(Active Beauty)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엠엘비코스메틱)이 본격적으로 자외선지수가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3중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 ‘MLB 디펜스 선 플루이드’(MLB DEFENCE SUN FLUID SPF50+ PA++++) 4종을 출시하고 오는 2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방송을 진행한다.

‘MLB 디펜스 선 플루이드’(50ml,25ml)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코스맥스 독점 기술 아쿠아펜스(AQUA- FENCE TECHNOLOGY) 메커니즘을 적용해 오랜 시간 지속되는 워터프루프 기능 외에도 촉촉한 수분감과 빠른 흡수로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땀과 물은 물론 해수와 모래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멀티 프루프’(MULTI -PROOF) 기능을 갖춰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에서 사용하기 적합하다.

최고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 PA++++로 UVA/UVB를 빈틈없이 차단해 자외선이 강한 야외 활동에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주는 MULTI-PROOF의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로 출시됐다.

아쿠아 리치 포뮬러(Aqua-rich Formula)의 2중 보습막 케어와 외부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특허성분인 ‘PATCH2O', 보습성분인 ‘저분자히알루론산’과 ‘아쿠아 필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쿨링성분과 ‘타히티바닐라 추출물’ 등 5가지 핵심 성분이 뜨거운 태양의 빛과 온도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한 주름·미백2중 기능성을 더해 스킨케어 단계 없이 선 케어만으로도 동시에 피부를 케어 할 수 있는 스킵 케어(Skip-care) 제품이다.

 

③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

독자적으로 배합한 펩타이드와 유기농 풀빅산 함유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
지쿱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 서정훈)이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를 출시한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높은 품질력으로 큰 인기를 얻은 프레스티지 라인의 제품군을 담았다. 고객들의 적극적인 세트 출시 요청에 힘입어 오는 29일 지쿱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된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프리미엄 세트는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토너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에멀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앰플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아이크림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크림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프

지쿱의 자체 연구소인 제너럴바이오 R&D센터에서 독자적으로 배합한 펩타이드를 사용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탄력 및 주름을 개선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해 제품에 담긴 유효성분의 흡수율은 한층 더 높였다. 특히 아이크림에는 프랑스 세더마(SEDERMA)사의 보르피린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에 탁월하다.

또한 세더마의 특허 성분인 CITYSTEM™과 유기농 인증을 거친 풀빅산, 병풀잎수를 함유해 최근 발생한 바이러스와 미세먼지 등 환경적 요인으로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줄 수 있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로부터 피부 저자극 인증까지 거쳐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④온더바디 ‘벨먼제네시크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마이크로 바이옴 적용해 7일 만에 좋아지는 바디피부

온더바디 ‘벨먼제네시크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온더바디 ‘벨먼제네시크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

LG생활건강의 바디워시 브랜드 온더바디에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하고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꿔주는 한단계 진화된 바디케어 ‘벨먼제네시크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를 출시했다.

각종 먼지와 황사 등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얼굴뿐 아니라 바디 피부도 민감해지고 기능이 저하될 수 있다. 균형이 깨진 피부의 관리를 위해 최근 화장품 시장을 중심으로 일차원적인 보습을 넘어 피부 본연의 변화에 중점을 둔 ‘마이크로바이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벨먼제네시크바이옴 캡슐 바디클렌저’는 무너지기 쉬운 피부 생태계, 즉 바디 피부의 기초 체력 관리에 중점을 두고 수분과 영양이 충족된 건강한 피부 상태로 가꿔주기 위한 방법으로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했다.

이 제품은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 발효용해 성분을 담은 캡슐 포뮬러를 적용한 것이특징이다. 사용 7일 만에 바디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고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샤워만으로 수분보호막 강화에 도움을 줘 한 단계 더 진화된 차별화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대신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을 사용해 민감한 피부에 닿는 자극을 줄였다. 청량한 허브향이 가미된 꽃향기의 리프레싱 허브향, 오렌지를 짜낸듯 상큼한 제라늄 시트러스향, 기분 좋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코튼향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된다.

회사 측은 7일 동안 사용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100% 환불해주는 출시 기념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LG생활건강 공식 홈페이지(lghn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⑤끌레드뽀 보떼 ‘코렉팅 크림 베일’

강화된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 컨디션 개선

끌레드뽀 보떼 ‘코렉팅 크림 베일’
끌레드뽀 보떼 ‘코렉팅 크림 베일’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끌레드뽀 보떼(Cle de peau beaute)가 메이크업 베이스 ‘코렉팅 크림 베일’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렉팅 크림 베일’은 파운데이션 전 단계에서 사용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도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를 유지하며 흔들림 없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스킨케어 기술이 접목된 포뮬라와 강화된 텍스처로 즉각적으로 피부 톤을 매끄럽고 화사하게 정리해 주어 타고난 듯한 광채 피부로 마무리된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기능을 같이 하는 하이브리드 프라이머로 스킨케어 성분이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 약해진 피부 컨디션을 개선시켜주며, 크림과 같은 텍스처가 부드럽게 발려 피부의 결점은 감추고 자연스럽고 섬세한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⑥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실제 사용 고객 의견 반영해 패키지 리뉴얼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코리아나화장품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

㈜코리아나화장품(대표 유학수)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프리엔제’가 주력 제품인 ‘아줄렌 캄 크림’을 새로운 패키지로 단장해 리뉴얼 출시했다.

민감성 피부를 위한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은 진정 효과가 뛰어난 구아이아줄렌을 담아 거친 피부 결을 잠재워주는 저자극 크림이다. 자연 유래 보습 원료가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며, 피부 장벽 특허 악티게닌을 함유해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소비자의 제품 패키지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출시됐다. 단지형 용기에서 위생적인 원터치캡의 튜브형 용기로 개선했으며, 용량도 50ml에서 80ml로 증량해 기존 용량 대비 27% 저렴해지는 등 사용 시 편리함과 소비자가 만족할 가성비까지 갖추었다.

코리아나화장품 담당자는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은 2019년 출시 이후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재탄생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이를 적극적으로 수렴하는 등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가진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 말했다.

코리아나 화장품은 프리엔제 론칭 1주년을 기념하는 ‘감사 이벤트’를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프리엔제몰에서 리뉴얼 제품인 프리엔제 아줄렌 캄 크림을 구매하면 친환경 에코백과 1만원 상당의 ‘프리엔제 미드나잇 톤업 앰플’을 증정하며, 무료배송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⑦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 진정, 마무리까지 보송보송한 수분 팩트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지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부여하고 하루 종일 매끈한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주는 수분 파운데이션 팩트 ‘워터핏 커버 팩트’를 출시한다.

'워터핏 커버 팩트'는 해양 심층수, 히알루론산, 자작나무 수액 등으로 이루어진 딥씨 워터 앰플 에센스를 62.5% 함유해 바르는 즉시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지친 피부에 진정감을 주는 알로에 추출물, 칼라민, 마데카소사이드 추출물 성분이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연출하는 파운데이션 팩트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매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쫀쫀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잡티, 요철, 주름까지 커버하는 것은 물론 뭉침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해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으며, 지속력 또한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리리코스 '워터핏 커버 팩트'는 24일 NS홈쇼핑을 통해 출시하며, 5월부터 다양한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