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 단독 공개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 단독 공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04.29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
닥터 브로너스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162년 전통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가 5월 2일 현대홈쇼핑 <왕영은의 톡 투게더>를 통해 홈쇼핑 최초로 최대 용량의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를 단독 공개한다.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는 선물할 일이 많은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풍성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넉넉한 용량 구성으로 눈길을 끈다. 950ml 특대용량 ‘체리블라썸 퓨어 캐스틸 솝’과 전용 펌프를 담았으며 475ml 대용량 3종과 120ml 중용량 3종은 물론 고체 비누 ‘퓨어 캐스틸 바 솝’ 2종까지 더해 그 어느 때보다 알찬 구성을 자랑한다.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얼굴과 바디를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다섯 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올리브 / 코코넛 / 호호바 / 팜커널 / 햄프)을 함유해 매끈하면서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다. 인공 향이 아닌 천연 에센셜 오일 및 천연 향을 담아 은은한 자연의 향을 즐길 수 있다.

‘퓨어 캐스틸 바 솝’은 유기농 코코넛오일과 팜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가 풍성하고 크리미한 거품을 생성해 얼굴과 바디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하며, 호호바오일과 햄프씨드오일이 피부를 탄력 있고 촉촉하게 가꿔 주는 고체 비누다.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았으며, 천연 글리세린 함유로 깊은 보습을 줄뿐 아니라 쉽게 무르지 않는 단단함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세안용으로 최적화된 비누지만 바디워시는 물론 남성이나 아이 같이 짧은 자연모의 경우 샴푸로도 사용 가능하다.

‘퓨어 캐스틸 솝 최대용량 패키지’ 속 ‘퓨어 캐스틸 솝’ 용량 별 세부 품목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950ml 특대용량 1가지 향(체리블라썸), 475ml 대용량 3가지 향(시트러스 오렌지 / 라벤더 / 베이비 언센티드),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120ml 중용량 3가지 향(아몬드 / 베이비 언센티드 / 얼그레이)이며 대용량 전용 펌프도 함께 증정된다. ‘퓨어 캐스틸 바 솝’은 2가지 향(시트러스 오렌지 / 라벤더)으로 구성됐다. 

닥터 브로너스 관계자는 "당일 방송을 함께하지 못하는 고객을 위해 현대홈쇼핑 온라인 구매 페이지 현대몰에서 방송과 동일한 구성을 사전 판매 중"이라고 말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