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4-30 화장품신상] “부처님오신 날에도 화장은 해야겠지요”
[2020-4-30 화장품신상] “부처님오신 날에도 화장은 해야겠지요”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4.30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오늘은 부처님오신 날. 그래도 화장은 해야겠지요.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모두 19개 제품을 소개합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크림, 앰플, 립스틱, 샴푸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을 망라했습니다.

청호나이스뷰티의 광채 보습 에센스 ‘ioma(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청호나이스뷰티의 광채 보습 ‘ioma(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

청호나이스뷰티의 광채 보습 ‘ioma(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
청호나이스뷰티의 광채 보습 ‘ioma(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

본 제품은 청호나이스뷰티(대표이사 오정원)에서 출시한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ioma(아이오마)의 ‘유스 펄 에센스’ 이다. 

‘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는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줌과 동시에 펄 에센스로 캡슐화 된 고농축 영양분이 피부를 촉촉하고 탄탄하게 잡아줄 뿐만 아니라, 미세한 진주 펄이 함유되어 부드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에델바이스, 비타민B3와 C 성분이 수분을 공급해 수분장벽을 강화 시켜주고, 히알루론산과 펜타비틴 성분이 피부에 컨디셔닝을 부여하여 활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펌프를 누르면 3개의 캡슐이 올려지고 캡슐의 막이 터지면서 신선한 제형이 펌핑된다. 이렇게 아이오마만의 기술력으로 탄생된 펌프용기는 캡슐 속 유효성분의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시켜주며, 온전하게 피부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아이오마 유스 펄 에센스’는 아이오마 마크렘과 함께 사용시 효과가 배가 된다.

ioma(아이오마) 마크렘은 내 피부 상태를 면밀하게 체크하고, 그에 맞는 처방에 따라 8가지 세럼을 체계적으로 조합하여 만든 개인별 맞춤형 화장품으로 일반적인 방법으로 제조된 화장품과는 다른 차원의 효과를 선물한다.

 

 

 

[2]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에서 출시한 앰플 제품이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바닷물을 이용한 해수 요법 딸라소 테라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리리코스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핵심 원료 딸라소 미네랄릭서™(Thalasso-Mineralixir™)는 프랑스 브리타뉴 지역의 청정해역에서 광천수를 취수해, 합성 방부제 없이 천연 유래 보습인자로 안정화 시킨 원료다. 칼슘과 마그네슘, 칼륨 등 영양 미네랄이 풍부해 칙칙하고 나이 들어보이는 피부를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제품에 함유된 다양한 크기와 형태의 히알루론산이 빠르게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채우고, 여러 겹으로 수분 잠금 막을 형성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앰플은 작은 용량인 5ml 유리관 용기에 담아, 보다 신선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딸라소 스파 앰플’은 홈쇼핑 채널과 전국 아리따움 및 마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칙칙해진 피부에 신선하게 우린 올리브 생잎의 힘

[3]뉴오리진, 올리브 생잎 수분∙항산화 케어 ‘티올로지’

뉴오리진, 올리브 생잎 수분∙항산화 케어 ‘티올로지’
뉴오리진, 올리브 생잎 수분∙항산화 케어 ‘티올로지’

유한건강생활의 헬스&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에서 강력한 항산화 효능을 자랑하는 신선한 올리브 생잎을 그대로 담은 수분-항산화 전문 스킨케어 라인 ‘티올로지(TEAOLOGY)’를 출시했다. 

티올로지는 외부 요인으로 칙칙해진 피부를 올리브 생잎만의 강력한 항산화 힘으로 수분 광채 케어 하는 뉴오리진의 항산화 스킨케어 라인이다. 올리브오일보다 약 40배 더 강력한 폴리페놀의 일종인 올러유러핀이 함유돼 있는 올리브 생잎 추출물을 이용한 제품으로 피부 노화를 가속화시킬 수 있는 활성산소로 인해 초기 노화를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올리브 잎은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주목받은 재료였다. 올리브는 지중해 연안의 강렬한 태양과 각종 병충해에서 살아남기 위해 다량의 항균 성분과 항산화 성분을 가지게 되었다. 의학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는 올리브에 존재하는 올러유러핀을 가르켜 천연 항생제라 불렀다고 전해진다.

뉴오리진 티올로지 스킨케어 라인은 에센스·크림·오일세럼·클렌징워터·마스크·마스크팩 6종으로 구성 되어있다. ‘티올로지 올리브 티 인퓨즈드 에센스’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올리브 생잎이 지친 피부에 촉촉한 수분광채를 부스팅해주는 데일리 퍼스트 에센스로 용량은 150ml이다.

‘티올로지 올리브 티 오일 세럼’은 신선한 올리브 생잎과 올리브 오일이 함유돼 세안 직후 영양 가득 보습을 완성하는 가볍고 끈적임 없는 워터리 오일 세럼으로 용량은 30ml이다.

‘티올로지 올리브 티 크림’은 올리브 생잎이 지친 피부에 튼튼한 보습 장벽으로 케어해주는 데일리 소프트 크림으로 용량은 55g이다. 뉴오리진의 멤버십을 통해 상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 세 제품 모두 ‘ORAC (oxygen radical absorbance capacity:활성산소흡수능력) assay’ 항산화 성능 테스트를 통과했고,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 및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피부에 사용할 수 있다.

 

 

 

[4]원더바스 ‘슈퍼 선크림’ 3종 

원더바스 ‘슈퍼 선크림’ 3종 
원더바스 ‘슈퍼 선크림’ 3종 

CSA코스믹(대표 조성아)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에서 선보인 선크림이다.

슈퍼 선크림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 주는 SPF50+ / PA++++의 강력한 자외선 지수의 제품으로 ▲슈퍼 모이스트 선 에센스 ▲슈퍼 노세범 선크림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상황, 장소 및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종 모두 하와이에서 사용 금지된 자외선 차단 성분은 배제하고 착한 성분들로 처방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슈퍼 모이스트 선 에센스는 75% 수분 베이스를 기초로 한 유기 자외선 차단제로 8중 히알루론산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며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이 되는 판테놀,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에센스 같은 제형으로 백탁현상이나 끈적임이 없어 남녀 구분 없이 건성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전 성분 EWG 그린 등급의 안전한 성분이다.

▲슈퍼 노세범 선크림은 26가지 알러젠 성분을 배제한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로 톤업 효과가 있어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가능하며,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이 되는 마치현 추출물과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슈퍼 마일드 선 에센스는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알란토인과 병풀 추출물, 쑥 추출물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기존 무기자차의 단점인 텁텁함을 개선하여 마치 로션같이 부드러운 사용감의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이다.

원더바스의 ‘슈퍼 선크림 3종’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과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빛과 그림자의 대조를 품은 향기

[5]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

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
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

‘에르메스의 세계로 향하는 문, 향으로 열다’ <에르메스(HERMÈS)>가 경이로운 그림자의 향기를 표현한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을 출시했다.

2004년부터 에르메스의 환상의 세계를 보여주는 오 드 메르베이 라인은 순수함과 판타지, 어린 시절의 꿈과 여성성을 표현하여 새로운 시각으로 세상을 바라볼 수 있게 해주는 마법 같은 힘을 가진 향수이다. 돋보기를 닮은 둥근 보틀이 한 낮에도 빛나는 별들의 원천을 표현하여 신비로운 매력을 전한다.

에르메스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은 파도 물보라의 향기를 담은 오 드 메르베이 블루를 만든 크리스틴 나이젤이 태양이 쏟아지는 어느 여름날 경이로운 그림자를 찾아 나섰을 때의 감정을 표현한 향수이다.

크리스틴 나이젤이 목탄으로 그림을 그리듯 소재를 조합하여 어둠에서 빛을 탄생시킨 이 향수는 관능적인 통카 빈과 인센스를 감싸는 블랙티가 깊이와 대조를 더욱 돋보이게 하여 마치 스치듯 지나가는 환상적인 그림자를 연상시킨다. 강렬하고 환한 블루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고 돋보기를 닮은 둥근 보틀에 담겨 있는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은 빛과 그림자의 대비를 표현한 듯한 포근한 오리엔탈 우디 노트를 선사한다.

하루의 가장자리에서 세상의 깊은 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롬브르 드 메르베이 오드퍼퓸’은 에르메스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대구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과 모든 에르메스 매장, 시코르 강남역점, SSG닷컴, 롯데프리미엄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에 떠오르는 데일리 뷰티 잇템

[6]쥬스투클렌즈, 손 소독제 ‘핸드 세니타이저’

쥬스투클렌즈, 손 소독제 ‘핸드 세니타이저’
쥬스투클렌즈, 손 소독제 ‘핸드 세니타이저’

‘핸드 세니타이저’는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출시한 휴대용 손 소독제이다. 

‘핸드 세니타이저’는 식약의약품안전처로부터 승인을 받은 의약외품으로, 물 없이도 빠르고 간편하게 99.9%의 세균을 제거한다. 45ml 소용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일상생활에서 수시로 손 소독하기에 용이하다.

알로에베라겔, 녹차엑스, 자몽엑스 등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해 잦은 사용으로 인한 피부 건조를 예방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 마무리한다. 향 무첨가로 잔향이 남지 않으며 흘러내리지 않는 젤 제형으로 깔끔하게 사용하기 좋다.

 

 

 

0.5겹 슬림 핏 커버 고정 파운데이션

[7]쏘내추럴 ‘픽스 커버 파운데이션’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파운데이션’ 
쏘내추럴 ‘픽스 커버 파운데이션’ 

뷰티 브랜드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높은 커버력과 지속력으로 오랫동안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픽스 커버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3중 기능성으로 답답함 없이 내 피부처럼 얇고 매끈하게 픽싱되는 픽스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높은 밀착력으로 쉽게 묻어나오지 않아 들뜸 없이 피부에 완벽 픽스되며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유효성분과 보습 성분 위 얇은 막을 형성해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되는데 도움을 준다.

컬러는 맑고 화사한 안색으로 밝혀주는 핑크톤의 21호 퓨어 아이보리 컬러와 칙칙함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한 23호 내추럴 베이지 컬러로 높은 커버력을 자랑하지만 수분에센스 함량이 74% 이상으로 건조하거나 들뜸 없는 메이크업으로 유지시켜 준다.

두껍지 않은 반 겹 커버만으로도 매끈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픽스 커버 파운데이션’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달콤하면서 분위기 넘치는 ‘로제와인 컬렉션’

[8]에뛰드 ‘로제와인 컬렉션’ 

에뛰드 ‘로제와인 컬렉션’ 
에뛰드 ‘로제와인 컬렉션’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달콤하게 취하는 스파클링한 로제와인 컬렉션을 선보였다.

에뛰드 신제품 ‘로제와인 컬렉션’은 스파클링 로제 와인을 마신 듯 달콤한 로즈 빛을 담아내어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다.

‘로제와인 컬렉션’은 핑크빛 무드로 여심을 사로잡는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로즈 빛의 글리터를 더한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 와인’ 아이섀도우 팔레트와 ‘베러 립스-톡 벨벳’ 로제와인 컬러의 립 제품으로 구성 되어있다.

‘플레이 컬러 아이즈 로제와인’은 모두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파클링함을 섀도우에 그대로 담아낸 듯한 화려한 글리터 섀도우가 특징이다. 또한 새로운 젤리 제형의 글리터를 추가해 가루 날림을 최소화하여 투명하고 밀착력 있게 발색된다.  

‘베러 립스-톡 벨벳’은 기존 2가지의 베스트 컬러와 신규 컬러 3가지를 추가해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된 립스틱이다. 부드럽게 밀착되는 벨벳 텍스처와 선명한 컬러감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색상으로 다가오는 봄, 사랑스러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룩 연출이 가능하다.

‘로제와인 컬렉션’은 전국 에뛰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9]색조 브랜드 드레스킨, 섀도우 팔레트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 

색조 브랜드 드레스킨, 섀도우 팔레트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 
색조 브랜드 드레스킨, 섀도우 팔레트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 

메이크업 색조 브랜드 ‘드레스킨’이 나만의 무드를 완성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 2종을 출시했다.

드레스킨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은 부드럽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하는 4가지의 톤다운 매트 컬러와 반짝임을 더해주는 2가지의 글리터로 구성되어 있는 6구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싱그럽게 피어나는 봄의 정원에서 영감을 받은 1호 블루밍 베이지 가든과 해질녘 노을에 반짝이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2호 대즐링 베이 선셋까지 2종으로 구성되었다.

1호 블루밍 베이지 가든은 쿨톤에게 잘 어울리는 뮤트한 핑크와 그레이 컬러 팔레트로,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2호 대즐링 베이 선셋은 웜톤에게 잘 어울리는 뉴트럴한 베이지와 브라운 컬러를 조합하여 데일리하면서도 그윽한 눈매가 연출 가능하다.

‘아이슬리브 무드 컬렉션’의 벨벳 매트 제형은 식물 유래의 실리카 파우더 성분을 함유해 눈가의 유분기를 잡아주며, 여러 겹 쌓아 올려도 텁텁함 없이 맑고 투명하게 발색된다. 프리즘 글리터 제형은 오일 코팅 된 글리터 입자가 반사광을 더해 피부 위에 발색 했을 때 더욱 영롱하게 반짝이는 효과를 준다.

 

 

 

땀 분비로 인한 찝찝함 없애고 산뜻하게 체취 관리

[10]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데오 스틱'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데오 스틱' 
아모레퍼시픽 프라도어, '바디 데오 스틱'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스틱형 데오드란트인 '바디 데오 스틱(Body deo stick)'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라도어가 선보이는 첫 번째 데오드란트 라인으로, 땀과 피지 분비로 인해 생기는 찝찝함과 불쾌한 체취를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도어는 데오드란트 사용 고객들이 편의성과 휴대성을 중시하고 기능성까지 고려한다는 점에 주목해, 미백∙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 효과를 지닌 스틱 형태로 선보였다.

향은 제품 본연의 기능인 체취 관리에 집중한 무향 제품, 프라도어만의 향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바닐라 파우더리향 2가지로 출시한다. 바닐라 파우더리향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오트밀 바닐라 향과 베이비 파우더를 떠올리게 하는 머스크 계열의 향이 어우러져 은은하게 잔향이 남는다.

'바디 데오 스틱'은 민감한 피부의 고객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으로 이뤄져 있다. 동물성 원료, 합성색소, 실리콘 오일, 계면활성제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거나 모공을 막아 불쾌한 체취의 원인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을 제외했으며,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2종 모두 미국의 채식 관련 비영리 단체인 비건 액션(Vegan Action)의 인증을 획득했고, 특히 무향 제품의 경우 미국의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최고 안전 등급으로 분류한 '녹색' 등급 성분으로만 전 성분을 구성했다.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의 신제품 '바디 데오 스틱' 2종은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과 전국 랄라블라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위한 데일리 스킨케어

[11]센텔리안24, 20대 겨냥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마데카 릴리프’ 라인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라인 
센텔리안24, ‘마데카 릴리프’ 라인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솔루션인 ‘마데카 릴리프’ 라인 9종을 론칭한다.

마데카 릴리프 라인은 국내 홈쇼핑 메가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 등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은 센텔리안24가 본격적인 피부관리를 시작하는 20대를 겨냥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이다.

마데카 릴리프 라인의 전 제품은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을 사용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해 피부 속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시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하고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며 미백, 주름 완화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주력제품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수분 진정 에센스인 ‘마데카 릴리프 에센스’(40ml)와 피부 장벽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데카 릴리프 크림’(50ml) 등이다. 전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토너, 에센스, 로션, 크림, 선크림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까지 거쳐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세안 후 스킨케어 단계에서 토너, 에센스, 로션, 크림 순으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한편 마데카 릴리프 라인은 센텔리안24 자사몰, H&B스토어 등에서 판매되며 9종 중 토너, 로션, 에센스, 크림, 크림 미스트, 클렌징폼 6종은 5월 1일부터 전국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줄 뿐 아니라 생기 있는 피부빛으로 가꿔주는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를 출시했다.

‘로시크숨마 뤼미에르 선 프로텍터’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 효과와 미백 기능은 물론 장시간 노출되기 쉬운 블루라이트, 봄철 더욱 심해지는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해 일상 속에서 노출되는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광노화를 케어해준다,

이 제품은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TM와 핑크빛 발효 비타민 성분을 함유, 생기와 에너지를 부여하고 색소 침착 개선에 도움을 준다.

수분감 넘치는 실키한 포뮬러가 베일을 감싸듯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면서도 매끈한 피부결로 연출해준다. 자연스럽고 은은한 톤업 결광 효과로 메이크업 베이스 대신 사용하기에도 좋다.

 

 

 

한 번의 터치로 뭉침이나 끼임없이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력 자랑

[13]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신규 컬러 2종 추가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신규 컬러 2종
16브랜드, 미니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신규 컬러 2종

㈜CSA코스믹의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가 원하는 메이크업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6가지 컬러의 멀티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2종을 추가로 내놓았다.

지난해 첫 선을 보인 뒤 큰 인기를 끌고 있는 16브랜드의 ‘16 마이 매거진’은 아이섀도우뿐 아니라 아이브로우, 아이라이너, 블러셔, 쉐이딩, 하이라이터를 하나에 담은 멀티 팔레트 제품으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미니 사이즈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16 마이 매거진’은 S/S 시즌에 어울리는 컬러로, 크림 라이트, 누디데이 등 따뜻한 뉴트럴 베이지 컬러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3호 선샤인 누드 무드’와 스파클링 체리, 체리 스무디 등으로 구성된 라이트 체리 핑크 컬러 팔레트 ▲’16 마이 매거진 4호 선셋 크러쉬 무드’ 2종으로 구성됐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뭉침이나 끼임없이 선명하고 풍부한 발색력을 자랑하며 자유로운 컬러 블렌딩으로 손쉽게 그라데이션을 완성할 수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구조의 Skin Binder Powder를 사용해 가루날림 없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보이는 컬러 그대로 표현이 가능하다.

신제품 ‘16 마이 매거진’ 2종은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몰과 조성아뷰티 명동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지쿱, ‘벨벳 커버 비비크림 25호’ 및 ‘프레스티지 쿠션 25호’

호지쿱, ‘벨벳 커버 비비크림 25호’
호지쿱, ‘벨벳 커버 비비크림 25호’
지쿱, ‘프레스티지 쿠션 25호’
지쿱, ‘프레스티지 쿠션 25호’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이 ‘케어셀라 벨벳 커버 비비크림’ 25호 및 ‘프레스티지 쿠션’ 25호를 추가 출시했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25호 제품은 진한 베이지 색상으로 어두운 피부 톤을 가진 소비자들이 한층 더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하는데 제격이다. 뷰티에 관심이 많은 남성 소비자들을 비롯해 얼굴 윤곽 강조하는 쉐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케어셀라 벨벳 비비크림 25호는 크림 타입의 색조 화장품으로 산뜻한 발림과 높은 밀착력을 선사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식약처 인증을 거친 아데노신과 알부틴 성분을 함유해 주름 개선과 미백 기능에도 탁월하다.

케어셀라 프레스티지 쿠션 25호(딥 베이지)는 쫀쫀한 퍼프를 사용해 뛰어난 밀착력을 선사하며 자연스럽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내용물이 마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특허 받은 모찌 쿠션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오랜 시간 동안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랑스 유명 원료사 ‘세더마(SEDERMA)’의 특허 성분인 ‘씨티스템(CITYSTEM™)’의 주성분 쓴박하추출물과 진세노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부터 약해진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캐모마일 꽃에서 찾은 '아줄렌' 성분 함유한 수분·진정 크림

[15]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담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Mamonde)가 수분 진정 크림인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외부 환경으로 인해 피부가 일시적으로 붉어지거나 예민해진 현대인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는 크림이다.

'블루 캐모마일'이라 불리는 꽃의 정확한 이름은 저먼 캐모마일(German Chamomile)로 이 꽃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푸른 색을 띄어 '블루 캐모마일'이란 별칭으로 불리며, 피부 진정에 뛰어난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은 블루 캐모마일에서 추출한 2X블루아줄렌™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외부의 자극과 유해환경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2X블루아줄렌™은 다양한 피부 유효성분들과 함께 구성한 ‘아줄렌 복합체’ 형태로 크림에 함유돼 피부 진정 효과가 더 뛰어나다. 피부 구조와 유사한 ‘아줄렌 캡슐’로 성분을 감쌌기 때문에 피부 장벽 강화에도 효과적이다.

분자 크기와 기능이 각기 다른 5가지의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수분을 전달한다. 촉촉함과 시원함을 함께 선사하는 수분 쿨링 효과가 있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이번 신제품은 여드름성 피부와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5가지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고, 7가지 성분을 배제(7 FREE)한 저자극 크림이다.  

마몽드의 '블루 캐모마일 수딩 리페어 크림'은 온라인 아리따움몰에서 사전 판매 중이며, 5월 1일부터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마트를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자(jar)타입과 함께 휴대가 간편하도록 같은 용량의 튜브 타입도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녹차 뿌리 에너지를 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16]아모스프로페셔널, ‘NEW 그린티 액티브 샴푸’ 

아모스프로페셔널, ‘NEW 그린티 액티브 샴푸’ 
아모스프로페셔널, ‘NEW 그린티 액티브 샴푸’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5월, 녹차 뿌리 에너지를 담은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새롭게 출시한다.

아모스 ‘그린티 액티브 샴푸’는 ‘두피 유수분 함유랑 감소’, ‘두피 탄력 저하’, ‘탈모 고민 증가’의 3가지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더욱 강력해진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한다.

녹차 밭에서 오랜 시간 생장하며, 땅 속 깊은 영양을 끌어 올린 녹차 뿌리 추출물의 에너지를 함유해 모근 강화와 안티에이징 케어에 더욱 집중했다.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부여해 더욱 탄탄하고 건강한 케어가 가능하다. 녹차 뿌리 추출물에는 인삼 대비 4배 많은 사포닌이 함유되어 풍성한 거품을 형성하고 우수한 세정력까지 선사한다.

‘그린티 액티브 샴푸’에는 독자적인 볼륨 케어 기술인 루트 볼륨 시그널™ 탑재로, 힘없이 처진 모발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세워 올려 풍성한 볼륨감 형성에 도움을 준다. 평소 두피 유분감이나 약해진 모발로 인해 처진 볼륨감이 고민이었던 고객들에게 탄탄한 모발 볼륨감을 선사해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한다.

‘그린티 액티브 라인’은 ‘그린티 액티브 샴푸’ 이외에도 힘없고 약해진 모발에 보습 및 영양을 강화해 부드러움과 탄력을 선사하는 ‘그린티 액티브 팩’, 토탈 녹차 성분 52.95%를 함유해 탄탄한 두피 장벽 케어와 모발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티 액티브 앰플’을 포함하여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그린티 액티브 샴푸를 포함한 그린티 액티브 라인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접근성은 떨어진다.

 

 

 

자연 발효 홍매실 초 함유 … 바르게 비우고 제대로 채워주는 0단계 에센스

[17]아모레퍼시픽 한율, 바르는 피부 소화제 ‘다홍매실 비움 초’ 

아모레퍼시픽 한율, 바르는 피부 소화제 ‘다홍매실 비움 초’ 
아모레퍼시픽 한율, 바르는 피부 소화제 ‘다홍매실 비움 초’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자연 발효 홍매실 초를 함유해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르는 피부 소화제 ‘다홍매실 비움 초’를 새롭게 선보였다.

미세먼지와 자외선 등 유해 환경은 피부 면역력을 약화시켜 여러 가지 피부 트러블을 유발한다. 미용 시술 증가와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균형이 무너지는 경우도 많아졌다. 한율은 손상된 피부 에너지와 지친 피부를 회복시키는 것에 주목해, 바르게 비우고 제대로 채워주는 신개념 0단계 에센스 ‘다홍매실 비움 초’를 기획했다.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발라 피부 소화제 역할을 하는 부스팅 에센스다. 

한율은 국내 대표 매실 산지인 전남 광양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한 홍매실을 5년 동안 자연 발효한 홍매실 초만을 제품에 담아냈다. 천연 소화제로 유명한 매실은 비타민과 구연산을 풍부하게 함유해 피부 미용에도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햇빛을 받으면 그 부위만 붉게 익는 홍매실은 흔히 사용하는 초록 매실보다 더 많은 유기산을 함유하고 있어 약재로도 쓰였던 귀한 재료다.

한율 ‘다홍매실 비움 초’는 단 한 번 사용만으로도 pH 균형을 조절해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해주는 초(Vinegar) 에센스다. 홍매실 초의 발효 성분이 피부를 정화하며 흐트러진 피부 컨디션과 pH 균형을 조절한다. 2주 만에 피부 결, 윤기, 보습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4주 동안 지속해 사용할 경우 눈가 잔주름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한율 ‘다홍매실 비움 초’는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올리브영에서 구매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몰에서는 4월 27일부터 선 출시돼 판매 중이며, 올리브영에서는 5월 1일부터 단독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태양 빛 아래 파워풀한 컬러를 즐기자

[18]RMK 2020 썸머 컬렉션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SPLASH COLOR MOVEMENT) 

RMK 2020 썸머 컬렉션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SPLASH COLOR MOVEMENT) 
RMK 2020 썸머 컬렉션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SPLASH COLOR MOVEMENT)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5월 1일 태양 빛 아래 파워풀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2020 SUMMER COLLECTION ‘스플래쉬 컬러 무브먼트’를 공식 런칭한다.

이번 2020 SUMMER 컬렉션은 뜨거운 여름, 대담하고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해 컬러감이 돋보이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겸용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아이컬러 ‘스플래쉬 컬러 아이즈’, 크리미하고 보송하게 혈색감을 주는 치크 ’스플레쉬 컬러 블러쉬’, 여름에 어울리는 한정판 컬러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 &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 2종과 ‘네일 폴리쉬’까지 총 4가지 라인이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품목인 ‘스플래쉬 컬러 블러쉬’는 텍스처가 뭉침없이 균일하게 양볼에 녹아 손쉽게 발색 되며, 여름철 땀과 물에도 지속력이 강해 오래도록 혈색 있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에서 코랄, 누디 브라운까지 총 3가지 톤으로 구성돼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 투명한 윤기로 입체감이 두드러지는 눈매를 완성하는 아이라이너 ‘스플레쉬 컬러 아이즈’ 05번 브라이트 실버와 함께 사용시 데일리 썸머 메이크업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달리아 꽃처럼 화사한 컬러의 립스틱 ‘립스틱 컴포트 매트 핏’과 누디한 컬러 ‘립스틱 컴포트 브라이트 리치’는 실키한 발색으로 여름철 끈적임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시원하고 깨끗한 느낌의 블루 네일 5종은 2020 SUMMER 룩을 완벽하게 마무리한다.

RMK 썸머 컬렉션은 5월 1일부터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9만번의 두드림질로 완성한 불후의 명작

[19-끝]LG생활건강, ‘후 환유 국빈세트’ 

LG생활건강, ‘후 환유 국빈세트’ 
LG생활건강, ‘후 환유 국빈세트’ 

LG생활건강이 왕실의 아름다운 궁중예술로 전세계 국빈들에게 궁중의 미(美)를 전파하고 있는 ‘후’의 시그니처 작품 ‘환유 국빈세트’를 선보였다.

고귀한 궁중예술을 담아 화장품을 넘어 하나의 걸작으로 평가받는 ‘환유 국빈세트’는 올해 정교함과 화려함의 극치로 불리는 궁중 금속공예 기법, ‘입사(入絲)’로 완성됐으며, 역대 최고의 가치를 자랑한다.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6호 입사장 최교준 장인과의 고귀한 예술적 조우를 통해 선보인 ‘환유 국빈세트’는 가느다란 실처럼 뽑아낸 금실과 은실을 금속 표면에 9만번 이상의 두드림질로 새겨 넣어 상서롭고, 고귀한 봉황의 모습을 마치 수를 놓은 듯 정교하고 아름답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다는 최고급 목재 중 하나인 ‘흑단목’을 전통 짜맞춤 방식으로 제작해 견고한 함 형태로 완성했으며, 아름다운 피부로 완성하는 고품격 ‘환유’ 라인의 세 가지 제품인 환유고, 환유진액, 환유동안고가 담겨 있다.

‘후 환유’ 라인은 5월에서 9월 사이에만 얻을 수 있는 잎부터 뿌리까지의 산삼의 완전체인 산삼전초를 담았으며, 70여가지 한방성분을 한방원리에 따라 배합해 효능을 극대화한 후의 럭셔리 라인이다.

한편, ‘후’는 궁중예술 입사로 탄생한 환유 국빈세트에서 영감을 받은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을 오는 5월 출시한다. 차가운 금속위에 꽃피운 아름다운 궁중예술 ‘입사’의 감동을 환유고 스페셜 에디션으로 느껴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