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05 화장품신장] “새봄, 섹시한 입술을 연출해 보세요”
[2020-05-05 화장품신장] “새봄, 섹시한 입술을 연출해 보세요”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05.05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코로나19 탓에 미용은커녕 생존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로 내몰린 지 한참이 되었습니다. 백신이나 치료약이 나오기 전까지 감염병 공포가 끝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코로나 확진자가 며칠째 낮은 수치를 보여 그나마 다행입니다. 부디 이 기세를 몰아 일상을 되찾고 아름다움에 신경쓰는 날이 하루 빨리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어린이날인 오늘은 딱 5개 신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지요. 헤라에서 출시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부터 만나 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타고난 듯한 자극적인 도톰한 입술로 연출해주는 매트 플럼핑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출시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의 신제품이다.

헤라는 올해 초, 입술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였다. 해당 라인은 출시 이후 대표 색상이 계속 품절되는 등 고객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새로 출시한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는 매트(matte)한 제형으로 향신료에서 영감을 얻은 8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아모레퍼시픽만의 혁신적인 기술을 바탕으로 타고난 듯 자극적이고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플럼핑(plumping) 기능이 특징이다. 4월 말 온라인 선출시 제품이 전량 완판되었으며, SNS 등을 통해 “매트한 립 제형이면서도 맑은 수채화 같은 발색을 지녔다”, "기존의 밤(balm), 글로스(gloss) 제품과는 다른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었다”는 등의 고객 반응도 얻었다.

해당 제품은 볼륨 있는 립 스타일을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인체적용시험 결과 입술의 주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으며, 사용 후 3일간 효과가 지속돼 입술을 항상 매끈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가꿔준다. 공식 출시 전부터 인기를 끌었던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볼륨 매트’ 제품은 5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리따움, 세포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카카오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톤업과 동시에 완벽 밀착되는 대용량 선쿠션

[쏘내추럴] ‘픽스 선쿠션’ 

[쏘내추럴] ‘픽스 선쿠션’ 
[쏘내추럴] ‘픽스 선쿠션’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자연스러운 톤업과 동시에 피부에 완벽 밀착되어 고정되는 ‘픽스 선쿠션’을 출시했다.

일반 쿠션의 1.5배 큰 대용량 선쿠션으로 모공 끼임, 밀림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톤을 보정해 주며 픽서 성분의 함유로 겉은 보송하고 가볍지만 피부에 완벽 밀착되어 방금 화장한 듯 오랜 시간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촉촉한 사용감으로 별다른 스킨케어 없이 기초 케어 1단계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시원한 쿨링감으로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촉촉하게 발리지만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 ‘픽스 선쿠션’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의 갈증을 해소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 일환으로 수분에센스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네즈 ‘Thirst for Life(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은 스스로의 가능성을 찾고 꿈꾸게 하는 원동력인 ‘갈증’을 통해 더욱 빛나는 삶을 응원하는 캠페인으로, 강력한 수분의 힘을 가진 라네즈 워터뱅크와 함께 피부의 갈증을 회복하고 삶의 목마름을 해소할 수 있음을 전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와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로 구성됐다. 라네즈가 추구하는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를 제품 디자인에 담아 수분과 빛의 조합으로 보여지는 강렬하고 새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워터뱅크 에센스는 수분을 형상화한 참장식이 그 특별함을 더한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에센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에센스)

#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기술인 하이드로-라이트닝(Hydro-Lightening™)을 바탕으로 피부의 다양한 갈증을 해소하는 수분에센스다. 저온에서 추출한 ‘그린 미네랄워터’와 비타민C보다 3배 더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가든 크레스’가 만나 만들어진 하이드로-라이트닝 기술은 수분 광채를 실현시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속 수분 집중 공급, 피부 장벽 강화 및 수분 진정, 피부 윤기 개선 등 3가지 핵심 효능을 중심으로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줘 맑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준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크림)

# 라네즈 ‘워터뱅크 하이드로 크림 이엑스’는 ‘그린 미네랄워터’ 성분이 수분 충전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수분 크림이다. 

라네즈 ‘워터뱅크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임수정의 스토리와 비건 브랜드 멜릭서의 제품력이 만났다

[그레이고] ‘비건 수분크림’

[그레이고] ‘비건 수분크림’
[그레이고] ‘비건 수분크림’과 배우 임수정.

IP 커머스 플랫폼 그레이고(GRAYGO)가 배우 임수정과 국내 최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Melixir)가 콜라보레이션 한 ‘비건 릴리프 페이셜 크림’을 출시했다.

그레이고는 IP(지식재산권, intellectual property)를 바탕으로 커머스와 마케팅을 동시에 아우르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개방형 IP 커머스 플랫폼으로, 다방면에 뛰어난 재능을 가진 큐레이터들이 직접 소개하는 브랜드와 아이템을 여러 카테고리에 걸쳐서 선보이고 있다.

그레이고는 배우 임수정이 실제로 4년 전부터 채식을 실천해온 것에 주목, IP가 가진 스토리를 화장품으로 확장시켜 국내 최초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멜릭서와 임수정의 매칭을 성사시켰다. 멜릭서의 ‘비건 릴리프 페이셜 크림’(이하 비건크림)은 배우 임수정이 큐레이터로서 제품 원료 선정부터 패키지 디자인까지 직접 기획에 참여한 제품이다.

유해환경으로 붉어진 피부의 진정에 도움을 주는 멜릭서의 비건크림은 녹차잎과 타임지가 선정한 6대 슈퍼푸드인 햄프씨드가 주 성분인 식물성 수분크림이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위해 동물성 원료 사용은 철저히 배제했다.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의 색을 그대로 담은 초록빛의 제형과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발림성이 특징이다. 특히 외부 유해환경으로 지친 피부에 영양공급이 필요할 때에는 자기 전 수분팩이나 차갑게 보관한 후 쿨링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멜릭서의 비건 크림은 그레이고 공식 사이트와 멜릭서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폐물 제거와 피부 결 정돈을 한번에 ... 2-in-1 클렌징 폼

[에르보리앙] ‘더블 무스 클렌징 폼’

[에르보리앙] ‘더블 무스 클렌징 폼’
[에르보리앙] ‘더블 무스 클렌징 폼’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젠틀 클렌징 폼 ‘더블 무스 클렌징폼’을 리뉴얼 출시했다.

‘더블 무스 클렌징 폼’은 병풀, 로즈마리 등의 7가지 허브 성분과 레몬 성분이 함유돼 피부결을 부드럽게 가꾸어주고 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 주는 2-in-1 젠틀 클렌징 폼이다. 부드럽고 미세한 거품이 피부의 불순물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부드럽게 클렌징해주며, 건조함이나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르보리앙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르보리앙 압구정 부티크와 공식 온라인 몰에서 5월 28일까지 더블 무스 클렌징 폼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챠콜 파우더로 만들어져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이 정화하는 블랙 스크럽 마스크 디럭스 샘플을 증정한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