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09 화장품신상] “화장품 속에 음악이 흐른다”
[2020-05-09 화장품신상] “화장품 속에 음악이 흐른다”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5.09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모처럼 내리는 봄비가 무척 반갑습니다. 이번 비는 오늘과 내일 이틀동안 내린다고 하니, 메마른 대지를 흠뻑 적시면서 ‘코로나19’까지 말끔하게 씻어갔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은 모두 8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동아제약의 화장품 브랜드지요. 파티온에서 출시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기획세트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동아제약 파티온] 롭스 단독 기획세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위한 제품으로 인기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기획세트
[동아제약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기획세트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에서 출시한 롭스 단독 기획세트이다.

노스캄 리페어 라인은 동아제약의 독자 성분 ‘노스캄™ 콤플렉스’가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가운데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은 일상의 자극으로 피부에 쌓이는 흔적을 케어해줘 일명 ‘설현 크림’, ‘흔적 크림’으로 불리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기획세트는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정품 50ml와 체험용 5ml, ‘노스캄 리페어 클렌징 젤’ 20ml가 함께 구성되어 있다.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정품 1개 가격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파티온 관계자는 “장시간 마스크 착용 등으로 인한 피부 고민을 돕는 제품으로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롭스 단독 기획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파티온 ‘노스캄 리페어 겔 크림’ 기획세트는 5월 1일부터 소진시까지 롭스 홍대역점, 이대점, 월드몰 점을 비롯해 전국 100여개 메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 

일상을 더욱 깨끗하고 촉촉하게 보낼 수 있는 손 소독제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아모레퍼시픽의 아리따움에서 출시한 손 소독제이다. 99.9% 항균 및 살균 소독은 물론 촉촉하게 보습까지 관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65% 에탄올 함량으로 99.9% 세균과 바이러스를 완벽하게 차단해주는 식약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수분감이 풍부한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손 소독은 물론 촉촉한 보습감까지 부여해준다. 특히 양 조절이 쉬운 펌프 타입 용기와 흐르지 않는 투명한 겔 제형으로 깔끔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50ml의 작은 사이즈로 선보이는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손 위생을 챙길 수 있다. 

아리따움 ‘모디 스파 클린 핸드 세니타이저 겔’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리뉴얼 

피부 본연의 빛을 살려 수분을 머금은 듯,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 피부 연출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리뉴얼 
[티르티르]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 리뉴얼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투명하고 건강한 물광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을 리뉴얼 출시했다.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피부 본연의 빛을 케어해 맑고 환한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풍부한 수분감의 물광 비비 크림이다. 피부에 들뜸없이 매끈하게 밀착되는 수분감 가득한 텍스처로 투명하고 윤기 있는 물광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고 매끄러운 피부 커버는 물론, 시간이 지나도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한 물광 피부를 유지해 주는 게 특징이다.

‘마이 글로우 물광 비비 크림’은 바다수선화, 아이리스, 푸른 연꽃 등 물에 사는 꽃의 핵심 성분인 Water Bloom GlowerTM가 함유돼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 빛으로 케어해준다. 여기에 판테놀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를 보호해주며, 피부 영양에 효과적인 9가지의 식물 유래 성분이 느슨해진 피부 빈틈을 촘촘히 채워 매끄러운 피부를 선사해준다. (테그 : #물광비비 #꾸안꾸비비 #수분커버비비 #자연스러운광채)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포인트 클리닉'

습하고 통풍이 잘 안 되는 남성 Y존의 청결한 관리 ... 99% 항균력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포인트 클리닉'
[아모레퍼시픽 브로앤팁스] '포인트 클리닉'

아모레퍼시픽의 ‘형들의 사소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탄생한 브랜드 ‘브로앤팁스(BRO&TIPS)’가 남성 전용 청결제 '포인트 클리닉'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사타구니를 포함해 일명 'Y존'이라 불리는 부위를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한 번 더 세정하는 남성 청결제로, 유해세균을 99% 제거하고 쿨링 효과로 상쾌함까지 선사하는 제품이다.

신체 구조상 살끼리 마찰이 생길 수 밖에 없고 통풍이 어려운 Y존은 땀이 차고 습해지면서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포인트 클리닉'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기술력을 통해 녹차카테킨, 녹차추출물, 페퍼민트오일로 구성한 특허 인증 성분을 함유해 항균에 효과적이다.

항균 테스트를 완료한 결과 칸디다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등과 같은 유해세균을 99%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청결한 Y존의 상태가 유지되면 세균 번식이나 불쾌한 냄새로 겪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다.

멘톨 성분을 함유해 제품 사용시 즉각적이고 강력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어 온도 관리가 중요한 Y존의 온도를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피부에 수분을 전하는 촉촉한 타입의 제품으로 건조로 인한 해당 부위의 가려움증 완화에도 효과가 있다.

사용방법은 샤워 마지막 단계에서 제품을 2~3회 펌핑해 나온 부드러운 거품을 Y존에 사용해 세정한 후 깨끗하게 물로 씻어내면 된다.

브로앤팁스의 신제품 ‘포인트 클리닉’은 온라인 아리따움몰, 네이버 브로앤팁스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어떤 메이크업도 최고의 효과로 끌어올린다 ... 혁신 파우더 타입 프라이머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파우더 타입 프라이머 제품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를 새롭게 선보였다.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에서 개발한 신제품은 파우더를 얇게 코팅한 반죽 제형의 프라이머(primer)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前)단계에 사용해 피부의 수분은 지켜주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의 지속력과 밀착력을 높여주고, 모공과 피부결을 촘촘하게 커버해 메이크업의 효과를 극대화시켜준다. 기존 액상형 프라이머 제품은 양 조절이 어렵고 화장이 밀리는 등의 단점이 있었는데, 파우더형 프라이머인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는 전용 브러시를 사용해 양 조절이 쉽고, 가벼우면서 밀리지 않게 피부에 바를 수 있어 메이크업이 잘 무너지지 않는다.

해당 제품은 흡유 파우더를 활용해 피부의 유분을 잡아주며, 톤업 효과도 지니고 있다. 메이크업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공 커버, 피부결 개선, 유분 컨트롤 및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이 향상되었고, 미세먼지 차단 효과도 확인했다.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들은 “기존 피니싱 파우더는 메이크업의 광을 살릴 수 없어서 아쉬웠는데, 이를 해결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파데 맥시마이저’라는 별명답게 착 붙는 느낌이고, 마스크를 착용해도 메이크업이 묻어나지 않아서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단 한 번의 가벼운 터치로 24시간 매끈한 피부 캔버스를 구현하는 혁신 파우더 타입의 프라이머 ‘헤라 에어리 블러 프라이밍 파우더’는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헉슬리]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피부 장벽을 개선시켜주는 선인장 세라마이드 성분

[헉슬리]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헉슬리]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얇고 건조한 눈가 피부의 장벽을 개선 시켜줄 집중 보습 케어 크림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EYE CREAM ; CONCENTRATE ON)’을 내놓았다.

눈가 피부는 다른 부위보다 2배 정도 얇고 쉽게 건조해져 노화 속도가 빠르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텍스처와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세심한 케어가 필요하다. 헉슬리의 신제품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은 아침, 저녁 루틴 또는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 가능한 산뜻한 텍스쳐로, 오랜 시간 보습감이 유지되는 헉슬리만의 오더 메이드 원료를 함유한 주름 개선 기능성 아이 크림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피부 장벽 개선, 속보습 개선까지 임상테스트를 완료했다.

신제품은 모로코 선인장 시드 오일에서 100% 자연 공정으로 추출한 선인장 세라마이드를 함유, 일반 세라마이드에 비해 피부 장벽 개선 및 보습 효과가 우수하다. 여기에 고함량 적용된 선인장 꽃 추출물은 건조하고 민감한 눈가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준다. 특히, 피부 장벽 구조와 유사한 액정 유화 시스템으로 오일과 수분이 겹겹이 층을 이루고 있어 오랜 시간 촉촉하게 영양감을 유지시켜주며, 마치 내 피부처럼 얇게 밀착되는 젤-크림 멜팅 텍스처로 피부에 닿으면 부드럽게 녹아 자극과 끈적임 없이 흡수된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취해 눈가에 펴 바른 뒤 가볍게 두드려 흡수 시켜주며, 눈가 외에도 집중 보습이 필요한 입가나 미간, 목 부위 등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 크림 컨센트레이트 온’은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라코스메띠끄, 온앤더뷰티,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 국내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미라클 턴오버 케어로 경험하는 기적같은 피부 변화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LG생활건강] ‘CNP Rx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 

LG생활건강의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전문 피부 턴오버 관리로 어린 톤결과 탄탄한 탄력을 채워주는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에디션 ‘미라클 이펙트 블루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출시되는 대용량 기획으로 각질 케어를 도와 탄탄하고 투명하게 피부 근본부터 채워주는 미라클 에센스의 대용량 본품이 포함됐다. 미라클 에센스는 뷰티매거진 싱글즈에서 주최한 ‘2020년 싱글즈 코스메틱 어워즈 에센스 부문 최고의 화장품’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입증 받기도 했다.

미라클 에센스 본품 외 추가 증정품으로 피부결을 케어하는 ‘인텐시브 필’,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이 함유된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카밍미스트’가 들어 있어 단계별 데일리 턴오버 안티에이징 관리가 가능하다.

CNP Rx는 이번 스페셜 에디션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이 미라클 턴오버 케어를 다양한 채널에서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 사이트 개설, 대규모 2만명 샘플링 프로모션, 미라클 SNS이벤트, 사전 체험단 운영, 인플루언서 영상 후기 공개 등을 진행하며 ‘미라클 이펙트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미라클 턴오버 케어 소개 영상과 관련 제품 정보를 볼 수 있고, 5월 10일까지 매일 선착순 3천명에게 ‘미라클 턴오버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에도 참여할 수 있다.

신제품은 롯데백화점 잠실점, 현대백화점 천호점,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광교점 등 백화점 매장과 롯데닷컴, 더현대닷컴 등의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잦은 세정으로 지친 손 피로회복! 

[뮤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뮤테누토]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의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잦은 세정으로 건조해진 손을 집중케어하는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은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라인의 네 번째 신제품으로 제품 표면 QR 코드 스캔 시 연주되는 클래식 음악과 함께 하루간 지친 피부에 회복을 주는 나이트 핸드크림이다. 부드럽게 발리면서 퍼지는 은은한 라벤더 향이 더욱 편안하고 기분 좋은 수면을 선사한다.

피부 재생 효과를 지닌 멜라토닌, 보리지씨오일과 보습에 효과적인 달맞이꽃오일을 함유해 수면 후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로즈마리잎, 캐모마일 꽃 등에서 추출된 마일드한 식물유래 성분을 사용한 저자극 핸드크림으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뮤 테누토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손 소독제를 자주 쓰게 되면서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핸드크림으로 아침마다 건강한 피부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