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14 화장품신상] “국내 1·2위 브랜드 아모레와 LG로 꽉 채웠어요”
[2020-05-14 화장품신상] “국내 1·2위 브랜드 아모레와 LG로 꽉 채웠어요”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5.14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오랫동안 뷰티 관련 기사를 작성해 오면서 가장 신이 날때는 역시 신제품을 소개하는 시간 입니다. 이번에는 어떤 신제품이 나왔을까? 하고 기대를 하게 되는 것지이요. 마치 결혼을 앞둔 신부의 마음이 설레는 것처럼 말입니다. 실제로 각 브랜드에서 보내오는 신제품 자료를 보고 있노라면, 꼭 눈에 띄는 제품이 한둘은 있습니다. 

본지는 이런 제품을 맨 위에 배치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을 먼저 먹는 것이 현명한 법이니까요.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독자 여러분의 평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왕후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담은 LG생활건강의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를 먼저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①왕후의 로얄 부케가 선사하는 영원한 사랑을 향한 찬가!

[LG생활건강]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LG생활건강]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LG생활건강]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 

LG생활건강이 왕후의 기품과 우아함이 느껴지는 세련된 향기로 왕후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표현한 향수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를 선보였다.

‘후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는 궁중 럭셔리 화장품 ‘후’의 시그니처 리퀴드 퍼퓸 라인인 ‘향리담’에서 세 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동양적인 고귀한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꽃 피오니를 ‘후’만의 향으로 재해석한 이 퍼퓸은 왕후의 로얄 부케가 선사하는 영원한 사랑을 향한 찬가를 향기로 승화시켰다.

피오니 버드, 화이트 페탈의 탑 노트(Top Notes)로 시작해 피오니 페탈, 바이올렛, 로즈의 하트 노트(Heart Notes)가 로맨틱하고 우아한 향으로 어우러져 섬세한 깊이감을 더해준다. 이어 스위트 바닐라, 머스크의 베이스 노트(Base Notes)가 따스하게 감싸 안는 듯 마무리 되어 풍성하면서도 세련된 봄의 플로랄 향기를 선사한다.

화려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디자인에 로얄 퍼플 컬러를 은은하게 표현해 왕후의 고귀함과 품격을 아름답게 구현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우아한 자태와 향으로 왕후의 가장 눈부신 순간을 장식하는 로얄 피오니 부케가 아름다운 퍼퓸 향기로 탄생한 이 제품은 이 시대의 왕후들을 위한 럭셔리 퍼퓸”이라며, “가장 설레이고 행복한 순간 아름다움을 완성했던 왕후의 마지막 의식처럼, ‘향리담 오 드 퍼퓸 로얄 피오니’는 싱그러운 봄날 영원한 사랑의 염원을 담은 당신의 라스트 뷰티 리츄얼(Last Beauty Ritual)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②피부 곳곳 빈틈없는 수분 전달…수분 광채피부 완성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출시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 ‘숨37° 워터-풀’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더욱 강력해진 수분길 케어를 바탕으로 피부에 근본적인 수분 솔루션을 선사하는 ‘워터-풀’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워터-풀은 지난 2010년 출시 이후 10년 간 국내뿐 아니라 중국을 비롯한 전세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1분에 1개씩 판매되는 베스트셀러 수분 라인으로, LG생활건강을 대표하는 스킨케어로 확고히 자리매김 했다. 

워터-풀은 600년 전통 발효 기법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이화곡 발효 성분을 추가하여 새롭게 탄생했다. 피부 수분길을 열어 빈틈없이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더욱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선사하며, 건강하고 자연스럽게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은 각종 외부 자극으로 인해 피부 본연의 수분 컨디션을 찾지 못하고 갈수록 푸석해지는 피부의 ‘수분 번아웃’ 현상을 57.8% 개선시켜 준다. 또한 산뜻하면서도 끈적임 없는 제형이 풍성한 수분감을 전달하고 피부 곳곳을 투명함을 채워 탄탄함이 살아나는 듯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밖에도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기초 케어를 도와주는 토너와 에멀전, 편안하면서도 농밀하고 진한 보습 효과를 전달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등 총 4종으로 구성된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숨을 대표하는 워터-풀 라인은 지난 한해 2000억원의 매출을 돌파하며 단일 라인 누적 매출 1조를 눈앞에 두고있다”며 “새로운 모델 전지현과 함께 빛나는 수분 광채 피부를 위한 글로벌 수분 케어 라인으로서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③자외선에 블루라이트 차단까지 더욱 강력해진 선블록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LG생활건강]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 

LG생활건강이 자외선 차단은 물론 블루라이트 차단과 화사한 피부 연출까지 가능한 프리미엄 선블록 ‘수려한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를 출시했다.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는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SPF50+/PA++++)와 함께, 현대인들이 일상 속에서 쉽게 노출되는 블루라이트 차단 효과*를 입증받아 더욱 철저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피부에 즉각적인 톤업 효과를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핑크빛 색상으로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제품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해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천삼과 매화, 백합, 작약으로 구성된 수려한 ‘천삼설윤’ 라인의 특별한 성분인 천삼설련단TM을 함유하고 미백기능성까지 갖춰 스킨케어 역할까지 고려한 점도 특징이다.

끈적임이 적은 플루이드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고 자연스럽게 피부 결을 가꿔줘 사계절 사용하는 데일리 선크림으로 활용하기 좋다.

수려한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천삼설윤 톤업 선 플루이드’와 천삼설윤 크림 20ml, 정화 클렌징폼 40ml를 함께 구성한 한정판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자외선과 블루라이트 차단, 톤업,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까지 더욱 스마트해진 선블록으로, 보다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아모레-라네즈]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④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내 보습·피부 진정에 효과적

[아모레-라네즈]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아모레-라네즈]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남성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

2018년 출시 이후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크림 스킨’과 같은 라인이다.

이번 신제품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을 적용해 고점도 크림을 스킨 한 통에 녹여낸 제품으로, 수분 부족에 피지량이 많은 남성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는 남성용 올인원 스킨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발리지만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것처럼 높은 보습력을 느낄 수 있고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결이 거칠거나 건성 피부로 각질이 잘 생기는 남성 고객들도 스킨 하나로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피지 조절 효능이 있는 어성초의 효능성분을 알코올에 우려내 얻은 추출물 ‘어성초 팅크처’를 함유해 과다 분비된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고 즉각적인 수분 공급을 한다.

PEG 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향료 등을 첨가하지 않은 순한 처방으로 면도 등의 외부 자극으로 인해 연약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남자 올인원 스킨 '크림 스킨 옴므 올인원'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아모레퍼시픽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⑤고효능 혁신 성분 ‘멜라솔브-리포솜™’으로 보이지 않는 기미와 잡티까지 관리

[아모레-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아모레-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눈에 보이는 잡티는 물론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까지 관리하는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를 출시했다.

기미는 피부 표면에서만 없앤다고 해결되지 않는다. 멜라닌을 통해 끊임없이 생성되는 피부 속 기미가 각질 세포를 따라 피부 표면으로 이동하기 때문이다. 눈에 보이는 잡티는 물론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미백 기능성 성분 ‘멜라솔브™(Melasolv™)’가 함유된 화이트닝 스팟 에센스다. ‘멜라솔브™’는 보건신기술(NET) 인증 획득 및 국내외 특허 출원 등으로 효능이 입증된 믿을 수 있는 성분이다.

‘멜라솔브™’는 적은 양으로도 우수한 효과를 나타내는 미백 기능성 성분이지만, 물과 같은 용매에 잘 녹지 않는 성질 때문에 제품에 적용하기 까다로운 성분이다. 아이오페는 피부 속까지 멜라솔브가 흡수될 수 있도록 하는 혁신적인 제형 ‘멜라솔브-리포솜™’을 개발해 이런 문제를 해결했다.

모공보다 400배 더 미세한 ‘리포솜’ 제형이 멜라솔브 성분을 피부에 더욱 촘촘하게 흡수시켜 피부 속 기미와 잡티까지 관리할 수 있게 됐다. 또 감초에서 추출한 ‘리코리스’ 성분을 첨가해 피부에 광채를 더하고 환하게 유지해준다.

아이오페 ‘멜라솔브 스팟 클리어링 에센스’는 홈쇼핑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⑥아시아인에 최적화된 색감으로 분위기 있는 눈매 연출

[아모레-헤라] 섀도 듀오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헤라] '섀도 듀오' 업그레이드 품목
[아모레-헤라] '섀도 듀오' 업그레이드 품목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아시아인에 최적화된 색감으로 분위기 있는 눈매를 연출하는 ‘헤라 섀도 듀오’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2020 헤라 섀도 듀오는 브랜드 정체성인 Seoul Chic(서울 시크)룩을 대표하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이다.  

기존 고객들의 사용 후기 데이터를 분석해 발림성과 발색을 개선한 이번 제품은 아시아인만이 갖는 눈매와 피부톤, 선호 색감을 선별하고 이를 톤별(웜톤, 뉴트럴톤, 쿨톤) 총 12가지 색상으로 세분화했다.

베이스 컬러는 헤라만의 고유한 음영 컬러이며, 포인트 컬러는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보이는 색상 그대로 부드럽게 발색되며 가루날림은 최소화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도시적인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

베이스와 포인트 컬러를 적정 비율(6:4)로 혼합해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두 컬러 모두 마지막까지 균일하게 사용 가능하며, 듀얼 어플리케이터를 내장해 사용자 편리성을 강화했다.

헤라 섀도 듀오는 5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업그레이드

⑦쑥 연구를 통해 탄생한 ‘어린쑥 강화수™’의 힘으로 피부 진정 기능 강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업그레이드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업그레이드

아모레퍼시픽의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이 2015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한율의 스테디셀러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1989년부터 이어진 아모레퍼시픽의 깊이 있는 쑥 연구로 탄생한 효능 원료 ‘어린쑥 강화수™’를 담은 수분진정 크림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속 수분 공급은 물론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대한 진정 기능을 더욱 강화했다. ‘어린쑥 강화수™’는 강화쑥의 진정 효능이 가장 우수한 시기에 쑥을 채취한 뒤 이를 에센셜 증류법으로 추출해 쑥의 에센셜 오일을 더한 효능 원료다.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한번 무너지면 관리하기 힘든 피부 속 수분 장벽을 일시적으로 회복시켜 줄 뿐만 아니라, 24시간 동안 수분 장벽을 보호해 준다. 

이를 통해 나도 모르게 손대서 손상된 얼굴, 외부 열에 의해 일시적으로 붉어진 얼굴, 맞지 않는 화장품 성분으로 자극받은 얼굴까지 3대 피부 스트레스 모두를 진정시키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또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도 도움이 된다.

깊이 있는 쑥 연구를 통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리브영에서는 50ml 본품과 25ml 견본에 ‘어린쑥 시트마스크’ 1매까지 포함한 론칭 기획 세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⑧연약한 피부는 물론, 산호초까지 생각한 무기 자외선 차단제

[아모레-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아모레-프리메라]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연약한 피부와 산호초까지 생각한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제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50SPF+/PA++++’를 새롭게 출시했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물론,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백탁현상을 줄이고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리프세이프(Reefsafe)’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산호초에 유해하다고 알려진 특정 자외선 차단 성분 대신 논나노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인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사용해 피부는 물론이고 해양 환경까지 생각했다.

스킨 릴리프 선밀크 위드 리프세이프 50SPF+/PA++++는 발아 검은깨와 발아 검은콩 추출물을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하며, 미세먼지 방어를 위한 안티폴루션 테스트도 완료했다.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HET-cam 테스트(안자극 대체 시험)를 완료하고, 동물성 원료 등 9가지 성분을 미포함해 연약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충분히 흔든 후 자외선이 노출되는 부분에 사용한다.

신제품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시코르, 아리따움(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⑨99.9% 항균 및 살균 효과로 외부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 제거

[아모레-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아모레-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Mindful)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99.9% 항균 및 살균 효과를 갖춰 외부의 유해 세균과 바이러스를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손 소독제,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물이나 비누가 없는 환경에서도 언제든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겔(gel) 타입의 손 소독제다. 에탄올 62% 함량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를 통해 의약외품으로 허가받았다.

라임향을 함유한 해당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실험을 통해 사용 후 15초 이내에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 제거하는 강력한 살균 효과를 확인했으며, 유자 추출물과 알로에 추출물을 포함해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방 등에 가지고 다니며 간편하게 손을 비롯한 피부를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는 휴대용(60mL)과 주변에 비치해두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380mL)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했다.

프리메라 ‘클린 앤 세이프 새니타이저 겔’은 백화점, 면세점, 시코르 매장과 온라인 AP몰, 카카오 선물하기, 11번가, G마켓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⑩매일 눈부시게 빛나는 투명한 물광 피부의 비밀! 

[티르티르] '글로시 코팅 미스트(30ml)’ &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단품 

[티르티르] '글로시 코팅 미스트(30ml)’ &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단품 
[티르티르] '글로시 코팅 미스트(30ml)’ &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 단품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물광 피부를 선사해 주는 ‘글로시 코팅 미스트’와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를 단품으로 단독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글로시 코팅 미스트(30ml)’와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는 지난 2월 한정판으로 선보인 ‘물광 세라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처음 공개된 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출시한 것이다.

티르티르의 ‘글로시 코팅 미스트(30ml)’는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코팅막을 씌어 오랫동안 물광 피부를 유지시켜 주는 보습템이다. 뛰어난 흡수력과 수분력으로 각광받고 있는 폴리글루타믹애씨드가 함유돼 피부에 흡수되면서 보습감을 꽉 잡아준다.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게 특징이다. ‘글로시 코팅 미스트(30ml)’는 기존 제품 대비 30ml 포켓 사이즈로 출시돼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피부에 수분을 충전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안개 분사로 베이스 메이크업 위에 수시로 뿌려주면 물광 메이크업 또한 연출이 가능하다.

‘진짜 세라 쏙! 물광 마스크’는 5가지 세라마이드 보습 레이어링으로 메마른 피부에 물광력을 급상승 시켜주는 극광 보습 집중 케어 마스크다. 건조해진 피부로 인해 물광을 잃었을 때, 15분 급속 홈 케어로 피부에 차오르는 물광 보습력은 물론 생기 넘치는 핑크빛 광채를 경험할 수 있으며, 케어가 끝난 후에도 마르지 않는 탄탄한 물광 보습막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티르티르 물광력의 핵심 성분 3가지인 버지니아풍년화잎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폴리글루타믹애씨드를 함유해 진한 보습감이 피부를 밀도 있게 채워준다.

한편 티르티르는 최근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티르티르의 새로운 모델인 백현과 함께 향후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⑪선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크림

[클레어스] 저자극 무기자차 선크림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 

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개발 기업 위시컴퍼니는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가 저자극 무기자차 선크림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Mid Day Blue UV Shield)’를 출시했다.

클레어스가 작년에 내놓은 유기자차 선크림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가 글로벌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이번 신제품 무기자차 선크림에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프트 에어리 UV 에센스는 출시 3개월 만에 화장품 랭킹 앱 ▲글로우픽 선블록 랭킹 1위에 올라 지금까지도 그 순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시코르 2019 베스트어워즈 ▲29CM 뷰티 어워즈 2020 등을 수상했다. ‘선크림을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선크림’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선크림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 끈적임, 눈시림이 없어 국내외 유통 채널들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 역시 산뜻한 사용감이 돋보인다. 기존 무기자차 특유의 끈적하고 뻑뻑한 발림성을 개선해, 에센스나 로션을 바른 듯한 가벼운 느낌으로 피부에 빠르게 밀착된다. 무기자차의 단점으로 꼽히는 백탁 현상도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온 가족이 사용할 만큼 순한 것도 강점이다.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는 피부에 자극이 적은 미네랄 UV 필터를 사용했고,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민감하고 여린 피부도 편안하게 쓸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한, 피부 열감 완화에 도움을 주는 구아이아줄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 지수는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인 SFP 50+, PA++++이며, 80ml의 대용량으로 얼굴과 몸에 함께 사용하기에도 큰 부담이 없다. 

클레어스는 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할인과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klairs.com)에서 미드데이 블루 UV 쉴드를 구매하면 15% 할인된 금액에 무료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는 5월 마지막 날 종료된다. 

클레어스는 클레어스 공식몰과 전국 시코르 매장, 그리고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등에서 만날 수 있다.

 

 

 

⑫맑고 투명한 발색의 꽃물 크림 치크!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이노베이터 스틸라가 꽃물을 들인 듯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컴플리트 립&치크 스틱’을 선보인다.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스틸라 아이코닉 제품, 컨버터블 블러셔가 스틱 버전으로 새롭게 제작된 썸머 스페셜 에디션이다. 부드럽게 멜팅되는 고밀착 크림 텍스처가 맑고 투명한 수채화 치크를 연출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이번 썸머 치크 에디션은 소프트 누드 핑크부터 화사한 코랄 컬러까지 스틸라의 감각적인 무드로 다양하게 재해석한 핑크 계열 5종으로 출시 예정이다. 끈적임이나 뭉침 없이 고르게 밀착되어 수채화 물감이 번지듯 자연스러운 혈색을 연출해주며, 투명한 윤기가 오랜 시간 유지된다.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스틸라 관계자는 “은은한 윤기와 화사한 생기를 선사하는 멀티 스틱으로 입술과 볼에 생기 넘치는 톤온톤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해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스틸라(STILA)] 2020 썸머 ‘컴플리트 하모니 립&치크 스틱’ 

2020 썸머 컬렉션은 5월 14일 SSG 닷컴 선런칭을 시작으로, 5월 20일부터 스틸라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자체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