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17 화장품신상] “딱 5개 제품 엄선했습니다”
[2020-05-17 화장품신상] “딱 5개 제품 엄선했습니다”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5.1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탓에 미용은커녕 생존을 걱정해야 하는 처지로 내몰린 지 한참이 되었습니다.

 

이태원을 발원지로 해서 또다시 집단감염으로 번지고 있는 이번 바이러스는 올 겨울까지 이어질 것이라는 우울한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백신이나 치료약이 나오기 전까지는 장기전에 대비해야할 것 같습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정보를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코너. 일요일인 오늘은 딱 5개 신제품을 엄선했습니다.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지요. LG생활건강의 CNP에서 출시한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 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①민감 피부에도 빠른 진정효과를 선사하는 젤 크림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 

[LG생활건강] CNP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
[LG생활건강-CNP]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

LG생활건강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피부 진정 성분을 담은 젤 타입의 텍스처가 민감한 피부에도 부드럽게 스며들어 깊은 수분감과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출시했다.

팜슈티컬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은 CNP의 독자 특허 성분인 CNP 카밍 콤플렉스*와 영국 에딘버러의 청정 농장에서 재배된 4가지 허브(라벤더·카렌듈러·세이지·야로우)성분을 신선하게 담아낸 슬로우 허브 컴플렉스™를 함유한 포뮬러가 촉촉함과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한다.

민감 피부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임을 입증 받았고 동물성 원료, 미네랄 오일, 합성 색소, 합성 향료, 페녹시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은 처방을 사용했다.

한편, 최근 새롭게 선보인 ‘팜슈티컬’ 라인은 엄선된 자연의 힘을 CNP 피부 전문가의 처방으로 완성해 피부 효능을 구현하는 클린 더마스킨케어 라인으로 울트라 카밍 젤 크림을 비롯해 ‘너리싱 세럼 위드 햄프시드’, ’모이스처라이징 시카 크림’, ’카밍 클렌징 밤’ 등 총 4종이 운영되고 있다.

CNP 팜슈티컬 라인 제품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②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 완성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쿠션 플라워가든 에디션
[LG생활건강-오휘] 얼티밋쿠션 플라워가든 에디션

화사한 봄 기운이 한 송이의 꽃으로 피어난 듯 입체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이 LG생활건강에서 나왔다.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플라워 가든 에디션’은 오휘만의 시그니처인 3D 플라워 디자인에 화려하게 반짝이는 꽃 수술을 장식해 화사하면서도 페미닌한 무드를 구현했다. 은은하게 빛나는 핑크색 용기 바탕에 꽃잎을 하나 하나 정교하게 작업해 봄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이번 에디션은 꽃이 만발한 봄의 정원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상자에 담겨있어, 보기만 해도 봄이 주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오휘의 인기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촘촘한 커버력과 뛰어난 보습감으로 타고난 듯한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오휘의 독자적인 얼티밋 커버TM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자연스러우면서도 균일하게 커버해주며, 백합수의 뛰어난 보습 효과와 스킨 컨디셔닝 시스템으로 하루 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가꿔준다.

무엇보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빈틈없이 밀착되며 오랜 시간 립 메이크업이 지속되는 ‘루즈 리얼’의 3가지 컬러를 담은 립 팔레트를 함께 구성했다. 립 팔레트에도 아름다운 꽃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꽃 내음 가득한 플라워 가든에 온 것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③바다숲을 이루는 청정한 힘을 피부에 전달하는 첫 단계 ‘산소 에센스’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 

[아모레퍼시픽-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
[아모레퍼시픽-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미백기능성 첫 단계 에센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닝 에센스'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바다숲을 이루는 청정한 힘을 피부에 전달해 생기 있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는 산소 에센스다.

핵심 성분인 '오세앙-포레™'는 바다 정화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스피룰리나, 갈조류 콤플렉스(complex)를 추출해 산소수와 결합한 리리코스 고유의 원료 성분으로, 지친 피부를 맑게 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산소수를 가장 잘 보존할 수 있는 저온 공정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한 곳까지 산소를 안정적으로 전달한다. 칙칙해진 피부톤을 산소처럼 투명하게 가꿔주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리리코스 ‘마린 옥시제닉 브라이트닝 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발라 다음 단계 제품의 효과를 촉진시켜주는 부스팅 에센스로 기미, 잡티 관리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④얇지만 강력한 커버로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하는 베이스 라인

[아모레퍼시픽]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 

[아모레퍼시픽-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 

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 브랜드 아리따움이 얇지만 강력한 커버가 가능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슬림커버 라인’을 출시했다.

‘슬림커버’는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신규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이다. 소량으로도 피부 결점을 강력하게 커버해주는 제품들로 구성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커버가 가능하다.

균일하지 않은 피부톤, 다크서클, 잡티 등을 쉽고 간편하게 보완해줄 수 있는 컨실러 4종과 선베이스, 픽서까지 총 6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다.

‘슬림커버 비비 컨실러’는 극소량으로 넓은 부위를 완벽하게 커버하며 부드러운 제형이 피부에 가볍게 발린다. 오전 화장이 오후까지 이어지는 강력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피부 진정과 커버를 동시에 도와주는 초경량 컨실러 제품인 '슬림커버 스팟 컨실러', 하이라이팅부터 컨투어링까지 얼굴 부위의 구분 없이 간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슬림커버 리퀴드 컨실러',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면서 얼굴의 불균형한 컬러를 잡아주고 주름이나 모공 커버에 효과적인 ‘슬림커버 컬러팟 컨실러’도 함께 선보인다.

‘슬림커버 선베이스’는 SPF50+ PA++++으로 보습, 톤업, 프라이머 효과, 자외선 차단까지 멀티 기능을 갖춰 활용도가 높은 선베이스로 피부는 촉촉하게 유지하면서 메이크업 밀착력과 지속력을 더욱 강화해준다.

‘슬림커버 메이크업 픽서’는 산뜻한 광 효과를 내면서 끈적임 없이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고정시켜주는 수분 공급 픽서다.

아리따움 슬림커버 라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⑤테이프처럼 빈틈 없이 밀착되어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광채 커버 쿠션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에스쁘아]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

리얼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가 극강의 커버력을 구현하면서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밀착되는 광채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을 출시한다.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핑 커버 쿠션의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발리지만 테이프처럼 빈틈없이 밀착되어 더욱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 할 수 있는 고 커버 쿠션이다. 특히, 수분을 가득 머금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건성피부도 들뜸없이 촉촉하게 피부에 광채를 선사해준다.

해양심층수와 어성초 추출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피부 속 보습감을 채워줘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주는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내 피부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바닐라, #아이보리, #페탈, #베이지 총 4가지 쉐이드로 구성되어 온종일 다크닝없이 화사하게 빛나는 페이스를 연출해준다.

광채 커버 쿠션 ‘테이핑 커버 모이스트 쿠션’은 5월 15일부터 에스쁘아 공식몰 및 아리따움 몰에서 단독 선출시한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