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24 화장품신상] “진짜 명품은 가격으로 승부하지 않습니다”
[2020-05-24 화장품신상] “진짜 명품은 가격으로 승부하지 않습니다”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5.24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200여종의 화장품 신상 가운데, 17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샴푸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을 망라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닙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닙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입니다. 좋은 화장품을 만나는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의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①8종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내공 선사

제이준코스메틱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 

제이준코스메틱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 
제이준코스메틱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이사 고재영)에서 내놓은 신제품이다. 이름은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4종’이다. 피부가 건조하면서도 겉 피부는 끈적거리기 쉬운 초여름, 피부 수분을 탄탄히 채워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데 사용한다.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의 전 제품은 저분자부터 고분자까지 서로 다른 분자 크기의 8종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함유돼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탁월한 보습효과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결합 능력이 뛰어난 판테놀 성분도 들어있어 보습 및 진정 효과를 더해준다.

#. 대표 제품인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아이크림’은 8종 히알루론산의 수분 에너지로 건조하기 쉽고 연약한 눈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눈가는 물론 입가나 팔자주름 등에도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토너’는 약간의 점성이 느껴지는 워터 에센스 제형의 토너로 각질 정돈 및 피부 결 케어에 도움을 주며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수분을 효과적으로 공급해 유연하고 매끄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크림’은 피부에 촘촘하게 수분을 채워주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 마지막으로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마스크’는 촉촉한 히알루론산 에센스를 듬뿍 머금은 시트지가 피부를 감싸 풍부한 수분감을 전달하며, 자연유래 셀룰로오스 텐셀 시트지를 적용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회사 측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 출시와 함께 본품 구매 전 제품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트라이얼 키트’도 함께 선보인다. 트라이얼 키트는 마스크 2매와 크림 및 아이 크림 2g 샘플 각 2매로 구성됐다. 토너, 아이 크림, 크림의 정품 3종과 크림 샘플이 함께 구성된 ‘제이준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스킨케어 세트’도 준비됐다.

제이준코스메틱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은 제이준코스메틱 공식 온라인 몰과 G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 G마켓에서는 히알루론산 하이드레이팅 라인을 최대 6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②피부과 협업 제품 … 멍, 다크서클, 썬번 케어에 효과

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헬로셀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헬로셀(Hellocell, 대표 이봉근)에서 나왔다. 피부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제품으로 멍, 다크서클, 썬번 케어에 효과적이다.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은 피부고민 해결을 위한 전문가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더마화장품 헬로셀과 전국네트워크 피부전문의원 닥터쁘띠가 함께 진행한 첫번째 제품이다.

이 제품은 비타민K 성분이 혈관벽을 강화하고, 멍든 부위의 혈액을 체내로 빠르게 흡수시켜 멍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게 개발되었다. 제품 효용성을 높이기 위해 트레할로스, 알란토인 및 판테놀 성분들을 추가해 흡수율을 높이면서도 제품의 안정성 확보에 중점을 뒀다.

브랜드 전속모델 정신혜 화보촬영 등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헬로셀은 최근 피부회복에 좋은 참마와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참마 스티키 크림’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은 15ml 튜브형 제품으로 전국 8개 닥터쁘띠 병원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헬로셀의 공식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③모델 백현과 첫 콜라보레이션 메이크업 키트 

티르티르x백현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인생립틴트 #인생틴트 #물광틴트 #고수분틴트 #백현틴트

티르티르x백현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티르티르x백현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자사의 모델 백현과 함께한 첫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이름은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Joy Of Journey Makeup Kit)’.

티르티르 모델인 백현이 직접 제품의 기획 단계부터 개발, 디자인까지 모든 제작 과정에 참여했으며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 6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 ‘티르티르 마이 베스트 샷 모이스처 립 틴트’는 입술에 터치하는 순간 나만의 인생샷을 만들어주는 인생 컬러 6가지로 구성돼, 그날의 룩과 무드에 따라 부담없이 골라 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수분을 가득 머금은 모이스처 타입의 고발색 틴트로, 덧바를수록 겉돌거나 끈적임 없이 과즙을 머금은 듯 맑고 선명하게 차오르는 광택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컬러 6종은 실패 없는 독보적인 핑크 컬러 ‘#604 스플렌디드’, 화려하고 강렬한 무드의 매혹적인 레드 컬러 ‘#601 얼루어링’, 생기 가득 과즙립의 정석인 레드 오렌지 컬러 ‘#602 아이코닉’, 차분한 베이지에 코랄 한 방울을 섞은 듯한 부드러운 누드 코랄 컬러 ‘#603 멜로우’, 햇살에 그을린 장미처럼 아련미를 연출해주는 톤 다운 로즈 컬러 ‘#605 인스파이어’, 봄 햇살처럼 포근하게 입술을 감싸 주는 빈티지한 핑크 컬러 ‘#606 텐덜리’ 이다.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는 한 손 안에 들어가는 얇고 컴팩트한 스파우트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어져, 미니백이나 주머니 등에 휴대하기 쉽도록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한 세트에 6가지 인생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가격 부담없이 그 날의 기분에 따라 립 컬러를 바꾸어 바를 수 있다.

이번 메이크업 키트의 기획부터 제작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백현은 "티르티르를 사랑하는 소비자분들께 인생 립 컬러를 선물해주고 싶어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그 중에서도 제가 가장 추천하는 메인 컬러는 핑크 컬러인 ‘#604 스플렌디드’는 독보적인 트렌디함을 완성해주는 인상적인 핑크 컬러로 많은 분들에게 인생 립 컬러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조이 오브 저니 메이크업 키트(Joy Of Journey Makeup Kit)’에는 백현 포토카드 4종이 함께 동봉될 예정이다. 신제품은 티르티르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용량은 3ml x 6개.

티르티르는 최근 국내는 물론 글로벌에서도 최정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 ‘백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티르티르는 새로운 모델인 백현과 함께 향후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④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라인

아프로존, 3중 보습 케어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라인’ 신제품 2종

아프로존, 3중 보습 케어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라인’ 신제품 2종
아프로존, 3중 보습 케어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라인’ 신제품 2종

줄기세포 피부과학 전문기업 아프로존(회장 김봉준)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고보습 라인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를 선보이며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젤’과 ‘아토락 트리플 아쿠아 수딩 로션’ 2종을 출시했다.

25일 출시되는 2가지 제품은 피부의 겉만 아니라 속까지 케어하고, 단순 보습을 넘어 민감한 피부의 근원적인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고자 출시된 수딩 라인이다. 필라그리놀,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의 3가지 보습 성분이 함유돼 수분을 채우고 잠그며 수분 균형을 맞추어 피부 보습의 핵심인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해준다.

사과세포배양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천연 성분이 들어간 특허 원료 BSASM(7-complex)이 함유되어 피부진정에 도움을 준다.

수딩 로션은 천연 다기능 활성성분(아미노산추출물) ‘엑토인’이 함유되어 피부에 수분막을 형성하고, 미세먼지와 유해물질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준다. 엑토인은 이집트 사막의 소금호수에 사는 미생물에서 발견한 성분”으로 수분을 빼앗기지 않기 위해 뿜어내는 방어기제에서 추출했기 때문에 보습 효과가 뛰어나다.

수딩 젤은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88% 함유되어 있어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진정이 가능하며 끈적임 없는 산뜻한 타입으로 바르는 즉시 편안함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새로 출시된 아쿠아 트리플 라인은 여름철 높은 기온과 자외선, 미세먼지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로 고민이 많은 분들이 수시로 사용하여 피부 건강지수를 높이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2012년 설립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말레이시아, 홍콩, 인도, 중국, 베트남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⑤피부에 들뜸 없이 착! 붙는 톤업 픽스 선크림

쏘내추럴 ‘픽스 선크림’

쏘내추럴 ‘픽스 선크림’
쏘내추럴 ‘픽스 선크림’

‘픽스 선크림’은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출시했다. 피부에 가볍게 착 붙어 톤업과 동시에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내추럴한 선크림이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과한 백탁 현상과 밀림 없이 촉촉하고 내추럴한 톤업으로 투명하고 맑은 피부 톤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픽싱 폴리머 성분이 함유되어 쫀쫀하고 가볍게 밀착되며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준다.

워터리한 제형으로 촉촉하게 발리지만 산뜻하게 마무리되어 스킨케어 한 듯 끈적임 없이 사계절 내내 가볍게 사용이 가능하며, 산호 백화현상에 영향을 주는 벤조페논, 옥티노세이트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리프 세이프 선크림이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픽싱되는 선크림으로 쉽게 들뜨거나 밀리지 않아 내추럴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픽스 선크림’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⑥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2020 트렌드 립 컬러를 담은 립 키트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LG생활건강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서로의 마음을 전하는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2020년 트렌드컬러를 담은 VDL의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 2종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립 키트는 시선을 사로 잡는 키스 마크가 새겨진 레드 패키지에 각각 매트 타입의 립 2종, 샤인 타입의 립 2종을 담아 제형에 따라 매트 키트와 샤인 키트로 구성됐다.

‘매트 키트’는 채도가 높아 화사한 느낌의 ‘504 패션 마크’ 레드 컬러가 볼드한 레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고, 핑크빛 베이스의 레드 컬러인 ‘607 러브 마크’가 상큼하면서 영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매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매트’는 에어 매트 텍스처가 립 컬러가 뭉침 없이 입술 위에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샤인 키트’는 골드, 레드, 퍼플 펄이 가미된 사랑스러운 핑크 컬러 ‘102 마이 비전’과 푸른빛의 레드 컬러에 골드, 레드 펄로 화사함을 더한 스페셜 레드 ‘502 코드 레드’로 구성되어 오묘하면서도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샤인 키트에 구성된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샤인’은 투명하게 반짝이는 샤인 피니쉬가 매끄럽고 부드럽게 발려 생동감 있는 글라스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VDL 엑스퍼트 슬림 립 컬러 키트를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⑦보습과 세정력은 기본, 최상급 향료로 조향된 향수급 핸드크림&워시

발란자(BALANZA), 퍼퓸드 핸드크림과 바디&핸드워시 ‘메모리 컬렉션’ 

발란자(BALANZA), 퍼퓸드 핸드크림과 바디&핸드워시 ‘메모리 컬렉션’ 
발란자(BALANZA), 퍼퓸드 핸드크림과 바디&핸드워시 ‘메모리 컬렉션’ 

전문 조향기업 블렌드씨(BlendC Inc.)가 최상급 향료와 전문적인 조향 기술을 바탕으로 한 프라그랑스 브랜드 ‘발란자(BALANZA, 스페인어로 균형을 뜻한다)’를 런칭했다.

발란자는 ‘균형(Balnace)'을 컨셉으로 ‘향'이 사용되는 공간과 환경에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향'의 본질을 재정립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진 브랜드이다. 최적화된 향 지연, 발향 및 관련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발란자는 첫 제품으로 파인 프라그랑스 등급(Fine Fragrance Grade)의 최상급 향료로 조향한 퍼퓸드 핸드크림과 바디&핸드워시를 출시했다.

발란자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라그랑스 코스메틱 '메모리 컬렉션'은 컬렉션 컨셉에 맞춰 새롭게 조향된 제품들로, 기존 퍼퓸드 핸드크림, 바디워시, 핸드워시의 향에 비해 향의 표현, 향의 인지력, 잔향의 정도와 그 퀄리티를 최상급으로 끌어올렸다. 제품의 제형 위에 '향'을 마스킹하는 과정에서 가장 중요한 향의 밸런스를 브랜드 기준과 컨셉에 맞추어 기존의 제품들과 차별화했다.

발란자 메모리 컬렉션은 향을 통해 과거의 기억을 연상해내는 '프루스트 현상'을 모티브로 3가지 타입의 향 △'끌라로' △'수아베' △'보스께' 제품은 퍼퓸드 핸드크림(50ml), 퍼퓸드 바디&핸드워시(235ml)를 선보인다.

△'끌라로' 향은 따듯한 봄 햇살에 프레시한 수분을 머금고 있는 프리지아와 푸른 시클라멘,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풀향을 더해주는 우디와 그린노트를 더했다.

△'수아베' 향은 순수함과 깨끗함을 담은 아쿠아, 레몬으로 시작해 자스민과 뮤게를 만나 파우더리하며 독창적인 알데하이딕 플로랄만의 우아하고 신비로운 향을 선사한다.

△'보스께' 향은 탑 미들 베이스 전층을 잘 느낄 수 있는 향으로 달콤하고 산뜻한 씨트러스와 베르가못으로 인사를 하고 리프레쉬 할 수 있는 우디함과 상쾌함을 위해 허브, 자스민, 뮤게로 세련미와 무게를 싫고 우디, 머스크, 엠버로 지속적인 숲의 향을 선사한다.

발란자 퍼퓸드 핸드크림과 퍼퓸드 바디&핸드워시 두 제품 모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국제 향료 협회(IFRA)의 안전 기준을 준수하고 이에 해당하는 적합성 인증을 받아 발란자만의 독보적인 프라그랑스 감성을 느낄 수 있다.

#. 발란자 핸드크림은 즉각적인 거칠음 개선과 자연스러운 윤광 효과를 기본으로 부드러운 사용감과 함께 끈적임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라멜라 성분과 광반사 보습 액정 시스템으로 화사한 손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며 인지질과 유사한 구조의 고분자 보습 피막을 형성하여 보습성도 뛰어나다.

#. 바디&핸드워시는 부드럽고 마일드한 세정력에 피부와 유사한 pH 제형으로 스킨 케어 밸런스를 제공한다. 저자극 천연 계면활성제 성분을 사용하고 식물유래 코코넛, 팜, 옥수수, 콩 등 보습에 최적화된 성분을 사용한다.

발란자는 매시즌 새로운 컨셉에 맞게 조향된 시그니처 향을 적용한 프라그랑스 굿즈 및 관련 서비스를 내놓으며 컬렉션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⑧브랜드 모델 조승연 한정판 시즌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은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의 포토 카드 2장을 담아 내놓은 제품이다. 

끌레드벨은 지난 3월 ‘끌레드벨 쿠션 3종 CSY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데 이어,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5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끌레드벨 CSY 리미티드 에디션 착착 립밤’ 패키지는 #01 퓨어블루, #02 베이비옐로우, #03 오블오렌지, #04 블루밍핑크, #05 글램레드 등 5종 컬러의 립밤으로 구성되며,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카드 2종과 미니 엽서 2종(5종 중 랜덤 2종)이 포함된다. 

이번 신제품은 5가지 컬러와 향을 가진 촉촉한 립밤으로 매일매일 색다르게 자연스러운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소프트한 텍스쳐로 뭉침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장점이며 쿠푸아씨버터, 호호바씨 오일 성분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아쉬운점은 3500개 한정판이라는 점이다. 하지만 걱정할 필요는 없다. 화장품 뷰티 브랜드들은 통상 소비자들의 반응을 보기 위해 한정판을 출시하는 경향도 있기 때문에 성공적이라고 판단하면 재출시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반대로 재출시가 되지 않았다면 기대만큼 인기가 없었다는 방증이기도 하다. 

 

 

 

⑨쉽게 약해지고 예민해지는 고민성 피부 진정 케어 솔루션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
메디힐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젤 클렌저·토너·앰플)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쉽게 약해지고 예민해지는 고민성 피부를 위한 솔루션으로 내놓은 신제품이다. 이름은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이다. 

‘티트리 바이옴’은 전남 고흥 청정 지역에서 자란 티트리잎수와 건강한 피부 생태계를 닮은 마이크로 바이옴을 메디힐만의 배합으로 만들어 낸 피부 고민 솔루션 성분이다. 티트리잎수의 피지 조절 및 피부 진정 효과에 건강한 피부 컨디션 케어를 돕는 마이크로 바이옴이 더해져 지친 피부 밸런스 케어와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외부 스트레스에 대처할 수 있는 피부 본연의 탄탄한 힘을 길러 준다.

#.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젤 클렌저’는 고민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부드러운 미세 거품이 예민해진 피부에 순하고 산뜻한 진정 클렌징을 선사한다. PHA 성분이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정리하고, 모공 및 피지 케어 특허 성분이 번들거림을 잡아주며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준다. 합성 향료를 배제했으며 3가지 보습 특허 성분이 수분장벽을 보호해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용량은 200ml. 

#.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토너’는 예민해진 피부의 편안한 진정과 pH밸런스 유지를 돕는 약산성 토너다. 닦아 쓰는 토너, ‘닦토’ 제품으로 PHA 성분이 수분 흡수를 방해하는 각질 및 노폐물을 부드럽게 정돈하며,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해 담아 약해진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고 피부 컨디션의 빠른 회복을 돕는다. 다섯 가지 피부 과학 특허 성분 함유로 보습은 물론 피지와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해 준다. 용량은 320ml. 

#. ‘티트리 바이옴 블래미쉬 시카 앰플’은 87% 국내산 티트리잎수를 담은 가볍고 산뜻한 진정 앰플이다. 티트리 오일의 유효 성분만을 추출한 4-터피네올 성분이 피지를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피부를 보호하며, 병풀의 유효 성분을 추출한 고농축 진정 성분이 피부 친화적인 리포솜 캡슐에 담겨 신경 쓰이는 고민 부위까지 도달해 빠른 진정을 돕는다. 다섯 가지 보습 특허 성분 함유로 산뜻한 수분을 채우고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 준다. 용량은 50ml.

메디힐 신제품 ‘티트리 바이옴’ 스킨케어 3종은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론칭 기념 행사로 5월 25일까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점차 온라인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⑩제주 녹차수를 담아 두피를 딥클렌징하는 두피정화 샴푸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 

아모레퍼시픽 자연주의 헤어케어 브랜드 프레시팝(FRESH POP)에서 두피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는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와 상쾌한 두피케어를 도와주는 ‘헤어식초’가 나왔다.

신제품 프레시팝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클린뷰티’를 표방한다. 건강과 안전, 친환경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화학성분은 최소화하고 재활용이 쉬운 패키지를 사용했다.

#. '제로톡스 두피정화 샴푸'는 두피에 꼭 필요한 자연유래 추출물만 담았다. 청정지역 제주 녹차수를 15% 함유해 두피 노폐물 제거 및 두피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쑥 추출물은 세정 후 촉촉한 보습감을 부여한다.

#. 워터타입 헤어 트리트먼트 ‘제로톡스 두피정화 헤어식초’는 두피 윤기케어와 모발 컨디셔닝까지 한번에 가능하다. 사과수 추출물이 모발 큐티클을 정돈시키고 비니거 성분은 두피 표면을 매끈하게 정리해준다. 스포이드 형태로 쉽고 편리하게 셀프케어 할 수 있다.

제로톡스 두피정화라인은 파라벤, 실리콘오일, 동물성원료 등 약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알러젠프리 천연향을 사용해 두피에 부담이 없다. 또 샴푸의 경우 용기와 같은 소재의 원터치 캡 뚜껑을 사용하고, 수축 필름 절취선을 넣어 용기와 라벨의 분리가 용이해 재활용 ‘우수’등급을 받았다.

안전한 성분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한 본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데일리뷰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카오 톡스토어 등 온라인에서 구입 가능하다.

 

 

 

⑪빛처럼 빠르고, 빛처럼 환하게 피부의 ‘빛’을 바꾸는 #빛타민앰플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AHC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에서 출시했다. 빛처럼 빠르고 환하게 피부의 빛을 밝혀주는 일명 ‘빛타민 앰플’, ‘프로 체인지 비타민 30 앰플’이다.

AHC와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빛처럼 환한 피부를 원하는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공동 기획한 비타민 앰플로, 순수 비타민C를 30% 함유했다. 비타민을 16종까지 포함해 피부의 빛을 밝게 밝혀주고 ‘눈에 보이지 않는 기미’까지 단 7일만에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국내 홈쇼핑에서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순수 비타민 30%를 함유한 앰플로 즉각적인 브라이트닝 케어는 물론 피부의 칙칙함, 잡티 등의 고민 해결에 특화되었다. 특히 비타민C 중에서도 입자가 매우 미세하고 고운 ‘파인(FINE)’ 등급의 영국산 순수 비타민C 성분만을 엄선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것은 물론, 피부결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기미’까지 7일만에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입증 받았다.

비타민C 외에도 프랑스, 독일, 스위스 등 유럽에서 공수한 비타민B5, 비타민E, 비타민L 등 총 16종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피부가 필요로 하는 영양 성분들을 가득 담고 있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주원료를 제조하는 유럽의 원료 연구소 비타 랩(VITA LAB)의 AHC 독점 원료인 100% 이탈리아산 7가지 식물성 원료 ‘비타 파워(VITA POWER@)’를 함유해 열이나 자외선에 손상되기 쉬운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그 효과를 온전히 피부에 전달해준다.

이 제품은 출시 이전부터 AHC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정윤정 디렉터가 SNS를 통해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소개하면서 팔로워들의 문의 댓글이 폭주하고, 홈쇼핑 미리 주문으로 제품이 공개되자마자 1시간만에 매진이 되는 등 뜨거운 주목을 받기도 했다.

 

 

 

⑫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실천을 대표하는 브랜드 프리메라

지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지구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종이 패키지’ 세트 3종을 출시했다.

대표 상품 3종으로 구성된 이번 기획 세트는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 습지 보호 캠페인 등 자연과 지속적인 동행을 모색해온 프리메라의 철학과 아모레퍼시픽의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 실천 의지를 담았다.

오가니언스 세트의 포장재(상자)는 훼손되는 산림자원과 지구환경을 보호하기 위한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산림관리협의회)인증지를 사용했다.

제품 용기(병)는 재활용이 용이한 무색 투명 유리 용기를 사용하고, 플라스틱 사용이 필요한 캡에는 재생 플라스틱을, 사용 후에 용기에서 쉽게 떨어지는 이지 리무버블 라벨을 적용하는 등 분리·배출이 용이한 ‘지속가능한 패키지’를 적용했다.

망고 버터 컴포팅 세트와 맨 오가니언스 세트의 포장재는 100% 사탕수수 종이를 사용했다.

사탕수수 종이는 표백하거나 화학 처리를 하지 않아 미생물에 의해 자연 분해된다. 플라스틱 선대를 사용하지 않고 상자 자체에 끈을 적용해 쇼핑백 사용을 줄이는 등 종이 사용을 최소화했다.

프리메라는 지구 생명의 원천인 생태습지의 보호 중요성을 알리는 캠페인 ‘러브 디 어스(Love the Earth)’도 9년째 진행 중이다. 캠페인 한정판 제품 수익금 일부는 ‘동아시아 람사르’의 습지 보호 활동에 기부하고 있다.  

레스 플라스틱(Less Plastic)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는 프리메라의 다양한 제품들은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시코르, 아리따움(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⑬예민한 피부의 클렌징은 부드럽고 순해야!

마피엘 ‘디오션 프리스틴 카밍 클렌징 밤’

마피엘 ‘디오션 프리스틴 카밍 클렌징 밤’
마피엘 ‘디오션 프리스틴 카밍 클렌징 밤’

자연의 힘을 담은 퓨리에이블 코스메틱 브랜드 마피엘(MARPIEL)에서 나왔다. 세안과 동시에 수분을 채워주는 저자극 클렌징 제품 ‘디오션 프리스틴 카밍 클렌징 밤’이다.

마피엘은 바다를 의미하는 ‘Mar’와 피부를 의미하는 ‘Piel’을 결합한 단어로 자연의 순환이 만드는 자정 능력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브랜드다.

마피엘 ‘디오션 프리스틴 카밍 클렌징 밤’은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을 받은 7가지 식물 추출물 (녹차+병풀+감초+캐모마일+호장근+로즈마리+황금)로 구성된 ’Multi EX BSAMS Plus’ 함유한 제품으로 어린 아이부터 임산부까지 안전하게 세안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피부에 흡착된 노폐물과 과도하게 분비된 유분만 제거하여 하루종일 촉촉하고 편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피부 보습과 염증완화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해조류를 Dutch Extract 공법으로 추출한 해초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곁표면에 일시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병풀추출물과 정제수 대신 용암해수가 함유되어 미세먼지, 건조한 환경등의 의한 피부 불균형을 진정, 전화하고 예민해진 밸런스를 되찾아 준다.

부드러운 롤링감으로 모공까지 완벽 세정해주며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트리콜로산, 파라벤 등 유해 성분을 최대한 배제하여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하다.

 

 

 

⑭수분 가득한 물빛 광채 피부를 장시간 촉촉하게 

​클리오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대표 한현옥)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맑은 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 세트’ 이다. ​

촉촉한 물빛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클리오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는 킬 커버의 높은 커버력에 풍부한 수분 에센스 성분을 담아 가볍고 맑은 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며, 다양한 크기의 구상 파우더가 피부 굴곡을 메꿔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준다.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세트’는 얇고 균일한 피부표현을 위한 ‘빅와이드 브러쉬’를 함께 구성하여 콧망울과 눈가 같은 세심한 부위도 결 자국 없이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준다.

총 6가지 홋수로 출시된 해당 제품은 핑크 베이지톤의 ▲2호 란제리·밝은 웜톤을 위한 ▲2.5호 아이보리·옐로우 베이지톤의 ▲3호 리넨·내추럴 베이지 ▲3.5호 바닐라·미디움 베이지 ▲4호 진저·샌드 베이지 ▲5호 샌드 등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SPF50+ PA++++ ‘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따로 자외선 차단제를 덧바를 필요가 없다.

클리오는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30일까지 ‘킬 커버 광채 파운데이션 기획세트(38g)’에 대한 각종 할인 프로모션을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 몰 등에서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⑮중세 시대 화가들이 가장 선망했던 ‘라피스 블루’ 컬러의 용기 캡 적용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뷰티 브랜드 아이오페가 선보인 제품이다. 이름은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2012년 출시 이후 진화를 거듭하며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이번 한정판 에디션에는 아이오페 시그니처 컬러를 연상시키는 푸른 색 용기 캡을 적용해 제품 효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고 바르는 순간의 심리적 만족까지 모두 담고자 했다.

특히 일반적인 푸른 색보다 더 강렬하고 무게감 있는 '라피스 블루(Lapis Blue)' 색상으로 한정 출시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라피스 블루는 중세 시대 화가들이 가장 선망했던 색으로, 당시 고급스럽고 영롱한 푸른 색을 얻기 위해 보석을 갈아 넣어 만들었다고 알려져 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프로바이옴’ 기술로 탄생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TM)’ 성분이 탁해진 피부를 정화하고 항산화 성분을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첫 단계 에센스다. 프로바이옴은 ‘마이크로바이옴’과 ‘프로 항산화’를 결합한 용어로 피부 정화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주는 바이오 에센스의 혁신 기술을 의미한다.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 각종 외부 자극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고,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을 전달해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특징이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트루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는 6월 1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168ml 용량의 제품은 아리따움과 마트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84ml 용량 제품의 경우는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몰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아이오페는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5월 25일부터 31일까지 일주일간 네이버 단독 사전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68ml 및 84ml 모두 2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 모두에게 여름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메쉬 파우치’를 증정한다. 바이오 에센스, 스템III 앰플, 안티폴루션 선 체험 샘플 등을 추가 증정하며 네이버에 리뷰를 남길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언제 어디서나 쓱쓱 바르기 편리한 휴대용 선스틱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LG생활건강 ‘숨37°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 

이 제품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나왔다.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선-어웨이 벨벳 선스틱’이다.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SPF50+/PA++++)은 물론, 주름 개선 및 미백 기능성까지3중 기능성을 갖췄다. 벨벳처럼 매끄럽게 피부결을 보정해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나 들뜸 현상없이 보송보송하게 유분을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피부에 감기는 듯 밀착되며 자연스럽게 모공과 요철을 보정해주고, 가벼운 톤업효과까지 있어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사용할 수 있다. 화사한 핑크색의 불투명한 제형이 가볍고 매끈하게 발리면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벨벳처럼 실키한 느낌을 선사한다.

땀과 물에 강한 제형으로 피지분비가 활발해지는 무더운 여름철 선 케어에 안성맞춤이다. 휴대하기 좋은 스틱 타입의 선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쓱쓱 덧바르기에도 편리하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마스크가 외출 필수품으로 자리잡은 요즘, 뜨거운 태양 아래 마스크 자국만 하얗게 남지 않으려면 자외선 케어는 필수”라며 “덥고 습해지는 날씨 때문에 색조의 두껍고 무거운 사용감이 부담스러운 분에게 간단한 톤업 기능은 물론,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오늘 소개한 마지막 신제품은 AHC에서 출시한 착붙 리프팅 커버 팩트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이다. 

 

[⑰-끝] 스판처럼 쫙 붙어 밀착 커버 UP, 밴드처럼 쫀쫀하게 리프팅 UP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에서 출시한 신제품이다. 강력한 커버력, 밀착 지속력, 리프팅 효과까지 모두 선사하는 리프팅 커버 팩트이다. 

우선 AHC ‘스판 핏 세븐 커버 팩트’는 스판처럼 유연하고 탄력있게 피부에 쫙 붙어 주름 끼임과 갈라짐 없이 피부 결점을 커버해 준다. 강력한 커버력은 물론, 탄력 케어 성분까지 함유해 메이크업만으로도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제형의 ‘스판 핏 포뮬라’가 파운데이션에 적용되어 있어, 피부결 틈새 사이사이까지 초밀착 커버해주고, 얼굴에 바르는 순간 리프팅 밴드처럼 탄탄하게 피부를 끌어올려준다. 피부톤, 모공, 색소 침착, 표정 주름, 인상 주름, 피부결, 다크 서클 등 대표적인 7가지 고민을 해결해줄 뿐만 아니라, 팩트를 얼굴에 두드리기만 해도 처짐이나 주름이 걱정되는 볼, 팔자 주름, 턱 라인, 눈꼬리, 입꼬리, 이중턱 등 즉각적인 5중 리프팅 개선 효과에 도움을 준다.

AHC 독자 성분인 '다이아 실 콜라겐'과 탄력 케어 성분을 담은 앰플 1병을 고스란히 담아 더블 리프팅 효과까지 선사한다. '다이아 실 콜라겐'은 실타래 타입으로 제작한 콜라겐에 다이아몬드를 코팅하여 콜라겐의 보습과 탄력효과, 다이아몬드의 광채효과까지 전달하는 신개념 성분으로, 피부의 꺼진 볼륨을 채워주고 광채는 더해줘 탱탱하고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게다가 '에어 스판 네트' 구조로 스판 네트와 에어 메쉬, 스펀지로 구성된 3중 필터링을 거치면서 파운데이션 내용물이 더욱 균일하고 얇게 나올 수 있게 했다. 탄성이 우수한 네트가 손으로 팩트를 누르는 힘을 분산시켜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묻을 수 있도록 도와줘 더욱 촘촘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게 도와준다. 특허 성분 수딩 쿨러 콤플렉스가 함유된 베이스가 에어 메쉬를 통과하면서 공기를 머금기 때문에 한층 산뜻한 메이크업도 가능하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