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30 화장품신상] “염색약,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거야?”
[2020-05-30 화장품신상] “염색약,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거야?”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5.3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독자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여러 화장품 신상 가운데, 13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입니다. 좋은 화장품을 만나는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샴푸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을 소개해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심신. 가벼운 화장으로 달래보세요~~.

 

본 코너 맨 아래에는 일반 화장품 못지않게 예쁜 염색약이 소개됩니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선보였습니다. 디즈니 콜라보 미키 미니 선 쿠션 ‘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이준코스메틱 ‘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

제이준코스메틱 ‘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
제이준코스메틱 ‘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대표 고재영)은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한 '2020 디즈니 리미티드 콜렉션 미키 미니 선 쿠션(워터멜론 더블 쉴드 선 쿠션) 2종’을 30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제이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SPF50+ PA++++) 2종'은 시원한 민트 컬러와 경쾌한 레드 스트라이프 패키지에 귀여운 매력이 돋보이는 미키와 미니 마우스 캐릭터를 담아낸 2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무기 자외선 차단 선 쿠션으로 25g의 대용량 빅사이즈로 선보였으며, 대왕 퍼프가 함께 구성돼 있어 얼굴부터 바디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이 선 쿠션은 작년 여름 큰 인기를 얻었던 제이준 워터멜론 하이드로 선 쿠션의 시즌2 제품으로, 전북 고창산 수박을 사용한 수박추출물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수박씨오일로 구성된 워터멜론 콤플렉스가 시즌1 보다 10배 이상 증량된 10,000ppm 함유돼 피부에 보습 및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이에 더해 피부 수분을 끌어당기는 5종 히알루론산 및 32가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올 여름,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에 겹겹이 쌓이는 수분 보습 및 진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은 기본, 컴퓨터, 모니터, TV 등을 통해 노출되는 블루라이트 차단능(In-vitro) 및 미세먼지 모사체 흡착 방지 테스트 등을 완료해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이준 ‘디즈니 미키 미니 선 쿠션 2종’은 30일(토) 15시 20분부터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선 쿠션 본품 2종과 리필 3개, 디즈니 정품 파우치 1개로 구성돼 있다.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대용량 리뉴얼 출시

드오캄은 ’제주 품은 탄탄 토너’ 대용량을 리뉴얼 출시했다.
드오캄은 ’제주 품은 탄탄 토너’를 대용량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스트레스-프리 뷰티케어(Stress-free Beauty Care) ‘드오캄(de oklm)’이 무더워지는 초여름 피부를 깨끗하고 산뜻한 제주 해수로 촉촉하고 탄탄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품은 탄탄 토너’를 대용량으로 리뉴얼 출시했다.

드오캄의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고 유지하는NMF(천연보습인자)의 주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히알루론산을 함유하여 피부 속 수분량을 일정하게 유지시켜주고, 알란토인, 베타인이 수분 증발을 막아주어 마스크 내 덥고 습한 환경으로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회복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미네랄과 영양 염류가 풍부한 제주용암해수를 사용하여 피부 표피층의 보습과 영양을 유지해 더욱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주며, 청귤, 녹차, 동백나무잎, 편백나무 등 제주산 추출물로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 면역력 강화, 노화 예방에 도움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무엇보다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인위적인 변색방지제를 첨가하지 않고EWG 1-2등급의 안정한 성분인 녹차추출물 본연의 색 그대로 담은 산뜻하고 촉촉한 워터 타입이다.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유해성 물질을 중화하는 폴루스탑(POLLUSTOP) 성분을 함유해 외부 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자극을 방지해 피부 자극 안정성 임상시험 무자극 판정(세명대학교 화장품 연구지원센터 & 원료특성에 한함)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한 저자극 토너이다.

새로운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리뉴얼을 하면서 용량은 기존 제품보다 2배로 늘리고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는 동시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용기도 새롭게 적용하였다.

신제품 드오캄 ‘제주 품은 탄탄 토너’는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랑 ‘데일리 퍼펙트 미스트’ 리뉴얼 출시

유랑 ‘데일리 퍼펙트 미스트’ 리뉴얼
유랑 ‘데일리 퍼펙트 미스트’ 리뉴얼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다가오는 여름 시즌,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진정 케어를 위한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를 리뉴얼 출시했다.

요즘처럼 피부 온도가 달아오르는 시즌에는 유 수분 밸런스가 깨지면서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에민해질 우려가 있다. 즉각적인 진정 및 수분 케어가 가능한 유랑의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는 평균 EWG 1등급 성분으로 구성된 약산성 데일리 미스트로 99.9% 천연유래 성분과 44.88% 유기농 성분으로 구성되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피부 타입에 구애 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유기농 비터오렌지 꽃수 함유로 유수분 조절과 진정에 도움을 주며 캐모마일 추출물 함유로 트러블과 보습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싱그러운 네롤리 생화의 향기를 담아 기분까지 상쾌하게 리프레시 되는 것이 특징. 한편, 건조한 피부에는 페이셜 오일을 미스트에 소량 첨가해 흔들어 사용하면 내 피부에 잘 맞는 조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균형적인 피부 밸런스를 위한 유랑의 ‘퍼펙트 데일리 미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온앤더뷰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랑(URANG), ‘유자 비타 앰플’ & ‘블루 파워 앰플’ 동시 출시

유랑_유자 비타 앰플&블루 파워 앰플
유랑(URANG), ‘유자 비타 앰플’ & ‘블루 파워 앰플’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복합적 피부 고민에 대한 집중 솔루션을 제안해줄 ‘유자 비타 앰플’과 ‘블루 파워 앰플’을 동시 출시한다.

유랑은 기존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유자 비타 앰플’ 및 ‘블루 파워 앰플’ 2종과 6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 앰플까지 추가해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4가지 기능의 앰플 라인업을 구축할 예정이다.

먼저, 거제도 및 고흥산 유기농 유자의 싱그러움을 담은 ▲‘유자 비타 앰플’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유기농 유자워터 및 에센셜 오일, 미백 성분인 알파 비사보롤을 함유해 타고난 듯 환하고 맑은 피부로 가꿔주며 밀키한 제형으로 영양감까지 갖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제품. 특히, 유자 에센셜 오일의 상큼하고 달콤한 자연 그대로의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블루 파워 앰플’은 국내 청양에서 재배된 토종 유기농 천년초가 함유된 고농축 앰플로, 극한에서도 살아남는 천년초의 강인한 생명력을 통해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 면역력을 높여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그간 유랑에서는 다양한 국내 유기농 원료를 수급하는 데 한계가 있어 전 세계 산지의 품질 좋은 유기농 원료를 직접 수입해왔다”며 “국내 유기농 시장이 점차 확대되면서 한국에서 직접 수확할 수 있는 보다 신선하고 안전한 원료를 소개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 대표는 “유랑의 앰플 라인은 유기농 천연 제품들이 효능이 떨어질 것이라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벗어나게 해줄 고효능∙고영양 제품으로, 안전하면서도 탁월한 기능적 효과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유랑은 신제품 앰플 2종 런칭을 기념해 오는 6월 14일(일)까지 공식몰 및 대구 백화점 프라자점, 온앤더뷰티 잠실점에서 ‘유자 비타 앰플’과 ‘블루 파워 앰플’을 각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핑크 에버라스팅 앰플’을 포함한 유랑의 앰플 라인 3종 모두 구매 시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 3종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 3종 
다비네스 ‘열판 볼륨 롤빗’ 3종 

이탈리아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다비네스가 볼륨 굵기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헤어연출이 가능한 열판 볼륨 롤빗 3종을 출시했다.

열판 볼륨 롤빗은 올해 초 출시한 뿌리 볼륨 전용 ‘미니 열판 롤빗’의 후속 모델로 뿌리부터 앞머리와 옆·뒷머리 볼륨, C컬까지 원하는 볼륨 타입에 따라 다양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열판 볼륨 롤빗은 브러시 지름에 따라 3호, 5호, 7호 3가지로 되어 있어 모발 기장이나 연출하고자 하는 볼륨 굵기에 적합한 호수를 선택할 수 있다. 3호는 브러시 지름이 40㎜로 굵은 뿌리 볼륨을 넣거나 단발 머리에 얇은 컬을 넣어 동안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5호는 50㎜의 지름으로 중단발 이상의 모발과 긴 앞머리에 자연스러운 웨이브가 가능해 생기 넘치는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7호는 지름이 60㎜로 굵은 웨이브를 넣어 고급스럽고 우아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열 전도성이 높은 알루미늄 소재의 열판을 탑재해 열기구의 고온을 받으면 열판의 온도가 최대 90도까지 올라가 일반 롤빗보다 빠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고온으로 만들어진 볼륨은 탄탄하게 고정되어 하루 종일 유지된다. 열판 볼륨 롤빗의 브러시는 모발과 유사한 고급 멧돼지털을 사용해 두피에서 생성된 영양분을 모발 끝까지 고르게 전달하며 윤기를 더해준다.

고유리 다비네스코리아 대표는 “미니 열판 롤빗의 인기에 힘입어 헤어 스타일 별 다양한 볼륨을 연출하고 싶은 소비자들을 위해 3가지 호수로 출시하게 됐다”며 “헤어 살롱에서 주로 사용하는 호수들로 구성해 일상 속 활용도를 높였다”고 말했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건강발효차 성분을 담아 초여름 피부 각질을 순하게 관리하여 맑은 유리알 피부결로 정돈해 주는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를 출시했다.

쥬스투클렌즈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는 신비의 건강 발효차인 콤부차발효성분(효모/자일리눔/홍차발효물)을 85% 함유하였으며, 비니거와 사과추출물이 거친 피부를 매끈하고 환하게 관리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꾸어 매끈한 유리알 피부결을 선사하는데 도움을 주는 퍼스트 에센스 제품이다. 또한 PHA 성분이 수분은 지켜주고 불필요한 각질 정돈을, 3중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깊이 수분을 부여해 준다.

피부 해독 효과가 좋은 라임, 거친 피부결을 정돈하는데 효과적인 레몬, 피부각질과 윤기 케어에 효과적인 파파야와 망고, 맑은 톤 케어 유지에 효과적인 파인애플을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해 원재료의 영양을 보존한 쥬시 포뮬러가 민감한 피부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가 다시 재점화되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답답한 마스크 사용으로, 민감해진 초여름 피부트러블에 효과적인 저자극 제품의 니즈가 증가하고 있다”며 “쥬스투클렌즈만의 저온착즙 포뮬러가 함유된 건강 발효차 비니거 콤부차 에센스가 매끈하고 환한 피부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마토리 ‘프로 히알샷 물광 토너 패드’

더마토리 ‘프로 히알샷 물광 토너 패드’
더마토리 ‘프로 히알샷 물광 토너 패드’

자극 받은 피부 고민에 ‘눈치 빠른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리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토리(대표 한현옥)가 5월 28일, 180ml 수분 토너 한 통을 머금은 ‘프로 히알샷 물광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마일드한 필링과 수분 충전이 동시에 가능한 ‘프로 히알샷 물광 토너 패드’는 수분 결합능력이 뛰어난 저자극 ‘PHA’ 성분 함유로 각질을 부드럽게 정돈해 외부 자극에 민감한 피부도 매끈하게 관리하며, 올록 볼록한 엠보면과 부드러운 매끈면의 양 면으로 이뤄져 각질·노폐물 제거 및 피부결 정돈 등 상황에 따라 알맞게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 히알샷 물광 토너 패드’는, 흡수력을 높인 ‘3,500Da 저분자 히알루론산’ 토너 180ml를 한 통에 가득 담아 패드를 쓰는 내내 건조함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앞서 출시된 ‘프로 히알샷 물광 앰플 기획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물광 시너지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더마토리 '프로 히알샷 물광 토너 패드'는 클럽 클리오 온라인 몰·11번가·쿠팡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방시 뷰티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지방시 뷰티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지방시 뷰티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입술에 내추럴한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선사하는 리퀴드 타입의 립밤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을 출시한다.

지방시 뷰티 ‘르 로즈 퍼펙토’ 라인의 신제품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6ml)’은 핑크 레더와 실버 메탈 조합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선명한 컬러감과 수딩 립 케어 효과를 갖춘 리퀴드 립밤이다.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과 뛰어난 지속력을 갖춘 리퀴드 제형의 감각적인 텍스처가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어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지방시 뷰티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니콜라 드젠’에 의해 탄생한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입술의 PH에 따라 베이지, 코랄, 레드 컬러로 변하는 대표 제품 'N001 퍼펙트 핑크’를 비롯해, 10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다양한 무드의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지방시는 이번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을 통해 밝은 피부 톤부터 어두운 피부 톤까지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새로운 타입의 누드 컬러를 만들어내며 지방시의 아이코닉한 컬러 스펙트럼을 구현했다.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보습과 탄력감을 전달하는 지방시 연구소의 독자적인 포뮬러를 적용해 매끈하고 도톰한 립으로 연출해준다. 또한, 입술에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부여하는 시어 버터와 상쾌함을 선사하는 멘솔 성분이 함유되어 바르는 순간 편안하면서도 촉촉하고 빛나는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르 로즈 퍼펙토 리퀴드 밤’은 6월 1일부터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메이크힐 20대 트렌디 브랜드 립플레저 & 티썸, 여름 신제품 출시

20대의 트렌디한 감성을 보여 주는 엘앤피코스메틱 메이크힐의 립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립플레저(Lipleasure)’와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T:some)’이 여름 시즌을 겨냥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 립플레저, 상큼한 과일 컬러 담은 강력한 지속력의 ‘벨벳 틴트래스팅’ 5종 

올 초 유리알처럼 투명한 발색의 ‘워터 틴트글라스’로 많은 립 덕후들의 호응을 얻었던 메이크힐의 립 메이크업 브랜드 립플레저가 여름을 맞아 오래 지속되는 고발색 매트 컨셉 틴트 ‘벨벳 틴트래스팅’ 5종을 출시했다.

립플레저 ‘벨벳 틴트래스팅’은 입술에 닿는 순간 스며들 듯 수분감 있게 발리고, 픽싱 후에는 보이는 컬러 그대로 매트하게 착색되는 반전 매력을 지녔다. 마지막 순간까지 지워지지 않는 강력한 지속력으로 여름철 야외 활동 시에도 오랜 시간 생기 있는 입술 표현을 유지해 준다.

 

립플레저 ‘벨벳 틴트래스팅’ 5종 & 립플레저 ‘벨벳 틴트래스팅’ 1호 라즈베리 래스팅
립플레저 ‘벨벳 틴트래스팅’ 5종(각 4.5g) & 립플레저 ‘벨벳 틴트래스팅’ 1호 라즈베리 래스팅

‘벨벳 틴트래스팅’은 상큼한 과일을 모티브로 데일리 립 연출에 꼭 필요한 5가지 컬러를 담았다. 얼굴에 형광등을 켠 듯 생기 넘치는 착즙 산딸기 컬러의 1호 ‘라즈베리 래스팅’, 잘 익은 복숭아로 가득 물든 듯한 2호 ‘피치 래스팅’, 한 입 베어 문 듯 달콤한 열대 과일 파파야 코랄 컬러의 3호 ‘파파야 래스팅’, 시원하게 얼린 체리 컬러의 4호 ‘체리 래스팅’, 살얼음 서린 자두처럼 우아한 자두빛의 5호 ‘플럼 래스팅’으로 구성돼 있다.

오픈마켓 11번가 및 드럭스토어 랄라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티썸, 착붙 밀착력 ‘클리어핏 쿠션’ 2종 및 ‘아이 블러쉬 팔레트’ & ‘립 블러 틴트’ 뉴 컬러

메이크힐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티썸은 그간 소비자 요청이 많았던 쿠션 제품을 새롭게 선보임과 동시에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 블러쉬 팔레트’와 ‘립 블러 틴트’의 컬러 구성을 확대했다.

 

티썸 ‘클리어핏 쿠션’(13g) & 티썸 ‘립 블러 틴트’(4.5g) 및 ‘아이 블러쉬 팔레트’ (12.3g)
티썸 ‘클리어핏 쿠션’(13g) & 티썸 ‘립 블러 틴트’(4.5g) 및 ‘아이 블러쉬 팔레트’ (12.3g)

티썸 ‘클리어핏 쿠션’은 피부에 터치하는 순간 완벽한 커버력과 강력한 밀착력으로 ‘딱붙!’ 픽싱되어 장시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유지해 준다. 수분 에센스 70% 이상 함유로 속은 촉촉하고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끈적임이나 묻어남 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1호 ‘올데이 아이보리 뉴트럴톤 21호’와 2호 ‘올데이 베이지 뉴트럴톤 23호’ 두 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티썸 ‘아이 블러쉬 팔레트’와 ‘립 블러 틴트’는 ‘오!아시스 컬렉션’이라는 컨셉의 새로운 컬러를 선보인다. ‘오!아시스 컬렉션’은 일상 속 다양한 온도를 담은 컬러 구성으로 ‘작은 컬러의 변화가 일상을 바꿔 준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눈가와 볼을 한 번에 물들이는 ‘아이 블러쉬 팔레트’의 뉴 컬러 ‘5호 오!아시스’는 편안하고 부드러운 데일리 컬러 브라운·핑크·코랄 섀도우와 오아시스를 만난 듯 청량한 민트 컬러 글리터로 구성돼 있다. 가볍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부드럽게 착색되는 ‘립 블러 틴트’의 뉴 컬러는 햇살처럼 따듯한 MLBB 컬러의 6호 ‘코랄리아’와 생기 넘치는 화사한 핑크 코랄 컬러의 7호 ‘오솔레이’ 두 가지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 아리따움 몰, 뷰티셀렉트샵 스타일쉐어, 메이크힐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LG생활건강 ‘숨37°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스킨케어와 딥 클렌징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저,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시크릿 더블 클렌징 밤’은 딥클렌징부터 스킨케어까지 이중 효과를 선사하는 밤 타입 클렌저다. 선크림, 메이크업, 미세먼지 등에 지친 피부를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고,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안티에이징 오일인 시크릿 오일을 담아 세안 후에도 피부를 보호하고 각질까지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클렌징효과는 물론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편안한 스킨케어 효과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녹는 셔벗 타입의 밤 제형이 오일로 변하고, 다시 한번 물을 묻혀 손으로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우유빛 에멀전으로 바뀌며 피부에 자극은 남기지 않으면서 부드럽게 각질과 잔여 노폐물을 클렌징해준다.

캡에 자석으로 부착 가능한 스틸 소재의 전용 스패츌러가 내장되어 손을 사용하지 않고도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아모레퍼시픽-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아모레퍼시픽-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여름 시즌을 맞아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라인의 신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3종을 출시했다.

헤라는 올해 초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새로운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라인을 선보였다. 각기 다른 제형의 밤(balm), 글로스(gloss), 매트(matte) 제품이 차례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상반기 대세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평가받는다. 특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는 뷰티 영상 큐레이션 앱 ‘잼페이스’가 선정한 ‘뷰튜버가 사랑한 화장품’ 립 글로스 부문 1위, 화장품 랭킹&리뷰 서비스 ‘글로우픽’ 글로시/젤틴트 부문 1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헤라는 이같은 인기에 힘입어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여름 한정판 제품 3종을 새로 내놓았다. 6월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제품은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컬러로 구성했다. 기존 제품처럼 맑고 선명한 발색을 지녔고, 끈적임은 줄이고 입술에 잘 밀착되는 헤라의 기술은 그대로 적용했다.

스파이시 가니쉬(garnish)를 얹어 더 풍성하고 오묘한 맛을 내는 칵테일처럼, 한여름 햇살 아래 싱그러운 자극을 더해 볼륨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핑크 토닉, 텐져린 샤워, 루비 럼 등 썸머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명칭으로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헤라는 신사동 가로수길의 라운지 바(bar) ‘빌라레코드’와 특별한 협업을 선보인다. 6월 1일부터 2주간 빌라레코드를 방문하면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를 모티브로 한 썸머 칵테일 3종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과일 칵테일과 스파이시 가니쉬를 연상하게 하는 상큼한 한정판 제품,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썸머 리미티드’ 는 6월부터 면세점, 올리브영, 세포라,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에서 기능성 퍼스트 에센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 (HERA Cell Essense Biome Plus)’를 출시했다.

헤라는 유해 요소가 많은 도시와 상대적으로 청정한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들의 피부를 비교ㆍ 연구한 결과, 피부 표면의 생물학적 환경인 ‘스킨 마이크로바이옴’의 균형이 도시 여성의 피부에서 상대적으로 저하되어 있음을 확인했다.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자생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스 영양 성분과 우리 몸의 생체수를 모사한 셀 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2.0(Cell Bio Fluid SyncTM 2.0) ¹를 최적으로 배합해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TM를 개발했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는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 건강한 광채 피부로 완성해 주며,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자생력을 비롯한 9가지 피부 건강 지표(보습, 피부톤, 탄력, 윤기 등)를 개선하는 효능을 확인했다.

제품은 6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입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헤라 셀 에센스 바이옴 플러스 출시를 맞아 온라인 몰 과 오프라인 시코르 매장 한정으로 헤라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을 함께 구성한 ‘헤라 슈퍼 히어로 세트’도 선보여, 고객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미쟝센 ‘퍼스널컬러 맞춤 염색약 헬로크림’ 6종

아모레퍼시픽-미쟝센 ‘퍼스널컬러 맞춤 염색약 헬로크림’ 6종
아모레퍼시픽-미쟝센 ‘퍼스널컬러 맞춤 염색약 헬로크림’ 6종

“염색약, 이렇게 예뻐도 되는 거야?”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퍼스널컬러에 맞춰 선택 가능한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을 내추럴/애쉬 계열의 컬러로 구성하여 새롭게 출시했다.

피부 톤에 따라 크게 쿨톤과 웜톤으로 나뉘는 퍼스널컬러는 얼굴 화장 및 옷을 고를 때 고려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얼굴과 가까이 넓은 면적을 차지하고 있는 헤어도 개인의 퍼스널컬러에 맞춰 스타일링 한다면 얼굴을 더욱더 환하게 비춰줄 뿐 아니라 전체적인 분위기를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으로 정돈 시켜준다.

퍼스널컬러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헬로크림은 쿨톤 3종(쿨블랙/쿨브라운/쿨애쉬), 웜톤 2종(웜브라운/웜코랄), 그리고 뉴트럴톤 1종(뮤트브라운)으로 총 6종이다. 블랙부터 브라운 색상까지 개인 피부 톤에 맞춰 오랫동안 정착 가능한 맞춤형 컬러들로 구성했다.

특히 헬로크림은 기존 염색약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 제형의 ‘젤크림’을 사용했다. 젤크림은 매끈한 재질로 모발에 쉽게 발리고 흘러내림 없이 쫀쫀하게 밀착되어 셀프 염색에 편리하다. 또한, 듀얼 빗 캡 용기를 적용하여 빗으로 떠 바를 필요 없이 빗 캡 용기 그대로 빗질하듯 초보자도 쉽게 염색할 수 있다.

동봉된 랩핑 앰플은 모발 표면에 음이온 보호막을 형성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염색 후 보호막이 모발 표면에 코팅되면서 물 빠짐 없는 컬러를 지속할 수 있게 돕는다. 랩핑 앰플은 빗 캡 용기에 섞어 사용하면 된다.

미쟝센 헬로크림은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콩과 쌀에서 추출한 미세단백질 및 제주산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를 담았다. 미세단백질이 모발 깊숙이 흡수해 염색 후 머릿결 손상을 감소시키고, 제주산 프로폴리스와 로열젤리 성분은 영양을 공급하여 머릿결을 부드럽게 도와준다.

한편, 미쟝센은 헬로크림 출시를 기념해 퍼스널컬러 컨설팅 전문업체 '몽끄컬러랩'과 퍼스널컬러 자가 진단 키트를 제작했다. 실제 퍼스널컬러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교구를 바탕으로 제작한 키트를 통해 고객 스스로 쉽게 문진할 수 있다.

진단 결과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웜톤과 쿨톤으로 나뉘며 추천 헤어 컬러, 메이크업, 의상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본 키트는 오는 6월부터 올리브영에서 헬로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자가진단 키트 활용법은 미쟝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쟝센 ‘헬로크림’은 전국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