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테누토, ‘해피니스 클래식 컬처’ 캠페인 첫 행보
뮤 테누토, ‘해피니스 클래식 컬처’ 캠페인 첫 행보
클래식 문화 부흥을 위해 뮤테누토 제품 표면 QR코드 통해 스페셜 앰버서더 초청 영상 공개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01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 테누토 X 이수민 영상
뮤 테누토 X 이수민 영상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클래식 감성을 담은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클래식 문화 부흥을 위한 ‘해피니스 클래식 컬처’ 캠페인의 첫 행보로 뮤 테누토의 스페셜 앰버서더 초청 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뮤 테누토의 ‘해피니스 클래식 컬처’ 캠페인은 밀레니얼과 Z세대들에게 뮤 테누토가 추구하는 클래식 철학, 모토 등을 반영하여 점차 소외되어가는 클래식 문화를 친숙하게 표현하고 더 많은 소비자들과 영감을 나누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그 첫 행보로 코로나19로 인해 멈춰진 문화 생활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클래식 뮤지션을 초청하여 영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뮤 테누토 ‘해피니스 클래식 컬처’ 캠페인 영상 프로젝트는 뮤 테누토가 만난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 연주자들 주제로 진행되고 첫 프로젝트 영상 스페셜 앰버서더는 뮤 테누토 브랜드 론칭부터 함께 해온 바이올리니스트 이수민씨다. 이수민씨는 뮤 테누토 제품 QR코드을 통해 데일리로 변경되는 음악 선곡과 칼럼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뮤 테누토 공식 홈페이지 ‘뮤직 다이어리’ 메뉴에도 연재하고 있다.

이번 영상에는 바이올리니스트 이수민씨의 대한 소개와 뷰티 루틴, 잠들기 전 즐겨듣는 음악 추천 및 이수민씨의 바이올린 연주를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뮤 테누토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뮤 테누토(Mu-tenuto)는 저자극 자연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에 충분한 휴식을 선사하고자 만든 클래식 감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최근 숙면 피부로 가꿔주는 스킨케어 제품인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자장가 크림이 주목 받고 있다.

뮤 테누토 관계자는 “이번 ’해피니스 클래식 컬처’ 캠페인은 코로나19 이슈로 잠시 멈춰진 클래식 문화를 계속 즐기며 많은 이들이 클래식 음악을 통해 더욱 건강한 아름다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바라는 마음으로 추진하게 됐다”며, “클래식 문화가 대중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 테누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텐바이텐/29CM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