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1] “코로나19로 지친 심신, 가벼운 화장으로 달래보세요~~”
[2020-06-01] “코로나19로 지친 심신, 가벼운 화장으로 달래보세요~~”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0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독자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여러 화장품 신상 가운데, 7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좋은 화장품을 만나는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샴푸, 염모제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심신. 가벼운 화장으로 달래보세요~~.”

프랑스 No.1 오일 뷰티 브랜드지요. 눅스(NUXE)가 출시한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4종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장미와 프리바이오틱스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눅스]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눅스]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눅스]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프랑스 No.1 오일 브랜드 눅스(NUXE)에서 장미 추출물에 마이크로바이옴 과학을 적용해 딥 클렌징은 물론, 지울수록 건강한 피부 균형을 선사하는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 4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은 눅스 식물 연구소가 엄선한 장미의 유효 성분을 손상 없이 뽑아낸 고농축 장미 추출물에 자연유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담아낸 ‘로즈바이옴’ 포뮬러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지나치게 강한 클렌징이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균형을 무너뜨려 피부 환경이 나빠지는 것을 주목해, 모공 속 피지부터 메이크업까지 깨끗하게 세정해 주는 동시에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고, 기초 체력까지 길러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인 것. 

눅스는 전 품목 모두 동물성 원료, 파라벤, 광물성 오일과 같이 자극적인 요소를 배제해 민감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 함유 ... 임산부와 영유아 등 초민감 피부도 안심

#. 대표 제품인 ‘베리로즈 미셀라 클렌징 오일’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고 임산부와 영유아까지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한 스윗아몬드 오일에서 프랑스산 프로방스 장미 꽃잎을 오랜 시간 천천히 우려내서 완성한 인퓨즈드 로즈 오일 베이스로, 딥 클렌징과 피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게다가, 모공을 막지 않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는 물론, 피부에 꼭 필요한 8가지 성분만 담은 안전한 비건 포뮬러가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여 민감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베리로즈 미셀라 클렌징 워터’는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수로 지울수록 활짝 피어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클렌징 워터로, 피부에 수분과 생기는 남기고 노폐물과 메이크업은 깨끗하게 닦아내 지울수록 건강한 피부를 선사하는 한 단계 진화한 클렌징 제품이다.

#. ‘베리로즈 미셀라 폼 클렌저’는 장미 수분 가득한 초미세 버블이 부드럽게 딥 클렌징해주는 제품으로, 여러 번 롤링해도 볼륨이 꺼지지 않는 쫀쫀한 거품이 피부 마찰을 최소화하고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과 잔여물을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 ‘베리로즈 멜팅 클렌징 밀크’는 장미로 세수한 듯 순한 사용감으로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으로, 초민감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밀크 in 오일 클렌저 제품이다. 세정력이 우수한 클렌징 오일에 로션의 보습 성분을 담은 제형에 담아 노폐물은 제거하면서 촉촉함만 남기는 순한 사용감을 준다.

눅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마스크가 생활 속 필수품으로 자리 잡으면서, 얼굴의 피부는 외부 오염 물질은 물론, 마스크 속 습기와 높은 온도에 지치고 민감해질 수밖에 없다. 이런 상황에서도 건강한 피부 환경을 유지하면서 딥 클렌징 할 수 있게 돕기 위해 제품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눅스는 ‘베리로즈’ 클렌징 라인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몰에서 4종 모두 10%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SSG닷컴, GS샵 등 온라인 채널에서는 클렌징 워터와 클렌징 밀크, 무스폼 클렌저를 6월 한 달간 10% 할인한다. 

 

  

 

“민감한 피부까지 녹인다” … [헉슬리]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 

[헉슬리]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 
[헉슬리]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에서 모공 속 노폐물, 각질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정돈해 줄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CLAY MASK ; BALANCE BLEND)’를 출시했다.

신제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는 기능이 각기 다른 4가지 클레이를 헉슬리만의 방식으로 균형있게 배합한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 제품이다. 세정력을 비롯해 수분 함유력, 영양 공급 등을 고려한 최적의 배합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복합적 피부 케어를 돕는다.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의 핵심 성분인 ‘모로코 가슬 클레이’는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온 비누질의 점토로 모로코의 특정지역에서만 추출되고 있으며, 뛰어난 수분 공급력과 강한 흡착력으로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준다.

이 외에도 ‘사해 머드’, ‘아마조니안 화이트 클레이’, ‘프렌치 그린 클레이’까지 총 4가지 클레이의 불규칙한 입자가 피부사이로 빈틈없이 밀착되어 묵은 각질을 매끄럽게 관리해주며 헉슬리 브랜드의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선인장 수’가 보습력을 더하고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특히,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에는 클레이 성분이 큐브 구조를 형성해 보습 성분을 피부에 고르게 전달하는 ‘큐브 클레이 매트릭스’ 기술을 적용하였으며,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다.

세안 후 물기가 없는 얼굴에 피부가 비치지 않을 정도로 도톰하게 눈가, 입가를 제외하고 펴 바른 후 5~10분 후 마스크가 완전히 마르기 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낸다. 주 1~3회 사용을 권장하며, 단독으로 사용하는 것 이외에도 보다 높은 각질 제거를 위해 스크럽을 섞거나, 짧은 시간 동안 팩과 클렌징을 동시에 할 수 있도록 클렌징 폼을 섞어 활용해도 좋다.

피부의 이상적 밸런스를 위한 헉슬리의 ‘클레이 마스크 밸런스 블렌드’는 공식 홈페이지 및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라코스메띠끄, 온앤더뷰티, 그리고 현대백화점 및 신세계 백화점 내 편집 매장 앳뷰티와 시코르, 국내 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욱 강력하고 트렌디한 효능

[아모레퍼시픽-설화수] 마스크팩 4종  

[아모레퍼시픽-설화수] 마스크팩 4종  
[아모레퍼시픽-설화수] 마스크팩 4종  

유해한 외부 환경과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건조, 트러블, 홍조 등 피부 고민이 잦아지고 있다.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6월, 지친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마스크팩 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설화수 4종 마스크팩’은 기존 제품의 효능을 강화해 리뉴얼한 여윤팩과 옥용팩,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진초팩과 백삼팩으로 구성했다.

마스크팩은 얼굴에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에 영양 성분과 보습 효과를 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다. 2019년 기준 전 세계 마스크팩(face masks) 시장 규모는 약 80억 달러(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이르며, 고급 마스크팩 제품에 대한 선호도 지속해서 늘어나고 있다. 시장 확장과 함께 잠자는 동안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수면 마스크팩,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필-오프(peel-off) 타입 마스크팩, 스크럽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마스크팩 등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여윤팩’은 2015년부터 2018년까지 4년 연속 한국 마스크팩 판매 순위 1위(시장조사기관 보떼리서치)를 기록한 오버나이트 수면 마스크팩이다.

이번에 리뉴얼한 제품은 촉촉하면서도 답답하지 않은 피부 친화 보습막에 한방 추출물을 더했으며, 컴포트 웨이브 테크놀로지TM 기술이 적용된 한방 아로마 향을 적용하여 마음의 진정과 평안을 전달한다. 기존 제품의 효능을 업그레이드한 ‘설화수 옥용팩’은 필-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이다. 피부에 바른 후 떼어내는 방식으로 사용하며,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 맑고 결이 고운 피부로 가꿔준다. 옥죽(둥굴레) 파우더와 금은화 추출물을 담았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설화수 진초팩’은 한방 허브 콤플렉스와 자연 유래 PHA(파하, Poly hydroxy acid) 성분을 함유한 허벌-클레이(herbal-clay) 마스크팩 제품이다. 뛰어난 피부 정화 효과를 보이며, 피부 표면과 모공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시원한 젤(gel) 크림 타입으로, 피부에 부담 없이 작용해 뛰어난 피부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역시 새로 선보이는 ‘설화수 백삼팩’은 스크럽 효과를 지닌 마스크팩이다. 미세하고 자극이 적은 백삼 파우더 알갱이가 부드러운 필링을 도와주고, 꿀을 함유해 피부 브라이트닝과 피부 수분 밸런스 조절 효과가 뛰어나다.

설화수 4종 마스크팩 제품은 6월 1일(오늘)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분 좋은 쿨링감과 즉각적인 수분감 … [RMK] ‘퍼스트 센스 쿨링 젤’ 

[RMK] ‘퍼스트 센스 쿨링 젤’ 
[RMK] ‘퍼스트 센스 쿨링 젤’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6월 1일 기분 좋은 쿨링감을 선사해 줄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을 출시했다.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무더워지는 여름철 높아진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쿨 다운 시켜주는 젤 타입 모이스춰라이저로, RMK에서 여름을 겨냥하여 매년 한정 출시하는 쿨링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청량감 넘치는 수분 젤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시원한 쿨링 감을 선사하며 수분 공급과 열린 모공을 조여주는데 효과적이다.

보습 유지에 뛰어난 빌 베리 잎 추출물을 함유해 여름철 강력한 자외선과 땀 분비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수분 증발을 막아 준다. 피부 온도가 올라갔을 때 사용하면 확실한 수분감과 쿨링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스파이시하고 파우더리한 향에 로즈&우드 향이 더해져 기분까지 리프레쉬 된다.

RMK 관계자는 “매년 여름마다 출시하는 쿨링 젤은 매번 완판이 될 만큼 매니아층이 높다. 즉각적인 쿨링감과 수분전달은 물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토너&에멀젼의 2 in 1 기능으로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 피부에도 적합해 여름철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퍼스트 센스 쿨링 젤’은 6월 1일부터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 (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은 피부의 생기 에너지를 깨우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를 청아한 궁중 백자 위 생기롭게 피어난 모란으로 표현한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담아 선보이는 ‘후 비첩 순환 에센스’의 7번째 스페셜 에디션이다. 보물 제1029호 '청자상감모란문주전자'를 모티브로 맑은 순백의 백자 위에 화중왕(化中王)이자 부귀화로 불리는 모란이 활짝 피어난 모습과 그 향기에 매료된 나비까지 생생하게 패키지에 표현해, 비첩 순환 에센스가 선사하는 생기롭게 빛나는 투명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후 비첩 순환 에센스’는 공진비단 배양액과 해울환 등 궁중 비방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첫 단계 에센스’이다. 

순환과 진정을 돕고 피부 생기 에너지를 가득 채워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오랜 마스크 착용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찾아준다.

LG생활건강측은 “올해 출시 8년만에 기존 성분 업그레이드를 통해 피부 순환을 더욱 원활히 도와주며,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연꽃 성분도 더했다”며 “다음 단계의 스킨 케어를 효과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피부 환경을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대용량 한정판으로 출시됐으며, 비첩 순환 에센스 외에도 비첩 순환 미스트(30ml), 궁진향:수 수연 밸런서(20ml) 및 로션(20ml), 수분선(13ml)까지 함께 구성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궁중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도록 소장가치를 높였을 뿐 아니라 대용량으로 출시되어 실용성까지 고려한 스페셜 에디션”이라며, “궁중백자처럼 맑고 청아한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분이 진정 급할 때 3초!” … [아이소이] 3초 수분크림 

 [아이소이] 3초 수분크림 
 [아이소이] 3초 수분크림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즉각적 수분 개선과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자연유래 수분진정크림 ‘3초수분크림’을 올리브영에서 출시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신제품 3초수분크림은 ‘즉각적 수분개선율 250.65% 상승’ 이라는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뛰어난 수분력을 입증받은 제품으로, 제품명에 담긴 의미처럼 건조해진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채워 촉촉하게 가꿔준다. 수분 공급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자연유래 ‘3초(草) 성분’, 마치현과 어성초, 티트리의 시너지 효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70ml의 넉넉한 용량으로 기획됐으며, 끈적임 걱정 없이 모든 타입의 피부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기존의 수분크림으로는 건조하고 민감해진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어려웠던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아이소이는 3초수분크림 출시를 기념해 본품(70ml)에 추가용량(20ml)을 증정하는 기획세트를 한정수량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6월 한 달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이번 달 4일까지 진행되는 ‘올영세일’ 기간에는 깜짝 추가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3초수분크림을 비롯한 아이소이 제품들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 
[세럼카인드]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개인별 피부고민을 중심으로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에서 상쾌한 포어밸런싱을 경험할 수 있는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을 새롭게 출시했다.

갑자기 더워진 날씨로 인해 피부에 열이 오르면, 모공이 넓어지면서 피부 트러블과 노화를 촉진하게 된다. 이런 때 일수록 유수분의 균형을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두 말 하면 이빨에 땀나는 이야기’다.

세럼카인드의 신제품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은 항균 효과와 모공/피지 케어에 효과적인 세럼으로 요즘처럼 점점 더워지는 날씨로 인해 피지 분비가 왕성해지는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찾아주도록 했다. 

고효능 자연유래 원료를 유해성분 없이 최상의 원료, 최대의 함량, 최고의 순전함을 그대로 전하는 클린 앤 비건 뷰티 브랜드 답게 새롭게 선보이는 ‘옐로멜로 드롭(Yellomello Drop)’의 원료도 자연유래 원료를 기반했다. 4중 모공(개수,크지,부피,넓이) 개선 효능 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기능성 제품이다.

신제품 ‘옐로멜로 드롭’은 유럽, 포르투갈의 모과 마르멜로 잎 추출물 89%의 원액을 그대로 담아 노란색 제형을 띄는 것이 특징이며, 알프스 빙하와 암벽 사이에서 살아가는 핑크색의 희귀한 꽃에서 추출한 알파세범 성분이 근본적인 과다 피지 분비 원인을 억제하여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고 모공을 수축해주는 효과가 있다. 특유의 시원한 향과 함께 상쾌함을 전달해 피부 스트레스를 케어는 물론 마르멜로 잎은 모공을 탄탄하게 관리해주어 내외〮부 자극에 늘어진 모공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좋은 세럼이다. 과다한 피지가 분비되어 고민인 지복〮합성 피부 타입에 모두 쓸 수 있다.

‘옐로멜로 드롭’은 세럼카인드 자사몰과 비이커 한남점에서 팝업스토어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