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 롯데백화점 입점
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 롯데백화점 입점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05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러브 앰버서더 톱모델 정소현
엘러브 앰버서더 톱모델 정소현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오앤오 인터내셔널의 미니멀코스메틱 브랜드 ‘엘러브’가 롯데백화점 분당점 1층에 위치한 뷰티 편집숍 비다벨로(VIDA’BELLO)에 입점했다.

비다벨로 입점 제품은 평소 바르는 기초 화장품의 개수를 줄여, 최소한의 루틴으로도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효율의 가치를 구현하고자 엘러브만의 철학이 담긴 제품들로 구성했다.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는 ‘엘러브 듀얼 밸런스 캡슐 앰플 & 워터 밸런스 크림’(이하 엘러브 듀얼 스킨 밸런스 케어) ▲피부 탄력/재생 및 보습에 도움을 주는 ‘엘러브 듀얼 블루밍 캡슐 앰플 & 하이드라-바이탈라이징 크림’(이하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 케어) ▲터치 한번으로 각질 케어 및 보습 충전이 되는 ‘엘러브 필앤필 카밍 앤 릴리프 필링패드’ 등이다.

이번 입점을 축하하기 위해 비다벨로 매장에서는 6월 한 달 동안 엘러브 전 제품 10% 할인 행사와 제품 체험 및 샘플링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고객 한정 선착순으로 위클리 키트도 증정한다.

엘러브의 대표 아이템 ‘엘러브 듀얼 너리싱 스킨케어’는 국내 대표 뷰티 플랫폼 글로우픽의 설문을 통해 만족도 높은 평가를 받으며 상반기 보습크림 부분 1위를 차지하였으며 ‘엘러브 듀얼 스킨 밸런스 케어’ 제품과 ‘엘러브 필앤필 카밍 앤 릴리프 필링패드’ 또한 각 부분 루키에 선정되었다.

엘러브 관계자는 “입점 기준이 까다로운 것으로 알려진 롯데백화점 입점을 계기로 소비자분들께 한층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엘러브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해 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국내 유통 채널 확대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