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7 화장품신상] “중소 브랜드라고 깔보지 마세요” .‥ I'm ‘Juice to Cleanse’.
[2020-06-07 화장품신상] “중소 브랜드라고 깔보지 마세요” .‥ I'm ‘Juice to Cleanse’.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07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독자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여러 화장품 신상 가운데, 중소브랜드 11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좋은 화장품을 만나는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심신. 가벼운 화장으로 달래보세요~~.”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지요.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의 신제품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부 면역력까지 생각하는 저자극 유산균 클렌징 

[쥬스투클렌즈]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쥬스투클렌즈]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쥬스투클렌즈]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무더워지는 초여름 외부 환경으로 인해 불거지는 트러블로 고민하는 이들의 피부 속 면역력을 높이면서 뿔난 피부를 다독여주기 위해 출시했다. 제품명은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쥬스투클렌즈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는 몸에 이로운 유산균인 락토오스(프로바이오틱스)와 비피다발효용해물(프리바이오틱스) 뿐만 아니라 트러블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마데카소사이드, 병풀추출물, 판테놀을 함유한 바이옴 아크 성분을 담았다. 지친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 건강하고 반짝이는 피부로 관리 해주는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신제품은 살리실산과 포어블렌드컴플렉스 성분도 함유, 무더워지는 초여름 피부 고민인 과다 피지와 각질을 제거해 피부 트러블과 유수분 밸런스를 관리해준다. 수분감이 느껴지는 풍부한 거품이 미끈거림 없이 깔끔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유해성분을 배제한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이다.

무엇보다 미세먼지, 바이러스, 알레르기 유발 등 다양한 유해 환경 속에 노출되는 요즘,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피부 면역력을 챙겨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풍부한 거품 제형으로 매일 사용해도 피부에 부담이 없다.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의 전 제품은 쥬스투클렌즈 공식 온라인 몰과 롯데백화점 본점 ‘바이얼스 클린뷰티 팝업스토어’, 롯데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카트린] 신개념 립메이크업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팩’ 시즌2

틴트 발색 +타투 지속력+, 플럼핑 립으로 도톰하고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 완성

기존 튜브 용기 대신 실리콘 팁 보완 ... 얇고 균일한 도포로 섬세한 립 라인 표현

[카트린] 신개념 립메이크업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팩’
[카트린] 신개념 립메이크업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팩’

천연미네랄 화장품 전문 브랜드 카트린(Catrin, 대표 황광석)이 기존 ‘루즈스타 플럼핑 립 타투팩’의 인기에 힘 입어 리뉴얼 버전으로 출시한 제품이다. 

이번 리뉴얼 신제품은 플럼핑과 립타투 기능을 하나로 묶은 제품으로 시즌1의 장점만을 더해 업그레이드 됐다. 틴트를 바른 직후 발색과 타투의 지속력, 주름 없이 도톰한 립을 만드는 플럼핑 효과까지 시즌1에서 사랑 받은 멀티 효과는 한 층 더 강력해지고 기존 튜브 용기의 단점을 보완해 실리콘 팁을 삽입했다.

플럼핑 립타투는 바르는 순간 탱탱하게 부풀어 오르는 제품으로, 8분 가량 말리고 떼어내면 최대 12시간까지 립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기존 립타투 제품이 튜브 용기로 섬세한 입술 도포가 어려웠다면 이번 리뉴얼 제품은 실리콘 팁 사용으로, 제형을 필요한 만큼 덜기에 용이하고 간편하고 빠르게 립타투를 완성한다. 뿐만 아니라 얇고 균일하게 발리며 입술 산과 입꼬리 등 디테일한 립 표현이 필요한 부분까지 섬세한 터치가 가능하다.

하루 종일 수정 화장 없이도 선명한 입술 색 유지가 가능하며, 립밤을 덧발라 촉촉한 입술을 연출하는 필오프 타입으로 타투와 함께 립틴트, 립스틱을 덧바른다면 지속력을 높일 수 있다.

제품 내 함유된 캡시컴열매추출물(Capsicum Annuum Fruit Extract)과 바닐릴부틸에터는 입술 사이마다 밀착돼 통통한 입술을 만들어주며, 플럼핑 타투팩을 떼어내면 매끈한 코팅막이 형성돼 피부를 보호, 도톰하고 탱탱한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파프리카와 비슷한 모양의 캡시컴열매추출물은 바르는 순간 입술에 화한 느낌을 주며 식물성 착색제로 미국 화장품 안정성 평가기간(EWG) 1등급 안심 성분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주요 제품 색상은 ‘리칠리 레드(RD01)’와 스파이시 오렌지(OR01) 총 2가지로, 누구나 잘 어울리는 레드 색상과 팬톤칩 컬러 스파이시 오렌지를 모티브로 색깔을 구성해 취향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

 

 

 

자극은 덜고 효과는 더한 ‘순수 비타민C 세럼’

[바이위시트렌드]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

[바이위시트렌드]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
[바이위시트렌드]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

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위시트렌드(ByWishtrend)는 민감한 피부를 위한 고효능 저자극 비타민 세럼 ‘퓨어 비타민 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를 출시했다. 

바이위시트렌드는 글로벌 E-커머스 위시트렌드(Wishtrend)에 전 세계 50만 소비자들이 남긴 피부 고민에서 시작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다. 기능성이 뛰어난 천연 추출물과 시너지를 줄 수 있는 유효 성분들을 사용, 체감 효과는 극대화하고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여 결과에 만족할 수 있는 성분 배합에 집중한다.

신제품은 순수 비타민C 15%에 비타민과 시너지를 내는 페룰릭 애씨드 성분이 더해졌다. 여기에 미백 기능성 성분인 에칠아스코빌에텔을 함유해 피부톤을 한층 밝히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명품 비타민 제조사로 전세계에 순수비타민C를 제공하는 영국 ‘DSM’사의 순수 비타민C를 사용했다.

항산화 시험을 통해 블루베리의 약 35배, 라즈베리의 약 50배 효과를 확인했고, 잡티 개선 시험을 완료해 눈에 띄는 잡티를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비타민C의 효과를 높이면서도 자극은 낮춘 것도 눈에 띈다. ‘퓨어 비타민C 15% 위드 페룰릭 애씨드’는 민감성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통과했으며, 산뜻한 사용감이 돋보여 고농도 비타민C 제품을 가볍게 사용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비타민C 성분 특유의 단점으로 꼽히는 끈적임, 무거움, 오일리한 텍스쳐를 개선해 지성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피부에 빠르게 흡수된다.

국내에서 온누리 약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온누리 스토어’와 네이버 공식 스토어팜 ‘바이위시트렌드’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달콤하며 아찔한 10대의 감정을 담은 노래

[바이레도(BYREDO)]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바이레도(BYREDO)]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바이레도(BYREDO)] ‘릴 플레르 오 드 퍼퓸’

유러피안 럭셔리 브랜드 바이레도(BYREDO)에서 2020년 처음으로 신제품 향수 ‘릴 플레르(Lil Fleur) 오 드 퍼퓸’을 선보였다.

‘릴 플레르 오 드 퍼퓸’은 솟구치는 10대의 젊은 감정을 담고 있다. 울고 웃고 춤추고 소리 지르는 것이 공존하며 기쁨과 슬픔을 같이 느끼는 신비롭고 복잡한 틴 스피릿(teen spirit)의 세계, 바이레도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벤 고햄은 10대 초반의 딸을 가진 아버지로써 순수하고 자신감 넘치는 그들 감정 속 역동성을 향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마치 장미꽃 봉오리가 활짝 피기 직전과 같이 순수함이 경험으로 바뀌는, 익숙했지만 지금은 생경한 순간을 포착했다. 장미에는 가시가 있듯 자아를 발견하는 황홀감과 앞날에 대한 두려움이 공존하며 달콤한 동시에 씁쓸한 잠재력으로 가득 찬, 모두가 경험했고 경험할 그 순간을 향기로 나타냈다.

이 브랜드는 출시와 함께 아트 디렉터 M/M과 사진작가 크레이그 맥딘과 협업한 캠페인 이미지, 영상을 공개한다. 아이와 어른 사이에서 부유하는 10대의 순간을 담은 향수, 릴 플레르의 페르소나가 될 12인의 소녀들 중 6인이 첫 번째 캠페인으로 등장했으며 여러 구도로 촬영한 그녀들의 다각적인 모습이 표현되었다. 인터뷰와 셀프 카메라 영상을 통해 소녀들의 생각과 감정이 자연스럽고 솔직하게 드러나며 이를 이미지에 손그림으로 얹어 시각적으로 나타냈다.

플로럴 계열 향기인 ‘릴 플레르’는 탑 노트의 블랙 커런트와 탠저린의 아찔한 생기로 시작된다. 하트 노트의 크리스피한 다마스크 장미가 달콤함과 가벼움을 아우르며 춤을 추며 소녀의 세계를 전달하고 따뜻하게 녹아드는 샤프론이 남성적인 레더 어코드와 결합하여 여성적이지만 남성적인 것과도 동떨어 지지 않는 어느 젠더에서나 선호할 향기를 만들어 낸다. 베이스의 블론드 우드, 앰버, 바닐라는 섬세한 향기를 더해 안정감 있게 마무리된다.

혼란스럽지만 아름다운 10대의 감정, 대담하고 솔직한 그 시간 속 따뜻함과 차가움을 표현한 ‘릴 플레르 오 드 퍼퓸’은 전국 바이레도 매장과 도산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한 올 한 올 컬링되어 고정되는 픽스 카라

[쏘내추럴] ‘픽스 업 마스카라 2’ 

[쏘내추럴] ‘픽스 업 마스카라 2’ 
[쏘내추럴] ‘픽스 업 마스카라 2’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뭉침 없이 컬링되어 원래 내 속눈썹 처럼 자연스러운 J컬 연출이 가능한 ’픽스 업 마스카라 2’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픽스 업 마스카라 2는 뭉침, 처짐, 번짐 없이 한 올 한 올 컬링되어 픽스되는 제품으로 기존 대비 더욱 커진 용량과 눈매에 맞는 C컬 브러쉬로 업그레이드 되어 완벽한 컬링을 자랑한다. 숨은 속눈썹까지 꼼꼼한 컬링이 가능하며 얇고 가볍게 펴 발려 돌처럼 딱딱하게 굳는 속눈썹이 아닌 인형같이 길고 자연스러운 속눈썹 연출이 가능하다.

바르는 순간 완벽하게 고정되어 물이나 땀에 쉽게 번지지 않으며 픽서 성분이 함유되어 강력한 고정력과 컬링 유지에 도움을 준다.

가볍게 발리지만 강하게 고정되어 처짐 없이 내추럴한 래쉬 컬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는 픽스 업 마스카라 2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한 듯 보송한 초밀착 FIXX 틴트

[쏘내추럴] ‘픽스 틴트’ 

[쏘내추럴] ‘픽스 틴트’ 
[쏘내추럴] ‘픽스 틴트’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화사한 컬러감으로 톡톡 두드리는 순간 매끈하게 블러링 되는 컬러 밀착 블러링 픽스 틴트 ‘픽스 틴트’를 선보였다.

쏘내추럴 픽스 틴트는 도톰하게 바르면 수분감있게, 손가락으로 톡톡 두드려주면 보송해지는 신개념 틴트로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한 립 컬러가 입술에 착 밀착되어 강한 착색력과 밀착력으로 오랫동안 지속되는 초강력 픽스 틴트이다.

장미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등 각종 꽃 추출물 성분의 함유로 입술에 촉촉한 보습막이 형성되어 겉은 보송하지만 건조함 없이 마무리 되며, 입술 잔주름을 메꾸어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입술에 착 밀착되는 제형으로 쉽게 지워지거나 묻어나지 않고 오랜시간 유지되는 ‘픽스 틴트’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르보리앙(Erborian)] ‘미니 마이 컬러 박스’

결점없이 매끄럽고 환한 피부를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에르보리앙(Erborian)] ‘미니 마이 컬러 박스’
[에르보리앙(Erborian)] ‘미니 마이 컬러 박스’

록시땅 그룹의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에르보리앙(erborian)에서 결점 없이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 줄 베이스 메이크업 키트 ‘미니 마이 컬러 박스’를 출시했다. 지난 연말에 출시되었던 마이 컬러 박스의 미니 버전으로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에르보리앙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디스커버리 키트다.

에르보리앙 마이 컬러 박스는 베스트셀러 BB크림 & CC크림과 함께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프라이머와 붉은 홍조를 가려주는 그린 코렉터 등으로 구성되어, 피부 고민과 메이크업 컨셉에 따라 다양하게 믹스매치하여 사용할 수 있는 키트다. BB 크림 누드, BB 크림 클레어, CC 크림 클레어, CC 크림 도레, CC 레드 코렉트, 매트 크림, 핑크퍼펙트 크림, 글로우 크림 총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르보리앙 ‘미니 마이 컬러 박스’는 압구정 부티크와 에르보리앙 온라인 스토어(kr.erborian.com), 카카오톡 선물하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르보리앙 관계자는 "에르보리앙의 베스트셀러인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들을 사용해보고 싶지만, 어떤 제품이 자신에게 맞는지 몰라 망설였던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디스커버리 키트다”며, "귀엽고 아기자기한 디자인과 사이즈, 합리적인 가격대로 부담없이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페리페라] 새로 고침해 돌아온 ‘잉크 더 타투’ 

[페리페라] 새로 고침해 돌아온 ‘잉크 더 타투’
[페리페라] 새로 고침해 돌아온 ‘잉크 더 타투’

㈜클리오의 Z세대 러브마크 브랜드 페리페라(대표 한현옥)가 ‘잉크 더 타투’를 출시했다.

‘잉크 더 타투’는 페리페라의 1세대 틴트 ‘잉크 오리지널’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으로 재탄생 했다.

‘타투 틴트’라는 별명처럼 한 번의 터치로도 선명하게 지속되는 잉크 발색 연출이 특징이며, 촉촉하고 편안한 사용감으로 건조한 입술에도 부담 없이 바를 수 있다. 밀착력과 지속력 또한 자랑해 마스크가 생활 필수품이 된 요즘, 묻어남이 적은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1호 신의두수(푸시아 핑크), 2호 시선확보(쿨 코랄 핑크), 3호 심장주의(레드 오렌지), 4호 말모레드(맑은 레드), 5호 칠리닉값(칠리 레드)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이 중 1~3호는 기존 인기 컬러들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잉크 더 타투’는 출시 전부터 SNS를 통해 기존 고객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며 지난 14일 진행된 클럽클리오 온라인몰 선런칭 프로모션에서 4일 만에 목표 수량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6월 정식 런칭되는 '잉크 더 타투'는 전국 올리브영, 클럽클리오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에 깊은 잠이 필요하다면? 

[티르티르] 피부가 편안한 밤을 위한 ‘슬리핑 마스크’ 4종 

[티르티르] 피부가 편안한 밤을 위한 ‘슬리핑 마스크’ 4종 
[티르티르] 피부가 편안한 밤을 위한 ‘슬리핑 마스크’ 4종(#굿잠마스크 #푹잠마스크 #꿀잠마스크 #숙면피부 #동안습관 #홈케어
)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신제품 ‘슬리핑 마스크’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슬리핑 마스크 4종은 ▲‘리시카 바이오 슬리핑 마스크’,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 ▲‘브이씨 비타 슬리핑 마스크’, ▲‘콜라겐 슬리핑 마스크’로 자는 동안 피부에 활력과 휴식을 주어 하루 종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푹 잔 듯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피부에 활력을 주는 달맞이꽃과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녹나무잎, 풍부한 비타민 성분으로 화사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에그 플랜트가 함유되어 있어, 민감함으로 지친 피부를 숙면한 듯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 주력 제품인 ‘리시카 바이오 슬리핑 마스크’는 시카 핵심 성분과 병풀 펩타이드, 피부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예민해진 피부에 바르고 자면 다음 날 아침 탁월한 진정력과 건강함을 경험할 수 있다. 은은한 그린 빛의 프레쉬한 젤 크림 제형으로 산뜻하게 피부에 밀착돼 지친 피부 컨디션을 기분 좋고 편안하게 릴렉싱해준다.

#. ‘워터풀 슬리핑 마스크’는 부활초 성분 등으로 메마른 피부에 수분 에너지를 선사해 다음 날 아침 촉촉한 물광 코팅막을 선사해주며, #. ‘브이씨 비타 슬리핑 마스크’는 유자와 탄제린 추출물이 어우러져 피부에 생기 에너지를 선사해 다음 날 아침 맑고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 ‘콜라겐 슬리핑 마스크’는 옥수수와 밀에서 추출한 식물성 콜라겐이 함유되어 있으며, 아데노신이 느슨해진 피부 사이사이를 매끄럽게 케어해주어 촉촉하고 탄탄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티르티르의 ‘슬리핑 마스크’ 4종은 저녁 세안 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충분히 바르고 별도 세안 없이 수면을 취하면 된다. 1회 사용분이 개별 포장된 스틱형 파우치 타입으로 휴대나 보관이 편리함은 물론 언제 어디서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으며, 스틱을 꺼내 쓰는 상자 또한 쉽게 꺼내고 닫을 수 있는 형태로 디자인되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티르티르 슬리핑 마스크 신제품 4종은 티르티르 공식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혁신적인 안티에에징 신제품 ... [유세린] ‘유세린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                                      

[유세린] ‘유세린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   
[유세린] ‘유세린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   

독일의 안티에이징 브랜드 유세린에서 피부 유사 구조 유세린 하이알루론 포뮬러로 피부를 탄탄하고 입체적으로 가꾸어주는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유세린의 혁신적인 신제품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는 피부 유사 구조로 수분+탄력이 속부터 작용하여 뿌릴수록 피부가 탱탱하고 촉촉해지는 제품이다. 기존의 수분 미스트 제품들이 뿌렸을 때 피부 표면에서 증발되어 피부 속 수분까지 빼앗아 오히려 뿌리기 전보다 건조해지는 점과 차별점을 두었다.

피부 속까지 쏙 스며드는 유세린 하이알루론 미스트 스프레이가 가진 수분탄력의 비결은 바로 피부 유사 구조 유세린 6D-Advanced3) 포뮬러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면리프팅, 속당김 개선, 속탄력 및 속보습, 탄성 복원력, 피부피로도 완화의 6가지 개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샐 틈 없이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모이스처 락인(Lock-in)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제품으로, 자연유래 보습인자 성분인 글리세릴 글루코사이드를 함유하여 피부 본연의 수분 시스템 활성화 및 수분 방어력이 증가하는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판테놀이 함유된 포뮬러로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피부 피로도를 완화해주어 요즘처럼 갑자기 더워진 날씨와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에 꼭 필요한 제품이다. 

 

 

 

슈가 크리스탈로 입술 각질만 부드럽게 싹~ 

[PUPA(뿌빠)] ‘섹시 립스 글로스 & 섹시 립스 스크럽’ 

[PUPA(뿌빠)] ‘섹시 립스 글로스 & 섹시 립스 스크럽’ 

이탈리안 쿨 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PUPA(뿌빠)가 오는 6월 5일 ‘섹시 립스 글로스’와 ‘섹시 립스 스크럽’을 출시했다. 

‘섹시 립스 글로스’는 유리알 광택으로 탱글 촉촉한 ‘물먹립’을 연출할 수 있는 수분광 플럼핑 립 글로스다. 립 플럼핑 효과로 통통하면서도 매끄럽게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다. 쫀쫀한 유리알 광택 텍스처가 입술에 볼륨감과 보습감을 더해주며, 마치 3D 입체 효과를 준 듯, 끈적임없이 밝게 빛나는 볼륨 입술을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섹시 립스 글로스’는 입술의 자연스러운 혈색을 살려주는 여리여리한 살구빛 애프리콧 컬러 ‘4호 섹시 애프리콧’, 생기를 더해주어 과즙상 립을 연출해주는 데일리 코랄 컬러 ‘5호 어트랙티브 코랄’, 조명을 켠 듯 얼굴을 화사하게 밝히는 푸치아 핑크 컬러 ‘6호 센슈얼 푸치아’ 3종으로 출시됐다.

‘섹시 립스 글로스’와 함께 출시되는 ‘섹시 립스 스크럽’은 슈가 크리스탈 텍스처로 부드럽게 입술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내추럴 광채 입술을 완성할 수 있는 립 스크럽이다. 사용 후에는 산뜻한 마무리감과 함께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자연스럽고 생기 넘치는 광채 입술로 케어해준다.

뿌빠의 ‘섹시 립스 글로스’와 ‘섹시 립스 스크럽’은 뿌빠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온라인 종합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