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08 화장품신상] “아모레와 LG에서 나왔어요”
[2020-06-08 화장품신상] “아모레와 LG에서 나왔어요”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08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은 국내 화장품시장 1·2위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 제품을 소개해드립니다. 

이들 두 회사의 제품은 다른 중소기업 브랜드와 비교해 고가를 형성하고 있지만, 모든 제품이 그런것은 아닙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의 경우 중소 브랜드 못지않게 저렴한 화장품을 출시하는 경향이 있고, 제품의 효능 역시 우수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유명브랜드는 다 비싸다는 인식은 금물입니다.

참고로 모든 기업들은 소비자들이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을 경계하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가 브랜드 전략을 쓰는 것은 비싸고 유명한 것에서 만족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심리를 노린 것이라고 볼 수 있겠지요.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지요. 레어카인드가 선보인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 부터 만나봅니다.

 

 

 

[아모레-레어카인드]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 

베스트 셀러 라인업 강화 위해 신규 색상 추가 

[레어카인드]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 
[아모레-레어카인드]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 5종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기존 인기 제품인 미니 앨범 투고의 라인업 강화를 위해 신규 색상 5종을 출시했다.

미니 앨범 투고는 레어카인드의 베스트 셀러인 '미니 앨범 1집'의 크기를 1/3로 줄여 휴대성을 높인 라인으로, 뉴트로 감성을 담아 제품 용기를 CD 모양으로 재현한 디자인 콘셉트는 동일하다.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를 연출할 수 있도록 각 제품에는 3가지의 색상을 담았으며, 피부 톤에 맞춰 선택할 수 있게 쉐딩, 블러셔, 하이라이터 제품 카테고리에서 총 다섯 가지의 새로운 색상을 선보인다.

‘미니 앨범 투고 쉐딩 쿨 브라운’은 쿨톤 피부를 위한 쉐딩 신제품으로 기존 색상인 ‘브라운’보다 회색 빛이 도는 톤이며, ‘미니 앨범 투고 블러셔’는 베이지, 코랄, 로지 3가지로 출시해 자신의 피부 톤이나 연출하고자 하는 메이크업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미세한 펄 입자가 얼굴에 입체감을 주는 하이라이터 역시 ‘미니 앨범 투고 하이라이터 더 라이트’ 신규 색상으로 출시했다. 

미니 앨범 투고 시리즈는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몰을 비롯해 롭스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레어카인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롭스에서는 미니 앨범 투고 쉐딩 2종 기획세트를 선보이는 등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귀한 녹용과 인삼열매의 생명력을 담은 프레스티지 앰플

[아모레-바이탈뷰티] ‘명작수천’ 

[아모레-바이탈뷰티] ‘명작수천’ 
[아모레-바이탈뷰티] ‘명작수천’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진귀한 5대 원료를 담은 궁극의 프레스티지 앰플 ‘명작수천’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은’ 동양의 오랜 탐구를 거친 원료를 현대 과학기술로 재해석한 프레스티지 인삼열매 앰플이다. 최고급 녹용, 인삼 열매, 침향, 송엽, 백화고 등 진귀한 5대 원료를 온전히 담아냈다.

녹용은 조직이 치밀해 상급으로 분류하는 분골과 상대만을 고집하며 뉴질랜드 대자연에서 건강하게 자란 적록의 녹용을 선택했다. 뉴질랜드 정부의 품질관리 시스템을 비롯해 까다로운 10단계의 자체 검증을 통과했다. 인삼 열매는 인삼의 청춘기라 할 수 있는 4년근 이상 인삼에서 1년 중 단 한 번, 7일간만 얻을 수 있는 귀한 원료로, 흔히 알려진 홍삼보다 사포닌과 유효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물에 가라앉는 향나무’라는 의미의 침향은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고서에서도 다룬 귀한 향 중 하나로 미세 분말 가공법을 거쳐 고유의 기품 있는 향을 유지한다.

소나무 중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울진 금강송에서 자연 건조 상태로 겨울에 채취한 금강송엽도 함유했다.

한라산 해발 900m 고지 산간에서 자연 재배 방식으로 겨울을 난 뒤, 100시간의 자연 건조를 거친 백화고 또한 명작수천의 가치를 더하는 진귀한 재료다.

명작수천은 음용법도 특별하다. 앰플을 열어 향을 깊게 음미한 뒤 입안에 조금 머금어 진귀한 원료의 풍미를 느낀 다음 3~5회에 걸쳐 천천히 마시면 원료에 담긴 시간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다. 앰플 하나를 따뜻한 물에 섞어 섭취하면 명작수천이 품은 짙고 깊은 향과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21일간 섭취하면 활력이 차오르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바이탈뷰티 명작수천은 6월부터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예약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롤링과 4단 변신 멜팅 셔벗 제형 ... 클렌징과 필링을 동시에

[아모레-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아모레-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아모레-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가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롤링과 4단계로 변하는 제형으로 피부의 메이크업 잔여물과 각질 등을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딥 클렌징 밤(balm)이다.

신제품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사용 과정에 4단계로 제형이 변한다. 우선 사용 전에는 셔벗 밤 제형(1단계)으로, 제품이 흘러내리지 않아 깔끔하게 덜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이 피부에 닿으면 체온에 녹아 투명한 오일(2단계)로 변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지를 녹여낸다. 이 상태에서 손으로 2~3회 정도 제품을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각질과 노폐물 등이 뭉쳐 고마주(gommage)(3단계)로 변해 피부 각질을 필링할 수 있다. 마무리로 물이 닿으면 녹아 우유처럼(4단계) 변해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씻어낼 수 있다.

이와 같은 변신 제형으로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세안 한 번으로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씻어냄과 동시에 피부 각질 등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어서 간편하다. 깔끔한 클렌징과 필링 후에는 마치 깐 달걀과 같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과 밝아진 피부로 메이크업이 잘 받는 피부를 준비할 수 있다.

식물 유래 성분을 89.5% 함유했고,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등 10가지 성분과 인공 향료를 처방하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상쾌한 시트러스 계열 민트향에 워시오프 타입으로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도 좋다.

부드러운 롤링과 4단 변신 제형으로 각질과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세정해주는 딥 클렌징 밤, 프리메라 ‘롤링 필링 더블링 클렌징 밤’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으며, 6월부터 아모레퍼시픽몰, 백화점몰, 네이버몰, 11번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싱그러운 생화 향을 담은 매혹적인 시트러스 플로럴 에디션 

[아모레-필보이드] ‘S/S 플레르(Fleurs) 에디션’

[아모레-필보이드] ‘S/S 플레르(Fleurs) 에디션’
[아모레-필보이드] ‘S/S 플레르(Fleurs)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싱그러운 생화에서 영감을 얻은 2020년 S/S(봄, 여름 시즌) 신향 ‘플레르 에디션(Fleurs Edition)’을 출시했다. 올해 1월 론칭한 필보이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욕실이라는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중심으로 선보이며, 일상의 시간과 공간인 욕실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주는 브랜드다.

새롭게 출시한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메모아 데 플레르(la Memoire des Fleurs), 데어 스테어(Dare Stare), 네롤리 샤워(NEROLI SHOWER) 등 3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글로벌 향 업체와 공동 개발한 특별한 향이다. 특히 필보이드 대표 제품군인 샤워오일을 비롯해 새로운 카테고리인 바디미스트로 만나볼 수 있다. 

샤워오일은 거품이 나지 않는 타입의 바디 세정 제품으로, 니치 향수 시장의 성장과 동시에 하이엔드 바디 카테고리 시장에서 남들과 다른 나만의 향을 찾는 소비자들에 맞춰 개발한 제품이다. 풍성한 발향과 그 후의 잔향이 오랫동안 피부에 머무르며, 샤워타월 없이 손 끝으로 즐기는 마사지 샤워를 통해 더욱 감각적인 샤워 시간을 만들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오일 바디미스트’는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촉촉한 오일 레이어가 온몸을 감싸 안아주며 은은하게 남은 잔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필보이드 ‘플레르 에디션’은 온라인 쇼핑몰 아모레퍼시픽몰과 W컨셉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 세포라 파르나스몰점과 롯데월드몰점 및 세포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는 18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필보이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필보이드 공식 웹사이트에서 ‘플레르 에디션’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W컨셉에서는 기간 한정 기획전을 진행한다. 

 

 

 

쑥을 주요 성분으로 한 크림, 수액, 유액 총 3종

[LG생활건강-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LG생활건강-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LG생활건강-예화담] ‘쑥딩 수분 라인’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은 여름철 자외선과 외부 유해성분으로 자극 받는 피부를 쑥 성분으로 다스리는 ‘쑥딩 수분 라인’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쑥딩 수분 라인’은 ‘쑥’과 ‘수딩’의 합성어로, 6~8월 사이 경북 영천에서 채취하고 여름 더위를 이겨낸 차가운 성질의 여름쑥 성분을 담아 햇빛이 강한 봄부터 여름철까지 뜨거워진 피부를 진정시키기에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쑥딩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에 탁월한 사철쑥 성분에 메마른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어성초, 수련 성분을 더했다. 발림성 또한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마무리되고, 피부 위에서 물방울이 터지듯 충분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깊숙이 수분감을 전달하는 ‘쑥딩 수액’과 ‘쑥딩 유액’이 출시되어 총 3종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예화담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쑥의 효능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며 쑥 성분을 함유한 진정 수분 라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여름철을 위해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이 특징이기 때문에 부담 없이 청량감 있게 스킨케어를 마무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예화담이 선보인 ‘쑥딩 수분 라인’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총 3종으로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풀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 
[LG생활건강-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 

LG생활건강의 감성적 피부과학 화장품 브랜드 오휘가 피부 근본부터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앰풀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앰풀은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처-29셀TM‘ 성분과 더불어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가꾸어 제품의 효능 성분 흡수력을 높이는 프리바이오틱스 성분을 함유했다. 

신제품은 안티에이징, 브라이트닝, 하이드레이팅 총 3종으로 구성되었으며, 피부 고민별 맞춤형 앰풀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안티에이징’은 영양감이 풍부한 농축 제형이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부드럽게 흡수되어 푸석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준다. 칙칙한 피부톤을 위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브라이트닝’은 미세 비타민 버블 오일이 피부 위에서 터지며 밝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셀 부스팅 앰풀 하이드레이팅-글로우’는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형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벌집의 보호막인 프로폴리스 성분이 함유되어 자연스러운 윤광을 부여한다. 

오휘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앰풀 3종은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하는 앰풀의 기본 기능에 피부 고민에 따른 성분을 추가로 함유해 보다 세심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며, “최근 출시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공기처럼 가볍고 얇게 발리는 매트 피니쉬의 립스틱

[LG생활건강-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LG생활건강-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LG생활건강-fmgt]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fmgt는 공기같이 가볍고 투명한 질감의 컬러가 입술에 물들 듯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발리는 ‘잉크 쉬어 매트 립스틱’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마치 입술에 공기처럼 닿는듯 가볍고 얇게 발리고 은은하게 발색되는 것이 특징이다. 입술에 밀착되는 매트 타입이지만 건조하지 않기 때문에 하루 종일 편안함을 느낄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게 레이어링 되어 자연스러운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총 10가지 컬러로 레드, 코랄, 로즈, 핑크, MLBB 컬러 등 다양한 립 컬러 스펙트럼으로 출시됐다. 대표 컬러인 로맨틱 시크한 장미빛의 ’03 로즈러쉬’와 맑고 따뜻한 레드빛의 ’07 페어링 레드’는 자연스러운 혈색의 톤업 메이크업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fmgt 브랜드 담당자는 “보통 매트 타입의 립 제품은 쉽게 지워지지 않기 때문에 인기 제품이지만 대다수가 건조하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이번 신제품은 입술 표면에서 립 컬러가 얇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기 때문에 겉은 매트하지만 속은 촉촉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fmgt의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