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13 화장품신상] “닥터시드의 유혹”
[2020-06-13 화장품신상] “닥터시드의 유혹”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1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독자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여러 화장품 신상 가운데, 11개 브랜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좋은 화장품을 만나는 것은 당신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심신. 가벼운 화장으로 달래보세요~~.”

 

라이프 케어 브랜드지요.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닥터시드(Dr.SEED)’의 기능성라인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탈모 두피와 모발케어 해답을 제시하다

[닥터시드]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닥터시드]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닥터시드]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자연에서 찾은 성분으로 건강한 변화를 주는 라이프 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가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라인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을 출시했다.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샴푸’,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트리트먼트’,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토닉’ 3종으로 구성됐다. 두피 청결을 돕는 살리실릭애씨드, 덱스판테놀과 노폐물을 빼내 두피 보호와 발모를 유도하는Oriental CPE 탈모 특허성분 함유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며 멘톨 성분이 즉각적으로 쿨링감을 선사하고 두피 열을 내려준다. 4가지 발효물 콤플렉스, 그레인 프로테인 콤플렉스, 케라제닌 S 성분이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개선하고 머릿결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점도가 있는 투명한 제형으로 적은 양으로도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실리콘 무첨가, 자연유래 성분, 자연유래 계면활성제와 단백질을 사용해 피부에 무해하다. 또한 피부에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가지 성분 배제 향료로 향료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은 2가지 향기 라인으로 구성해 탈모 샴푸 특유의 냄새를 개선,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장점이다. ‘스프링페어리’의 경우 자스민과 바닐라의 달콤한 향과 머스크향이 어우러졌으며 ‘플로럴블룸’의 경우 풍성한 꽃과 애플의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향이다.

닥터시드 ‘스칼프 안티 헤어로스 솔루션’ 라인은 자사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 디톡스 워터 클렌즈!

[쥬스투클렌즈] ‘카밍 클린 워터’

[쥬스투클렌즈] ‘카밍 클린 워터’
[쥬스투클렌즈] ‘카밍 클린 워터’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코코넛, 콜리플라워, 알로에, 서양배 등과 같은 천연 재료를 함유하여 메이크업 잔여물을 순하게 지워내는 워터 타입의 피부 디톡스 클렌저인 ‘카밍 클린 워터’를 선보였다.

쥬스투클렌즈 ‘카밍 클린 워터’는 미셀 입자가 메이크업 및 피부 잔여물과 노폐물을 자석처럼 끌어당겨 별도의 물 세안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클렌징 제품이다.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부 보습&영양 공급 효과에 탁월한 꽃양배추출물과 코코넛야자열매즙, 그리고 민감하고 예민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즙, 각질층을 유연하게 만들고 노폐물을 배출시켜 피부 톤 자체를 맑고 윤기 있게 가꿔주는 서양배추출물, 피부 모공관리에 도움을 주는 양배추추출물을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하여 피부 디톡스 한 듯 맑고 깨끗한 피부로 관리해준다.

유해성분을 배제한 ALL EWG 그린등급 성분과 피부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라 제형이 자극에 약한 피부도 순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다.

쥬스투클렌즈 마케팅 관계자는 “더워지는 날씨 속 민감해진 초여름 피부는 자극 받기 쉬우므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클렌징으로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게 좋다”며 “쥬스투클렌즈만의 저온착즙 포뮬러가 함유된 카밍클린워터가 깨끗하고 환한 피부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 여름밤의 자장가!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 

[뮤 테누토]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
[뮤 테누토]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의 어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무덥고 습한 여름밤 사이 더위에 지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을 출시했다.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은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은 베르쇠즈 모이스처라이징 케어 라인의 신제품으로, 클래식 음악과 함께 산뜻하고 촉촉한 워터 젤 타입이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감싸주는 수분 크림이다.

특히, 잠의 요정이라고 불리우는 ‘멜라토닌’ 성분을 함유해 자는 동안 산뜻하고 시원한 피부로 가꾸고 한 여름 피부 숙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데 탁월하다. 이외에도 꽃양배추, 보리지씨에서 추출된 자연유래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며, 라벤더, 캐모마일, 로즈마리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태양 빛 아래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을 돕는다.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 또한 베르쇠즈 라인 제품들과 같이 제품 QR 코드 스캔 시 클래식 음악이 연주되면서 여름철 지친 민감한 피부와 마음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힐링 타임을 선사해준다. 클래식 음악은 데일리로 새롭게 선곡되어 다양한 선율을 즐길 수 있다.

뮤 테누토 마케팅 관계자는 “일찍 찾아오는 장마와 최악의 폭염이 예보된 올해 여름은 코로나19사태 이후 마스크로 인한 트러블까지 겹치면서 자극이 적고 시원한 스킨케어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가 더욱 많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뮤 테누토만의 클래식 음악과 멜라토닌 성분이 함유된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이 여름철 건강하고 환한 피부를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뮤 테누토(Mu-tenuto)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제품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 외 모든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외에도 텐바이텐, 29CM 온라인 편집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자연유래 성분의 자극 없는 헤어∙바디 케어

[센텔리안24] ‘그리너스 샴푸바디 워시’ 4종

[센텔리안24] ‘그리너스 샴푸 바디 워시’ 4종
[센텔리안24] ‘그리너스 샴푸 바디&워시’ 4종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된 헤어∙바디 전용 퍼스널 케어 라인 ‘그리너스(GREENUS)’를 론칭하고 신제품 샴푸와 바디 워시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그리너스 프레쉬 헤어 샴푸’ 2종과 ‘그리너스 프레시 바디 워시’ 2종이다.

‘그리너스 프레쉬 헤어 샴푸’ 2종(우디허브향, 오리엔탈허브향)은 정제수 대신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과 라벤더, 페퍼민트 등 7종의 허브 성분을 담은 약산성 샴푸로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시키고 각종 노폐물을 깨끗이 씻어준다. 건강한 피부의 pH와 유사한 약산성 포뮬러로 모발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고 병풀앰플과 코코넛에서 유래한 저자극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그리너스 프레쉬 바디 워시’ 2종(우디허브향, 오리엔탈허브향)은 영양감 가득한 풍성한 거품이 피부 속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줄 뿐 아니라 부드러운 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해 예민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리너스 라인 전 제품은 병풀(호랑이풀)로 알려진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과 천연 허브 성분이 진정, 보습 효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싱그러운 풀향기로 마치 자연 속에서 아로마 테라피를 받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그리너스 라인 헤어 샴푸와 바디 워시는 동국제약이 50여년간 연구해온 병풀추출물과 자연유래 식물 성분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라며 “싱그러운 향기와 강력한 세정 효과를 갖춰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철 머리부터 발끝까지 상쾌하고 깔끔하게 관리하기 좋다”고 말했다.

센텔리안24 그리너스 헤어 샴푸와 바디 워시는 센텔리안24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SOS 마스크 케어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

동국제약의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지치고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데카 랩’은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기 위한 센텔리안24의 스페셜 마스크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는 동국제약의 병풀추출물 81%와 핵심성분인 TECA(테카, 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함유한 농축 에센스를 그대로 담았다.

농축 에센스에는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및 진정 특허성분인 ‘수딩 쿨러 EX’를 함유해 외부 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스며드는 것도 장점이다.

피부 친화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면과 텐셀을 합사한 거즈 타입 시트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에센스의 풍부한 영양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 저자극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마스크 사용 후 로션이나 크림 등 추가적인 보습을 하지 않아도 속 당김 없이 오래도록 촉촉하면서도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는 미세먼지, 자외선 등 각종 자극으로 인해 건조하고 지친 피부를 위한 진정, 보습 케어에 특화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데카 랩’ 마스크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센텔리안24 마데카 랩 코튼 거즈 마스크는 센텔리안24 자사몰 및 전국 랄라블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잇꽃씨오일, 제주 동백오일 등 천연 오일 함유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시오리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

자연 그대로의 신선함을 전하는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시오리스(sioris)에서 천연 유래 성분을 담아 자극 없이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 줄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은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잇꽃씨 오일을 27% 함유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순하게 클렌징 해주며 동시에 피부 결을 맑게 관리해 준다. 여기에 제주산 동백 오일과 아몬드 오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트러블을 유발하고 모공을 막는 실리콘계 오일 대신 피자마 오일에서 유래한 천연 성분을 사용해 기존의 무거운 느낌의 클렌징 오일과는 달리 가벼운 사용감은 물론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자극 없이 산뜻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세안 전 마른 손에 3~4회 펌핑하여 부드럽게 롤링 후 미온수로 깨끗하게 씻어내 사용하며, 스크럽 제품과 혼합하여 입술 등 각질 제거에 활용하기에도 좋다.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꼭 필요한 성분만을 신선하게 담은 시오리스의 신제품 ‘프레쉬 모먼트 클렌징 오일’은 시오리스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시코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 미백기능성 ‘순백미인RX 화이트 토너’ 

[생그린] 미백기능성 ‘순백미인RX 화이트 토너’ 
[생그린] 미백기능성 ‘순백미인RX 화이트 토너’ 

자연성 한방화장품 생그린이 피부 미백 전문 라인 ‘순백미인 RX 화이트 토너’를 출시했다.
 
순백미인 RX 화이트 토너는 풍부한 수분감과 피부 본연의 화이트 밸런스를 잡아주는 미백 전용 프리미엄 제품이다. 앰플 타입의 토너로 덩어리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저자극의 산뜻한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미백 전문 기능성 ‘순백미인 RX’ 라인에 새로 추가된 프리미엄 토너로, 생그린이 독자개발한 특허 원료인 관중추출물과 이화매화추출물 성분을 담아 미백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 여기에 나이트리터닝 플러워 4종’과 트라넥사믹애시드 그리고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더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생그린 마케팅부문 임언정 이사는 “순백미인RX토너는 기존 출시한 크림과 에센스의 흡수를 높여주는 기능성 한방 미백 부스터”라며 “순백미인RX라인이 피부 빛을 환하게 유지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언택트 메이크업의 시작

[LG생활건강-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LG생활건강-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LG생활건강-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 

LG생활건강은 11.5츠의 휴대가 간편한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에 브러쉬까지 내장되어 있어 손끝 하나 대지 않는 언택트 메이크업이 가능한 ‘오휘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감성적 피부 과학 브랜드 오휘가 선보인 ‘얼티밋 커버 스틱 파운데이션’은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피부에 빈틈 없이 촘촘하게 밀착되는 스틱 타입의 파운데이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매끈한 새틴 피부결을 완성할 수 있다.

크림처럼 부드러운 고밀도의 소프트 포뮬러가 실크처럼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면서 피부 잡티 및 결점을 빈틈 없이 커버해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고, 가볍게 밀착돼 오랜 시간 들뜸 없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오일 컨트롤 시스템을 적용한 오휘만의 STICKY-FREETM 기술이 끈적임과 묻어남 없이 보송하고 깔끔한 마무리를 선사하고, 요즘같이 생활화된 마스크 착용에도 메이크업 손상 없이 그대로 유지시킨다.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오휘의 얼티밋 커버TM 기술과 백합수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함 없이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시켜주고,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에도 용이하다.

특히 이 제품은 얼굴 윤곽에 맞춰 설계된 웨이브 엣지 극세모 브러쉬가 내장되어 얼굴의 굴곡진 곳까지 정교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극세모 브러쉬가 파운데이션의 밀착력을 더욱 높여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한 롱웨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으며, 브러쉬는 세척을 위한 별도 분리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꿈의 피부를 위한 럭셔리 스페셜 케어

[LG생활건강-숨37°]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 

[LG생활건강-숨37°]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 
[LG생활건강-숨37°]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기적 같은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피부 고민별 집중 케어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3종의 럭셔리 앰풀로 구성, 로시크숨마 라인의 효능과 노하우를 오롯이 집약했다.

로시크숨마 앰풀 프로그램은 모공과 피부 결을 케어해 도자기 같은 매끄러움을 선사하는 ‘수프림 포어 앰풀’과 강력한 수분과 탄력 에너지를 공급해 생기 넘치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울트라 하이트레이팅 앰풀’, 그리고 피부에 활력과 광채 에너지를 불어넣어 기적 같은 아름다운 피부를 완성하는 ‘미라클 에너지 앰풀’로 구성되어 피부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로마 황실의 처방을 재해석한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 골든 엘릭서TM를 공통적으로 함유했고 피부를 근본적으로 케어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아름다움을 전한다. 수프림 포어 앰풀은 모공과 피부 결 개선을 도와주는 세린, 울트라 하이드레이팅 앰풀은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고 생기를 케어하는 베타글루칸, 미라클 에너지 앰풀은 피부에 강력한 생명력을 전달하는 엑토인을 각각 함유해 피부 고민 케어에 도움을 준다.

앰풀을 담은 용기 또한 특별하다. 아티잔(Artisan)이라 불리는 최고 장인의 기예가 깃든 섬세한 세공의 걸작 ‘로마 황실의 왕관’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탄생한 것. 섬세하고 모던한 금속 세공 패턴과 영롱하면서도 화려한 용기에 컬러를 더해 더욱 찬란하고 고급스러운 자태를 표현했다.

 

 

 

흑미(黑米)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 함유 세럼

[아모레-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 

[아모레-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 
[아모레-프리메라]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 

아모레퍼시픽의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흑미의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방어력을 높이는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를 출시했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은 흑미(黑米)에서 콜드 드랍 방식으로 추출한 항산화 성분 안토시아닌의 효능을 담았다. 원두의 풍미를 그대로 살리기 위해 오랜 시간 찬물로 추출하는 콜드 브루처럼, 한 방울씩 섬세하게 추출하는 콜드-드랍™기술을 적용했다.

열에 의해 쉽게 파괴되는 안토시아닌을 저온으로 추출한 ‘흑미 추출물’은 피부 항산화력을 강화하고, 외부 요소로부터 피부의 방어력을 높여준다. 또 병풀에서 추출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도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크림 역시 흑미의 강력한 항산화력을 담은 제품으로, 까멜리아 씨앗에서 추출한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뛰어난 보습력을 선사한다.

두 제품 모두 동물성 원료, 인공색소, 파라벤, 인공향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10-Free)했다. 끈적임 없이 산뜻한 제형으로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구성한 블랙 라이스 브라이트닝 마스크 포 치크는 볼 부위에 알맞은 크기로 흑미를 갈아 넣어 즉각적인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하는 라이스겔 마스크다.

프리메라는 블랙 씨드 라인을 통해 친환경적인 방식으로 원료를 추출하고, 남은 원료를 퇴비화해 리사이클링하는 그린사이클(Green Cycle)캠페인을 실천 중이다. 사탕수수 종이를 사용한 포장재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환경을 위한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캠페인 스티커를 함께 담았다.

슈퍼 블랙 씨드 콜드-드랍 세럼 리미티드 세트는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플래그십 스토어, 면세점,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시코르, 아리따움(온/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줄기세포 유사 성분인 캘러스 함유 …피부 활력 부여 항산화 스킨케어

[아모레-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

[아모레-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
[아모레-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피식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항산화 스킨케어 제품인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에멀젼'을 출시했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라인은 식물에서 추출한 줄기세포 유사 성분 '캘러스(Callus)[1]'를 함유해 피부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진 염생 식물 '록샘파이어' 캘러스 배양 여과물과 바다 정화 식물인 '레드 맹그로브' 캘러스 배양 추출물 등을 담았다.

피부에 탄력과 윤기를 주는 마린 콜라겐, 풍부한 미네랄을 지닌 해양 심층수 등 리리코스의 핵심 원료가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해 눈가, 입가, 볼 부위 등의 탄력 및 리프팅, 광채, 보습 등 32가지 항목에 대해 개선 효과를 확인했으며, 체외 시험관 테스트(IN-Vitro TEST)로 제품의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검증했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은 잘개 쪼갠 오일 입자가 안정적이고 고르게 분포돼 충분한 보습감을 전한다. 에멀젼은 쫀득하면서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크림 수준의 보습 및 영양감을 지녀 스킨과 함께 사용하면 이중 보습효과가 있다.

마린에너지 캘러스 파워 스킨과 에멀젼은 전국 코스트코 매장,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