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 일본에서 떴다
토종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 일본에서 떴다
‘저스트 아이팔레트’, 日 로프트 ‘베스트 코스메틱 2020 SS’ 입성

바이어가 선정한 유망주 ‘넥스트 코스메틱 TOP 5’ 부문 2위 올라

로프트 공식 입점 2개월 만의 성과 … 일본 매스 시장 고공행진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1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라카] ‘저스트 아이팔레트’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국내 첫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 ‘라카(LAKA)’가 일본 로프트(LOFT)가 발표한 ‘베스트 코스메틱 2020 SS’에 이름을 올렸다.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 중 하나로 꼽히는 로프트의 ‘베스트 코스메틱 2020 SS’는 바이어들이 선정한 히트 아이템을 선정하는 어워드로 올해 1월부터 4월 실적 기준 10개의 카테고리, 총 100개의 아이템이 선정됐다.

라카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바이어가 차기 유망주로 선정한 ‘넥스트 코스메틱 TOP 5’ 부문 2위에 선정되며, 한국 브랜드 중에서 유일하게 이름을 올렸다.

라카는 로프트 공식 입점 2개월 만에 이뤄진 이번 결과를 통해 일본 매스 시장 내에서 신예브랜드로서 주목할 만한 성장세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저스트 아이팔레트는 라카의 감성으로 엄선한 4가지 컬러를 조화롭게 담아낸 제품으로, 국내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도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모든 컬러의 채도, 명도, 투명도를 정교하게 맞춰 어떠한 컬러를 조합해도 조화로운 색으로 발현되어 누구에게나 수준 높은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뿐만아니라, 라카 제품 특유의 쉽고 편안한 제형으로 누구나 쉽게 섬세한 밀착과 은은한 발색을 연출할 수 있다.

라카 관계자는 “일본을 대표하는 버라이어티샵에서 공식 입점 2개월 만에 좋은 성과를 거둬 기쁘다”며, “일본 유통 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등 아시아 최초의 젠더 뉴트럴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해외 시장에 더욱 굳건히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지난해 도쿄 내 버라이어티샵 로프트와 플라자(PLAZA), 앳코스메(@cosme)에 테스트 론칭하였으며, 현재 30개 이상의 매장에 입점해 일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