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헤라’ 인기 비결이 있나?
아모레퍼시픽 ‘헤라’ 인기 비결이 있나?
‘블랙 파운데이션 & 블랙 쿠션’ 베스트 제품 등극

2020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7관왕 수상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블랙 쿠션
[헤라] 블랙 파운데이션&블랙 쿠션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화장품 순위 및 사용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이 진행한 ‘2020년 상반기 뷰티 어워드’ 에서 7관왕을 수상하며 고객들의 관심 순위에 올랐다. 

헤라의 블랙 파운데이션, 블랙 쿠션, 블랙 쿠션 퍼프로 ‘위너(최고)’ 등급을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또 올해의 제품 중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는 신제품에 수여되는 ‘루키’ 등급에 유스 액티베이팅 셀 세럼,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이 선정돼 글로우픽 7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소비자 사용기 351만 건(전체 누적)이 넘는 글로우픽에서 하나의 브랜드 제품들이 7관왕을 달성하는 것은 이례적이다. 2020년 상반기 6개월 동안 등록된 약 37만 건의 소비자 리뷰를 분석한 결과다.  

‘위너(최고)’를 수상한 블랙 파운데이션은 24시간 무너짐 없이 커버하여 시크한 세미 매트룩을 연출하는 고밀착 액체형 파운데이션이다. 이 제품은 여름에 매일 마스크까지 착용해야 하는 요즘,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묻어나지 않고 오랜 시간 지속되어 사용 후기가 늘어나고 있다.

블랙 쿠션은 많은 고객들이 인생 쿠션으로 뽑는 제품으로, 기존 쿠션에서 만날 수 없었던 지속력과 밀착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피부를 연출한다.

‘루키’를 수상한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입술 본연의 선과 결을 살리면서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 준다. 반짝이는 누드 밤과 맑고 선명한 컬러로 발색되는 누드 글로스, 2가지 유형 모두 ‘Spices(향신료)’ 에서 영감을 받아 자연스러우면서도 오감을 자극하는 색상들로 고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과 글로스의 출시 초기, 색상 중 7개 색상이 품절돼 새로운 립 메이크업 베스트셀러의 등장을 예고했다.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 글로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뷰티 카테고리 1위 등 각종 온라인몰에서 립 메이크업 제품 인기 1위를 달성한 바 있다.

상반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헤라의 글로우픽 7관왕 제품들은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매장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