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영업 네트워크 확대 나선다
제이준코스메틱, 영업 네트워크 확대 나선다
진이어스와 포괄적 MOU 체결

더마화장품 공동개발 및 판매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가 진이어스와 포괄적 업무협약 및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제이준코스메틱가 진이어스와 포괄적 업무협약 및 영업 네트워크 확대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제이준코스메틱이 ‘예쁨주의 쁨클리닉’ 사업 주관사인 진이어스와 국·내외 영업 네트워크 확대에 나섰다. 이를 위해 양사는 17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신유통채널 개척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진이어스는 ‘예쁨주의쁨의원’, ‘예쁨주의상상의원’, ‘클라앤비피부과의원’, ‘티유치과’ 등 다수 네트워크 병원을 운영하는 MSO(병원경영지원회사)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화장품 개발 노하우를 활용해 더마 화장품 라인을 공동으로 개발하고 마케팅과 판매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양사가 공동으로 개발하는 더마 화장품 라인은 피부과 시술 후 사용하는 저자극 더마 스킨케어 라인으로 클렌저, 크림, 자외선차단제, BB크림, 마스크로 구성돼 있다. 피부진정, 미백 주름개선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점진적인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으로 쁨클리닉의 피부시술 후 관리에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코스메슈티컬 시장은 매년 평균 15% 이상씩 급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제이준이 쁨 네트워크와 손을 잡게 되면서 국내외 네트워크망 강화를 통해 수출확대 및 홍보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본다”며 “활발한 공동 연구개발을 통해, 성장성이 높은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하여 글로벌 뷰티 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다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양사는 향후 쁨 클리닉의 중국 상해 진출시에도 전략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라며 “제이준은 중국 현지법인을 보유하고 있어 중국시장 진출 노하우와 마케팅 역량을 공유하고 현지 유통망을 활용한 판매 확대 등 쁨 클리닉과 함께 중국 시장 진출을 확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