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0 화장품신상] “고가 상술에 넘어가면 호구 되는 겁니다”
[2020-06-20 화장품신상] “고가 상술에 넘어가면 호구 되는 겁니다”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2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도 많은 신제품이 여러분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최근에 출시된 여러 화장품 신상 가운데, 9개 브랜드 제품을 엄선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자칫 ‘호구’되기 쉽습니다.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화장품을 사용하면서 그 효과를 높이고 싶거든 운동을 하세요.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낮설고 생고한 브랜드 인데요.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의 여름용 토너 제품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스스로 촉촉할 줄 아는 피부로, 더욱 똑똑해진 수분공급!

[연작(YUNJAC)]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

[연작]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 150ml
[연작]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 150ml

한방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고기능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여름철 더위로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트리트먼트 토너는 끈적임 없이 물처럼 청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백년초 선인장 추출물과 비타-랩만의 라즈베리 스템셀 성분이 피부 본연의 수분유지 능력을 활성화시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 해주며, 다음 스킨케어가 더욱 촉촉하게 흡수되도록 도와준다.

얼굴에 바르는 화장품마저 무겁게 느껴지는 여름, 피부 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줄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트리트먼트 토너’는 전국 연작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무더위 속에서도 화사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

[교원더오름]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교원그룹-교원더오름]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교원그룹-교원더오름]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에서 강한 유해환경과 스트레스로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선사해줄 미백라인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스룸 브라이트닝’은 화사함을 선사해 밝고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꿀 수 있는 ‘에스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세럼’, ‘에스룸 브라이트닝 톤업 크림’, ‘에스룸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로 구성되어 홈 에스테틱 미백 케어 루틴으로 완벽한 관리를 도와준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컨센트레이트 세럼’은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기미 치료제로 쓰이는 트라넥사믹애씨드 유효성분을 함유해 색소침착 방지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비타민 나무수와 비타민C 유도체 등 7가지 브라이트닝 성분이 칙칙해진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4주간 집중 사용 후 잡티뿐 아니라 전반적인 톤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고보습 플루이드 포뮬러의 제형으로 미백 기능과 함께 피부에 보습감을 선사한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톤업크림’은 로즈빛 쥬얼리 파우더 성분이 피부에 은은하고 투명한 핑크빛 광채를 부여하고, 15가지 비타민 콤플렉스와 보습성분으로 피부에 에너지를 충전시켜주어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톤을 연출해 준다.

무엇보다 한 번의 사용으로 환한 톤 케어 기능뿐 아니라 스킨케어 및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멀티 제품으로 특히 무더운 여름철 여러 제품을 덧바르지 않아도 한번에 산뜻한 광채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클레이 마스크'는 즉각적인 안색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각질제거 마스크이다. 순한 식물성 각질제거 성분인 AHA, PHA, LHA가 부드럽게 오래된 각질과 노페물을 정리해 투명한 피부톤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주며, 아마존 화이트 클레이 브라이트닝 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라인 3종은 피부톤의 가장 큰 고민인 기미, 잡티, 주근깨 등의 피부 색소 침착과 피부 밝기, 피부 광채 개선 등에 대한 4주간의 임상 실험을 통해 효과를 입증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에스룸 브라이트닝 3종은 교원더오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가족 바디케어! 고보습 저자극 샤인 바디워시

[루시스] 샤인 바디워시

[루시스] 샤인 바디워시
[루시스] 샤인 바디워시

날씨가 더워지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많아지는데, 그렇게 되면 피부에 노폐물이 쌓여 피부 트러블이 일어나기 쉬운 원인이 된다. 이럴 때일수록 클렌징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데, 천연 계면활성제가 들어간 약산성 바디워시를 사용해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루시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루시스 샤인 바디워시’는 약산성 바디워시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자극없이 노폐물 및 각질만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수분감은 부여해주면서 더욱 매끈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도록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전성분이 EWG 그린등급으로 향료도 알러지 프리 성분으로 구성해 어린아이와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샤인 바디워시’는 자연에서 유래한 천연 보습 성분 6가지와 밀싹 추출물과 귀리단백질추출물과 같은 식물 추출물을 함유하여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다.

루시스 샤인 바디워시는 심플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머스크향 사이에서 꽃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루시스만이 고급스럽고 특별한 시그니처 향을 가지고 있어 호불호 없이 모두가 좋아하는 향이기도 하다.

루시스 ‘샤인 바디워시’는 루시스 공식 온라인 및 네이버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주산 녹차 63.7% 함유 ... 크림 하나로 충분한 수분·보습 케어

[위시컴퍼니-클레어스], 고수분·저유분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위시컴퍼니-클레어스], 고수분·저유분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위시컴퍼니-클레어스], 고수분·저유분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스킨케어 브랜드·콘텐츠·커머스 기업 위시컴퍼니(대표 박성호)가 자사의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클레어스(dear,Klairs)를 통해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을 출시했다.

클레어스의 펀더멘탈 라인은 스킨케어의 기본 핵심인 수분을 잘 채워주는 것에 집중한다. 정해진 순서나 제품 라인을 따라 사용하는 기존 스킨케어 방식에서 벗어나 피부 고민에 맞춰 바르는 순서나 단계를 정할 수 있게 설계해 ‘셀프 스킨케어’, ‘스킵 케어’가 가능하다.

베이직 수분케어에서 기대하는 것 이상의 제형과 사용감을 보여주는 데일리 케어 제품들로 피부 타입, 계절, 낮과 밤 등 어떤 조건에도 구애받지 않고 보습이 필요한 누구나 쓸 수 있는 마일드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신제품 ‘펀더멘탈 워터 젤 크림’ 역시 크림 하나만으로 수분과 보습을 모두 지킬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다. 수분크림처럼 가볍고 청량하게 발리지만 보습크림처럼 단단한 보습감을 채워줄 수 있는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보습은 필요하지만 과한 유분은 부담스러운 피부를 위해 지용성 성분을 최소화하고 수용성 보습 성분 함량을 늘렸다.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제주산 녹차수 63.7%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을 함유한 가벼운 워터 젤 타입의 텍스처로,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속건조로 고민하는 수부지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하며 충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유효 성분들이 피부에 더 안정적으로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피부 친화적 성분을 이용한 하이드라 유화 시스템을 적용한 것도 강점이다.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우는 동시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피부를 더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돕는다. 인체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클레어스는 클레어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시코르 매장, 그리고 온라인 셀렉트샵 29CM, W컨셉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프로골퍼 김지현 선수와 콜라보레이션

[스킨리버스랩-로지컬리스킨] 프로페셔널 선블럭

[스킨리버스랩-로지컬리스킨] 프로페셔널 선블럭
[스킨리버스랩-로지컬리스킨] 프로페셔널 선블럭

화장품 제조회사 스킨리버스랩(대표 신은주)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로지컬리스킨'은 여름을 맞아 골프선수 김지현 프로와 함께 협업한 '프로페셔널 선블럭'을 출시했다.

신제품 '프로페셔널 선블럭'은 프로골퍼 김지현 선수가 제품 기획 단계부터 열정적으로 참여해 탄생한 고기능성 선크림이다. '프로페셔널 선블럭'은 SPF50+로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가졌지만, 미백과 주름개선 기능을 더해 바르고 있는 동안에도 피부가 개선된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도록 야외활동에 최적화 된 제품이다.

스킨리버스랩과 첫 협업 프로젝트를 선보인 프로골퍼 김지현 선수는 강인한 정신력과 노력을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유지해 오고 있음은 물론, 꾸준한 자기 관리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선수로 정평이 나있다. 이번 신제품은 장시간 강한 햇빛에 노출되어 홍조와 트러블 등 피부 손상에 시달렸던 경험과, 본인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담아 ‘피부가 좋아지는 선크림’을 만드는데 초점을 맞췄다.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햇빛이 강렬해지는 여름 시즌에 사용하기 가장 좋은 ‘프로페셔널 선블럭(70ml)’은 자사몰에서 두개 동시 구입 시 케어클렌징폼(200ml)을 증정하는 2+1행사를 진행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김지현 선수가 직접 사인한 골프모자와 골프공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SOS 쿨링 진정 미스트’ ... 갱년기여성에게 추천

[달바(dAlba)] 모공 완화 ‘카밍 미스트 세럼’ 

[달바(dAlba)] 모공 완화 ‘카밍 미스트 세럼’ 
[달바(dAlba)] 모공 완화 ‘카밍 미스트 세럼’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여름철 열감 케어와 문제성 피부 케어를 위한 데이용 쿨링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 을 출시했다.

달바 미스트 세럼, 레드 미스트 세럼, 선크림 등 출시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끄는 미스트 명가 ‘달바’의 ‘화이트 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은 무더운여름철, 외부 환경으로 인해 거칠어지고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쿨링 진정 세럼이다. 진정과 컨디셔닝에 탁월한 병풀추출물과 위치하젤추출물, 티트리오일성분이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과 수딩 효과를 부여한다. 피부온도감소, 모공 면적 완화 효능과 안전성에 대한 임상 검증도 완료했다.

달바 담당자는 “피부에열이 오르면 모공이 확장되고 피부 속 수분이 손실되기 쉽기 때문에 여름은 피부 온도를 낮추고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할 수 있는 케어가 필수”라며, “이번 신제품은 얼굴은 물론 외 바디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있는 쿨링 미스트로 외부 활동이 많은 사람이나 호르몬의 영향으로 열감이 쉽게 오르는 사람에게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카밍미스트 세럼’은 분사 후 가볍게 두드리는 방법을 레이어링 해 흡수시키면 충분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출수 있다. 또 다른 사용법으로는 냉장고에 넣어둔 제품을 화장 솜이나 부분 마스크 시트에 충분히 적셔사용하면 달아 오른 피부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간편하게 피부 진정과 수딩 효과를 선사한다.

쿨링 진정 세럼 ‘화이트트러플 리프레쉬 스킨 카밍 세럼’은 달바 온라인 공식몰과 CJ홈쇼핑채널을 통해 판매한다.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6가지 컬러 쉐이드로 업그레이드된 NEW 프리즘 리브르

[지방시 뷰티]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 리뉴얼

[지방시 뷰티]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 리뉴얼
[지방시 뷰티] 멀티 코렉팅 파우더 ‘프리즘 리브르’ 리뉴얼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유니크한 디자인과 감각적인 새로운 쉐이드로 재탄생한 ‘프리즘 리브르’를 선보였다.

지방시 뷰티의 아이코닉 아이템 ‘프리즘 리브르’는 프랑스 No.1 베스트 셀링 파우더로, 벨벳처럼 부드럽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멀티 코렉팅 파우더 제품이다. 2006년 출시 이후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지방시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했다. 2020년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즘 리브르(4X3g)’는 지방시 창립자 ‘위베르 드 지방시(Hubert De Givenchy)’의 오뜨 꾸뛰르 감성을 담은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패키지와 결점 없는 피부 톤으로 연출해주는 새로운 6가지 컬러 쉐이드로 리뉴얼 되었다.

‘프리즘 리브르’는 피부 톤을 균일하게 보정하는 2가지 쉐이드, 벨벳한 마무리감과 은은한 광채를 더하는 2가지 쉐이드로 구성돼 총 4가지 루스 파우더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표현해준다. 밝은 피부 톤부터 어두운 피부 톤까지 모든 피부 톤을 위해 만들어진 ’프리즘 리브르’의 6가지 각각의 쉐이드는 잡티, 붉은기, 다크서클과 같은 피부 결점을 커버하거나 입체감을 살려주는 쉐딩이나 블러셔로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되었다.

‘프리즘 리브르’는 미세하고 가벼운 입자의 텍스처가 피부에 뭉침 없이 가볍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특히, 함께 출시된 ‘루스 파우더 브러쉬’를 이용해 메이크업 수정, 마무리 단계에 바르면 덥고 습한 날씨에도 번들거림과 무너짐 없이 깔끔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리뉴얼된 ‘프리즘 리브르’는 6월 25일 공식 출시한다. 

 

 

 

싱그러운 녹차향으로 입안을 상쾌하게

[아모레-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아모레퍼시픽-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아모레퍼시픽-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오설록에서 프로폴리스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 줄 수 있는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가 나왔다.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1979년부터 제주 유기농 차밭의 건강한 녹차를 일상에 전해 온 오설록이 새롭게 시도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른바 먹는 화장품 ‘이너 뷰티’인 셈이다. 

호주 청정 자연에서 얻은 프로폴리스 추출물 주원료에 제주 유기농 녹차 추출물을 부원료로 더했다. 프로폴리스는 원료 특성상 수용화가 어렵지만 특허기술로 제조한 수용성 프로폴리스를 사용해 유화제를 첨가하지 않았다. 마누카꿀의 은은한 단맛과 입안에 감도는 상쾌한 녹차향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오설록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플라보노이드 고유의 황색을 띄며, 가방에 넣어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어디서든 하루 2회, 1회 0.45ml(약 3회 분무량)씩 구강에 분무해 건강을 챙길 수 있다.

오설록 티뮤지엄(제주)과 오설록닷컴 등 온라인에서 구매가능하다.

 

 

 

4주간 집중 수분 케어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LG생활건강]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

LG생활건강이 일찍 찾아온 무더위에 지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한 집중 수분케어 제품인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을 선보였다.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히알루론 앰플’은 수분감이 가득 느껴지는 제형의 수분 앰플로, 발효된 수경인삼과 수분결합력을 지닌 히알루론산을 조합한 발효수경인삼히알루론산TM 성분을 다량 함유해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최근 무더위와 오랜 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급격하게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에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알로에와 녹차 추출물을 함유한 제형이 피부 진정에도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4주간 집중적인 수분케어를 할 수 있도록 7ml 앰플 4병과 스포이드 4병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내장된 스포이드를 앰플과 결합해 하루 1ml씩 용기에 표기된 눈금에 따라 양을 조절해서 사용하면 돼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스킨 다음 단계에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 방향으로 펴 바르며 흡수시키면 되며, 건조한 부위는 한번 더 덧발라주면 보다 촘촘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있다.

수려한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에 파란 수분 보호막을 씌운 듯 극적인 효과로 일명 ‘블루 앰플’로 불리며,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준다”며, “누적판매 100만개를 돌파한 수려한 수분샘크림과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