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27 New Cosmetics] “화장품은 역시 순~한 제품이 최고”
[2020-06-27 New Cosmetics] “화장품은 역시 순~한 제품이 최고”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6.27 1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7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와 무더위에 지친 심신. 가벼운 화장으로 달래보세요~~.”

 

부드럽고 순~한 화장품으로 유명하지요.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가 론칭 3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물이 다른 진정회복 1등 미스트

[아벤느] 브랜드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리미티드에디션 #온천수미스트 #피부장벽미네랄  

[아벤느] 브랜드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아벤느] 브랜드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유럽 No.1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가 브랜드 론칭 30주년 기념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제품명은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7월 한정 출시했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은 30주년을 축하하는 의미의 새로운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1+1’의 특별 기획세트로 선보였다.

‘오 떼르말’은 아벤느 온천수를 별도의 가공 없이 멸균 파이프를 거쳐 100% 그대로 담아낸 1등 미스트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이 제품은 민감하고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회복을 돕는 100% 천연 온천수 미스트로, 아벤느 온천수만의 생명력 ‘아쿠아 돌로미아에’의 활성 성분과 적정량의 미네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자극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상적인 칼슘과 마그네슘의 2:1 비율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를 보호해 건강한 피부관리를 도와준다.

특히 아벤느 30주년을 기념해 출시되는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은 1+1 혜택뿐 아니라 하이드로테라피 센터의 수딩케어에서 영감을 얻은 페이셜 마스크 시트를 함께 증정한다. 페이셜 마스크 시트에 아벤느 온천수 미스트를 듬뿍 뿌린 뒤, 자극 받은 얼굴에 진정팩용으로 사용하면 최상이다. 

‘아벤느 30주년 기념 오 떼르말 리미티드 에디션’ 1+1 기획세트는 파란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 특별 기획세트와 함께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 및 아벤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벤느는 1990년 론칭 이후 지속적인 피부 연구로 민감 피부를 위한 피부과학 솔루션을 제공해왔다. 특히 피부 진정 및 자극 완화 효과가 뛰어난 아벤느 온천수를 모든 제품의 핵심 원료로 활용해 피부의 민감한 정도에 따라 세분화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뭉치거나 뻐근한 부위 풀어주는 전신용 패치 ... 3중 쿨링 효과 ... 민감성 피부도 사용 

[메디테라피] 쿨링 패치 ‘힐링 쿨바디’

[메디테라피] 쿨링 패치 ‘힐링 쿨바디’
[메디테라피] 쿨링 패치 ‘힐링 쿨바디’

‘힐링 쿨바디’는 홈 힐링 케어 브랜드 메디테라피가 시원한 쿨링감을 선사하기 위해 출시한 전신용 패치 제품이다. 

메디테라피 ‘힐링 쿨바디’는 쉽게 뭉치거나 뻐근해지는 신체 부위를 풀어주는 데 도움을 주는 전신용 패치로, 메디테라피의 인기 제품 라인업인 ‘힐링’ 라인의 신제품이다. 목과 어깨, 종아리 등 넓고 굴곡진 부위에도 들뜸없이 쉽게 부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됐다.

이번 신제품은 감온, 냉각, 순환의 3중 쿨링 효과를 적용해 쿨링감을 극대화했다. 수분 함량이 높은 하이드로겔 제형으로 몸에 부착하는 순간 수분이 기화해 냉찜질을 하는 듯한 즉각적인 냉감을 제공한다. 피부 순환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녹나무 추출 성분인 캠퍼와 박하 잎에서 추출한 멘톨 성분도 함유돼 피부 깊숙이 강력한 시원함을 전한다.

특히,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크레오라(Creora) 소재로 제작돼 막혀 있던 피부와 근육 사이의 공간을 확장시켜 정체되어 있는 림프의 흐름을 원활하게 순환할 수 있도록 돕는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힐링 쿨바디는 과도한 스트레스와 극심한 육체 노동으로 몸에 피로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됐다.

참고로 메디테라피는 개개인의 맞춤 힐링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는 제품 개발에 공을 들이고 있다.

 

 

 

“민감한 바디 피부를 위한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스킨 워시’ 및 ‘수딩 바디 미스트’

#피부케어 #저자극 스킨워시 #저자극 바디미스트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서 민감한 바디 피부를 케어해주는 저자극 수분 진정 솔루션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스킨 워시’ 및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미스트’ 2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라인은 민감한 피부의 저자극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기존에 없던 바디 클렌저와 미스트를 이번에 새롭게 추가함으로써 라인업을 확대했다. 두 제품 모두 피부 진정에 뛰어난 5-시카 콤플렉스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열에 의해 자극 받기 쉬운 바디 피부를 수분으로 진정시켜주며, 피부 자극을 줄인 순한 약산성 포뮬라가 피부의 pH 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스킨 워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스킨 워시’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스킨 워시는 평소 세안과 샤워를 동시에 하는 남성들을 위한 올인원 스킨 클렌저로, 민감한 바디 피부는 물론 얼굴까지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미끌거림을 최소화한 플루이드 제형이 클렌징 후에도 피부에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며, 조밀한 미세 버블이 형성돼 민감한 피부에 마찰과 자극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피지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주는 SEBIAC 콤플렉스 성분과 식물 유래 필링 성분인 LHA가 함유돼 여드름성 피부의 고민 부위와 각질까지 마일드하게 케어해준다. 이 제품은 미세먼지 세정력 인체적용시험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외출 후 미세먼지로 갑갑했던 피부를 말끔하고 개운하게 클렌징해준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수딩 바디 미스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포 맨 클리어 수딩 바디 미스트’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바디 미스트는 열 오른 바디 피부의 쿨링 진정 뿐 아니라 모공 주변 각질 및 피지 케어까지 가능한 바디 전용 미스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피어민트 추출물과 5-시카 성분을 함유해 열로 달아오른 바디 피부의 온도를 즉각적으로 낮춰 쿨링 진정 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AHA+BHA+PHA 콤플렉스가 모공과 피지, 얼룩덜룩한 피부 톤 등 다양한 바디 고민 부위를 복합적으로 케어함으로써 피부를 깨끗하게 정돈시켜준다. 특히 360도 분사 스프레이를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나 고르게 분사되기 때문에 가슴, 등과 같이 손 닿기 어려운 고민 부위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든, 나를 위한 맞춤 선케어! 

[티르티르] ‘오프 더 선’ 신제품 2종

#아이스쿠션 #쿨링빅쿠션 #TIRBIOME™ #진정선크림

[티르티르] ‘오프 더 선’ 신제품 2종
[티르티르] ‘오프 더 선’ 신제품 2종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빛나는 피부를 지켜주는 ‘오프 더 선(OFF THE SUN)’ 라인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선케어 제품 2종은 ‘오프 더 선 아이스 쿠션(SPF50+ PA++++)’과 ‘오프 더 선 시카 베리어 크림(SPF50+ PA++++)’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쿨링과 진정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티르티르의 ‘오프 더 선(OFF THE SUN)’ 라인은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장소와 상황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맞춤형 선케어 제품이다. 이번 2종 출시로 모두 5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프 더 선’ 라인의 전 제품은 국내 기준 자외선 차단 최대 지수인 SPF50+ PA++++가 적용돼 자외선을 차단해준다.

#‘오프 더 선 아이스 쿠션(SPF50+ PA++++)’은 자외선으로 인해 온도가 오른 피부에 톡톡 두드릴수록 프레쉬한 진정력을 선사하는 아이스 선쿠션이다. 피부에 바를 때 마다 시원한 쿨링감이 느껴지고, 칼라민과 편백잎추출물 함유로 피부가 더욱 더 편안해지는 진정 효과도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대왕 퍼프가 내장되어 있어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넓은 부위를 커버할 수 있다. 무기자차 베이스로 피부에 순하게 작용한다.

#‘오프 더 선 시카 베리어 크림(SPF50+ PA++++)은 시카 핵심성분과 피부 유래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 함유되어, 선케어와 동시에 진정과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진정 선크림이다. 촉촉한 텍스처로 발린 후 보송하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따라서 여름철 수시로 덧발라도 부담이 없는 데일리 선크림이다. 무기자차 베이스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기존에 출시된 오프 더 선 라인 3종 제품은 다음과 같다.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물광 피부 표현이 가능한 ‘오프 더 선 워터 글로우 크림(SPF50+ PA++++)’, 백탁 없이 촉촉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무기자차 베이스의 ‘오프 더 선 마일드 플루이드(SPF50+ PA++++)’, 피부에 복숭아 빛 생기를 더해주는 ‘오프 더 선 톤 업 베이스(SPF50+ PA++++)’ 등이 있다.

이번 선케어 신제품은 티르티르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쇼룸에서 26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을 담았어요”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여름철선케어 #클렌징크림 #핸드크림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LG생활건강-더페이스샵]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에서 출시했다.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은 아기자기한 동물과 숲 패키지 디자인이 돋보이는 ‘숲 속 친구들’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은 ‘SAVE THE FOREST’를 테마로 다람쥐, 토끼, 여우, 곰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귀여운 일러스트가 특징이다.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클렌징, 핸드크림 등 총 10종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깜찍한 다람쥐 디자인이 돋보이는 ‘내추럴 선 에코 피지잡는 선 파우더’는 번들거리는 피부를 화사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해주며, 귀여운 여우 캐릭터의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선크림’은 SPF 50+ PA++++의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야외 활동 중 흐르는 땀과 물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미세먼지에도 강한 액티비티 맞춤 선케어를 선사한다.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저자극 자외선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순한 표정의 곰과 토끼를 만날 수 있는 ‘닥터벨머 UV 더마 무기자차 선스틱’과 ‘닥터벨머 UV 더마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준비됐다.

그 밖에 피지 개선은 물론 초미세먼지 세정이 가능한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블랙헤드를 말끔하게 관리해주는 ‘제주 화산토 프레시/카밍 코팩’, 사용하기 쉬운 버블 타입으로 초미세먼지부터 유해세균(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까지 한 번에 제거해주는 ‘숲 속 친구들 버블 핸드 워시’, 잦은 손 씻기로 건조하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숲 속 친구들 핸드크림 01/02호’ 등도 동물 친구들을 만나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 마음을 전한다.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숲 속 친구들 에디션 전 품목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에센스-크림 3단계 핵심 제품을 한 장의 마스크에 담았다

[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손상피부케어 #시크릿에센스 #수분광채피부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나왔다.

한 장의 마스크에 세 가지 핵심 제품으로 구성된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과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등 2종의 마스크이다.

 

[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LG생활건강-숨37°]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

#‘시크릿 에센스 마스크 3 STEP’은 지난 3월, 업그레이드된 3세대 시크릿 에센스가 담긴 마스크와 매일 손상되는 피부 결과 광을 함께 케어하는 시크릿 에센스 더블 컨센트레이트, 그리고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시크릿 크림까지 3단계의 스킨케어로 구성, 더위와 자외선에 힘들고 지친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가꿔준다.

이 제품은 천연 유래 시트를 사용해 실크 같은 느낌으로 피부에 더욱 편안하게 밀착된다. 예민하고 얇은 눈가 피부를 도톰하게 덮는 아이 케어 패치와 볼과 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입체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특별함을 더했다.

 

[LG생활건강] ‘숨37° 3 STEP 마스크’ 2종
[LG생활건강-숨37°]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

#‘워터-풀 타임리스 워터 젤 마스크 3 STEP’은 수분길을 케어해주는 이화곡발효와 아쿠아펌TM 성분을 듬뿍 함유, 강력한 수분광채 효과를 선사한다. 강력한 수분 공급으로 피부에 윤택함을 선사하는 워터-풀 인텐스 인리치드 앰풀과 더위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 3가지 제품을 경험할 수 있다.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도 간편하게 수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번 신제품은 숨 모델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워터-풀 마스크엔 숨의 모델 전지현의 맑고 청아한 모습을, 시크릿 에센스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의 이종석의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 점점 더워지는 날씨, 탁하고 습한 공기로 인해 피부는 각종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며 “힘들고 지치기 쉬운 피부 체력을 단 한 장의 마스크에 담긴 3단계 스킨케어로 간편하면서도 완벽하게 살려줄 것이다”고 밝혔다.

 

 

 

항균·탈취·방향 3 IN 1 룸 미스트 ... 4가지 유해균 99.99% 제거

[아모레퍼시픽-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체취케어미스트 #탈취제방향제 # 항균제 #코로나19 

[아모레퍼시픽-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아모레퍼시픽-프라도어]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항균 효과가 뛰어난 룸 미스트 'ASMR(Aromatic & Sanitizing Mist for Room, 아로마틱 앤 새니타이징 미스트 포 룸)’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생활 공간 위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고 탈취, 방향까지 함께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된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다. 기존에 프라도어가 체취 관리를 위해 선보였던 미스트, 크림 등과는 달리 ‘공간’에 집중해 출시한 항균케어 제품이다.

실내 위생에 대한 고민과 염려가 많아지는 시기인 만큼 ‘ASMR’에는 항균 효능을 강화한 '안티 박테리얼 프라그랑스' 원료를 적용했다. 제품 사용 시 4가지 유해균인 폐렴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살모넬라균을 99.99% 살균하고, 암모니아 기준으로 79.2%의 탈취 효과가 있다는 것을 제품 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제품의 뛰어난 항균력과 탈취력으로 집 안 공간을 비롯해 자주 사용하는 침구 및 의류, 차량 실내, 다수가 사용하는 사무공간 등에서 사용할 경우 위생과 방향을 한 번에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향은 총 3가지로 아로마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스프레이 형태로 선보인다. 3가지 향 모두 밀폐된 공간에서도 자연을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숲속 향기'를 콘셉트로 한다.

'무드 포 어웨이크닝(Mood for Awakening)'은 소나무의 맑고 청량한 향이 특징이며, '무드 포 업리프팅(Mood for Uplifting)'은 숲속 유칼립투스의 싱그러운 향을 느낄 수 있고, '무드 포 카밍(Mood for Calming)'은 달콤한 무화과 향으로 시원한 숲의 편안함을 전한다.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가 공간에 대한 고민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로마 항균 룸 미스트 'ASMR'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