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7-04 New Cosmetics] “아모레퍼시픽을 초대했어요~”
[2020-07-04 New Cosmetics] “아모레퍼시픽을 초대했어요~”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07.04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꼼꼼히 챙겨드리는 뷰티코리아뉴스.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0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화장품을 써서 젊어지고 예뻐질 수 있다면 최고가 유명 브랜드를 쓰는 연예인들은 왜 늙겠습니다. 겉으로는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나이는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1위 화장품 전문 기업이지요. 아모레퍼시픽 신제품 부터 차례로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피부고민해결 #3단계 솔루션 #트라이얼 세트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가 피부 고민 해결에 필요한 아이오페만의 3단계 솔루션을 골라 담아 제공하는 ‘스킨 퓨처 시리즈’를 출시했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필요한 순간에 단기 속성으로 피부 고민 해결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트라이얼 세트 상품이다. 빠르고 확실한 피부 개선 경험을 누릴 수 있는 3단계 솔루션 제품을 담았으며,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할 때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리프팅(Lifting)’과 ‘리제너라이징(Regenerising)’이라는 두 가지 테마의 세트이며, 다른 테마의 세트를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리프팅 세트’는 결혼식이나 면접 등 중요한 날을 앞두고 자신감 있는 피부를 준비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상품이다. ‘프로 필링 소프트 젤’과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더 비타민 C23’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해, 단 5일 만에 매끈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먼저 프로 필링 소프트 젤로 피부 결을 매끄럽게 정리한 후 바이오 에센스를 통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하고, 마지막 3단계로 비타민 C23을 사용하면 탄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로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14일 집중 안티에이징 솔루션인 ‘스킨 퓨처 시리즈-리제너라이징 세트’는 강한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한 세트로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스템III 앰플’,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 3가지 제품으로 구성했다. 

가장 먼저 바이오 에센스의 강력한 항산화 성분이 피부 컨디션을 되돌리고, 이어 스템III 앰플이 매일 3시간 더 잔 듯 부족한 피부 시간을 채운다. 마지막으로 원래부터 탄력이 없던 피부까지 개선하는 슈퍼 바이탈 크림 리치의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가 2주 동안 꼼꼼하게 피부 에너지를 채워준다.

아이오페 ‘스킨 퓨처 시리즈’는 아리따움과 마트,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및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연꽃씨앗 #순간에너지 #투명피부 #미라클 씨드 에센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 

아모레퍼시픽의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발아 순간의 에너지를 담아 피부를 투명하고 윤기나게 가꿔주는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를 출시했다.

미라클 씨드 에센스는 2013년 출시 이후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항산화와 보습 효과가 뛰어난 연꽃 씨앗 발아수를 함유해, 강한 여름 햇빛에 빼앗긴 피부 속 수분을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 투명도를 개선한다.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하고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 등 5가지 성분을 제외해 연약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리메라 미라클 씨드 에센스 기획 세트는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페이셜 마일드 필링 등 프리메라 대표 제품을 함께 구성했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과 백화점몰(온라인), 네이버몰 등 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 쿠션의 혁신 ‘네오 쿠션’ 

#360도 일체형 디자인 #원터치 간편 리필 #24시간 완벽 커버 #블루라이트 차단 

[라네즈] 쿠션의 혁신 ‘네오 쿠션’ 
[라네즈] 쿠션의 혁신 ‘네오 쿠션’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용기 디자인부터 내용물까지 쿠션의 새로운 혁신을 담은 ‘네오 쿠션’을 출시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새로운 형태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적용으로 정식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앞뒤 경계가 없는 일체형의 360도 보더리스(Borderless) 디자인과 파스텔 톤의 용기 색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기존 쿠션이 리필 교체 시 힘을 주어 뒷면을 누르는 방식이었다면 이번 신제품은 손쉽고 간편하게 돌리기만 하면 리필을 교체할 수 있도록 '원터치 스피닝 리필(One-touch Spinning Refill)' 방식을 도입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민트색의 ‘매트’와 핑크색의 ‘글로우’로 출시됐으며, 두 제품 모두 아모레퍼시픽 쿠션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을 갖춰 잦은 휴대전화, PC 사용 시 피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블루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네오쿠션 매트’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커버해 24시간 무너짐 없는 무결점 피부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사이즈가 반으로 작아진 초경량의 커버 파우더를 함유해 얇게 발리면서도 컨실러처럼 피부를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0도의 사우나 환경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휴미드 디펜스™(Humid Defense™)' 기술이 적용했으며,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Strong Fixer Coverage)' 기술로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다. 

'네오쿠션 글로우'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반사광을 부여해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미세화 공정을 거친 다이아몬드를 액상으로 구현한 '리퀴드 다이아몬드™(Liquid Diamond™)' 기술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나 윤기 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기존 쿠션 대비 5배 이상의 보습제를 함유해 미스트를 뿌린 듯 촉촉한 수분이 온종일 지속된다. 미백 기능성 성분으로 칙칙한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하는 데 효과적이다.

쿠션 퍼프는 매트, 글로우 각 제형에 맞게 타공과 공법을 달리한 최적의 형태로 선보여 내용물의 흡수와 발림성을 향상했다. 

라네즈 ‘네오 쿠션’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명동점, 이대점), 라네즈 로드숍(충무로점, 가로수길점)을 비롯해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아이 글로우 미(I GLOW ME) 컬렉션’ 

#아이글로우 #컬러메이크업 #아이메이크업 #브로우 픽서 

[헤라] ‘아이 글로우 미(I GLOW ME) 컬렉션’ 
[헤라] ‘아이 글로우 미(I GLOW ME)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브랜드 헤라가 매 순간 빛나는 서울리스타(Seoulista)를 표현한 컬러 메이크업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I GLOW ME COLLECTION)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 브랜드는 고객들의 활발한 체험을 위해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도 오픈했다.

6월 26일부터 한 달간 운영하는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팝업 스토어는 ‘나의 빛을 찾아가는 여정(Maze of Lightening Journey)’의 컨셉으로, 미디어 아트 공간 및 제품 체험, 메이크업존을 구성했다.

여러 가지 빛들로 변모하는 서울과 서울리스타의 역동적인 감각을 담은 이번 컬렉션을 시각·촉각으로 경험할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 하루 7개만 판매하는 특별 한정판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헤라는 2019년 나이키 ‘너라는 위대함을 믿어’ 캠페인 폰트 디자인을 담당한 유명 비주얼 아티스트 GUTE FORM과의 협업으로 컬렉션의 당당한 메시지를 대변하는 타이포 그래피를 개발했다.  

아이 글로우 미 블랙 LED 쿠션은 헤라의 베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 ‘블랙 쿠션’에 LED 조명을 적용한 혁신적인 패키지로 쿠션을 여닫을 때마다 반짝이는 빛의 표현이 특징이다.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한 아이 글로우 미 컬러 글로우 스트로크 치크 앤 아이는 글로우한 컬러를 표현해 주는 스틱으로 볼과 아이 메이크업 등 원하는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하다. 아이 글로우 미 브로우 픽서는 눈썹을 투명하고 윤기 있게 고정해 눈썹결을 입체적으로 살려준다.

헤라 아이 글로우 미 컬렉션 제품들은 6월 22일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런칭을 시작으로, 7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베스트셀링 #팜파스&란제리 #제니 최애 립스틱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베스트 컬러 제품을 모아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로 연출해주는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세트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와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 팜파스 컬러 블러셔 제품으로 구성했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팜파스 컬러’는 작년에 한정판으로 출시했으나, 입소문이 나며 품절이 이어져 정식 출시하게 된 제품이다. 현재 헤라 립 제품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올해 6월 누계 기준), 고객들로부터 피부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는다.

‘헤라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글로스 란제리 컬러’는 맑은 컬러로 도톰한 입술을 연출해주는 ‘MLBB(My Lips But Bolder)’ 콘셉트의 대표 제품이다. 2020년 상반기 글로우픽 뷰티 어워드 글로스/젤틴트 부분 1위를 기록했으며, 헤라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가 화보는 물론 개인 SNS에서 자주 사용해 ‘제니 최애 립스틱’이라고 불린다. 또한, 팜파스X란제리 리미티드 세트에는 팜파스만의 독보적인 컬러를 그대로 블러셔로 담아낸 ‘헤라 센슈얼 블러셔 팜파스 리미티드’도 포함했다.

헤라는 올여름 베스트 립 컬러와 한정판 블러셔 제품을 함께 구성해, 서로 다른 분위기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톤온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을 제안했다. 헤라 ‘리버서블 듀오 세트 팜파스X란제리’는 7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영애] 핸드크림 

#이영애 화장품 #순식물성 브랜드 #올리유로핀 #폴리페놀

[이영애] 핸드크림
[이영애] 핸드크림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가 신제품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이영애의 핸드크림은 피부에 항균력을 높여주는 순식물성 핸드크림이다.

신체 부위 중 가장 접촉을 많이 하는 손은 제품 사용에도 성분과 효과를 무시할 수 없다. 이번 신제품은 올리유로핀과 폴리페놀이 키성분으로 함유되어 피부에 항균력을 높여준다. 올리유로핀은 올리브 열매와 잎에 함유된 페놀화합물로서 인체에 해로운 미생물에 대한 저항력을 향상시켜주는 성분이다. 월계수잎 추출물의 폴리페놀 성분 또한 항균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합성색소를 사용하지 않았으며 기분 좋은 달콤한 바닐라 향이 은은하게 감싼다.

신제품은 바를 때는 쫀득한 제형이지만 마무리는 산뜻함을 선사한다. 디자인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군더더기 없는 미니멀한 화이트 패키지로, 사이즈는 휴대용으로 적당하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핸드크림을 구매하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저 3가지 종류 중 1개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의 제품은 온라인몰과 국내 오프라인 매장인 리아 하우스(이태원점, 삼청동점, 문호리점)와 롯데면세점 본점 및 홍콩에 위치한 리아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눅스] ‘브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프랑스 예술 학교 페닝겐(PENNINGHEN) #아티스트 감각 

[눅스] ‘브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눅스] ‘브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 

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가 프랑스 예술 학교 페닝겐(PENNINGHEN)과 함께 작업한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페닝겐(PENNINGHEN)은 프랑스 파리에 있는 150여 년의 역사를 가진 예술 학교로, 그래픽 예술 및 실내 건축 분야에 있어 세계적으로 저명하다.

‘드라이 오일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은 기존의 클래식한 오일 패키지에 페닝겐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스킬을 통해 시원하고 여유로운 여름의 분위기를 보여주는 수영장을 테마로 재해석해 3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프랑스 국기에서 영감을 받아 각 제품의 캡을 통해 프랑스의 아름다움을 상징적으로 드러낸 블루, 옐로우, 레드 캡은 이번 썸머 리미티드 에디션에서 돋보이는 특징이다.

‘윌 프로디쥬스 멀티 드라이 오일’은 눅스 식물연구소에서 찾은 7가지 고급 식물성 오일과 비타민 E를 함유해 보습과 영양, 진정 효과를 한 번에 선사한다. 페이스와 바디, 헤어 모두 사용 가능한 멀티 보습 케어 제품이다.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드라이한 텍스처로 인해, 평소 무겁고 끈적이는 오일을 부담스러워하거나 더운 날씨에 오일 사용을 꺼렸던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드라이 오일 썸머 에디션 3종은 7월 1일부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블루 캡과 옐로우 캡 2종을,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는 3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레드 캡은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만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되며 7월 중 윌 프로디쥬스 오 골든쉬머 50ml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뷰디아니] ‘유브이 프로텍터 프라이머 토닝 씨씨’ 

#피부결보정 #주름개선 및 미백 #3중기능성크림 

[뷰디아니] ‘유브이 프로텍터 프라이머 토닝 씨씨’ 
[뷰디아니] ‘유브이 프로텍터 프라이머 토닝 씨씨’ 

자연주의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 뷰디아니(BEAUDIANI)가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불규칙한 피부톤과 결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는 ‘유브이 프로텍터 프라이머 토닝 씨씨’를 새롭게 출시했다.

뷰디아니 유브이 프로텍터 프라이머 토닝 씨씨는 붉고 칙칙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주름개선 및 미백 효과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 씨씨 크림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피부에 은은한 광채를 선사해 메이크업 전 베이스 & 선프로텍터로 사용이 가능하며 촉촉한 발림성과 밀착력으로 쉽게 건조해지거나 밀리지 않고 자연스럽고 건강한 피부 표현을 돕는다.

마치현 추출물, 녹차 추출물 등의 함유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자외선, 먼지 등 외부 자극에 의해 민감하고 지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뷰디아니는 프리미엄 비건 클린코스메틱 브랜드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힐링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피부에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한 전 성분 EWG green등급을 지향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유브이 프로텍터 프라이머 토닝 씨씨’는 뷰디아니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하여 한남동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 앤 스파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7월 한정 기획 #블랙헤드·피지 제거 #모공케어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CNP 차앤박화장품]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코 주변의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부터 모공 케어까지 가능하도록 구성한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7월 한정 기획세트에는 CNP의 블랙헤드 케어 베스트셀러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포어 클리너’,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효과적인 블랙헤드 케어를 돕는다.

대표 제품인 ‘안티 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블랙헤드와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내는 1제 블랙헤드 클리어 마스크와, 모공에 진정 및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2제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로 구성돼 블랙헤드를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다.

‘포어 클리너’는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로, 1제 마스크 사용 후 녹여진 블랙헤드 윗 부분을 포어 클리너로 마사지하듯 굴려가며 사용하면 코 부위의 피지와 각질을 말끔히 관리해준다.

‘그리너리 카밍 앰플 마스크’는 수분 진정 앰플을 담은 포뮬러가 촉촉한 마무리를 도와 블랙헤드가 제거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안티-포어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 기획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네이처컬렉션 매장과 CNP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벨벳 레이어링 메이크업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LG생활건강]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벨벳처럼 매끄럽고 우아한 무결점 피부를 선사하는 메이크업 라인 ‘후 공진향:미 벨벳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을 출시했다.

프라이머 베이스, 리퀴드 파운데이션, 파우더 팩트의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벨벳처럼 매끄럽게 밀착돼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은 물론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피부를 표현할 수 있으며,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3스텝 벨벳 레이어링 메이크업으로 롱 래스팅 메이크업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공진향:미 라인의 궁중 비방 성분에 도화추출물을 더한 제형으로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공진향:미 벨벳 프라이머 베이스’는 피부 굴곡에 따라 매끄럽게 밀착돼 메이크업 첫 단계에서 모공과 요철 등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모공 프라이머이다. 벨벳 포뮬러를 적용해 가볍고 수분감 있게 발리면서도 보송한 마무리를 선사한다. 12시간 모공 커버가 지속되며 다음 단계의 제품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커버력, 지속력을 높여준다.

‘공진향:미 벨벳 리퀴드 파운데이션’은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으로 우아하고 깨끗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얇고 쫀쫀하게 피부에 피팅되는 제형이 24시간 메이크업과 요철 커버를 지속**해줘 섬세한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벨벳 블러링 파우더의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과 터치프루프 효과**로 묻어남 걱정 없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하기 좋다.

‘공진향:미 벨벳 파우더 팩트’는 가볍고 부드러운 텍스처로 매끈한 피부를 선사하는 벨벳 피니쉬 파우더 팩트이다. 곱고 미세한 입자가 뭉침 없이 고르게 펴 발려 섬세한 피부결과 화사한 피부빛을 연출해준다. 오일 컨트롤로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뛰어난 밀착력과 편안한 텍스처로 오랜시간 무너짐 없이 완벽한 로얄 벨벳 메이크업의 마무리를 선사한다.

신제품은 세련된 스퀘어 디자인과 은은한 펄, 우아한 연베이지와 골드 컬러의 조화로 패키지에도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