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상 한눈에 보기] “여름엔 역시 선크림이 중요하죠”
[화장품 신상 한눈에 보기] “여름엔 역시 선크림이 중요하죠”
 '클린 오션 선스크린' 등 8개 제품 소개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7.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8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화장품을 써서 젊어지고 예뻐질 수 있다면 최고가 유명 브랜드를 쓰는 연예인들은 왜 늙겠습니다. 겉으로는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나이는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바야흐로 선크림 사용 빈도가 높아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선보인 '클린 오션 선스크린 2종'부터 만나봅니다.  

# 참고로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모먼츠컴퍼니-비플레인] '친환경 클린 오션 선스크린 2종'

#착한 선스크린 #자외선 차단제 #선스크린 레시피 #민감성피부 안심 사용 

[모먼츠컴퍼니-비플레인] '친환경 클린 오션 선스크린 2종'
[모먼츠컴퍼니-비플레인] '친환경 클린 오션 선스크린 2종'

㈜모먼츠컴퍼니가 운영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 비플레인이 피부와 환경을 모두 생각한 '클린 오션 선스크린 2종'을 출시했다.

비플레인의 클린 오션 선스크린은 마일드, 모이스처 타입 2종으로 출시됐으며, 최근 친환경, 안전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피부 건강과 바다 산호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자외선 차단 성분인 옥시벤존, 옥티녹세이트 등을 배제한 선스크린 레시피를 담아 개발했다.

먼저, 클린 오션 논나노 마일드 선스크린은 피부에 잘 흡수되지 않는 논나노 사이즈의 무기 자외선 차단 성분을 함유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일랜드 청정 바다에서 채취한 씨 허브 콤플렉스(Sea Herb complex)와 광합성 생명체인 스피루리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탄력 증대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논나노 마일드 선스크린은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 백탁 현상은 줄이고 모공 끼임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해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해도 좋다. 또,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한 피부 결 표현이 가능하다.

수분을 가득 담은 에센스 제형으로 출시된 클린 오션 모이스처 선스크린은 바르는 즉시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고 오랜 보습감을 선사한다. 특히, EWG 그린 등급 원료들로 이루어진 유기자차 성분만 함유해 부드럽고 가벼운 발림성이 특징이라 수부지 피부에 적합한 선크림이다. 여기에 해조류에 포함된 라미나린, 알긴산 등의 다당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밀도 있는 보습 케어를 제공한다.

한편, 올해부터 팔라우에서는 옥시벤존을 포함한 자외선 차단제를 비롯해 산호초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사용한 화장품의 제조 및 판매, 사용을 금지하고 있다. 또한 하와이에서도 2021년부터 이를 시행하는 등 전세계적으로 환경 친화적인 자외선 차단제의 등장이 늘고 있다.

 

 

 

[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12시간 피지조절 #뽀송뽀송피부 #오일 컨트롤 효과 #데일리 로션 

[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

문제성 피부 전문가 듀크레이(DUCRAY)가 강력한 피지 조절 효과로 12시간[1] 동안 보송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을 전격 선보였다.

듀크레이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은 강력한 피지 조절 효과로 피부 내 과잉피지를 억제하고 번들거림을 감소시켜준다.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단 1회 사용만으로도 12시간 동안 지속되는 피지 조절 효과를 확인해 지복합성 피부의 데일리 로션으로 적합하다. 특히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강력한 오일 컨트롤 기능으로 메이크업 전 사용 시 수정 화장의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피지 흡수 파우더가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를 느낄 수 있고, 엑스-프레신(X-pressin) 성분이 과도한 유분으로 넓어진 모공을 케어한다. 이와 동시에 글리세린 성분이 수분을 더해 유수분 밸런스 케어를 돕는 것도 특징. 지성 및 복합성피부 대상 4주 사용 실험 결과, 피지량 40%, 모공 수 6%가 감소되는 유의미한 결과를 얻기도 했다.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은 피부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하게 마무리돼 지복합성 피부는 물론 속 땅김을 느끼는 수부지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30도에 육박하는 여름철, 과한 유분감과 피부 답답함으로 평소 모이스처라이저 사용이 부담스러웠던 사람들도 데일리로 활용하기 좋다.

듀크레이 신제품 ‘케라크닐 매트 기름종이 로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네이버 뷰티윈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참고로 듀크레이는 피부과학 연구소와 피에르 파브르 그룹 협력 연구소 활동을 통해 그 전문성을 인정받고 있는 프랑스 피부, 두피 케어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지방시 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빛나는 메이크업 #하이라이팅 파우더 #브론징 파우더 #아이라이너 

[지방시 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지방시 뷰티]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가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SUMMER HAZE COLLECTION)’을 출시했다.

여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은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빛나는 피부, 메탈릭한 아이 메이크업의 조화로 따스한 여름 태양 아래 빛나는 썸머 메이크업 룩을 담아냈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극대화시켜주는 ‘땡 꾸뛰르 쉬머 파우더’와 ‘땡 꾸뛰르 헬씨 글로우 파우더’, ‘페노멘’아이즈 라이너’ 등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땡 꾸뛰르 쉬머 파우더(10g)’는 피부에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광채를 부여하는 하이라이팅 파우더이다. 매혹적인 쉬머리 핑크, 골드 컬러 2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반짝이는 펄감이 돋보이는 마이크로 파티클과 일루미네이팅 피그먼트 조합의 실크 피니쉬로 어떤 각도에서도 햇빛을 머금은 듯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준다.

#태양에 자연스럽게 그을린 듯 건강한 피부 톤을 선사하는 ‘땡 꾸뛰르 헬씨 글로우 파우더(10g)’는 피부에 가볍고 정교하게 밀착돼 피부 결점을 커버해주는 브론징 파우더이다. 브론저, 블러셔, 셰이딩 파우더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한 번의 터치로 끈적임 없이 새틴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되어 메이크업을 지속시켜준다.

#볼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페노멘’아이즈 라이너(3ml)’는 24시간 유지되는 강력한 지속력을 갖춘 글리터 라이너이다. 은은한 음영과 선명한 발색을 선사하며, 핑크와 그레이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사용하기 쉬운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얇고 섬세한 라인부터 대담한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해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2020 썸머 헤이즈 컬렉션’은 지방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랑]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 4종 

#천연수제비누 #내추럴&오가닉 

[유랑] 수제비누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 4종 
[유랑] 천연수제비누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 4종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아로마테라피스트가 직접 만드는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 4종을 선보였다.

*CP비누란 : 세정 성분이나 방부제가 배합되지 않고 여러가지 식물성 오일을 40-45도(비누와 계절마다 상이) 열을 이용해 ‘비누화’시켜 4주간의 건조기간을 거쳐 만들어지는 천연비누를 말한다.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은 아로마테라피스트 유랑 이진아 대표가 100% 수작업으로 제작하며 약 4주에서 6주간의 오랜 숙성 및 건조기간을 거쳐 만들어지는 신선한 수제CP비누다. 특히, 식물 고유의 효능을 위해 유기농 비 정제 오일을 사용하며, 합성향을 첨가하지 않고 100% 테라피 등급의 천연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 4종 모두 예민한 피부는 물론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원료로 제작됐다.

효능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은 민감성, 트러블, 건성, 밸런스 등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먼저, 민감성 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순수 그린 쑥 비누 ▲‘아트미지아 그린’은 아보카도오일, 올리브오일 등 유기농 오일 70%가 함유되어 있으며 쑥과 클로렐라를 함유해 피부 진정을 돕는다. 얼굴은 물론 보디 및 여성 Y존까지 순하게 케어 가능하다. 

▲‘트러블슈터’는 코코넛오일, 피마자오일 등 유기농 오일 64% 함량을 보이며 어성초, 자소엽, 티트리잎오일의 배합으로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 밸런스를 위한 ▲‘로즈가든’은 다마스크 장미꽃오일과 로즈우드오일을 함유하여 피부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며, 핑크 클레이가 자극 없이 부드럽게 모공을 정화해준다. 

마지막으로 ▲‘스위트 허니앤밀크’는 한국 토종 꿀과 우유보다 영양가가 풍부한 산양유를 함유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며 세안후에도 촉촉하게 보습을 유지시켜준다.

유랑은 ‘내추럴 핸드메이드 솝’ 4종 론칭을 기념해 공식몰에서 가격인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 ‘LED 패치’ 

#LED 패치 #뷰티 디바이스 #고민피부 집중케어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 ‘LED 패치’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 ‘LED 패치’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피부에 초밀착되는 변형 LED 패치로 집광 효율을 높여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하는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넥)를 새롭게 출시했다.

메이크온 LED 페이스 패치는 108개의 LED 광원이 피부에 밀착해, 빛의 흩어짐 없이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전달한다. 40g의 가벼운 무게는 착용 중 피부 처짐을 방지하고,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는 피부와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 그린)의 거리를 0.8mm로 줄여 피부 탄력과 톤을 집중 케어한다.

메이크온 LED 넥 패치는 198개의 LED 광원(근적외선, 레드, 옐로우)을 목과 팔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인체적용시험 결과를 통해 피부 보습, 탄력, 탄성, 광채, 유효 성분 흡수 촉진에 대한 개선을 확인했다. IEC 62471(광생물학적 안전성 실험) 국제규격 인증을 받은 LED를 적용해, 예민한 눈가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하루 5분으로 ‘빛틈’없이 피부 탄력을 채워주는 메이크온 LED 패치(페이스& 넥)는 아모레퍼시픽몰(온라인),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케어존]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케어존X나봉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케어존X나봉작가]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케어존’에서 따뜻한 감성의 일러스트레이터 ‘나봉’ 작가와 협업한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과 수분을 찾아 떠난 파란 코끼리 ‘끼리’가 만나 대용량 또는 1+1넉넉한 구성의 기획 제품들이 탄생했다.

대표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페이셜 샤워세럼 점보 기획’은 샤워세럼 최초로 기존 용량 대비 187% 증량한 150ml 대용량 본품과 함께 증정용 약산성 폼이 포함된 구성으로, 패키지 디자인뿐만 아니라 용기에도 귀여운 끼리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케어존은 세안 직후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일명 ‘3초 세럼’으로 불리는 제품 특성을 활용, 어느새 따라 부르게 되는 ‘일!이!삼! 3초 샤워세럼’ 송과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디지털 캠페인도 전개 중이다.

산뜻하게 수분을 채워주는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의 또 다른 인기 품목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과 ‘노르데나우 워터 젤크림’은 1+1 기획으로 출시됐는데, 50ml 자(jar)타입 용기와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 용기 두 개가 들어 있어 사용 상황에 맞게 활용하기 좋다.

기획 제품 출시와 함께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는 7월 한 달간 케어존 끼리 콜라보레이션 제품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물놀이를 즐기는 끼리의 행복한 모습이 담긴 캐릭터 보틀 증정 프로모션으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노르데나우 워터 라인 끼리 콜라보레이션 3종은 7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동물패턴 #야자수 #네온컬러 #워터프루프 #메이크업 

[LG생활건강-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LG생활건강-fmgt]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

LG생활건강의 메이크업 전문브랜드 fmgt는 여름 시즌을 겨냥해 일러스트레이터 멜라니 존스(Melanie Johnsson)와 콜라보레이션한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출시했다.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은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시켜주는 자연 컨셉을 바탕으로 멜라니 존스만의 이국적이고 과감한 동물패턴, 야자수 등의 모티브와 네온 컬러를 접목시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무더운 여름철 날씨에도 메이크업이 땀과 물에 잘 지워지지 않고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기능의 제품들이 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잉크래스팅 쿠션 프루프’는 기존 용량인 15g에서 증량된 23g의 빅사이즈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됐다. 커다란 퍼프가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해주고 물과 땀에도 강할 뿐 아니라, 뛰어난 커버력과 쿨링 기능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 됨에 따라 마스크에 베이스 메이크업이 묻어나는 것을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일명 ‘딱풀 픽서’로도 불리는 ‘울트라 쉴드 메이크업 픽서’를 컬렉션 제품으로 출시했다. 이 픽서는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주고, 더운 여름철에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 롱래스팅 워터프루프 기능과 섬세한 눈썹 연출이 가능한 ‘브로우래스팅 프루프 펜슬 EX’,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활용 가능한 톤온톤 컬러와 스페셜 글리터가 함께 구성된 ‘쿼드 아이섀도우 팔레트’, 땀과 피지는 물론 수중 레포츠에도 끄떡 없는 ‘메가프루프 마스카라’, 잉크프루프 시스템으로 오랜 시간 선명함과 또렷한 라인을 연출해주는 ‘잉크프루프 브러쉬 펜 라이너’가 포함됐다.

fmgt의 ‘트로피컬 바이브 컬렉션’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및 더페이스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럭셔리 클렌징 #포인트 메이크업 #미세먼지 세정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LG생활건강] ‘숨37° 로시크숨마 클렌징 2종’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를 통해 무더위와 마스크착용으로 지친 피부의 럭셔리 클렌징을 위한 ‘젤-투-오일 클렌저’와 ‘엘릭서 폼 클렌저’를 새롭게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젤-투-오일 클렌저’는 흘러 내리지 않아 편리한 젤 타입의 클렌징 오일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와 각질, 미세먼지까지 한번에 세정해주는 첫 단계 클렌징 제품이다.

황금빛 젤 제형을 부드럽게 문지르면 순식간에 고보습 오일로 변하며 노폐물을 닦아주고, 마치 스파에서 케어를 받은 듯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로시크숨마만의 스킨 케어 성분을 함유, 땅김없이 촉촉하면서도 매끈하게 마무리해주는 것도 이 제품의 특징이다.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 후에도 부드럽고 편안한 느낌만 남기는 ‘로시크숨마 엘릭서 폼 클렌저’도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 출시됐다. 

 

 

 

쏘내추럴 ‘레드 필 팅글 패드’

[쏘내추럴] ‘레드 필 팅글 패드’
[쏘내추럴] ‘레드 필 팅글 패드’

이밖에  화장품 브랜드 쏘내추럴(SO’ NATURAL)은 패드 한 장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레드 필 팅글 패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일명 욕세럼으로 불리우는 워시 오프 타입의 각질 필링 세럼, ‘레드 필 팅글 세럼’의 패드 버전으로 하얗게 올라온 각질, 노폐물, 블랙헤드까지 말끔하게 케어해주는 필링 패드이다. 양면이 다른 듀얼 필링 패드로 구성되어 빅 엠보싱 패드면으로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피부 요철 부위를 닦아준 후 매끄러운 패드면으로 부드럽게 피부 결을 정돈해주면 꼼꼼한 2스텝 필링 케어를 돕는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