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키, 신제품 ‘뷰티 스타터 팩’ 세포라 런칭
겐조키, 신제품 ‘뷰티 스타터 팩’ 세포라 런칭
  • 이슬기
  • admin@bkn24.com
  • 승인 2020.07.14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에서 출시한 ‘뷰티 스타터 팩’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에서 출시한 ‘뷰티 스타터 팩’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가 여름 시즌 간편한 스킨케어를 위한 신제품 ‘뷰티 스타터 팩(Beauty Starter Pack)’을 선보인다.

오는 16일부터 세포라에서 만나볼 수 있는 ‘뷰티 스타터 팩’은 페이셜 로션 및 크림, 바디 크림, 나이트 마스크까지 총 4종의 겐조키 베스트셀링 제품으로 구성됐다. 겐조 로고로 포인트를 더한 파우치에 담긴 제품들은 휴대가 간편한 트래블 사이즈로 새롭게 제작되어 여행이나 운동 시, 시간과 장소를 불문하고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크림처럼 촉촉한 타입의 ‘멜트-인 모이스처라이징 로션’은 메마른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들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피부에 가볍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 바르거나 로션 단독 사용만으로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다. 수분 공급에 탁월한 ‘모이스처라이징 스킨 가디언’은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치고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해주는 페이셜 크림이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은은하게 피부에 스며드는 스팀 라이스 향이 매력적인 ‘센슈얼 배어 바디 크림’은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벨르 드 주르 드림 나이트 마스크’는 겐조키의 시그니처 성분인 화이트 로투스 오일 추출물과 벨르 드 뉘 추출물이 결합되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한다. 밤 사이 동안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회복시켜, 마치 충분한 휴식을 취한 듯 반짝이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꿔준다.

한편, 겐조키는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슬기
이슬기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