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상] 클로란이 내놓은 여름 샴퓨 등 6종
[화장품 신상] 클로란이 내놓은 여름 샴퓨 등 6종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7.22 0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오늘은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6개 제품을 선정, 소개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화장품을 써서 젊어지고 예뻐질 수 있다면 최고가 유명 브랜드를 쓰는 연예인들은 왜 늙겠습니다. 겉으로는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나이는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하는 말.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클로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

#자연유래 3종 파우더 #아쿠아민트 에센셜오일 #청정두피케어

[클로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
[클로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

식물 과학 브랜드 클로란(KLORANE)이 더워지는 날씨, 기름진 모발 유분기는 잡아주고 뜨거운 두피의 열을 식혀주기 위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이름은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 

신제품 ‘아쿠아민트 쿨세범 드라이샴푸’는 모발은 보송하게, 두피는 시원하게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피지 잡는 강력한 자연유래 3종 파우더인 옥수수와 쌀 전분, 시클로덱스트린 포뮬라가 모발의 유분을 흡착해 방금 샴푸한 것 같은 산뜻함과 보송함을 선사한다.

특히, 주요 성분인 아쿠아민트 에센셜 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두피 쿨링감을 느낄 수 있고, 도시의 오염된 모발의 미세먼지를 깨끗하게 세정해준다. 이어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성분이 외부자극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주고 항산화 케어를 도와준다.

정수리 냄새를 잡아주는 아쿠아틱 민트, 레몬, 블랙티의 청량한 향의 두피 데오도란트 효과와 가루 날림 없이 깔끔한 마무리가 가능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같은 라인의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 두피 팩&헤어 컨디셔너, 두피 세정 미스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완벽한 미세먼지 세정과 두피 항산화 헤어 케어를 기대할 수 있다.

신제품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피엘] ‘디오션 모닝캄 모이스처크림’

#수분크림 #보습크림 #유기농화장품 #피부진정 

[마피엘] ‘디오션 모닝캄 모이스처크림’
[마피엘] ‘디오션 모닝캄 모이스처크림’

‘디오션 모닝캄 모이스처크림’은 자연의 힘을 담은 퓨리에이블 코스메틱 브랜드 마피엘 (MARPIEL)에서 나왔다. 피부톤을 맑고 부드럽게 정돈해 주고 수분과 보습에 초점을 맞추었다.

마피엘은 바다를 의미하는 ‘Mar’와 피부를 의미하는 ‘Piel’을 결합한 단어로 자연의 순환이 만드는 자정 능력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브랜드다.

신제품 ‘디오션 모닝캄 모이스처크림’은 에코서트 유기농 인증과 항염 및 면역 반응 조절 효능이 있는 7가지 식물 추출물 (녹차+병풀+감초+캐모마일+호장근+로즈마리+황금)로 구성된 ’Multi EX BSAMS Plus’와 3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 보습과 염증완화에 도움이 되는 3가지 해조류를 Dutch Extract 공법으로 추출한 ‘해초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곁표면에 일시적인 수분 공급이 아닌 피부 속부터 수분을 채워주는 역할을 한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병풀추출물과 정제수 대신 용암해수가 함유되어 미세먼지, 건조한 환경등의 의한 피부 불균형을 진정, 전화하고 예민해진 밸런스를 되찾아 준다.

피부 면역력 컨디션 회복에 도움을 주며 EWG 그린등급 1등급 성분만을 담아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 가능 하다.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마사지 핑거 #물리적 자극·저주파 전기적 자극 #근육뭉침해소 #바디탄력 부여 #릴렉싱효과 #탄력케어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LG생활건강] ‘CNP Rx 튠에이지 EMS 바디 마사저’ 

LG생활건강이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를 통해 출시한 신제품이다. 손가락으로 마사지하는 듯한 물리적 자극과 전기적 자극인 저주파를 동시에 구현해 근육 뭉침을 해소하고 바디 탄력을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이름은 'EMS 바디 마사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바캉스 시즌을 집 구석구석에서 즐기는 ‘홈캉스’ 족에게도, 집 밖 휴가지로 떠날 사람들에게도, 간편하지만 탄탄한 마사지 케어를 제공한다.

이번 신제품은 네 개의 마사지 핑거가 꼬집으며 주무르는 듯한 스웨디쉬 페트리사쥐 기법을 모사해 물리적 마사지 효과를 선사하는 ‘릴렉싱 모드’, 릴렉싱 모드의 물리적 자극에 피부 속 근육까지 자극하는 저주파로 마치 운동한 것 같은 효과를 줘 바디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EMS 모드’ 등 두 가지 모드로 구성됐다.

원하는 모드를 선택한 후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한 속도 및 세기를 사용자에 맞춰 설정하면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싱 효과와 탄력 케어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섬세한 맞춤 설정이 필요한 얼굴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왈라뷰] ‘포클린 클렌징’ 3종 

#클렌징오일 #클렌징폼 #클렌징워터 #저자극 세정

[왈라뷰] ‘포클린 클렌징’ 3종 
[왈라뷰]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 

세종텔레콤의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wallaVU)가 새로운 뷰티 라인인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왈라뷰와 아이오앤코가 협업해 선보인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은 기획 단계부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둔 제품으로 최근 개인 위생과 청결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오일, 폼, 워터 등 저자극 클렌징 3종으로 구성됐다.

아이오앤코는 글로벌 뷰티 유통 플랫폼인 'AFS몰(AFS MALL)'을 운영하며 케이뷰티(K-Beauty) 브랜드 상품들을 전 세계에 유통하고 있는 풀필먼트 서비스 기업이다.

전 제품 모두 아미노산 17종 복합 성분, 유산균 4종 복합 성분의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10종 복합 성분 등 주요 성분을 미국 비영리 환경 단체의 화장품 안전 등급인 EWG 그린 등급의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피부에 유해한 20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하고 24시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오일’은 인디언들의 계면활성제라 불리는 비누풀 추출 세정 성분과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항균 및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며,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 속 노폐물까지 저자극으로 말끔하게 녹여준다.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폼’은 코코넛 열매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부담을 줄였으며, 밀도 높은 극세사 거품이 모공 속 묵은 각질 등을 깨끗하게 제거해준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이중 세안 없이도 피부 당김이나 촉촉하고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해 가벼운 메이크업을 지우기 적합하다.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3종은 V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쏘내추럴]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 

#미백세럼 #기능성세럼 #피부톤케어 #미백앰플

[쏘내추럴]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 
[쏘내추럴]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피부를 맑고 환하게 케어해주며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을 채워주기 위해 내놓은 제품이다. 이름은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

쏘내추럴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의 미백기능성 제품으로 어둡고 칙칙한 피부를 환하고 촉촉하게 케어하는 미백 앰플 세럼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된 고농축 앰플과 세럼이 만나 피부에 충분한 보습감을 부여하며, 톤 케어의 핵심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 & 화이트 아스파라거스와 울릉도 해양심층수가 함유되어 피부 조명을 켠 듯 밝고 화사한 피부 톤 케어에 도움을 준다.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어 매끈하고 균일한 피부 톤 케어가 가능한 ‘화이트 워터 앰플 세럼’은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릴리바이레드] 콜라보레이션 ‘본 보야지 에디션’ 

#색조장인 #다꾸장인 #콜라보 에디션 

[릴리바이레드] 콜라보레이션 ‘본 보야지 에디션’ 
[릴리바이레드] 콜라보레이션 ‘본 보야지 에디션’ 

MP한강의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lilybyred)가 여름철을 맞아 디자인 브랜드 덴스(Thence)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이름은 ‘본 보야지 에디션’. 

덴스는 특유의 레트로 감성으로 최근 트렌드인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스꾸(스티커 꾸미기)’ 문화를 이끌고 있는 디자인 브랜드다. 매 시즌 새로운 테마로 디자인 문구와 액세서리를 비롯해 의류 및 가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본 보야지 에디션’은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 2종, ▲무드치트킷 섀도우 팔레트 1종, ▲무드 라이어 벨벳 틴트 4종, ▲러브빔 치크 2종, ▲세범락 팩트 1종, ▲본 보야지 트래블 키트 등 총 11종으로 출시된다.

릴리바이레드 인기 제품의 베스트 컬러를 선별하여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한편, 신규 제품들도 출시된다. 올해 3월 출시되어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쥬시 라이어 워터 틴트’와 9구 섀도우 팔레트 ‘무드치트킷’은 더운 여름을 상큼하고 화사하게 밝혀줄 신규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피지 분비가 왕성한 여름철,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세범락 팩트’도 본 보야지 에디션을 통해 첫 선을 보인다.

릴리바이레드 관계자는 “두 브랜드 모두 MZ 세대에게 독보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시너지 효과가 매우 클 것으로 기대된다”며, “릴리바이레드의 인기 제품들에 덴스의 레트로 무드를 담은 패키지를 더해 소장 가치가 더욱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릴리바이레드는 해서린, 디어오운 등을 운영하고 있는 엠피한강 소속 PB 브랜드이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