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상] “홈살롱 케어 좀 해볼까?”
[화장품 신상] “홈살롱 케어 좀 해볼까?”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7.2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5개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화장품을 써서 젊어지고 예뻐질 수 있다면 최고가 유명 브랜드를 쓰는 연예인들은 왜 늙겠습니다. 겉으로는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나이는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하는 말.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아모레퍼시픽-미장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손상모발케어 #홈살롱클리닉 #실크모발  

아모레퍼시픽-미장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아모레퍼시픽-미장센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살롱 클리닉의 효과를 담은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 3종(손상/극손상/건조)과 트리트먼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은 모발의 손상 개선뿐 아니라 손상 원인부터 케어한다. 미세먼지와 드라이 손상 방어, 열 보호, 엉킴 완화, 영양 등 살롱에서 받는 헤어 클리닉의 10가지 효과를 그대로 담았다.

저분자 단백질 10,000ppm이 약해진 모발에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고, 8종 단백질 성분과 4종 보습 성분이 모발 강화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컨디셔닝 레이어링TM 기술이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모발의 외부 보호막을 매끄럽게 코팅해 건강한 모발의 상태로 구현해준다.

살롱 10은 전문적인 홈살롱 케어를 위해 손상, 극손상, 건조 모발용으로 세분화해 출시했다. 특히 샴푸 3종은 pH 약산성 제품으로 두피와 모발의 pH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트리트먼트는 꾸덕꾸덕한 제형이 모발에 밀착돼 10초면 촉촉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을 완성해줘 바쁜 아침 준비 시간을 반으로 줄여준다. 

손상이 심한 모발은 살롱 10 샴푸, 트리트먼트 외 8월에 출시하는 앰플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 시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신제품 ‘살롱 플러스 클리닉 10’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11번가, G 등 온라인 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멀티마사지기 #셀프홈마사지 #에스테티션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아모레퍼시픽-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강력한 자성(magnetism)의 18K 골드볼이 마사지 효과를 더해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재현하는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셀프 홈 마사지에 최적화된 2종의 롤러 앵글로 넓은 부위부터 얇은 부위까지 다양한 마사지가 가능하다.

피부에 직접 닿는 18K 골드볼은 전기도금(electroplating)으로 변색이나 벗겨짐에 강하고, 니켈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해 금속 알레르기 고민이 있는 고객들도 사용할 수 있다. 롤러의 자성은 1000G(가우스)다. 경량 핸들(295g)로 손목의 부하를 줄였다.

허벅지부터 종아리, 손, 발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의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헤라, 프리메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비오뜨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

#콜라겐톤업 #브라이트닝 #자외선차단  

라비오뜨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
라비오뜨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 SPF50+ PA+++’을 출시했다.

신제품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은 핑크 비타민(B12)과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을 더해 수분 브라이토닝 시너지를 발휘하는 라비오뜨 독자 성분인 ‘핑크 콜라겐 워터(PINK COLLAGEN WATER™)’를 56% 함유, 꺼지고 칙칙한 피부 속(IN)은 환하게 수분 토닝, 얼룩덜룩한 겉(OUT) 피부는 화사하게 브라이트닝 하는 제품이다.

속살처럼 부드러운 수분 베이스에 살구 빛 파우더가 스며든 속살구 텍스처로 들뜸과 뭉침 없이 피부에 스며들어 자연스럽게 톤 업이 된다.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되어 마스크에 묻어남이 없고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다.

라비오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출시 후 한달 간 50%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진정∙수분 앰플’ 대용량 2종

#진정앰플 #수분앰플 #비건뷰티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진정∙수분 앰플’ 대용량 2종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진정∙수분 앰플’ 대용량 2종

비건 뷰티를 추구하는 브랜드 허스텔러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리틀 드롭스의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 2종의 대용량 버전을 출시했다.

대용량으로 새롭게 출시되는 리틀 드롭스 진정 앰플 & 수분 앰플은 지난 3월 첫 출시 이후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으로 많은 유튜버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허스텔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에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와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 대용량은 45ml로, 용량은 기존 제품(15ml) 대비 3배 커진 반면 판매가는 기존가의 2배다.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화장품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정제수 대신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꽃수’를 74.71% 고함량 함유한 앰플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진정 세럼과 수분 오일의 9:1 황금 비율로 민감 피부의 진정과 보호가 동시에 가능하다. 민감한 피부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분 앰플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는 정제수 대신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사과수’를 79.88% 함유해 피부에 수분만을 꽉 채워 속부터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준다.

타마린드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높은 함량에도 피부에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돼 피부에 즉각적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고 프레쉬한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3가지 씨드 오일 콤플렉스(브로콜리씨오일, 보리지씨오일, 멕시칸치아씨오일)가 피부에 얇은 수분 보호막을 만들어줘 오랜 시간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준다.

허스텔러의 대용량 앰플 2종은 온라인 편집샵 W컨셉과 SSG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르티르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5종 

#리시카바이오 #시카+바이오 #시카클렌저 #피부장벽강화 #피부밸런스유지 #최전방클렌저

티르티르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5종 
티르티르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5종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시카+바이오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새로운 클렌징 라인 ‘리시카 바이오(RECICA BIO)’ 5종을 출시했다.

티르티르에서 새롭게 선보인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5종은 시카 핵심 성분과 프리+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의 시너지 효과로 하루 종일 각종 외부 환경으로 지친 피부의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주며 마일드한 세정과 동시에 세안 후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클렌징 라인이다.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5종은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밤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패드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폼 △리시카 바이오 엔자임 클렌저 △리시카 바이오 필링 젤로 구성됐다.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밤’은 시카+바이오 컴플렉스(CICA+BIO Complex)의 청정 에너지를 가득 담은 클렌징 밤의 세정력이 진한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지워주고, 시카 핵심 성분이 부족한 수분을 채워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클렌징 밤이다. 오일의 세정력과 워터의 산뜻함을 품은 고밀도의 오일 밤 텍스처가 피부 온도에 녹아 부드럽게 롤링 되어 마사지 효과는 물론 딥 클렌징에 도움을 준다.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패드’는 메이크업 클렌징과 동시에 묵은 각질 정돈까지 원스텝으로 한번에 케어가 가능한 클렌징 패드로 사용 후 시카 핵심 성분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세안을 마무리해준다. 대왕 사이즈의 이중면으로 구성된 더블 패드가 피부 결까지 케어 해주어 다음 단계에서 스킨 케어 제품을 흡수하기 위한 최적의 컨디션을 만들어 준다.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폼’은 피부의 밸런스를 지켜주는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피부 고유의 pH를 지켜주어 세안 후에도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크림처럼 부드럽고 조밀한 텍스처가 딥 클렌징을 도와주는 동시에 피부 자극 걱정 없이 마일드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1회용 개별 포장 형태로 출시돼 외부 오염이나 양 조절 걱정 없이 매일 새것처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시카 바이오 엔자임 클렌저’는 자연 유래 효소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시카 핵심 성분으로 흐트러진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엔자임 파우더 클렌저다. 자연 유래 효소 파우더와 스크럽 성분이 딥 클렌징과 함께 피부에 쌓여 있는 각질과 노폐물을 케어 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준다. 1회용 개별 포장 형태로 되어 있어 매일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며, 파우더에 적당량의 물을 섞어 풍성한 거품을 내어 피부에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리시카 바이오 필링 젤’은 자연 유래 셀룰로오즈가 함유된 고마쥬 타입 텍스처가 피부에 자극 걱정 없이 불필요한 각질을 선택적으로 탈락시켜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필링 젤이다. 각질 관리 후 피부가 당기지 않도록 일곱가지 식물 유래 성분들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해주어 각질이 지나간 자리를 촘촘하게 보습막으로 채워준다.

신제품 ‘리시카 바이오 클렌징 라인’은 티르티르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