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비건 축제서 유기농 비건 클렌저를 만나 보세요”
“국내 최대 비건 축제서 유기농 비건 클렌저를 만나 보세요”
닥터 브로너스, 제3회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 참가 및 후원
  • 박정식
  • admin@bkn24.com
  • 승인 2020.08.0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8월 7일(금요일)~8월 9일(일요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세텍(SETEC)에서 열리는 ‘제3회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에 참가하고 제품을 후원한다.

서울산업진흥원(SBA)이 후원하는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는 동물과 환경, 건강을 생각하는 100여 개의 비건 뷰티-패션-생활용품 브랜드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 비건 박람회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It’s a Good Life>라는 주제 아래 비건 브랜드 및 제품 전시와 국내외 비건 트렌드 소개는 물론, 올바른 비건 제품 선택을 위한 비건 인증 관련 세션 등이 마련돼 기대를 모은다.

클린 뷰티 대표 브랜드이자 비건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으로 잘 알려진 닥터 브로너스는 원료의 수급 및 제품 제조 과정에서 토양을 되살리는 재생 유기농업을 실천하고 비건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환경 보호 및 동물 복지에 앞장서는 유기농 화장품 기업이다. 매년 매출의 약 7%를 지구 환경과 동물을 위한 사회적 이슈에 환원하는 사회적 기업이며 공장식 축산 반대와 육식 소비 줄이기 등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의 인식 개선을 위한 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닥터 브로너스의 시그니처 상품이자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인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50ml 대용량. (오른쪽은 제품 라벨에 새겨진 ‘리핑버니’ 마크와 ‘비건 인증’ 마크)
닥터 브로너스의 시그니처 상품이자 여름 시즌 베스트셀러인 ‘페퍼민트 퓨어 캐스틸 솝’ 950ml 대용량. (오른쪽은 제품 라벨에 새겨진 ‘리핑버니’ 마크와 ‘비건 인증’ 마크)

이번 베지노믹스페어-비건 페스타 행사 기간 닥터 브로너스는 자사 부스 방문 후 SNS에 인증샷을 올리면 하루 선착순 500명, 사흘간 총 1,500명을 대상으로 비건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60ml 미니사이즈를 랜덤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현장에서 닥터 브로너스 공식 홈페이지에 신규 가입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동일한 제품을 증정한다.

닥터 브로너스 부스에서는 72년 전통의 이탈리아 여성 위생용품 브랜드 콜만(Corman)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현장에서 콜만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인증샷을 올리면 일 선착순 500명, 사흘간 총 1,500명을 대상으로 유기농 100% 순면 중대형 생리대 체험팩을 증정하며, 공식 홈페이지 신규 가입자에게는 뷰티 패드 화장솜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축제 현장에서는 비건 관련 강연 세션과 여름맞이 이벤트 등 국내 비건 라이프 확산 및 대중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코로나19 대응 매뉴얼에 따른 철저한 방역과 스마트 출입 명부 등록 등을 통해 보건 안전에 만전을 기하며, 온라인 사전 등록을 신청한 관람객 모두에게는 무료 입장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박정식
박정식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