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유랑 ‘시카 수딩 앰플’ 등 14종 소개
[화장품신상] 유랑 ‘시카 수딩 앰플’ 등 14종 소개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8.0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4개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화장품을 써서 젊어지고 예뻐질 수 있다면 최고가 유명 브랜드를 쓰는 연예인들은 왜 늙겠습니다. 겉으로는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나이는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하는 말.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유랑] ‘시카 수딩 앰플’ 

[유랑] ‘시카 수딩 앰플’ 
[유랑] ‘시카 수딩 앰플’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의 빠른 진정을 위한 신제품 ‘시카 수딩 앰플’을 출시했다.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고민이 심화되는 요즘,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가져다줄 유랑의 ‘시카 수딩 앰플’은 호랑이풀로 불리는 유기농병풀수(75.8%)와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하여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저분자 히알루론산으로 탁월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자극받은 피부의 관리를 위한 수딩 제품인 만큼, 천연 에센셜 오일을 배제하여 임산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특히 유랑의 신제품 ‘시카 수딩 앰플’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 제품의 에센스를 앰플로 만들어 달라는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출시됐다. ‘러브 병풀X천년초 마스크’는 기존 습식 마스크와는 다른 사용 직전 건식 면 시트에 에센스를 부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신개념의 마스크팩 제품이다. 마스크의 에센스를 토대로 만들었지만, 원료의 함량을 높이고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추가하여 더욱 고농축된 수딩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유랑은 ‘시카 수딩 앰플’의 런칭을 기념해 오는 8월 31일(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앰플 구매 개수에 따라 할인율을 차등 적용하고, 유랑의 앰플 라인 4종을 모두 구매 시 40%까지 저가 판매한다.

‘시카 수딩 앰플’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구백화점 프라자점, 온앤더뷰티 잠실점, 띵굴 성수점, 판교점, 시청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르 라보(LE LABO)] 서울을 담은 향 ‘시트롱 28’

[르 라보(LE LABO)] 서울을 담은 향 ‘시트롱 28’
[르 라보(LE LABO)] 서울을 담은 향 ‘시트롱 28’

프레쉬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LE LABO)’가 서울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새로운 향 ‘시트롱 28(Citron 28)’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도시별 상징적인 요소를 담은 특별한 컬렉션인 ‘시티 익스클루시브’의 새로운 향으로, 국내에서만 판매되는 도시 한정판이다.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르 라보 매장이 위치한 도시들을 위한 헌사로, 각 도시의 느낌과 감성을 향으로 표현한 컬렉션이다. 지금까지 뉴욕, 런던, 파리, LA, 암스테르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홍콩, 도쿄, 모스크바, 두바이 등 13개 도시 향을 출시한 바 있으며, 14번째 도시로 서울을 선정했다.

서울의 향 ‘시트롱 28’은 전통과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지만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사고방식의 선두에 있는 서울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았다. 시트러스의 전반적인 매력에 반전을 주는 레몬 향을 통해 자신만의 모순을 가진 서울의 매력을 담아냈다. 시더, 머스크에 베이스를 둔 레몬, 진저, 자스민 향이 전통적이지만 역동적인 느낌을 전달하며, 심플한듯하지만 불가해한 매력을 표현한다.

시티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은 향수가 속한 도시의 르 라보 부티크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예를 들어 이번 신제품 ‘시트롱 28’ 향수는 일 년 내내 국내 르 라보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해외 다른 르 라보 매장에서는 구매할 수 없다. 온라인으로도 판매되지 않으며 반드시 해당 도시의 르 라보 매장에 가야만 살 수 있기에 더욱 특별하다.

르 라보의 ‘시트롱 28’은 르 라보 부티크 이태원점과 가로수길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06년 뉴욕에서 탄생한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LE LABO)’는 오늘날 럭셔리 향수 시장의 틀을 깬 혁신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향수에 대한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모든 향수는 퍼퓸 랩에서 신선하게 핸드 블렌딩되고 손을 거쳐 완성된다. 또한 고객의 이름이나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맞춤 라벨링 서비스도 가능해 소장 가치가 높은 나만의 향수를 제작할 수 있다. 

 

 

 

아마존의 강력한 보습버터로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 케어!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 3종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 3종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 3종 

유럽 No.1 헤어케어 클로란(KLORANE)이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을 케어해주는 ‘쿠푸아수 버터’ 3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라인은 시어버터 보다 1.5배 강력한 영양력1을 지닌 쿠푸아수 버터가 함유돼 손상된 모발을 집중 케어하는 제품이다. 제품에 함유된 쿠푸아수는 아마존에서 서식하는 열매로 수분과 영양 공급이 우수하다고 알려져 있다. 이에 클로란은 자체적인 엄격한 시스템을 통해 쿠푸아수 품종을 선정, 재배, 수확하여 친환경적으로 쿠푸아수 버터를 추출해 제품에 적용했다.

이 제품의 주요 성분인 쿠푸아수 버터의 오메가 9과 6는 모발 속부터 영양을 채워 손상된 모발의 개선을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자연 유래 성분인 해바라기씨 오일, 카프릴릭과 카프릭트리 글리세라이드, 코코넛 야자 오일을 함유한 오일 보습막이 손상된 큐티클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3종은 다음과 같이 구성됐다.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샴푸’는 약산성 pH로 순한 세정이 가능하며, 물에 자연분해 되는 환경 친화적인 포뮬러가 특징이다. 또한, 크리미한 텍스처가 모발 속부터 깊은 영양을 충전해 손상된 머릿결에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워시오프 타입의 데일리 트리트먼트 ‘쿠푸아수 버터 리페어 트리트먼트’는 쿠푸아수 버터의 깊은 영양과 보습력이 연약해진 두피와 모발을 더블 케어해주어 건강한2 헤어로 가꿔준다.

‘쿠푸아수 버터 인텐시브 밤’은 샴푸에 비해 쿠푸아수 버터가 50배3 더 함량된 고영양 리브인 타입의 스페셜 트리트먼트다. 이 제품은 너리싱 밤, 스타일링 크림, 슬리핑 마스크 팩으로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멀티 제품으로, 잦은 시술과 고데기로 손상된 모발에 영양 보습과 윤광 효과를 제공한다.

손상된 모발의 빛과 결을 케어해주는 클로란 ‘쿠푸아수 버터’ 3종은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4시간 데일리 뷰티 모이스처라이저

[베네피트] NEW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베네피트] NEW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베네피트] NEW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24시간 데일리 뷰티 모이스처라이저 ‘웨이트리스 모이스처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 (Weightless Moisture Face Moisturizer)’를 출시했다.

신제품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수박, 사과, 렌즈콩 추출물로 구성된 수분 복합체가 24시간 피부 속 수분을 채우고 유지시켜준다. 또한 동백나무씨오일에 함유된 항산화 성분과 비타민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영양 공급은 물론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유수분 밸런싱을 도와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개선해주며, SPF 15 PA++의 생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포함돼 누구나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수분 충전, 보습 및 영양 공급, 생기 부여 등 멀티 효과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여름철 무더위와 마스크 착용 시간이 늘면서 필요한 제품만 최소한으로 사용하는 일명 ‘스킵케어 (Skip-Care)’ 트렌드에 맞게 사용하여 피부 스트레스를 덜 수 있다”고 말했다.

신제품 ‘웨이트리스 모이스처 페이스 모이스처라이저’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한정판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한정판

아름다움을 여는 열쇠 끌레드벨(Cledbel)이 브랜드 전속 모델 조승연(우즈)의 세번째 리미티드 에디션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을 오는 12일 한정 출시한다.

완판 신화를 보여준 시즌 첫번째와 두번째에 이어 노폐물 제거와 보습, 진정에 탁월한 기초 제품으로 구성된 시즌3 ‘CSY 에디션 SOS 진정 라인’은 12일 오전 10시부터 끌레드벨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다. ‘CSY 에디션 기초 라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 이미지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오픈 된다.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 패키지는 신제품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과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로 구성되었다. 또한 한정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포토카드 2종이 포함된다. 

단 3,500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끌레드벨 CSY 에디션 기초 라인’의 ‘아쿠아 파워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마스크로 인해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잦은 트러블로 피부 진정이 필요할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S.O.S 더스트 클린 딥 클렌저’는 모링가 추출물과 풍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흡착해 피부 수분은 지키면서 노폐물만 클렌징한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에서 화사한 톤업은 물론 완성도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SIGNATURE ESSENCE COVER TONE-UP BASE)를 출시했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베이스 메이크업 전 단계에 사용해 피부 톤 보정과 피부 결 정돈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AGE 20’s만의 에센스를 71% 이상 함유해 보습력과 피부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촉촉하고 화사하게 보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무너짐 방지를 위한 피지 흡착 기술을 적용해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고, 묻어남 방지를 위한 코팅막 기술을 적용해 피부 표면에 얇은 코팅막을 한번 더 형성하여 메이크업 밀착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톤업 베이스 사용 후, 24시간 메이크업 고정력과 안티 다크닝 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첫 화장 그대로 메이크업의 유지력을 높여준다.

신제품은 또 미세입자 파우더가 주름 및 굴곡진 곳까지 밀착되어 피부 결 정돈에 도움을 준다. 피부 표면을 덮는 왁스 성분이 들어있지 않아 메이크업 후에도 답답함 없이 편안한 피부상태를 유지해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개인별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어두운 피부 톤을 위한 핑크 베이스 △붉은 피부 톤을 위한 그린 베이스 △노란 피부 톤을 위한 퍼플 베이스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제품별로 살펴보면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01 핑크는 광채 효과가 있는 핑크 색상의 베이스가 피부를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또한 벚꽃, 복숭아, 장미 추출물을 담은 핑크 플라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를 윤기 있게 케어해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02 그린은 붉은 피부에 적합한 그린 색상의 베이스로 깨끗하고 차분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병풀, 티트리, 로즈마리 잎 추출물을 담은 그린 허브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 03 퍼플은 황산화 성분이 담긴 퍼플 색상의 베이스로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엘더베리 추출물을 담은 퍼플 베리 콤플렉스를 함유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AGE 20’s 시그니처 에센스 커버 톤업 베이스는 백화점, 면세점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 티트리의 진정 파워를 패드 한 장에 담았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메디힐이 트리플 티트리의 진정 파워를 패드 한 장에 담아낸 신제품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를 선보였다.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올리브영 3년 연속 판매 1위 브랜드 메디힐이 누적 판매 1억 장 신화에 빛나는 ‘티트리 케어 솔루션 에센셜 마스크’의 성분 전문성과 기술력을 집약하여 선보이는 패드형 신제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강화된 트리플 티트리 성분과 편리미엄 시대에 발맞춘 간편함으로 ‘올리브영 국민진정템’ 등극이라는 출사표를 던지며 외부 자극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빠르고 확실한 진정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공략할 계획이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티트리잎수, 티트리잎콤플렉스(티트리잎추출물·화이트티트리잎추출물), 티트리잎오일의 트리플 티트리 성분을 머금은 저자극 진정 패드다. 여름철 뜨거운 햇볕과 마스크 착용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고 간편하게 진정시켜 주며 수분 공급 및 피부결 정돈을 돕는다

부드러운 감촉의 100% 순면 원단 패드는 진정 순면과 엠보 순면의 듀얼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진정 순면은 양볼, 이마, 턱 등 집중 진정이 필요한 부위에 간편히 붙이는 미니 에센스 팩으로 사용하기 좋으며 각질 관리 및 피부결 정돈이 필요한 부위에는 3D 엠보 순면을 이용해 닦아내는 토너 패드로 활용 시 효과적이다.

메디힐 ‘티트리 카밍 에센스 패드’는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론칭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끈하고 촉촉한 유황온천 시카 솝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솝 바’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솝 바’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솝 바’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노폐물 정돈과 피부 진정을 동시에 도와주며 온천한 듯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주는 ‘옐로우시카 솝 바’를 출시했다.

쏘내추럴 옐로우시카 솝 바는 미네랄과 같이 피부에 좋은 영양분이 가득한 온천수를 비롯한 자극받은 피부의 진정과 스팟 부위의 케어에 도움을 주는 병풀추출물과 식이유황 성분이 함유된 페이스 시카 클렌징 솝이다.

식물성 베이스의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한 딥클렌징이 가능하며, 보습성분의 함유로 세안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 되는게 특징이다.

피부의 노폐물을 정돈하고 피부 진정과 스팟 부위를 케어해 세안 후에도 매끈하고 반질반질한 피부결로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옐로우시카 솝 바’는 쏘내추럴 공식몰과 모바일 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입술 주름, 수분, 각질 등을 관리하기 위한 립 전용 안티에이징 세럼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를 출시했다.

입술은 피지샘이 없고 각질층이 얇아 다른 피부에 비해 각질과 주름이 생기기 쉽다. 아이오페는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 연출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차별화된 주름 개선 효능이 있는 ‘R.2500™‘을 함유해 입술에 건강하고 탄력 있는 볼륨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R.2500™‘은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으로 노화와 탄력 저하로 예민해진 입술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사용 후 2주 만에 입술 주름이 3.78%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했다. 단 1회 사용만으로도 입술의 볼륨 수분감은 10.26% 높아지고 입술 투명도는 7.62%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각질은 70.14%가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기존의 튜브 타입 립밤에서 볼 수 없었던 연고 같은 제형을 구현해 풍부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스쿠알란과 아르간 오일, 호호바 오일이 높은 보습력을 제공하며, 피부 재생을 돕는 판테놀 성분이 입술 장벽을 강화하고 건조로 인한 손상도 관리한다.

아이오페 ‘립 뉴트리-볼륨 세럼 퓨어’는 전국 아리따움과 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전통문화 보전 캠페인 한정판 제품 출시 ... 수익금 일부 기부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윤조에센스 BFYC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윤조에센스 BFYC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설화수] 윤조에센스 BFYC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브랜드 설화수가 전통문화 보전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BEAUTY FROM YOUR CULTURE’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올해는 ‘Reboot M.E!’를 콘셉트로 기존 구조를 완전히 새롭게 해석한 디자인을 윤조에센스 제품에 적용했으며,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와 글로벌 전통문화 후원 활동에 기부한다.

설화수는 2006년부터 이어온 한국 전통문화 보전 활동인 설화문화전을 확장해, 국내외 고객들이 제품 구매를 통해 전 세계의 전통문화 보전 활동에 동참할 수 있는 ‘BEAUTY FROM YOUR CULTURE’(BFYC) 캠페인을 진행해오고 있다. 해당 캠페인의 하나로 특별한 콘셉트로 제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한국, 중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등 여러 국가의 고유문화 유산 보전 활동에 기부한 바 있다.

올해 출시한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러스트 작가 ‘사키(Saki, 권은진)’의 작품을 활용해 제작했다. 사키 작가는 자유분방하면서도 감각적인 선과 다채로운 소재, 아날로그와 디지털을 넘나들며 독창적인 콜라주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의 BFYC 한정판 디자인은 고정관념을 탈피해 새로운 에너지를 불어넣는다는 의미의 ‘Reboot M.E!’ 를 주제로 한다. 구체적으로 윤조에센스 제품 용기에는 작가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의 스티커를 자유롭게 활용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제품 포장재에는 한국 전통 건축의 단청 문양을 재해석한 패턴을 담았다.

설화수는 2020년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의 판매수익금 일부를 국내외 문화 후원 활동에 전달한다. 국내에서는 한국문화재재단을 통해 무형문화재 보존 활동에 활용하고, 싱가포르 Asian Civilization Museum과 대만 Museum of Old Taiwan Tiles에도 기부해 전통문화 복원과 보전에 기여한다. 유네스코를 통해 태국의 전통 마스크 춤 보전 활동도 후원할 예정이다. 최근 설화수는 화협옹주 묘에서 발굴한 전통화장품 관련 다큐멘터리 제작을 지원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국내외에서 문화 메세나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는 방침이다.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해 선보이는 윤조에센스 BFYC 리미티드 에디션은 8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신제품 4종 

 

①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피부 고민별로 집중적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후 천기단 화현 앰풀 3종’을 선보였다. 

‘화현 앰풀’은 후의 인기 라인인 ‘천기단’에서 새롭게 선보인 제품으로, 귀한 궁중비방 성분에 효능 성분을 더해 윤(潤) 앰풀, 보(補) 앰풀, 백(白) 앰풀의 세 가지로 출시했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천기단 라인의 핵심 성분인 ‘천기비단’이 함유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각 앰플 별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를 할 수 있는 한방 성분과 유효 성분을 담은 점이 특징이다.

‘윤(潤) 앰풀’은 궁중비방인 경옥비단과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집중 공급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보(補) 앰풀’은 양귀비의 미용방을 재해석한 홍옥비단과 콜라겐,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피부 탄력을 케어해주고 탄탄한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백(白) 앰풀’은 피부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하는 칠백비단과 피부 광채를 케어하는 피루쥬벤을 함유하여 피부 톤과 빛을 밝혀 영롱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가꾸어준다.

세 가지 앰풀 모두 촉촉하면서도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사계절 내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②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CNP Rx 튠에이지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

LG생활건강의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CNP Rx 튠에이지’에서 LED와 고주파, 갈바닉, 미세전류의 전기자극을 결합해 탄력, 광채, 모공축소 케어가 가능한 토탈 스킨케어 LED 디바이스 ‘스마트 LED 트리플 엑스퍼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고주파 탄력 케어, 갈바닉 광채 케어, 모공 집중 케어 등 세 가지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고, 각 모드 별로 적합한 파장의 LED 빛을 피부에 비추며 케어해준다.

고주파 탄력 케어 모드는 주파수 진동으로 피부 활력을 촉진하고, 진피까지 침투하는 적색 LED 파장이 피부 탄력을 지켜준다.

갈바닉 광채 케어 모드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과 함께 사용하면 자석의 같은 극이 서로 밀어내는 원리로 효능 성분 흡수를 촉진해 피부 밝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모드에서는 피부 생기를 살려주는 백색 LED 파장이 함께 사용된다.

모공 집중 케어 모드는 예민하거나 지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녹색 파장과 함께 미세 전류가 흐르면서 피부를 자극해 모공을 축소시켜준다.

손잡이 전극과 페이셜 전극이 모두 피부에 닿아야 기기가 작동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튠에이지 앱을 통해 전기자극의 세기나 LED 점등 여부를 선택할 수 있어 사용자의 피부 상태에 맞게 조정하면 된다. 집에 있는 에센스 또는 앰플과 함께 사용하면 피부 마찰을 줄여 보다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③‘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LG생활건강은 궁중 보석의 영롱한 빛을 디자인에 담아 광채로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을 선보였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은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가치로 빛나는 궁중 보석에서 영감을 받은 에디션이다. 보석처럼 빛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럭셔리 골든 쿠션의 특징을 영롱한 궁중 보석과 옐로우골드, 화이트골드, 로즈골드의 세가지 빛이 한겹 한겹 쌓여 빛나는 로얄 트리플 골드 디자인으로 담아낸 점이 특징이다.

‘공진향:미 럭셔리 골든 쿠션’은 두드릴수록 촉촉하게 살아나는 윤광 커버로 결점 없이 화사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멀티 글로우 콤플렉스로 피부결에 살아나는 윤기와 광채를 선사하며, 다크닝 현상 없이 오랜 시간 매끈하고 깨끗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유지해준다. 또한 한층 강화된 커버력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주름과 모공, 잡티까지 완벽하게 감춰주고, 궁중비방 성분인 공진비단과 행인 오일 등 스킨케어 성분이 함유되어 깊은 영양감과 촉촉함을 느낄 수 있다.

신제품은 ‘럭셔리 골든 쿠션 로얄 트리플 골드 에디션’ 뿐 아니라 로즈 컬러의 ‘궁중동안립밤’과 ‘럭셔리 립 루즈’ 리얼레드 컬러, ‘벨벳 립 루즈’ 로지코랄 컬러까지 베스트 립 3종이 함께 내장되어 있어 로얄 트리플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④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숨37° ‘2020 아트 콜라보레이션 골든문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아름답게 빛나는 피부의 꿈을 아티스트의 작품과 함께 표현한 ‘2020 골든문 에디션’을 선보였다.

골든문 (golden Moon) 에디션은 숨의 베스트셀러이자 환한 달빛처럼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주는 숨의 필수 안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와 ‘시크리타 에센스’ 2종으로 출시됐다.

이번 아트 콜라보레이션은 도자에 대한 편견을 깨고 현대적인 작품을 백진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했다. 수많은 도자 파편들을 캔버스 위에 겹겹이 반복하여 배열해 독창적인 패턴을 표현하는 작가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모두가 염원하는 ‘아름다운 피부’에 대한 소망을 이뤄주는 ‘황금빛 보름달’로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로마 황실의 발효 비방에서 영감을 얻어 완성한 광채 에센스 ‘로시크숨마 엘릭서 에센스 시크리타’는 숨의 발효 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필수 에센스다.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전달하고 1시간만에 피부 손상 개선*되고, 1일만에 피부 장벽을 강화**, 2주만에 피부 투명도가 개선되는 근본적인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시크릿 에센스’는 매일 맑게 깨어나는 피부를 완성하는 숨의 대표 제품이자, 필수 에센스다. 피부 산소 전달을 활성화하는 발효 성분 ‘싸이토-펌TM’을 함유했으며 피부 항산화력을 끌어올리고 방어력을 높여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해준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