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코로나 시대 또렷한 컬러가 대세
[화장품신상] 코로나 시대 또렷한 컬러가 대세
  • 임도이
  • admin@bkn24.com
  • 승인 2020.08.2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4개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이번 신상품들은 코로나 상황을 맞아 선명하면서도 또렷한 컬러가 인상적입니다. 낮선 이색 브랜드도 섞여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화장품이란 비싸다고 좋은 것이 아니랍니다. 브랜드 명성이 높다고 해서 좋은 것도 아니랍니다. 고가화장품을 써서 젊어지고 예뻐질 수 있다면 최고가 유명 브랜드를 쓰는 연예인들은 왜 늙겠습니다. 겉으로는 나이에 비해 젊어보이지만, 자세히 보면 나이는 속일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그래서 하는 말.

 

고가 브랜드의 얇팍한 상술에 넘어가지 마세요. 비싸지 않아도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 그것이 바로 ‘명품’ 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①쥬스투클렌즈, 원스텝 수분 오일 클렌저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쥬스투클렌즈] 원스텝 수분 오일 클렌저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쥬스투클렌즈] 원스텝 수분 오일 클렌저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

착즙쥬스를 담은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진한 메이크업부터 피부 노폐물까지 깔끔하게 지워내고 부드럽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수분 오일 클렌저인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 

쥬스투클렌즈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은 수분과 유분의 복합 성분으로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등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까지 지워내는 강력한 세정력을 지닌 클렌징 오일 제품이다. 산뜻하고 라이트한 사용감으로, 오일 특유의 잔여감이 없어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간편함을 지녔다. 뿐만 아니라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는 모공컴플렉스3 성분과 피부톤 개선 특허 원료인 플라톨화이트-C 성분을 함유했다.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은 비타민C가 풍부하고 피부 보습&영양 효과에 탁월한 꽃양배추추출물과 코코넛야자열매즙, 그리고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 진정에 탁월한 알로에베라잎즙, 각질층을 유연하게 만들고 노폐물을 배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서양배추출물 등 자연 그대로 콜드프레싱해 원재료의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쥬스투클렌즈의 신제품 ‘그레인 수 클렌징 오일’은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②[LG생활건강-엘라스틴] ‘마스터 블렌드’ 

[LG생활건강-엘라스틴] ‘마스터 블렌드’ 
[LG생활건강-엘라스틴] ‘마스터 블렌드’ 

LG생활건강은 ‘엘라스틴’ 브랜드 출시 20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한 가장 효과적인 헤어 케어 라인 ‘마스터 블렌드’를 출시했다.

‘엘라스틴 마스터 블렌드’는 20년동안 헤어 케어 전문브랜드로서 자리를 지켜온 엘라스틴의 기술과 정신을 모두 담아 헤어 고민별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위한 펩타이드 고영양 샴푸와 컨디셔너, 기름지고 답답한 두피를 말끔히 클렌징해주는 미셀라 클렌징 샴푸, 극손상 모발을 위한 펩타이드 고영양 트리트먼트와 세럼까지 총 5가지 제품을 선보였다. 

‘마스터 블렌드’는 7가지 특허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스터 블렌드 고영양 샴푸’는 모발과 영양 성분을 결합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고 손상 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모발을 구성하는 미세 단백질 성분인 아미노산과 펩타이드, 그리고 다이아몬드 성분을 담아 생기 넘치는 광채 머릿결을 선사한다. ‘마스터 블렌드 펩타이드 고영양’ 라인에 함유된 아르간, 마카다미아, 모링가, 호호바 등 4가지 오일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을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한편 ‘마스터 블렌드 미셀라 클렌징 두피케어 샴푸’는 두피의 유분과 노폐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특허 기술을 적용해 두피를 상쾌하게 정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미셀라 기술을 기술은 기름지고 가려운 두피를 딥클렌징 하는 데 도움을 주고 티트리, 페퍼민트, 시카 등 5가지 허브와 비오틴을 함유해 두피 환경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케어한다. 

마스터 블렌드는 향기 또한 특별하다. 특허 받은 향료 기술로 시간이 지나면서 발생할 수 있는 두피 냄새 및 체취를 케어해 하루 종일 기분 좋은 향기로 감싸준다. 펩타이드 샴푸와 트리트먼트, 세럼에는 화이트 플로럴 향으로 우아하고 섬세한 느낌을 살렸고, 미셀라 샴푸에는 바질 만다린 향으로 시트러스 허브의 상큼하고 생기발함을, 컨디셔너에는 복숭아와 자스민이 어우러진 스위트 플로럴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향을 표현했다. 

 

 

 

남성 피부에 청량감과 자신감을 불어넣는

③[LG생활건강-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LG생활건강-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LG생활건강-숨37°]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은 남성 스킨케어 라인 ‘디어 옴므’를 통해 피부의 자신감을 높여줄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디어 옴므 퍼펙트 올인원 세럼 블루 에디션’은 남성 피부에 즉각적인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전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사용은 간편하면서도 완벽한 케어를 추구하는 화장품 사용에 대한 남성들의 바람을 담아 토너, 에멀전, 세럼을 하나로 결합시킨 올인원 제품이다.

이 제품은 매일 반복되는 면도, 스트레스 등에 의해 피부가 쉽게 지치는 남성들을 위해 피부 진정과 보습을 도와 생기와 활력을 충전해준다. 발효 미네랄과 마카 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지친 남성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건조해진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해 매끈하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한 끈적임 없는 제형이 부드럽고 산뜻하게 스며들어 무더운 여름에도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습하고 답답한 환경에 놓여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남성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오랫동안 상쾌하게 지켜준다.

이번에 선보이는 ‘블루 에디션’은 한결같이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는 숨37°의 모델 이종석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특히 마린블루 빛을 담은 패키지에 이종석의 사인이 새겨져 특별함을 더했다.

 

 

 

비타민으로 키우는 피부 기초 체력 관리

④[코스알엑스(COSRX)] ‘리얼 핏 비타민 세럼 3종’

[코스알엑스(COSRX)] ‘리얼 핏 비타민 세럼 3종’
[코스알엑스(COSRX)] ‘리얼 핏 비타민 세럼 3종’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에서 순수 비타민과 저자극 시너지 성분으로 피부 건강을 강화해주는 코스알엑스 리얼 핏 비타민 세럼 3종을 출시했다.

코스알엑스의 신제품 리얼 핏 비타민 세럼은 피부 건강을 위한 순수 비타민 제품으로 피부가 지닌 본연의 건강함을 관리해 주기 위한 제품이다. 피부 탄력 관리를 위한 레티놀 세럼 (비타민A), 피부 톤을 관리해 주는 비타민C 세럼 그리고 보습과 윤기를 증진시켜주는 비타민E 세럼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비타민 성분의 안정성과 신선도 유지를 위해 소량 생산 원칙을 준수하고 있는 것이 차별점이다.

먼저 리얼 핏 비타민 C 세럼은 순수 비타민 C(아스코빅애씨드) 23% 처방에 코스알엑스만의 특허 기술을 적용하여 성분의 안정도는 높이고 끈적임은 개선한 제품으로 순수 비타민의 강력한 효능이 피부에 그대로 전달되어 맑고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주는 산뜻한 제형의 데일리 세럼이다. 특히 프로폴리스 추출물 57.5%를 함유해 피부 보습효과를 부여하여 건조하고 자극적일 수 있는 순수 비타민 C 제품의 단점을 보완하여 건조하거나 민감한 피부 유형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두 번째 리얼 핏 비타민 E 세럼 은 순수 비타민 E 성분이 20% 함유되어 건조하고 푸석해진 거친 피부에 보습을 전달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주요 성분인 비타민 E는 ‘토코페롤’이라는 이름으로 많이 알려진 지용성 성분으로 피부 속에 흡수되어 안쪽에서부터 깊은 보습 효과를 내는데 탁월하다. 이 외에도 엄선된 5가지 씨앗 (해바라기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포도씨오일,호호바씨오일,바오밥나무씨오일)에서 추출한 씨드 오일 성분을 첨가해 보습효과를 배가시켰다. 무겁지 않고 부드럽게 스며드는 오일 세럼 제형으로, 건성 피부라면 페이스 오일 대용으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며 수용성 성분인 비타민C와 지용성 성분인 비타민E는 함께 사용하면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에 리얼 핏 비타민 C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마지막으로 리얼 핏 레티놀 세럼은 안정화된 비타민 A 유도체인 레티닐팔미테이트 0.5%를 함유한 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제품이다. 레티놀 성분의 자극감을 완화해 주기 위해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카렌둘라추출물을 72.5%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가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푸석한 피부와 피부 탄력이 신경 쓰일 때 나이트 집중 관리 방법으로, 이 제품과 피부 보습과 윤기에 효과적인 리얼 핏 비타민E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빠른 효과를 체감할 수 있다.

 

 

 

⑤[아모레-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 추가 

[아모레-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 추가 
[아모레-레어카인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 추가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Minsco)’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는 팬슈머[1] 대표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민스코는 레어카인드 브랜드의 프로듀서로서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오버스머지 립 틴트’는 부드럽고 폭신한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로 표현해 주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두 가지 틴트 베이스와 세 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했다.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는 효과를 주는 틴트 베이스는 포인트 컬러 매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지속력을 더해준다. 이번에는 웜톤과 쿨톤 등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을 개발 했다.

이번 신제품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8월 14일 ‘민스코’ 유튜브 채널과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하는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하며, 신규 컬러 시를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향후 아모레퍼시픽몰과 온라인 디자이너 셀렉샵 w컨셉, 멀티브랜드 스토어 랄라블라 등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단 한 병 사용으로 시달린 피부 개선

⑥[아모레-설화수] ‘자음생앰플’ 

[아모레-설화수] ‘자음생앰플’ 
[아모레-설화수] ‘자음생앰플’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외부 자극으로 시달린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자음생앰플'을 출시했다.

자음생앰플은 인삼에 들어있는 활성뷰티사포닌 성분 '진세노믹스™'와 고농축 진생베리를 풍부하게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킨다.

자음생앰플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믹스™는 인삼에 들어있는 30여 가지 사포닌 중 피부에 특히 효과적인 진귀한 인삼 성분을 6,000배 이상 농축한 활성뷰티사포닌이다. 진세노믹스™는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고, 피부 장벽 강화에 탁월한 성분이다.

여기에 1,000일간의 재배 기간 중 단 일주일만 수확할 수 있는 귀한 원료인 고농축 진생베리를 담아 빠르고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신제품 자음생앰플은 피부 컨디션이 급격히 저하되거나 피부가 예민할 때 응급 케어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 및 개선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 직전 용기 윗부분을 돌리면 진세노믹스™와 진생베리 성분이 서로 섞이면서 활성화돼 가장 신선한 상태에서 사용 가능하다. 고농축이지만 가벼운 제형이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돼 다음 날 아침, 한결 부드럽고 맑아진 피부를 선사한다.

설화수 자음생앰플은 8월 17일 디지털 사전 출시를 시작으로 9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아모레퍼시픽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해양 심층수 베이스에 앰플의 귀한 성분 담은 주름 탄력 전문 스킨케어

⑦[아모레-리리코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

[아모레-리리코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
[아모레-리리코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주름 탄력 전문 스킨케어 제품인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을 새롭게 출시했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라인은 기존 리리코스 앰플의 핵심 성분인 '에이지-오버 컴플렉스™(AGE–OVER COMPLEX™)'를 리파이너와 에멀젼에 담아, 주름을 개선하고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수심 605m에서 얻은 해양 심층수를 베이스로 해,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보습에 효과적이다.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는 앰플 수준의 영양감 있는 에센스 제형의 스킨으로 보습력이 뛰어나며,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에멀젼'은 빠르고 부드럽게 피부에 흡수되며 한번 더 풍부한 영양이 피부에 전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리파이너 1회 사용 시 일시적인 탄력 개선을 포함한 주름, 윤기 등 총 20가지 항목에 대한 피부 개선 효과를 확인했고, 리파이너와 에멀젼 4주 사용시 깊은 주름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이 한층 더 높아지는 효과가 나타났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에이지-오버 마린 앰플 리파이너·에멀젼'은 오는 8월 26일에 진행되는 GS홈쇼핑 판매를 시작으로 다양한 홈쇼핑 채널과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⑧[아모레-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아모레-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아모레-홀리추얼]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

아모레퍼시픽의 홈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를 출시했다.

지난 1월 론칭한 홀리추얼은 아모레퍼시픽의 탄탄한 기술력과 에스테틱 전문가의 피부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효능 제품과 감각적인 리추얼을 제안하는 홈에스테틱 브랜드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를 78.03% 함유해 피부 균형을 유지하고 장벽 기능을 강화해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라피노-락토 트랩 워터™는 마이크로바이옴을 구성하는 요소인 프리-프로-포스트바이오틱스 유래성분을 히알루론산 가교 구조로 안정화시킨 홀리추얼만의 독자적인 성분이다.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세안 후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퍼스트 에센스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다음 단계에 이어지는 스킨케어 루틴의 효과를 높여준다. 가볍고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피부 타입에 상관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 밸런싱 에센스’는 아모레퍼시픽몰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아모레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⑨[애경산업-케라시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애경산업-케라시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애경산업-케라시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 7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모발 고민에 맞춰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KERASYS ADVANCED AMPOULE SPECIAL CARE) 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케라시스만의 고농축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채워주는 스페셜 헤어케어 제품이다. 워터 제형이 물을 만나면 크림 형태로 변하는 워터 to 크림 형태의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2종, 고영양 앰플을 처방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앰플 헤어팩 2종, 모발에 윤기를 더해주는 △앰플 세럼 3종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최근 헤어숍 등을 가지 않고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셀프 홈케어 족이 늘고있다는 점을 반영해 개발됐으며 본인의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형 앰플을 처방해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극손상 모발을 위한 ‘리페어 앰플 라인’ △힘 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앰플 라인’ △건조한 모발을 위한 ‘모이스춰 앰플 라인’으로 이루어져 헤어 고민에 맞춰 세심한 관리를 할 수 있다.

라인 별로 살펴보면,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리페어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을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 앰플을 함유해 푸석하고 부스스한 극손상 모발에 영양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리페어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리페어 헤어팩 △리페어 앰플 세럼으로 구성돼 손상된 모발을 윤기 있게 가꿔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볼륨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을 탄력 있게 케어해주는 콜라겐 앰플을 함유해 힘없이 처지는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으로 △볼륨 앰플 워터 트리트먼트 △볼륨 앰플 컬 세럼으로 구성돼 볼륨 있는 모발로 가꿔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모이스춰 앰플 스페셜 케어 라인은 모발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앰플을 함유해 모발에 수분감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모이스춰 헤어팩 △모이스춰 앰플 세럼으로 구성돼 생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해준다.

케라시스 어드밴스드 앰플 스페셜 케어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위한 아트클래스 라인 

⑩[투쿨포스쿨] ‘픽싱 젤 라이너&브로우 디자이닝 펜슬’

(좌) 아트클래스 픽싱 젤 라이너 (우) 아트클래스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
(좌) 아트클래스 픽싱 젤 라이너 (우) 아트클래스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또렷하고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신제품 ‘픽싱 젤 라이너’와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을 출시했다.

먼저 ‘아트클래스 픽싱 젤 라이너’는 수분과 유분은 물론, 문지름에 강한 픽싱 포뮬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눈매를 유지시켜준다. 부드러운 젤 핏 텍스처로 눈 꼬리까지 끊김 없이 슬라이딩되어 세밀하고 선명한 아이라인 연출을 도우며, 2mm 슬림 펜슬 타입으로 점막까지 꼼꼼하게 채울 수 있어 완성도 높은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색상은 1호 딥 블랙, 2호 다크 브라운, 3호 엠버 브라운까지 총 3종이다. 

‘아트클래스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납작한 삼각형 모양의 펜슬로 눈썹 앞머리부터 꼬리까지 한 올 한 올 심은 듯 자연스럽고 섬세한 눈썹 드로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맨 살에도 쉽게 그려지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숱 없는 눈썹도 선명하게 표현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밀착력이 높아 여러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오래 유지된다. 색상은 1호 그레이 브라운, 자연모에 제격인 차분한 브라운 컬러 2호 다크 브라운, 갈색 염색모에 어울리는 3호 내추럴 브라운이 있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립 보다는 아이 메이크업에 공들이게 되는 트렌드에 맞춰,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아이라이너와 아이브로우 펜슬을 선보이게 됐다”며, “강력한 픽싱력과 밀착력으로 한여름철에도 번짐 없이 깔끔한 아이메이크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라인의 픽싱 젤 라이너와 브로우 디자이닝 펜슬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⑪[알티야 오가닉스] ‘오가닉 리퀴드 솝’ 

[알티야 오가닉스] ‘오가닉 리퀴드 솝’ 
[알티야 오가닉스] ‘오가닉 리퀴드 솝’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가 아름다운 불가리아 정원을 옮겨 놓은 듯, 향기롭고 편안한 ‘오가닉 리퀴드 솝’을 출시했다.

8월 17일 출시된 알티야 오가닉스 리퀴드 솝은 VEGAN(동물성 원료 무첨가), CRUELTY FREE(동물 실험 반대), NON GMO(유전자 조작 유래 원료 무첨가) 등 환경을 위해 흘려 보내는 거품까지 생각하여 만들어진 착한 워시다.

안전한 유기농 성분, 마일드한 거품으로 피부에 촉촉함은 남기고 노폐물은 자극 없이 제거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모든 피부타입과 세정이 필요한 곳 어디든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워시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잦은 세정이 필요한 요즘, 놓치기 쉬운 피부 건강과 환경까지 생각한 안심 워시로 나만의 행복한 릴렉싱 배스타임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알티야 오가닉스 리퀴드 솝은 공식몰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 헤어 스타일이 트렌드

⑫[스웨거] ‘스타일링 컬크림’ 2종 

[스웨거] ‘스타일링 컬크림’ 2종 
[스웨거] ‘스타일링 컬크림’ 2종 

최근 인위적인 스타일이 아닌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헤어 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왁스보다 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컬크림에 대한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다. 이에 남성 그루밍 브랜드 스웨거가 원하는 헤어 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맞춤 컬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에 론칭한 컬크림은 윤기 있고 젖은 듯한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하이드레이터 웨트 컬크림’과 모발의 뿌리 볼륨을 살린 풍성한 스타일링에 적합한 ‘볼류마이저 텍스처 컬크림’ 2종이다.

요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젖은 머리 스타일 맞춤 ‘하이드레이터 웨트 컬크림’은 아래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오일 베이스로 발림성이 좋으며, 살짝 물기가 있는 모발에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윤기 있는 내추럴 웨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스타일링과 동시에 해수, 아르간 오일, 대나무수 등이 함유되어 수분 공급과 모발 강화에 도움을 주는 영양 에센스 역할까지 하는 제품이다.

[스웨거] ‘스타일링 컬크림’ 2종 
[스웨거] ‘스타일링 컬크림’ 2종 

축 처지고 힘없는 모발에 볼륨감과 텍스처를 더하고 싶다면 윤기가 적은 크림 타입의 ‘볼류마이저 텍스처 컬크림’을 추천한다.

미디움 홀딩력으로 왁스 대신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부담 없으며, 모발 강화에 탁월한 비오틴 성분이 영양을 더하고, 보습 효과가 있는 로즈마리, 코코넛 에센스가 유분막을 형성하여 건강한 모발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남성 가르마펌, 쉼표 머리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고, 볼륨이 부족하고 풀린 웨이브를 힘있고 탱글탱글하게 만들어 준다. 짧은 머리의 경우, 정수리 뿌리 볼륨을 살려 풍성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스웨거 헤어 컬크림은 남녀 공용 제품으로 짧은 머리부터 중간머리, 긴머리, 펌헤어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인공향을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에센셜 오일 향을 넣어 스트레스 진정 효과에 도움을 주고, 트렌디하고 호불호가 적은 중성적인 향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을 비롯한 컬크림 3종은 올리브영 약 900개 점포에 입점되었으며, 스웨거 공식몰과 무신사 등 온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피부는 뽀송하게! 모공은 타이트하게! 

⑬[티르티르] 모공 케어 위한 ‘미니멀 포어’ 라인 3종

#미니마이징토너 #미니멀포어 #모공스파세럼 #노워시코팩 #나비존마스크 

[티르티르] 모공 케어 위한 ‘미니멀 포어’ 라인 3종
[티르티르] 모공 케어 위한 ‘미니멀 포어’ 라인 3종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모공 케어의 핵심인 ‘모공 청정’과 ‘모공 타이트닝’으로 매끄럽고 산뜻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미니멀 포어’ 3종을 8월 24일 출시한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미니멀 포어’ 3종은 피부를 산뜻하고 촉촉하게 케어하고 모공 타이트닝을 통해 탱탱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토탈 모공 케어 라인이다.

‘미니멀 포어’ 3종은 △미니멀 포어 클리어 토너 △미니멀 포어 텐션 세럼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로 구성됐다. 이중 토너와 세럼은 피지와 모공(수, 볼륨, 크기, 면적) 및 피지 개선 인체 적용 테스트를,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는 즉각적 모공 수축 인체 적용 테스트를 완료했다.

‘미니멀 포어 클리어 토너’는 데일리 필링 효과로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케어해 청정한 피부 환경을 만들어준다. 또한 과잉 피지를 개선해 번들거림을 완화해주고 청량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어 뽀송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세안 후 내용물을 화장솜에 묻혀 피부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낸 뒤 남은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 주면 된다.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는 코 부위와 나비존의 모공을 집중 케어 해주는 2단계 시트 마스크다. 1단계인 ‘퓨리파잉 마스크 시트’를 코 위에 10분간 붙여주면 딱딱하게 굳은 피지가 부드럽게 연화되어 동봉된 면봉만으로 부드럽게 제거가 가능하다. 이후 2단계인 ‘타이트닝 마스크 시트’를 붙이면 나비존의 넓은 모공 부위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미니멀 포어 투 스텝 인텐시브 마스크’는 사용 후 따로 씻어낼 필요가 없어 더욱 간편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미니멀 포어 텐션 세럼’은 청정해진 모공에 산뜻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고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부여해 탱탱한 모공을 완성시켜준다. 유리탄산, 중탄산이온, 나트륨 성분이 풍부한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가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마치 온천수로 스파를 받고 나온 듯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이 외에도 티르티르는 24일 신제품 ‘플레이 브이씨 키트’를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플레이 브이씨 키트’는 맑고 투명한 피부 케어를 위한 트래블 키트로, 칙칙하고 푸석푸석한 피부에 맑은 생기를 더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총 4종 키트로 ‘센텔라 폼 클렌징(30ml)’, ‘투명해! 비타 버블 토너(30ml)’, ‘브이씨 잡티 세럼(20ml)’, ‘브이씨 크림(20ml)’으로 구성됐다.

또한 기존의 베스트셀러인 ‘센서티브 워터풀’ 라인 또한 수분과 진정을 강조한 ‘아쿠아 카밍’ 라인으로 새롭게 이름을 바꾸어 24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아쿠아 카밍’ 라인은 바쁜 생활 속에서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천하고 피부 스트레스를 덜어주는 수분 케어 제품으로, 지친 피부를 다독이는 캐모마일꽃추출물이 함유된 ‘아쿠아 카밍 세럼’과 병풀잎수 77.5% 함유로 피부에 편안한 보습과 마일드한 진정효과를 더해주는 ‘아쿠아 카밍 크림’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신제품 ‘미니멀 포어’ 라인과 ‘플레이 브이씨 키트’, 재입고되는 ‘아쿠아 카밍’ 라인은  티르티르 온라인몰과 가로수길 쇼룸에서 8월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티르티르는 피부에 과학적 연구 및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과 빛을 선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뷰티 브랜드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아티스트 ‘백현’이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이다.

 

 

 

가을을 저격할 투명하고 매혹적인 레드의 세계 ‘2020 AW 컬렉션’ 

⑭[RMK] ‘2020 AW 컬렉션’

[RMK] ‘2020 AW 컬렉션’
[RMK] ‘2020 AW 컬렉션’

메이크업 브랜드 RMK가 8월 대담하고 매혹적인 레드의 세계를 보여줄 ‘RMK 2020 AW 컬렉션을 출시했다.

가을에 어울리는 스타일리쉬한 메이크업을 위한 이번 ‘RMK 2020 AW 컬렉션’은 강렬하고 대담한 컬러인 ‘레드’를 패키지에 담았다. 뿐만 아니라 세련된 레드빈, 매끈한 베리 레드, 카멜 브라운, 시스루 블랙 등 취향을 저격할 색감을 믹스 매치로 구성해 다채로운 가을 메이크업을 제안한다. 화사하고 균일한 피부 표현을 완성해줄 베이스 제품부터 대담한 레드 컬러 플레이가 가능한 아이섀도우, 립 라커와 글로스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모던하고 세련된 컬러를 눈 위에 녹여 줄 ‘모던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오일을 함유한 섬세한 입자의 습식 파우더가 촉촉하게 눈꺼풀에 녹아 들어 은은한 눈매 완성을 돕는다. ‘W 라이너’는 크리미한 레드 립스틱과 팁 형태의 파우더 아이 섀도우가 결합된 2 in 1 제품으로 손쉽게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또한 RMK 모던 블러쉬’는 크림의 밀착감과 파우더의 가벼움을 담아 본연의 혈색 같은 컬러를 연출해 오래도록 유지시켜준다.

매트한 질감으로 대담한 레드 컬러를 즐길 수 있는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와 투명감을 담은 촉촉한 레드 컬러 글로스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이번 AW 컬렉션의 립 메이크업 포인트 제품이다. 농밀한 발색이 매력적인 ‘타임리스 매트 이펙트 립 라커’는 로즈 레드나 와인빛 레드 등 다채로운 레드 팔레트를 선보이며, 촉촉한 립 제형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트랜스루센트 글로스’는 보다 투명한 빛깔로 바르는 양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RMK의 스테디셀러 제품이자 컬렉션 패키지로 새롭게 출시하는 ‘트렌스 루센트 피니싱 파우더’로 마무리하면 오랫동안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RMK 관계자는 “AW 컬렉션은 올 가을을 저격할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잡아 패키지부터 색조 구성까지 대담한 레드 컬러를 즐길 수 있도록 설계했다. 특히 제품의 질감들을 매트하게 살려 메이크업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이번 ‘RMK 2020 AW 컬렉션’은 8월 21일에 공식 런칭하여 온라인 신세계몰과 RMK 매장(롯데 백화점 본점, 잠실, 영등포,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신세계 영등포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도이
임도이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