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화장은 아무나 하나?”
[화장품신상] “화장은 아무나 하나?”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9.05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24개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소개 제품이 좀 많은 탓에, 다양한 브랜드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사랑은 아무나 하나?” 라는 노래가 있지요?

 

마찬가지 입니다. 

 

“화장도 아무나 하는 게 아니랍니다.”

 

상황이 어떻든, 자신을 가꿀 수 있는 사람만이 하는 것이지요.

 

화장품에 음악을 담아 유명해진 브랜드지요. 오늘 소개할 신제품,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부터 만나봅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왕 말이 나왔으니, 태진아의 히트곡 ‘사랑은 아무하 하나’ 들으면서 가겠습니다~. [‘사랑’을 ‘화장’으로 개사해서 들어보시죠.] 

 

 

 

 

 

‘이건 사야해’ 브랜드 굿즈 열풍

[뮤 테누토] 클래식 감성을 담은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 

[뮤 테누토] 클래식 감성을 담은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 
[뮤 테누토] 클래식 감성을 담은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 

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 테누토(Mu-tenuto)가 출시한 제품이다. 이름은 클래식 감성을 담은 브랜드 굿즈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다.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는 ‘All about Music’을 테마로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만드는 오스트리아 액세서리 브랜드 ‘비엔나월드’와 정식 라이선스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그랜드 피아노를 그대로 닮은 모양에, 브랜드 베스트셀러 베르쇠즈 라인의 시그니처인 쇼팽 Berceuse in D flat major OP.57 악보를 그려 클래식 무드를 표현했다. 부드러운 촉감의 겉감을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오염에 강한 안감을 사용해 실용성을 높였다. 손거울, 핸드크림 등 수납까지 고려한 넉넉한 사이즈로 데일리 파우치에 적합하다.

뮤 테누토의 마케팅 관계자는 “고객분들께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자 브랜드 런칭과 함께 선보였던 악보 파우치, 피아노 에코백이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었고, 이번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 출시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그랜드 피아노 파우치’를 포함한 뮤 테누토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29cm, 텐바이텐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진짜 비건으로 Y존 안심 케어!

[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

[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
[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비브(Be:ve)’에서 나온 데일리 약산성 여성청결제다. 제품명은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

이 제품은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이브(EVE-Expertise Ve'gane Europe) 비건 인증을 완료한 100% 비건 포뮬러로, 보습 진정에 탁월한 매그노수더™(목련나무껍질추출물로부터 얻은 특허성분)와 보습 유지력이 뛰어난 국내산 자작나무 수액을 더했다. 또한 4가지 유산균 복합체인 메디 프로바이오틱스4 콤플렉스 함유 및 약산성 pH로 건강한 피부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피부 일차자극 인체적용 시험 결과 비(무)자극 판정, 칸디다균(Candida albicans)에 대한 항균력 인체적용시험을 통과한 이 제품은 피부 유해 의심 성분 8가지를 배제한 8-FREE 처방으로 매일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펌프형 타입으로 샤워 중 편리하게 쓸 수 있으며 풍성한 거품이 연약하고 예민한 부위를 부드럽게 세정해주어 상쾌한 기분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비브 관계자는 “민감한 부위에 사용되는 만큼 사용감과 포뮬러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꼼꼼하고 세심하게 기획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비건 Y존 케어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비브 매그놀리아 페미닌 워시는 공식 온라인 판매처인 네이버 스토어팜 비브몰과 H&B스토어 랄라블라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은은한 향 남기는 휴대용 미니 향수

[아모레-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아모레-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아모레-프라도어]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아모레퍼시픽의 체취 케어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fradore)가 출시한 퍼퓸이다. 이름하여 '바디 오 드 퍼퓸 미니(Body eau de parfum mini)'.

이번 신제품은 가볍고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도록 용량 15mL, 무게 57g의 초경량 미니 사이즈이며,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형태로 디자인했다.

제품 용기는 리필을 손쉽게 교체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했고, 알루미늄 소재의 긴 뚜껑이 내부 용기를 덮고 있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제품 상단에는 자신만의 취향을 담은 키링 등의 장식을 달 수 있도록 고리 모양으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부향률 10~15%의 오 드 퍼퓸 농도로 향의 지속 시간은 4~5시간이며, 기존 프라도어 제품에서 구현했던 것보다 향의 농도를 높게 적용했다.

바질 추출물 등 냄새 제거에 탁월한 원료들을 프라도어만의 기술력으로 조합한 '프라도란트 컴플렉스™(Fradorant complex™)' 성분이 불필요한 체취는 잡아주고 제품의 잔향은 은은하게 퍼지도록 돕는다. 

향은 총 3가지로, 달콤하면서 시원한 멜론의 향과 프리지아 등의 꽃 향이 조화를 이루는 'No.13', 신선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우디 계열 향 베이스에 청량한 미네랄 향을 함께 느낄 수 있는 'No.14', 화이트 피치의 풍부한 과일 향과 꽃의 청초한 향이 어우러진 'No.15’로 구성했다.

프라도어는 '바디 오 드 퍼퓸 미니' 출시를 기념해 8월 25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신제품 구매 시 감각적인 디자인의 텀블러를 한정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의 핸드워시
[아모레-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 5종 

아모레퍼시픽의 감각주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필보이드가 세정과 보습은 물론 고급스러운 향기를 손끝까지 전해주는 퍼퓸드 핸드워시다. 제품 이름은 ‘퍼퓸드 핸드워시 프라임(Prime) 에디션’.

250년 역사를 가진 글로벌 1위 유럽 향료사와 공동 개발한 퍼드 핸드워시 프라임 에디션은 필보이드만의 독자적인 다섯 가지 향으로 이루어져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퍼퓸드 핸드워시 5종은 올해 1월 출한 샤워오일에서 느낄 수 있었던 필보이드만의 특별한 향을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핸드워시에서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풍성하고 감각적인 향기와 더불어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없는 순한 성분이 손결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최근 개인위생과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잦은 손 씻기가 일상화 됨에 따라 손이 쉽게 거칠어질 수 있다. 신제품은 거칠어질 수 있는 손을 보호하기 위해 시어버터, 스쿠알란, 토코페릴아세테이트 (비타민E아세테이트) 등 보습 성분을 담아 손을 부드럽게 세정해준다. 4가지 자연유래 오일 성분(로즈힙열매오일, 카놀라오일, 스위트아몬드오일, 아보카도오일)은 손 세정 후에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 준다.

필보이드 퍼퓸드 핸드워시는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을 비롯해 W컨셉, 29C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24일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인 세포라 파르나스몰점, 롯데월드몰점, IFC몰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스크 착용에도 끄떡없는 남성 전용 쿠션

[아모레-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아모레-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아모레-비레디] ‘마그네틱 피팅 쿠션’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출시한 쿠션 제품이다. 제품명은 자석처럼 얼굴에 착 붙는 강한 밀착력을 지닌 '마그네틱 피팅 쿠션 포 히어로즈 SPF 50+/PA+++’.

새롭게 선보이는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수정 화장이 번거로운 남성 고객들의 특성을 반영해 완벽한 밀착·지속력으로 하루종일 무너짐 없는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만의 독자적인 기술인 ‘마그넷 래스팅™(Magnet Lasting™)’ 기술을 적용해 마스크 사용 시에도 메이크업이 거의 묻어나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뛰어난 밀착력을 지녀 일명 ‘자석쿠션’으로 불린다.

‘마그네틱 피팅 쿠션’은 지난해 비레디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국내 최초 남성 파운데이션 ‘레벨 업 파운데이션’과 동일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남성 쿠션 중 가장 많은 색상을 제공한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SPF 50+/PA+++)와 함께 물방울 모양의 쿠션 퍼프가 코 주변과 눈가 등 굴곡진 곳까지 섬세하게 커버해주는 것도 이 제품은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성 데일리 메이크업 콘텐츠로 주목받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스완’이 제품 기획 단계부터 개발까지 직접 참여했다. 유튜브 채널 ‘스완SWAN_현실남자뷰티’와 최초의 남성 뷰티 커뮤니티 ‘비욘드 그루밍’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는 스완은 적극적인 정보 공유와 구독자 소통을 통해 남성 팬덤(Fandom)을 빠르게 키워가고 있다.

혁신적인 밀착력을 지닌 비레디의 신제품 ‘마그네팅 피팅 쿠션’은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29C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올리브영 및 아리따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의 시작부터 끝까지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완성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리뉴얼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의 4세대 제품을 리뉴얼한 것이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천혜의 환경을 갖춘 제주 ‘돌송이 차밭’에서 자란 찻잎을 주원료로 한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진의 17년 연구 성과와 22만 8천 번의 실험 끝에 탄생한 ¹앱솔루티™ 성분과 강력한 EGCG(카테킨) 리뉴얼 파우더의 결합을 통해, 항산화와 보습 등 피부에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한다.

더욱 진보한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피부의 구조에 맞춰 더욱 정교하게 설계했다. 피부 관리의 시작인 각질량, 거칠기, 투명도에서 피부의 연결고리인 탄력과 주름, 마지막으로 피부 치밀도까지 빈틈없이 개선하며 어느 각도에서나 젊고 아름다운 ²유스 앵글(Youth Angle)을 가꾸어 준다.

총 4개의 앰플로 구성된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은 4주간 사용 가능하다. 효능 성분 보존을 위해 앰플과 파우더를 분리하고 사용 직전 두 제형을 혼합해 사용한다.

1주일의 사용으로 입체 리뉴얼 안티에이징 효과를 체험할 수 있는 타임 레스폰스 인텐시브 리뉴얼 앰플 스타터(1개 구성) 또한 9월 한정으로 구성했다.

제품은 9월부터 전국 아모레퍼시픽 백화점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각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패션 브랜드와 함께 만든 새로운 색상의 네오 쿠션 등

[아모레-라네즈] 조셉앤스테이시와 협업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아모레-라네즈] 라네즈X조셉앤스테이시 BFF 컬렉션
[아모레-라네즈] 라네즈X조셉앤스테이시 BFF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수분 기능성 브랜드 라네즈가 패션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와의 협업으로 출시한 한정판 에디션이다. 제품명은 'BFF(Best Friends Forever)'.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BFF(Best Friends Forever)라는 에디션 이름에 걸맞게 친구와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의 색상을 선정해 제품을 구성했다. 뷰티와 패션이라는 서로 다른 카테고리의 브랜드가 '친구처럼' 어우러져 에디션을 함께 기획해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 브랜드가 선정한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 ‘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의 '스칼렛 레드'다. 번트 코랄 색상에는 라네즈가 추구하는 '빛나는 아름다움'이란 뜻의 루미너스 뷰티(Luminous Beauty)에서 따온 ‘루미’를, 스칼렛 레드 색상에는 조셉앤스테이시 브랜드 명을 담아 ‘스테이시’라는 이름을 붙여 에디션의 각 제품명에 적용했다.

 

[아모레-라네즈] 라네즈X조셉앤스테이시 BFF 컬렉션 네오쿠션
[아모레-라네즈] 라네즈X조셉앤스테이시 BFF 컬렉션 네오쿠션

에디션 제품은 라네즈 네오 쿠션과 아이 섀도 팔레트,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니트백으로 구성했으며, 선정한 2개의 색상을 중심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네오 쿠션 매트는 대표 호수인 '21N'에 한해 쿠션 용기 색상을 ‘루미’와 ‘스테이시’로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네오 쿠션 매트는 극한 환경에서도 무너짐 없이 완벽한 커버를 돕는 초경량 커버 쿠션으로 7월 정식 출시 이후 제품의 기능과 디자인으로 온라인 상에서 큰 화제를 모은 인기 제품이다.

아이 섀도 팔레트는 '1호 루미', '2호 스테이시' 총 2개로, 가을과 겨울의 데일리 메이크업에 적합한 섀도 6가지가 각각 다른 컬러와 텍스처로 구성돼 있다. 높은 밀착력으로 지속력이 좋고 가루 날림이 없으며 선명하게 발색 되는 것이 특징이다.

조셉앤스테이시의 시그니처 제품이자 니트 소재 주름 디자인이 특징인 '럭키 플리츠 니트백' 역시 한정판으로 루미, 스테이시 색상을 적용했다. 니트백 단독 구매는 불가하며 쿠션, 아이 섀도 팔레트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라네즈X조셉앤스테이시'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바닷속 청정 원료 담아 피지 관리, 각질 제거, 피부 진정에 효과적

[아모레-리리코스] ‘셀 마린 클렌징 라인’ 

[아모레-리리코스] ‘셀 마린 클렌징 라인’ 
[아모레-리리코스] ‘셀 마린 클렌징 라인’ 

바다의 생명력을 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마린 코스메틱 브랜드 리리코스가 출시한 제품이다. 이름은 '셀 마린 클렌징' 라인. ‘셀 마린 클렌징’ 라인은 휘핑 클렌징 폼, 머드 필링 클렌징 폼, 마일드 클렌징 워터, 멀티 클렌징 오일 폼 등 총 4가지 제품으로 이뤄져 있다.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을 제외한 3가지 제품에는 정제된 해양 심층수를 두 번 농축해 얻은 깨끗하고 고운 바다 소금이 사용됐으며 피지 관리, 각질 제거, 피부 진정 등에 효과가 탁월하다.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미네랄이 풍부한 안데스 핑크 소금을 함유해 깨끗한 세정은 물론 피부 보습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라인의 대표 제품인 ‘셀 마린 휘핑 클렌징 폼’은 초미세 거품이 빠르고 풍성하게 생성될 수 있도록 모이스트 미셀라™ 구조를 적용해 피부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또한 임상실험을 통해 대표적 피부 유해균인 황색포도상구균을 99%이상 제거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셀 마린 머드 필링 클렌징 폼’에는 서해 머드와 소금 알갱이 등이 사용돼 피지와 노폐물을 깔끔히 세정하고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셀 마린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균형을 맞춰주는 부드러운 약산성 클렌징 제품으로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셀 마린 멀티 클렌징 오일 폼’은 클렌징 오일이 물에 닿았을 때 풍성한 거품으로 변하는 제형이 특징이며 메이크업 잔여물, 피부 노폐물 등을 이중 세안한 듯 두 번 씻어내는 강력한 세정 효과가 있다. 미네랄을 풍부하게 함유한 안데스 핑크 소금과 붉은 함초에서 추출한 함초 씨 오일을 사용해 보습력을 강화했다.

리리코스 셀 마린 클렌징 라인의 제품들은 아모레퍼시픽몰을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답답하지 않게 내 피부처럼 얇게 빛나는

[아모레-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아모레-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아모레-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출시한 쿠션 제품이다. 얇고 투명한 윤기 피부를 완성해주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이 그것이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마스크에 묻어나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답답해하는 고객에게 얇고 촉촉한 윤기를 선사하는 제품이다. 잦은 수정 화장 과정에 뭉침 없이 여러 번 얇고 고르게 덧바를 수 있다.

헤라는 블랙 쿠션, 블랙 파운데이션, 글로우 래스팅 파운데이션 등 베이스 메이크업 분야에서도 지속해서 히트 상품을 출시해왔다. 새로 선보이는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피부 각질층에 수분을 채워 반사광을 높이는 기술을 적용해, 피부에 번들거림 없이 자연스럽고 얇은 광을 연출해준다. 이 통해 기존 쿠션의 두껍고 인위적인 발림성도 보완했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에는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의 오랜 쿠션 연구를 통해 완성한 인비저블 씬 레이어(Invisible Thin LayerTM)기술을 적용했다. 균일 담지체 기술과 친환경 발포 공정을 사용한 에어 퍼프의 조합을 통해 기존 제품보다 피부에 더 잘 밀착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쉬어 피팅 필름(Sheer Fitting Film) 기술을 통해 오랜 시간 변함없이 피부에 투명한 윤기를 지속시켜준다.

헤라는 브랜드 모델인 블랙핑크 제니와 촬영한 2020 F/W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타고난 윤기처럼 내 피부 위에서 얇게 빛나는 MSBG(My Skin But Glow) 트렌드를 제안한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을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제니는 우아하면서도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헤라 ‘글로우 래스팅 쿠션’은 9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온라인 아모레퍼시픽몰, 온라인 헤라 매장, 시코르, 세포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바쁜 일상 속 쉽고 빠르게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

[동아제약 -파티온] 메이크업 라인 ‘액티브 핏’ 

[동아제약 -파티온] 메이크업 라인 ‘액티브 핏’ 
[동아제약 -파티온] 메이크업 라인 ‘액티브 핏’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에서 출시했다.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는 메이크업 라인 ‘액티브 핏’이다. 오늘 소개하는 제품 중 제약회사에서 개발한 유일한 신상이다. 

신제품 ‘액티브 핏 라인’은 동아제약 파티온에서 처음 선보이는 더마 메이크업 라인으로 톤업 크림, 파운데이션, 쿠션, 립 밤 4종으로 구성되었다. 얇게 착 붙는 밀착력으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주며, 동아제약만의 노스캄™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표현은 물론 건강한 피부 케어를 돕는다.

‘액티브 핏 톤업 크림’은 생기 있고 화사한 피부 연출을 돕는 멀티 톤업 베이스다. 다마스크 로즈 워터를 함유해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여러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없이도 한번에 피부 톤을 정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액티브 핏 슬림 파운데이션’은 얇고 촉촉하게 밀착 커버되어 투명하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해준다. ‘액티브 핏 슬림 커버 쿠션’은 들뜨거나 뭉침 없이 섬세하고 깨끗한 커버를 선사하며, 물방울 쉐입의 항균 퍼프가 코 옆 굴곡진 부위까지 세심한 터치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액티브 핏™ 테크놀로지로 24시간 무너짐 없이 유지되며, 컬러는 P21 브라이트 스킨, N21 뉴트럴 스킨, P23 헬씨 스킨 3가지로 구성되었다.

‘액티브 핏 모이스처 립 밤’은 맑고 투명한 발색과 촉촉한 립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고보습 컬러 립 밤이다.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해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해주며 입술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준다. 제품은 거칠어진 입술 피부를 위한 투명한 발색의01 케어 밤, 맑게 물들어 생기 있게 표현되는 02 라즈베리 밤, 03 코랄 밤 3종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꾸안꾸’ 트렌드와 장시간 마스크 사용으로 예민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더마 메이크업 라인인 ‘액티브 핏’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소개했다. 

파티온의 신규 라인 ‘액티브 핏’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안 후 가장 먼저 피부에 닿는 뿌리는 장미 수분 진정 토너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본지는 그저 그런 외국산 화장품은 잘 소개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브랜드는 다르다는 느낌에 선정했다.

프랑스 No.1 오일 브랜드 눅스(NUXE)다. 이번 신제품은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의 탁월한 진정과 보습 효능으로 세안 후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뿌리는 장미 수분 진정 토너다. 이름하여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

신제품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지난 6월 출시된 ‘베리로즈 클렌징 4종’과 같은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베리로즈’ 출시 이후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기존 출시 일정보다 앞당겨 선보이게 되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눅스 식물연구소가 엄선한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다. 여기에 식물성 아하(AHA)를 더한 로즈 포뮬러로 탁월한 진정 및 보습은 물론, 세안 후 남아 있는 잔여물과 과잉피지, 각질을 정돈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해 다음 스킨 케어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알란토인 성분 함유로 촘촘한 수분 장벽 케어를 도와 진정과 수분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유래성분 95% 함유의 약산성 토너로써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민감 피부도 부담없이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특히 미스트 형태로 뿌려서 사용하는 방법이 특징인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닦토 또는 흡토로 사용할 수 있다. 화장 솜에 분사해 피부 결대로 닦아내면 클렌징 후 남아있는 피지, 노폐물을 제거하며 피부 결을 정리해주고, 미스트처럼 뿌린 뒤 흡수시키면 고운 장미수 입자가 피부에 수분과 진정 효과를 선사해 예민한 피부부터 지성 피부까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눅스 관계자는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민감한 피부는 물론, 피부 타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미 수분 진정 토너”라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 단순한 닦토, 흡토 한 가지의 사용 법이 아닌 멀티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눅스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올리브영과 롭스 온∙오프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런칭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롭스 온∙오프라인 몰에서 할인판매 중이다.  

 

 

 

‘CNP 레티날 DX™’ 담은 처방…주름 개선에 도움줘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했다. 제품명은 ‘레티날 DX™ 트리트먼트‘.

CNP에서 오랜 연구 끝에 선보인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한다.

탄력 부스팅 효과가 있는 LG생활건강의 특허 성분 세드롤*과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펩타이드 성분을 LG생활건강과 CNP 연구소가 협업한 처방에 담아내 촉촉하면서도 탄탄한 탄력 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다.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 차단 매커니즘이 적용된 특수 튜브를 사용해서 성분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으며,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했다. 

CNP 관계자는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가장 깊은 주름 개선은 물론 효과를 지속하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소개했다. 

지난달 29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CNP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CNP 공식 홈페이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적 같은 피부 변화의 시작? ... 이 말을 믿으라구?

[LG생활건강-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LG생활건강-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LG생활건강-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나옸다. 제품명은 안티에이징 에센스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

‘숨37° 숨마 엘릭서 8-미라클 파워 에센스’는 숨37°의 10여년에 걸친 발효 연구의 결실이자 발효 과학의 집약체로, 탄력이 저하되고 피부결이 거칠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노화 징후를 다각도로 케어해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선사한다. 물론 LG생활건강의 주장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신제품은 숨37°의 핵심 성분이자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비롯, 난꽃의 생명력을 담은 발효 성분 오키드 Y 콤플렉스TM와 로마 황제의 처방을 재해석한 발효 성분 골든 엘릭서TM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이와 함께 핵심성분인 ‘8-미라클 리페어TM’는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뛰어난 식물 유래 프로-레티놀과 펩타이드 등 8가지 성분을 15% 고함량 비율로 담은 것으로 피부에 핵심 성분을 한층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특히 실크처럼 부드럽게 스며드는 제형이 시간이 지나도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며 영롱한 골드빛 에센스가 피부를 감싸듯 밀착되어 탄탄하면서도 빛을 머금을 광채 피부를 완성해줘 사용 후 일주일 만에 체감하는 피부 변화 만족도를 선사한다.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2배 커진 대용량 보습 폭탄 크림

[LG생활건강-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LG생활건강-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LG생활건강-빌리프]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점보 게임 에디션’은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1년에 단 한번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베스트셀러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을 기존 대비 2배 커진 대용량 점보 사이즈로 구성해 매년 특별한 디자인과 구성했다.

올해는 글로벌 트렌드로도 주목받고 있는 레트로 감성을 자극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와 재미를 더했다. 에디션 패키지에는 마치 실제 레트로 게임기를 보는 듯한 디자인 형식에 보습 폭탄과 함께 컬러 폭탄들이 터지는 통통 튀는 일러스트가 담겼고, 용기에는 보습 폭탄을 터트린다는 스토리가 담긴 구슬 게임기가 함께 구성됐다.

9월 한 달 동안 보습 폭탄 크림 점보 에디션 구입 시 ‘모이스춰라이징 파우더 밤’(8개)을 함께 증정하여 더욱 효과적인 보습 폭탄 크림의 보습력을 경험할 수 있다. ‘모이스춰라이징 파우더 밤’은 히알루론산 파우더 앰플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동결건조해 크림과 섞이면 극강의 보습감과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빌리프는 이번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며 9월 한 달간 ‘#보습폭탄26초챌린지’를 진행한다. 모이스춰라이징 밤의 극강의 보습력이 26시간 지속되는 것을 차용한 것으로, 제품을 구매 또는 전국 빌리프 매장을 방문하여 보습 폭탄 구슬 게임을 26초 안에 성공하는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챌린지 참여자에게는 빌리프의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유쓰 크리에이터-에이지 넉다운’ 시리즈 3종 키트 교환 쿠폰을 증정한다.

 

 

 

꽃살문 사이로 빛나는 품격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LG생활건강이 출시한 에센스 제품이다. 이름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올해로 11번째 선보이는 ‘비첩 자생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은 달빛 아래 궁의 꽃살문 틈으로 우아하게 빛나는 왕후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의 모티브가 된 ‘꽃살문’은 문살에 꽃무늬를 새겨 만든 문으로, 궁의 정전 건물에 국한돼 사용되는 건축 장식 요소이자 세계 어느 건축물에서도 만나보기 어려운 뛰어난 예술성이 깃든 조각품이다.

이 같은 전통 건축 장식의 꽃살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후’의 상징인 연꽃을 새겨 넣은 스페셜 에디션은 꽃살 문양을 자생 에센스 보틀 전체에 입혀 화려하고 아름다운 궁중 예술의 정수를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스스로 살아나는 본연의 힘을 키워주는 ‘초자하비단’ 성분에 궁중 3대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았다. 단 7일 사용만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하는 비첩 자생 에센스는 피부 광채 29.9% 개선, 피부 보습 23.7% 개선, 피부 장벽 15.8%p 개선, 피부결 9.6% 개선되는 효과가 확인됐다. 

외부 환경으로부터 스트레스 받은 피부에 피부 방어력을 강화하여 피부 근본을 탄탄하게 해 단기간 사용만으로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나게 해주는 이 제품은 9년 연속 국내 안티에이징 에센스 부문에서 1위를 지켜오고 있다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고귀한 제품인만큼 가격은 만만치 않다. 

                                                                                          

 

 

레트로 감성을 담은 명품 헤어 에센스

[LG생활건강-실크테라피] ‘실크테라피 클래식’ 

[LG생활건강-실크테라피] ‘실크테라피 클래식’ 
[LG생활건강-실크테라피] ‘실크테라피 클래식’ 

LG생활건강의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에서 가을을 맞아 출시한 헤어 에센스다. 자외선 및 바람 등으로 인해 갈라지고 건조해지기 쉬운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제품명은 ‘실크 테라피 클래식’.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1992년 출시 후, 전통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29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실크테라피 오리지널’의 레트로 에디션이다. 출시 당시 디자인을 레트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을 적용, 추억을 불러일으킨다.

이 제품은 윤기를 잃고 푸석해진 모발의 결, 광, 컬을 살려주는 고영양 집중 손상개선 에센스로, 모발의 기초를 탄탄하게 채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크 단백질, 아르간 오일, 판테놀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핵심성분인 실크 테라피 수퍼 안티 데미지(Silk Therapy Super Anti-DamageTM)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을 개선시켜주고 잦은 열기구 사용 등으로 손상된 모발에 보습과 영양감, 탄력을 선사한다고 회사측은 말한다.

특히 깊은 보습감이 느껴지면서도 모발에 뭉침없이 세럼처럼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어느 각도에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자연을 담은 듯한 은은한 우디 플로럴 계열의 향이 품격 있고 세련된 느낌의 향수를 뿌린 듯한 잔향을 남긴다.

‘실크테라피 클래식’은 오는 27일 오후 9시 40분 GS홈쇼핑 채널을 통해 론칭한다.

 

 

 

패션 브랜드 ‘판타시’와의 협업 에디션 

[하루하루원더] ‘판타시 세트’

[하루하루원더] ‘판타시 세트’
[하루하루원더] ‘판타시 세트’

클린 라이프스타일 스킨케어 브랜드 ‘하루하루원더’가 대만의 프리미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판타시(PHANTACi)’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탄생한 협업 에디션이다. 이름은 ‘판타시 세트’.

뉴발란스, 스타벅스 등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뜨거운 화제를 낳았던 ‘판타시’는 중화권 유명 배우 겸 가수 ‘주걸륜’이 총괄 디렉터를 맡고 있다. 예술적이면서도 스트릿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의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MZ 세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지난 8월 18일 대만에서 먼저 선보인 이번 ‘판타시 세트’ 협업 프로젝트는 총괄 디렉터인 주걸륜이 ‘판타시’의 론칭 15년만에 첫 스킨케어 협업 브랜드로 한국의 ‘하루하루원더’를 직접 선정, 협업을 추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판타시 세트’는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 제품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 30ml, ▲블랙라이스 세럼 30ml,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 10ml, ▲블랙라이스 페이셜 오일 10ml, ▲블랙뱀부 미스트 30ml 디럭스 사이즈의 5종을 담은 트래블 키트다. 판타시만의 스트리트 무드의 파우치와 특별한 제품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  

하루하루원더의 ‘판타시 세트’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소비자들을 만난다.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는 리퀴드 타입 틴트
[아모레-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아모레-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아모레-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신규 컬러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기존 제품을 새로운 컬러로 재구성한 제품이다.

리퀴드 타입 틴트인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2019년 팜파스 컬러로 한정 출시했으나, 고객들의 큰 관심으로 연이은 품절을 일으키며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부상했다. 현재 헤라 립 메이크업 카테고리 중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으며(상반기 누계), 피부 톤과 상관없이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오묘한 발색을 지녔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팜파스 컬러와 차분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표현한 5가지 컬러(서울데이즈, 데자뷰, 클로저, 트렌치코트, 로지 스웨이드)로 새롭게 구성했다. 패키지 역시 감각적인 컬러와 함께 파우더 매트만의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어 매력적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경계에 자연스러운 번짐을 표현한 스머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워 파우더를 바른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제품은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리따움 등 오프라인 매장과 각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엄마와 아이의 피부를 건강하게~

[이영애] ‘맘앤트윈스’ 리뉴얼 

[이영애] ‘맘앤트윈스’ 리뉴얼 
[이영애] ‘맘앤트윈스’ 리뉴얼 

순식물성 화장품 브랜드 ‘이영애(LEE YOUNG AE)’가 기존의 ‘맘앤트윈스’ 라인을 리뉴얼한 제품이다. 기존 제품에 향과 제형, 용량 등을 개선했다.

엄마와 아이의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고자 선보인 맘앤트윈스는 샴푸와 배스를 겸한 ‘샴푸앤배스’와 올인원 크림인 ‘크림앤로션’ 외에도 ‘바디트리트먼트크림’, ‘미스트로션’, ‘샴푸앤샤워바’ 등 다양한 약산성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샴푸앤케어’와 ‘크림앤케어’가 새롭게 추가됐다.

샴푸앤케어는 사과 발효 식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임산부들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바디트리트먼트크림과 바디케어크림에는 기존 제품에 바닐라와 코코넛 향이 추가되어 더욱 향긋한 바디 케어가 가능해졌고, 이외 제품들 또한 제형과 용량 면에서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모든 제품은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 민감성 피부를 가진 이들은 물론이고, 0세부터 성인까지 전 연령대가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화학 성분은 일절 함유되지 않은 순식물성 제품이다. 아이들의 여린 피부을 생각한 것이다.

순식물성 화장품 ‘이영애(LEE YOUNG AE)’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몰과 국내 오프라인 매장인 리아하우스(이태원점, 삼청동점, 문호리점), 롯데면세점 본점 및 홍콩에 위치한 리아하우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약모밀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등 피부 트러블 진정 성분 함유 약산성 바디워시 

[닥터올가(Dr.Orga)]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닥터올가(Dr.Orga)]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닥터올가(Dr.Orga)]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리얼 내추럴 오가닉 존을 지향하는 편집몰 닥터올가(Dr.Orga)에서 민감한 피부의 진정을 위해 출시한 어성초 성분을 더한 약산성 바디워시 제품이다. 이름도 그대로다.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

닥터올가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는 천연 유래 성분 99% 알로에베라잎 추출물 베이스의 약산성 바디워시로 약모밀추출물(어성초추출물) 및 티트리잎추출물을 함유해 과잉 피지 케어는 물론 외부 자극으로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특히 합성 계면활성제가 아닌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순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유칼립투스잎 오일 성분이 지친 피부에 상쾌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엄격하고 까다로운 캐나다의 클린뷰티 ‘CertClean’을 인증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온 가족 모두 사용 가능하다고 회사측은 말한다. 

유해 성분은 당연히 배제했다. 대신 착한 성분만을 담아 피부 본연의 pH 밸런스를 유지시켜준다. 닥터올가의 ‘약산성 어성초 바디워시’는 공식 사이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로얄 블랙 스네일의 힘으로 순하게 탄력 케어 하세요!”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 

[닥터지] 감 피부 위한 탄력 솔루션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 및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에서 나왔다.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탄력 솔루션이다. 제품명은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

닥터지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은 기존 앰플, 크림, 마스크, 아이크림 제품에 이어 이번에 퍼스트 에센스가 출시되면서 총 5개 제품의 라인업으로 확장됐다. 로얄 블랙 스네일 라인의 전 제품은 영양 보유력이 강한 블랙 스네일 점액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지친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피부 체력을 키워주는 로얄 젤리 단백질과 블랙비 꿀 추출물 함유로 생기 잃은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는 스킨 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탄력 에센스로, 1일 사용만으로도 피부에 맑은 광채를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 75%와 아데노신이 함유돼있어 푸석하고 생기 잃은 피부에 보습과 탄력을 강화해준다. 프로 비타민 판테놀과 나노 사이즈의 리포좀 제형이 피부에 촘촘하게 흡수돼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끈적임 없는 마무리를 도와준다. 

로얄 블랙 스네일 퍼스트 에센스는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과 함께 사용했을 때, 스킨 케어 과정에서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자랑한다. 탄력 케어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로얄 블랙 스네일 크림은 순한 보습 탄력 크림으로, 블랙 스네일 점액 여과물 20%가 함유돼 있어 탄력 개선과 보습력을 한층 강화시켜준다. 소프트 코팅 제형이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돼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진주 파우더와 트리넥사믹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을 함유해 사용할수록 피부가 맑아지는 기미 잡티 케어 효과까지 갖췄다. 

닥터지 제품은 전체적으로 가격이 좀 높은 편이다. 

 

 

 

감각적인 컬러와 매트 피니쉬가 돋보이는9가지 컬러 추가

[지방시 뷰티]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신규 컬러 

[지방시 뷰티]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신규 컬러 
[지방시 뷰티] 꾸뛰르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 신규 컬러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에서 출시한 신제품이다. 아이코닉 립스틱 ‘르 루즈 딥 벨벳(LE ROUGE DEEP VELVET)’의 새로운 컬러 9종이다.

지방시의 감각적인 꾸뛰르 감성을 담아 2019년에 탄생한 ‘르 루즈 딥 벨벳’은 강렬하고 선명한 컬러, 파우더리한 매트 텍스처, 레드 벨벳 패키지로 출시 이후 지방시 대표 립스틱으로 자리매김했다. ‘르 루즈 딥 벨벳’은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며,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밀착력으로 오랜 시간 번짐 없이 완성도 높은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파우더리 매트 포뮬라와 조화를 이루는 세련된 레드 벨벳 케이스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방시는 ‘르 루즈 딥 벨벳’ 기존 6가지 쉐이드에서 2020년 9가지 쉐이드를 새롭게 추가하여 매력적인 15가지 컬러 라인업을 완성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러는 강렬한 레드부터 라이트 핑크, 누드 톤의 8가지 쉐이드와 신비한 로즈 우드 컬러의 리미티드 에디션 N51 로즈 푸쌍까지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으로 구성되어 더욱 스타일리시한 립 메이크업을 구현할 수 있다.

15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지방시 ‘르 루즈 딥 벨벳’은 지방시 뷰티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메이크업 브랜드 PUPA(뿌빠)가 떴다

‘누드 옵세션 팔레트’ 

[뿌빠] ‘누드 옵세션 팔레트’ 
[뿌빠] ‘누드 옵세션 팔레트’ 

이탈리안 쿨 뷰티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브랜드 PUPA(뿌빠)가 출시했다. 제품명은 ‘누드 옵세션 팔레트‘.

‘누드 옵세션 팔레트’는 풍부한 색감 덕분에 레이어링 할수록 더욱 깊이감을 주는 톤온톤의 실용적인 컬러로 구성된 4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가볍고 섬세하게 밀착되는 ‘매트 텍스처’, 실키(silky)한 발림성과 빛나는 마무리감으로 부드러운 블렌딩을 자랑하는 ‘새틴 텍스처’, 선명한 발색과 놀라운 깊이감을 선사하는 ‘메탈릭 텍스처’로 구성되어 다양한 텍스처와 피니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누드 컬러 쉐이드로 고급스럽고 다차원적인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신제품 ‘누드 옵세션 팔레트’는 눈가에 닿는 순간 장미 꽃밭의 꽃잎이 눈가에 내려앉은 듯 로맨틱한 로즈 무드 팔레트 ‘001 로지 누드’,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음영감으로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브라운 무드 팔레트 ‘002 브라운 누드’ 2종으로 출시된다.

뿌빠의 ‘누드 옵세션 팔레트’는 9월 4일 CJ몰 선 런칭을 시작으로, 뿌빠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종합몰에서는 9월 7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뿌빠의 ‘누드 옵세션 팔레트’로 메이크업을 했을 때의 모습이다. 모델이라서 그런건가? 연출도 예쁘다. 

 

 

 

바이로댕에 감성을 더하다! 천만쉐딩 리미티드 에디션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 한정판 기획세트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 한정판 기획세트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 한정판 기획세트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바이로댕 쉐딩’의 신규 컬러 ‘모던’ 출시를 기념해 출시한 한정판 제품이다. 화장품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의 반응을 떠보기 위해 가끔, 때로는 자주 이런 한정판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 이다.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은 바이로댕 쉐딩부터 미니 사이즈의 멀티 블렌더 브러쉬와 휴대가 편리한 패브릭 파우치까지 함께 구성돼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이다. 바이로댕 쉐딩 패키지에 패브릭 질감의 자수 라벨을 입혀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으며, 1호 클래식과 2호 모던 중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예쁜가?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과 함께 메이크업을 한 모델의 모습이다. 판단은 독자들의 몫이다.
투쿨포스쿨의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 모델의 모습이다. 예쁜가? 판단은 독자들의 몫이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투쿨포스쿨의 대표 제품인 바이로댕 쉐딩은 지난 2014년 첫 출시 이후 국내외 누적 판매량 천만 개를 돌파한 메가 히트 아이템으로, 시그니처인 3가지 컬러를 개인 피부톤과 부위에 따라 블렌딩해 자연스러운 음영감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퍼스널 컬러에 맞춘 멀티 쉐딩으로 페이스 컨투어링은 물론, 눈매와 브로우, 헤어 라인, 노즈 라인까지 더욱 뚜렷하게 연출할 수 있다.

1호 클래식은 붉은기 없는 웜브라운 쉐이드가 풍부한 입체감과 섬세한 윤곽 메이크업을 선사하고, 최근 새롭게 출시된 신규 컬러 ‘모던’은 뉴트럴 그레이 3색 쉐이드로 한 번의 터치로도 또렷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투쿨포스쿨은 “지난 25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바이로댕 쉐딩 모던 선런칭 프로모션을 진행, 단하루 만에 준비한 수량 천 개 완판을 기록해 바이로댕 쉐딩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이번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했다.

바이로댕 쉐딩 아트에디션은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